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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병대 소대가 로스앤젤레스 거리에서 외계인 침략자들과 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캘리포니아주 서해안 펜들턴에 주둔 중인 해병대 기지 소대장 마이클 란츠(아론 에크하트)는 전 세계 해안선을 따라 벌어지고 있는 정체불명의 공격에 맞서 신속히 대응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란츠는 미숙한 병사들로 구성된 소대를 이끌고 로스앤젤레스에서 외계 적들과 치열한 시가전을 벌이는데, 상대는 강력한 외계 군대로 인류를 말살하고 지구의 수자원을 장악하려 한다. 이 해병대는 로스앤젤레스 전투에서 첫 번째이자 마지막 방어선이 되었습니다.
조나단 리베스만 감독은 폭발 장면을 만들기 위해 컴퓨터를 사용하는 대신, 가능한 한 정면에서 실제 폭발 장면을 많이 사용하여 영화를 촬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의 목적은 영화의 다큐멘터리 스타일 사진 미학에 맞춰 영화를 더욱 사실적으로 보이게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의 폐허를 포착하기 위해 제작진은 폐차, 불타버린 트럭과 탱크, 추락한 헬리콥터 등을 추가해 루이지애나주 로스앤젤레스의 작은 거리 풍경을 구축했다. 리베스만은 "설정이 가장 중요하다. 이 장면들을 컴퓨터 기술로 완성하면 영화가 공상과학영화가 될 것 같다. 원래 의도는 전쟁영화를 찍는 것이었지만 너무 비현실적이라면, 영화의 전반적인 스타일에 좋지 않다.” 감독이 영화 촬영에 많은 수의 실제 폭발을 사용하기로 선택한 것은 바로 현실 추구 때문이다. 그러나 이러한 촬영 방식은 배우들의 연기에 큰 문제를 일으켰다. 첫째는 안전 문제이고, 둘째는 공연 시기다. 실제 폭발은 필연적으로 안전상의 위험을 초래할 수 있고, 기대한 효과를 얻으려면 배우의 연기 타이밍이 폭발 지점과 정확히 동일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영화의 주연인 아론 에크하트는 "폭발에 드는 비용은 매우 높으며, 한 번만 성공할 수 있다. 그래서 실제 촬영 전에 많은 준비와 리허설 작업을 해야 한다. 계속해서 리허설을 하는 것은 그리고 조나단은 우리에게 모든 장면을 직접 완성하라고 격려했고, 진정성을 위해 대역을 사용하지 말라고 조언했다. “실제 폭발 횟수가 많은 것과는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영화에 등장하는 외계인은 아마도 10% 미만이 실제 모델이고 나머지 90%는 CGI 기술의 도움으로 계산된 것입니다. 조나단이 모델과 함께 촬영하고 싶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외계인 모델이 세부 사항의 정확성 측면에서 그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었습니다. Jonath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 모델들은 여전히 큰 화면에서 매우 거칠어 보였고 세부 사항, 색상 및 질감이 믿을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Paul Grad에게 나중에 만들 외계인 모델을 디자인하고 제작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라드가 디자인한 외계인들은 곤충도 아니고 동물도 아닌, 대량학살 정책을 펼치는 나치처럼 우리를 개미로 여긴다.” 영화를 보면서 우리는 약간의 우여곡절을 겪었습니다.
외계인이 지구를 침공하는 영화를 만들 때 가장 어려운 점은 새로운 것을 생각해내는 것이다. 특수 효과와 오디오 및 비디오 측면에서 "인디펜던스 데이"는 참신함과 기능 측면에서 벤치마크 역할을 하며 저가형 "디스트릭트 9"과 "몬스터"는 그 예입니다. 물론, 이런 유형의 다른 영화들도 끝없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 강력한 전작들 사이에서 우리는 어떻게 길을 개척할 수 있습니까? 스틸
조나단 리베스만 감독의 선택과 결정은 외계인의 지구 침공 이야기를 전쟁영화로 만드는 것이었다. 그는 "외계인 침공 이야기를 전쟁영화로 정리하면 재미있을 것 같다. 악의적인 의도를 가진 정체불명의 침략자들이 지구를 점령하려 하기 때문에 이때 군대가 총을 들게 된다. 자신을 보호하는 것이 가장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말했다. '블랙 호크 다운'과 '플라이트 93' 두 편의 영화에서 많은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러한 스타일의 영화와 다큐멘터리 스타일의 사진 및 편집이 결합된 것이 바로 '배틀'의 얼굴입니다. 영화 촬영이 시작되기 전, 누군가 감독이 이 인기 블록버스터를 3D 영화로 만들어야 한다고 제안한 적이 있었습니다.
Liebesman은 이 제안을 심각하게 고려했지만 결국 3D를 포기하고 영화를 가장 일반적인 2D 영화로 만들었습니다. 그는 청중의 시청 경험을 고려했기 때문에 이렇게 했습니다. Liebesman은 "만약 영화가 3D로 촬영되었다면 흔들리는 손으로 들고 찍은 사진 때문에 관객들은 아마도 2분 안에 토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평범한 영화 형식을 선택한 감독은 더욱이 가장 전통적인 영상 소재인 필름을 사용하여 영화를 촬영하기로 결정했다. 실제로 감독도 영화 촬영에 앞서 디지털 카메라를 활용해 촬영하는 실험을 하기도 했다. 당시 그들은 RED 시스템 장비를 사용하고 있었지만 샘플을 확인했을 때 Liebesman은 표현력 측면에서 디지털이 여전히 필름에 뒤떨어져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Liebesman은 “우리는 특히 폭발이나 거리 전투와 같이 큰 장면과 빠르게 움직이는 장면을 촬영할 때 디지털이 영화에서 보여준 품질을 달성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화의 대본은 시나리오 작가 크리스토퍼 베르톨리니(Christopher Bertolini)가 썼습니다. 이 대본에서 Bertolini는 장면을 맹목적으로 보여주지 않았고, 외계인의 폭력을 너무 과장하지 않았으며, 거리 싸움에서 자신을 구출할 수 없는 상태에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극적 갈등이 있는 '멜로드라마'로 대본을 쓰기로 결정했다. 그는 "대본에 인간의 선택과 다른 주제를 많이 추가했다. 의심, 선택 등이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관객이 이 환상의 장면에 들어갈 수 있도록 갈등을 최대한 빨리 보여주는 것이다. 최대한 빨리 조치를 취하도록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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