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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이 찾아오다'의 주연 배우들

후오 니팡이 예샤오빈 역을,

안위가 지수메이 역을,

궈청청이 렝 홍옌 역을,

펑준이 리우 역을 맡았다. 웨이화,

지웬이 우판 역을, 야웬이 쉬얄링 역을 맡았습니다.

테마 돌파구

예샤오빈 역을 맡은 후오 니팡, 지수메이 역을 맡은 안위, 렝홍옌 역을 맡은 궈청청, 류웨이화 역을 맡은 Feng Jun, 우판 역을 맡은 지웬, 쉬 역을 맡은 야웬 얄링.

미국의 헐리우드 영화 제작비 중 상당 부분이 대본에 지출되는 반면, 중국의 스토리 투자는 영화의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그 이면에는 스토리 창작 측면에서 중국영화의 암울한 상황이 담겨 있다. 중국 영화의 가장 큰 단점은 너무 야심적이고, 너무 실용적이고, 너무 기회주의적이며, 스스로 합리적인 계획이 없다는 점이다. 객관적으로 보면 관객수는 늘어나고 있지만 우리가 흔히 보는 것은 실망스러운 영화들이 많다. 현재 중국 국내영화의 상황은 제작비와 예산이 큰데 질이 떨어지는 이상한 상황에 직면해 있다고 할 수 있다. 대부분의 장편영화는 큰 예산과 큰 제작이라는 미명 아래 숨겨져 있는데, 많은 작품들이 우리를 놀라게 한다. 그들의 눈에는 영화가 돈을 찍어내는 기계처럼 보이지만, 그들은 영화의 본질적인 의미와 관객의 심리적 매력을 무시한다.

영화 '사랑·집에'는 로맨틱, 코믹, 서스펜스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시각으로 영화의 본연의 모습을 되살려낸다. 관객들은 전례 없는 영적 향연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관객의 심리적 요구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흥미롭고 아름답고 매혹적인 요소도 담고 있습니다. 가식적인 소부르주아 문학과 예술도 없고, 감각적이고 색다른 코미디도 없고, 오직 따뜻한 감동만이 관객에게 인간 본성에 대한 끝없는 성찰과 토론을 선사합니다. 오히려 힐링영화라고 부르고 싶다. 관객은 영화를 통해 따뜻함을 느끼고 인간 본성의 자기 구원을 이해함으로써 자신을 생각하고 영적인 치유를 이룬다. 사랑, 인류, 여성, 여성 죄수에 관한 영화입니다. 순정청춘영화도 아니고, 주제를 다룬 설교영화도 아니고, 범죄를 다룬 다큐멘터리도 아니다.

'고잉 홈'은 여성 교도소를 매개체로, 십대 가족 문제를 단서로 삼아 인간 본성의 구원과 복귀를 주제로 한 복합적, 다각적 영화다. 비록 감옥을 주제로 하고 있지만 지루하고 교훈적인 영화는 아닙니다. 영화는 여고생의 우연한 범죄를 통해 모든 사람을 예민하고 신비한 곳, 즉 여자 감옥으로 데려간다. 이 폐쇄된 공간에는 죄와 인간 본성의 심연이 응축되어 있다. 욕망과 폭력이 만연한 이곳, 그러나 인류의 가장 원초적인 빛나는 점, 가장 진실한 영혼, 가장 단순하고 이타적인 사랑을 찾을 수 있는 곳은 바로 이 죄 많은 강제 수용소입니다.

주제적으로 보면 '사랑·집에'는 오늘날 국내 영화의 장르 모델을 깨고 새로운 시각, 인간화된 방식으로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영화입니다. 그것이 전달하는 것은 사람들이 최대의 영적 만족을 달성하도록 인도하는 긍정적인 정신입니다. 동시에, 이 영화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이 인간 본성에 대한 깊은 성찰과 탐구를 하게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