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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환생이 있나요?
11. 깨달음을 스승으로 삼아라
말기에는 거꾸로 된 모든 중생이 계율만 받아들이는 대신 바른 길로 들어가 자각을 키워야 한다. 그들의 선생님. 이때 우리는 '깨달음'을 스승으로 삼아 부처님의 깨달음의 본성을 깨달아 모든 중생을 구도하는 일입니다. 모든 사람은 깨달음을 스승으로 삼아야 온갖 외적 제약을 뚫을 수 있고, 다양한 외적 방법은 사람을 끌어들이는 편의를 위한 것이다. 제자들이여, 당신이 자신을 완성하고 싶다면, 여전히 불교의 규율과 예절과 계율에 얽매이고 싶다면, 당신은 여전히 외부인에게서 도를 배우고 수동적으로 도를 배우고 있는 것입니다.
12. 반성이란 무엇인가
사람은 내일 모레 생각이 많다. 곧은 것은 귀신을 낳고, 거스르는 것은 도를 낳는다는 뜻이다. 즉, 귀신이 되는 것을 버리고 성자가 되라고 하는 것이다. 마음으로 돌아간다는 것은 생각으로 돌아간다는 뜻이다. 잠시 자유로우면 여기에서 마음을 닫는다면 사람도 나를 잊어버리게 될 것이고, 생각은 언제나 하나일 것이다. , 괴로움을 없애고 행복을 얻는 법칙입니다. 불교 경전에는 "26시간 동안 이것을 생각하지 말라"고 되어 있습니다.
13. 도에 입문한 뒤에도 채식주의자가 되어야 할까요?
도에 입문한 후에는 금식이 가장 중요합니다. 본래의 성질 때문에 탁한 공기와 섞이지 못하고 탁한 공기가 섞이면 필연적으로 본성을 잃게 된다. 그러므로 도교를 행하는 사람은 청정함을 지키고 혼탁한 것을 제거하여 참된 성품을 되찾도록 힘써 오육과 삼가지 혐오를 모두 삼가야 한다. 오가지 고기의 냄새는 불길하며 오장(五臟)의 기운이 쉽게 흩어진다. 순수한 양몸. 우리 도의 목적은 순양(陽)을 닦는 것이므로 음(陰)을 피하고 양(陽)을 보호하는 것이 더욱 좋느니라. 더욱이 하나님은 선한 삶을 덕으로 여기시되 도를 행하는 자는 하나님의 뜻을 따라야 하며 먹고 마시기를 탐하지 말며, 살생을 해서는 안 된다. 마음대로 범죄를 저지릅니다. 고기와 비린내 나는 음식을 단번에 금할 수는 없으나, 먼저 화단식과 월단식을 관찰하다 보면 점차 습관이 되어 계속 이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오랫동안 빨리.
14. 인(仁)과 친절(仁)
인(仁)의 대표자는 사랑이다. 인(仁)을 실천하면 남을 사랑하고 공동체도 사랑할 수 있다. 빛날 것입니다. 수행자는 다른 사람이 할 수 없는 선행을 해야 하며, 이는 자비가 없으면 사랑이 멀어지고 이기적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비는 사랑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자비는 공허하고 위선적인 자비가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인(仁)하고 의로운 사람은 안주하지 않고, 명료하고 자기중심적이지 않은 사람”이라고 하는 것이 바로 도교 수련자이다.
15. 천도와 인간의 도는 어떻게 나뉘며, 수련할 때 어느 것을 먼저 해야 합니까?
생명과 실천을 중시하는 사람에게는 3단계의 보편적 구원이 있습니다. 도(道)를 중시하는 사람은 세상에서 통하는 것이요, 사람의 도(道)도 천도(天道)의 가지이기 때문에 천도를 닦는 사람은 먼저 사람의 도를 근본으로 삼아야 한다. 효(孝), 의(忠), 신의(信), 예(禮), 정의(信), 부끄러움(寂念)은 세 가지 중 가장 중요한 것이니, 하늘과 땅이 사람의 마음을 항상 관찰하고, 효도할 줄 모르면. 친부모가 형제자매를 사랑할 줄 모르며, 친척이나 친구에게 무례하고 불성실하며, 그 말의 뜻을 믿지 아니하며, 무례하고 부정직하며, 부정직하고 부끄러움을 모르는 사람이라면 수행도 아무 소용이 없을 것이고, 천국의 길은 고사하고 인간의 길도 잃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천도(天道)를 닦는 사람은 먼저 인(仁)의 도(道)를 갖추어야 한다. 공자께서 말씀하셨다. 천국.
16. 신벌의 맹세와 천둥소리가 들리나요?
천둥의 천벌은 몸을 때리는 다섯 천둥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천둥은 양의 힘을 의미합니다. 천둥은 천둥입니다. 양천둥, 음천둥, 법천둥.
하늘이 우레를 치고 안개가 사라지고, 땅이 우레를 치고 모든 것이 싹트고, 음의 천둥이 울리고 길은 번영합니다. 벼락소리만 나는 것이 아니라, 귀머거리를 흔들어 귀머거리를 깨우쳐야만 천둥이라고 할 수 있다.
사람의 몸에도 오천둥이 달려 있는데, 예를 들어 부끄러워하고 화를 내면 귀가 뜨겁고 얼굴이 뜨거워지면 천둥이 오는 것이 아닌가? 옳지 못한 행동을 하고 앞으로 나아가기를 주저한다면 지뢰 때문이 아닐까? 예절을 어기고 규칙을 어기면 겁이 나서 양레이를 촉발시키지 않을까요? 음모와 음모, 불안, 그것이 천둥소리에 의해 촉발되어야만 하는가? 다른 모든 종류의 불법, 혼란스러운 생각, 혼란스러운 꿈이 법을 깨워야 합니까?
다섯 우뢰가 날 때, 의인이 싸우려고 할 때, 이때 마음을 돌릴 수 있다면 천둥을 두려워하여 천국의 문을 열고, 천둥에 놀라고, 문을 닫으십시오 국토의 천둥을 품고 생명을 보호하고 음전풍을 막고 진성을 굳건히 하며 주먹과 마뢰를 사용하여 정신을 안정시키고 도우면 삼보를 모아 오행을 이루리라 Qi가 응축되어 진정한 자아로 돌아가는 것이 어렵지 않을 것이며 영원히 평화를 누릴 것입니다!
주공이 바람과 천둥을 느낀 이유는 공자의 바람과 천둥의 변화와 같았다.
그렇지 않으면 Yaoer의 본질, Saner의 에너지, Raoer의 정신이 그의 영혼을 빼앗고 그의 영혼을 놀라게 하며 시든 원고를 묘사하고 질병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보복이 나타날 것인가?
17. 마음이 좋으면 굳이 도를 구하겠습니까?
보통 사람들은 이 도를 들으면 반드시 적극적으로 실천할 것입니다. ,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좋은 사람과 신사가 되십시오. 세상 사람들을 고려하지 마십시오. 오늘날 세상에는 악이 가득하고 사람의 마음이 사악하며 악령이 하늘로 솟아오르고 온갖 악한 재앙이 일어나 군자가 밤낮으로 애쓰니 구원할 시간이 없도다. 오늘날 구원을 가져오는 하늘의 길이 나왔는데, 그것을 기뻐하지 않는 사람이 있습니까? 또한 도에 들어가는 가장 큰 목적은 생사를 초월하여 본래의 상태로 돌아가서 더 이상 야마의 괴로움과 환생의 고통을 받지 않게 되는 것입니다. 당신이 좋은 의도를 갖고 있다고 말하면, 당신은 단지 험난한 세상에서 좋은 사람일 뿐이고, 환생하여 축복을 받을 것입니다. 게다가 축복과 행운도 끝이 있고, 그것이 끝나면 당신은 끝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끝날지 알아요. 도에 들어와 스승의 지도를 받아 영원히 환생의 고통에서 벗어나 끝없는 복을 누릴 수 있는 것과는 같지 않습니다. 공자의 사악한 고향을 곰곰이 생각해 보면 “도둑”이라고 했고, “아침에 도를 들으면 저녁에 죽는다”라는 문장을 이해하면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다. 좋은 마음을 갖는 것과 도에 들어가는 것 사이.
18. 깨달은 사람이란 무엇인가?
깨닫는 사람은 깨달은 사람이다. 이해하는 사람은 자신이 부처임을 깨닫고 도를 실천하며 삼업에 부족함이 없고 육근을 순결하게 유지하며 방법과 편리함을 갖추고 무아(無我)가 있으며 자기를 초월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부처님의 길을 이루십시오. 비록 세상에 살고 있지만 세상의 법칙은 같지 않습니다. 세상에 앉아 법륜을 돌리고, 지옥을 천국으로 바꾸고, 부처님의 성품을 봅니다. 길을 잃고 각종 불업을 행하고 중생을 구도하며 대자비를 베풀고 서로를 구원하겠다고 맹세하는 이 사람들은 깨달은 사람들이다.
열아홉. 무엇이 매력인가
매혹되는 사람은 혼란스럽고 불분명하다. 매력적이고 세상을 사랑하며, 술과 성에 탐닉하고, 육감에 탐닉하고, 육진에 탐닉하고, 마음껏 즐기며, 거짓이 가득하고, 수많은 변태를 품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에 도움이 되려고 하면 뒤에 오는 결과에 관계없이 진리에 집착하고 미혹을 추구하게 될 것이며, 성자를 만나도 등이 먼지와 결합될 것입니다. 그를 구하기 위해.
스물. 호모 사피엔스가 무엇인지
현명한 사람은 안다. 오직 지혜로운 사람만이 수행해야 할 불교가 있고, 배워야 할 거룩한 가르침이 있으며, 구해야 할 현명한 스승이 있고, 행해야 할 선행이 있으며, 회개해야 할 죄가 있다는 것을 알고, 생명과 생명이 있음을 안다. 죽음은 원인과 결과의 순환이 하늘과 태양과 같아서 밤에 등불이 있어 알 수 있고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선과 악의 보응을 알고 보면 악을 버리고 선을 행하며 악을 바꾸어 의로 돌아갈 수 있고 옳지 않은 것을 말하지 않으며 도가 아닌 것을 행하지 않으며 의롭지 않은 것을 취하지 않으며 정념을 갖고 항상 진실하며 덕을 쌓아 명성을 얻고 이를 후세에 물려주는 사람이 바로 지혜로운 사람이다. 요컨대 우리는 인의(仁信)를 말하고, 도덕을 말하며, 자신과 남을 확립하고, 스스로 남에게 다가가야 하며, 모든 사람이 선관의 성스러운 영역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스물하나, `바보란 무엇일까?
바보는 바보다. 어리석은 사람은 마음이 어두워서 높고 낮은 것을 모르고, 육도(六道)를 믿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이 꽃과 포도주에 욕심이 많고 자신의 이익을 위해 사람을 죽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일생 동안 수십억의 중생을 죽이고 수십억의 생명 빚을 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서로 다른 서클에서 만나 서로를 잡아먹습니다. 왜? 모든 소, 말, 돼지, 양, 동물 등은 모두 여러 세대에 걸쳐 원수이자 선악의 친척입니다. 환생에 빠지면 모습이 바뀌고 동물이됩니다. 미련한 자가 죽여 먹으면 자기 부모를 죽이고 자기 가족의 살을 먹는 것이니라. 아버지가 아들에게 죽임을 당하고, 아버지와 아들은 그 사실을 모르고 서로 죽여 먹으며, 한번 잃으면 천년 동안 다시는 돌아오지 못한다. .. 이것을 바보라고 합니다. 그래서 창힐스님은 한 둥지에 두 사람이 있는 캐릭터 고기를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이 사람을 잡아먹는다는 속담이 있듯이, 그것이 바로 그 의미입니다.
스물둘. 운명이란 무엇인가?
운명의 문제는 예를 들어 이 사람이 본래 부처님의 제자라면 그 사람의 본성을 근본부터 설명해야 한다. 무식하지 않고, 도에서는 성자의 말을 들으면 즉시 믿음이 생기고, 믿으면 실천하게 되는 사람이다. 불. 소위 몫은 곧 칭호이다. 도를 이루려는 사람은 남에게 뒤처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공덕을 쌓을 줄 모르고 게을리하지 않을 것이다. 결국 도교가 됩니다. 깨달음을 얻은 후에는 그 사람의 공적과 공적에 따라 그 직위가 결정됩니다. 그러나 한 가지가 있는데, 알지만 배우지 않으면 운명이 없고, 배우지만 실천하지 않으면 운명이 없다는 뜻이다. 선배들은 “어려서 배우지 않으면 커서도 무능해진다”고 말했다. 힘이 세고 배우지 않으면 늙어서 걱정이 될 것이다.” 그러나 올해 공부하지 않으면 미래가 있을 것이다. , 그리고 앞으로 한 해가 지나면 해와 달도 지나가고 세월이 나와 함께 있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후회할 것입니다. 후회하면 따라잡을 수 있을까?
스물셋, 자신에게도 이롭고 남에게도 이롭다
부유하고 도를 지킬 수 있는 것이 미덕이다. 친절을 쌓는 데 달려 있고, 행복과 장수는 친절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이 자기 이익입니다. 다른 사람의 고통을 자신의 고통으로 보면 그 고통이 해소될 것입니다.
당신은 모든 중생이 이생에서 성공할 수 있기를 원하며, 한동안 구할 수 없다면 그들이 해방되고 성취될 수 있도록 축복하고 기도해야 합니다. 다른 인생에서도 성공하세요! 수행을 위해 자신의 카르마를 인식하면 선과 이익으로부터 큰 피드백을 받고 천지에 선의 흐름을 확립하게 될 것입니다.
백양 도장의 모든 제자가 모든 중생을 위해기도하고 재난을 해결하기 위해 절할 수 있다면 선한 생각의 집중은 반드시 세상의 재난과 재난을 최소화 할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은 반드시 네가 깨달음에 도달하는 시간을 연장해 주실 것이다.
백양 제자들은 넓은 마음을 키우고 다른 사람들의 성공에 감사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의 탁월함을 칭찬하고 그들의 노고를 존중하며, 세상이 우리와 함께 웃고, 우주가 우리와 함께 웃으며, 모든 생명체가 우리와 함께 웃을 수 있는 정신을 기르십시오.
스님의 재능이 아무리 풍부하고, 외적, 내적 자질이 아무리 풍부하더라도, 자신의 덕을 남에게 베풀지 않으면 열이 나고, 그러면 남의 열이 빛난다. 그에게서는 '덕'의 본질적인 가치를 발견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이 인간을 낳아 횃불처럼 대하신 것은 자신을 비추기 위해서가 아니라 남을 비추기 위해서였습니다. 덕이 세상에 이롭지 못하면 그것은 아무 것도 아닐 것입니다. 이것이 소위 부처님의 빛이다.
잘 익은 열매는 햇빛, 수분, 비옥한 토양, 비료, 그리고 경작자의 사랑과 인내, 믿음이 어우러져 완성됩니다. 제자들은 정원사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눈물로 뿌리면 웃으며 거두리라”라는 속담처럼 완벽한 수확을 거두기 위해 계속해서 연구하고 개선하고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 ’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얼마나 주셨는지 묻지 말고, 당신이 얼마나 드렸는지 물어보십시오!
도를 구한 후 공덕을 행하는 방법
도를 뜻으로 삼는 것을 덕이라 하고, 도를 실천하는 것을 도리라 한다. 덕이 없으면 반드시 악령에서 벗어날 것이다. 공자는 “완전한 덕이 없으면 온전한 길도 응축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덕이 있는 것은 덕을 얻는 것이고, 공덕을 행하는 것은 덕을 세우는 것입니다. 남을 이롭게 하고 사람에게 이로운 일을 해야 하며, 재난을 구하고 세상을 구하려는 마음을 가져야 하며, 삼교 성인의 가르침을 따르고 최선을 다해 실천해야 합니다. 좋은 책을 쓰고, 불당을 짓고, 사람들을 격려하고, 황무지를 청소하고, 도덕을 장려하고, 사람들의 지혜를 계몽하고, 사람들을 깨달은 사람으로 변화시키는 사람은 외부의 힘이 완벽하면 진정한 공덕이 있습니다. 그에 따라 완벽해지세요. 일반적인 일은 구호와 구호, 재난구호와 위기구호는 자금으로 스스로 할 수 있고, 큰 일은 자금을 모아서 할 수 있고 대규모 사업은 어떤 경우에도 사람과 여건을 가지고 해야 한다. 장소와 시간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식으로 지시되어야 합니다. 아버지에게 친절을 말하고, 아들에게 효도를 말하고, 형제에게 친구를 말하고, 형제에게 예의를 말하고, 부부 화합을 말하고, 친구에게 신의를 말하고, 충신을 이야기하십시오. 관료들이 악을 선으로 바꾸고 어리석음을 지혜로 바꾸는 것이야말로 공덕이요, 명예와 명예를 구하는 정신이니, 거친 말이나 거친 표현을 하지 않는 것이 명예와 명예를 구하는 것이니라. 당신이 조급하고 화를 내며 다른 사람을 설득한다면 당신은 도교인이 아닙니다.
25. 달마선이란 무엇인가?
'달마선'이라는 말은 사실은 도(道)일 뿐이고 형태가 없다. 왜 달마배라고 하는가? 왜냐하면 이 세상에 사람들은 생사몽, 4생6도, 끝없는 윤회, 온갖 원인과 조건을 만들고 온갖 과보를 받고, 조류에 떠돌고, 끝도 없고, 도망칠 길도 없다는 꿈에 도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온갖 고통이 바로 고통의 바다가 아닌가? 도교를 행하면 세상을 공허한 꽃으로 여기고, 부를 거품으로 여기고, 아내를 사랑의 족쇄로 여기고, 색을 공허한 색으로 여기며, 걱정할 것이 없다는 것이 법에 탑승하는 것과 같지 않겠습니까? 보트?
26. 요즘에는 도교가 많이 있어요. 다 법선인가요?
요즘에는 도교가 많다고는 할 수 없지만, 비록 법배는 아니지만 모두가 잘 배우도록 가르치는 종파일 것이다. , 명상하는 사람도 있고, 경전을 외우고 불경을 읽는 사람도 있고, 칼과 창을 휘두르는 사람도 있고, 법을 실천하고 진언을 외우는 사람도 있습니다. 요컨대, 악을 행하는 방법과 선을 행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도르래 손잡이를 사용하면 어떤 문이든 통과할 수 있습니다. 정문을 찾으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대문에서 공허한 것을 찾아내라.” 그러나 눈이 얼마나 좋은지, 복이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기 때문에 공자는 “넓게 배우고, 깊이 조사하고, 신중하게 생각하고, 분별하고, 부지런히 수행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스물일곱. 세 조푸두, 법을 어떻게 넘나들까?
대도는 하늘의 강과 별, 하늘의 불멸의 존재, 인간 세상의 모든 생명체, 세상의 귀신을 횡단할 수 있는 매우 넓은 범위의 영적 구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하세계를 삼조퍼듀(Three Cao Purdue)라고 합니다.
◎한흥두강을 건너는데, 어떻게 강을 건너나요?
이때는 세 부처님이 천하를 다스리는 제3기 말기이므로 세 조의 보편적 구원의 문제가 있다.
예를 들어 과거에 수행했던 손님, 기(氣)를 닦다가 마침내 자비를 베풀고 하늘에서 돌아와 이성에 뛰어든 사람, 그리고 충신, 효자, 열사부인과 순결한 아내를 만난 사람들 등이 있다. .죽은 후에 어떻게 멸망할 수 있겠느냐? 기천의 신선이 될 수도 있고, 귀신 중의 신이 될 수도 있지만, 비록 천도가 없더라도 여전히 고통을 면할 수 없다. 환생하여 원래 상태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이제 제3기가 끝나면 천도가 보편화되기 때문에 기천의 선인들은 종종 신불과 함께 제단에 오르거나 곳곳에 나타나 전생에 운명지어진 사람을 찾아 섬기게 된다. 인도자와 보호자, 하늘의 길을 구하고 이성의 영역으로 돌아가 영원히 수레바퀴에서 벗어나는 것은 그 차이로 인해 인간이 만든 것보다 강과 별을 건너는 방법이 더 복잡하기 때문이다.
◎저승과 귀신을 건너는 방법은?
이 세상에서는 효와 형제애가 기본이다. 효경(孝 경)에서는 “자신을 확립하고 도를 실천하며 후세에 이름을 알리고 부모에게 보여 주는 것이 효의 궁극적 형태이다”라고 말합니다. 우리가 어김없이 효를 실천하려면 살아 있는 동안 최선을 다해 효를 행해야 하며, 특히 죽은 뒤에는 망자의 영혼을 초월하는 공덕을 실천하여 영원히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어야 한다. 환생하여 천법의 순수한 축복을 누려라. 그러나 후손으로서 암흑계의 귀신인 구신칠조를 초월하고자 한다면 법을 건너서 어떻게 목적을 달성할 수 있겠습니까? 끈기 있게 도를 닦고 공덕을 쌓고 도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사람만이 공덕을 이룰 수 있다. “아들이 도에 들어가면 아홉 조상을 공경하고 아들이 되면
◎이 도에는 죽은 영혼을 초월하는 일을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고대 불교의 규율에 따르면 한 아이가 깨달음을 얻고 아홉 조상이 승천한다고 합니다. 푸두가 처음 출가했을 때 무지 어머니는 삶을 넘을 수는 없지만 죽음을 넘을 수는 없다는 규정을 세웠고, 이후 음양이 함께 건너갈 수 있기 전에 삼관대제와 고대 지장불이 큰 은혜를 구했습니다. 조보와 그의 복귀를 기다리기 위해 세워진 것이니, 공덕을 닦은 사람은 공덕이 남보다 뛰어나기를 바라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축복받은 땅으로 보내져 큰 축복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남편에 대한 효는 일반 성인과 세속적인 효의 차이가 있는데, 이는 삶의 예, 죽음과 장례의 예, 제사에서의 예를 의미할 뿐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부모의 죄를 없애고 불행에서 벗어날 수 없으며, 그녀는 더 이상 장먼의 아들이 아니며, 리먼의 아내가 아닙니다. 힘들게 얻은 친절함과 부모를 능가하고 싶은 그는 도교를 실천해야 합니다. 또 도에는 하나의 열매에 64개의 공덕을 더하는 일이 있는데, 한 겹의 부모가 뽑히면 9대에 걸쳐 뽑히느니라. 후손에게서 뽑힌 것은 큰 공덕이 있어야 합니다. 가자년에는 규칙이 다시 바뀌었습니다. 무덤을 파는 사람은 누구나 부모를 쫓아낼 수 있습니다. 조부모를 퇴거시키더라도 이전 예에 따라 2급 과일 직위를 가지고 있으면 여전히 자격이 있습니다. 비유로 추론할 수 있다.
◎언데드를 구출한 후 어떤 검증이 있나요?
백일의 초월이 지나면 죽은 자의 영혼은 제단에 가서 결속을 맺고 지시를 내릴 수 있으며, 야마의 고통을 초월하는 방법, 행복의 천국에 올라가는 방법, 죽기 전에 배우지 못한 말은 모두 루안 제단에 자세히 기록하거나 다른 사람이 해설하는 것으로 죽은 자의 영혼을 초월하는 확실한 검증이 될 수 있습니다. .
◎초월한 언데드, 그들은 어디로 갈 것인가?
사경을 초월한 후에는 천상명부에 등록하고, 명계에서 이름을 쓰고, 이천전불교학원 자습실로 돌아갈 수 있다. 순수한 양의 몸을 회복하기 위해 백일 동안 수행한 후, 명명신은 세 명의 공식 황제를 임명하여 그들의 공덕에 따라 결과를 결정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업적은 반드시 그들의 생애 동안의 수련과 그들의 후손들의 공덕에 기초해야 합니다. . 그러므로 모든 사람에게는 불멸, 불, 성, 성인의 몫이 있지만, 연꽃의 등급은 그들의 수행과 공덕에 따라 결정되어야 합니다.
28. 환생도 있나요?
수레바퀴는 수레바퀴를 뜻하며, 수레바퀴는 갔다가 다시 돌아오는 수레바퀴를 뜻한다. 하늘은 둥글고 땅도 그러하니, 하늘과 땅이 서로 부딪치고, 추위와 더위가 왔다 가고, 바람과 비가 밀려오는 것이 하늘과 땅의 큰 순환이다. 해와 달은 서로의 주위를 회전하며, 태양과 달은 밝기를 나타내며, 낮과 밤의 순환은 태양과 달의 작은 순환이다.
하늘과 땅과 해와 달이 바퀴의 중심이 되어 음극이 쇠하고 양이 성장하고, 양극이 쇠하고 음이 성장하므로 극이 2개가 되는데, 북쪽과 남쪽. 남극은 투과도가 36도이며 숨겨져 있지만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로 음(陰)의 악기입니다. 북극은 36도 밖에 있습니다. 항상 보이긴 하지만 숨겨져 있지는 않습니다. 바로 양극(陽極)입니다. 하늘과 땅 가운데 북극과 남극이 서로 다르니, 하늘과 땅 사이, 해와 달 아래서, 서로 다른 바퀴에 면역되지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사람은 천지의 정의로운 기운을 가지고 태어나고, 일월의 기운으로 자라며, 음을 품고 양을 품고, 천지의 의지가 없지 않고, 없지도 않다. 해와 달의 빛은 완전히 다른가? 그러므로 사람이 음(陰)을 따르면 음(陰)이 되고, 양(陽)을 따르면 양(陽)이 되며, 밤에 달이 뜨면 음(陰)이 된다. 조용합니다. 낮에는 쉬고 해가 뜨면 사람들이 그에 따라 움직입니다. 만물은 천지의 이치를 따르거나 음양이 생기고 명계가 귀신이 되고 음양이 태어나고 양이 사람이 되는 것이니라. 이것이 음양의 성장과 쇠퇴의 원리이며, 천지에 해와 달이 있는 원리이다.
환생에는 여섯 가지 길이 있습니다. 인간에게는 네 가지 길이 있습니다. 부자, 가난함, 가난함은 가난을 가져오고, 극도의 가난은 부를 가져옵니다. 사물의 극단은 반대이고, 사람의 극단은 사물의 회전이고, 사물의 극단은 사람의 회전이고, 태아의 알은 습기의 회전이다. 태아 알의 회전, 삶과 죽음은 삶과 죽음의 주인, 큰 바퀴는 작은 바퀴, 사악한 바퀴는 좋은 바퀴 바퀴, 인간 바퀴, 물질 바퀴, 신 바퀴와 유령 바퀴, 그냥보세요 무수한 시계의 바퀴. 바퀴가 왔다 갔다 하는 것이 마법의 배열이다. 아무리 영웅적이고 영웅적이라 할지라도 이 우리에서 벗어나기는 어렵다.
경에는 “금강경을 외우고 대자비주(大悲主)를 다 읽으면 참외를 심으면 참외를 얻고, 콩을 심으면 콩을 거둔다. 스승님에 의해 당신은 영원히 운전석에 있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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