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단메이의 이야기를 빨리 읽어보세요. 얀데레의 흑암과 깊은 우물 얼음 공격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행복하고 싶지 않다면 책도 읽어보세요.
단메이의 이야기를 빨리 읽어보세요. 얀데레의 흑암과 깊은 우물 얼음 공격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행복하고 싶지 않다면 책도 읽어보세요.
"게이 팬덤에 건너간 작가에게 상처를 주어서는 안 된다" "BOSS 작가로 여장을 하면 게이가 될 운명이다" "시간여행의 빅 브라더" " 독자와 주인공은 분명 진정한 사랑에 빠졌다" "시간여행 '마왕 우준'과 '쓰레기악당의 자기계발' 다양한 대본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 카피라이팅: 옛날에 작가가 있었다 누가 종마인 메리 수에 관한 소설을 썼고 그 다음에는 무엇을 썼나요? 그 다음에는 더 이상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그것을 입었기 때문입니다. 옛날 옛적에 메리 수 스탤리온(Mary Sue Stallion)에 관한 소설에 등장하는 주인공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더 이상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왜곡되었기 때문입니다. 작성자: 언제... 시작하셨나요? 주인공: 난 항상 이런 식이었어요. 저자: Ying Ying Ying... 이것은 과학적이지 않습니다! ! ! ! 분명 <버진 스탤리온>의 주인공이었는데 왜 결국 악랄한 보스로 변신한 걸까요! ! 제가 잘못 열었나봐요! “유인이 아닌 나는 남자 조연이다” “남자 주인공은 늘 굽어보인다” “게이 팬덤의 작가에게 상처를 줄 수는 없다” “남자 신의 성장 이야기” “남자 주인공 는 훈련중', '죽고 싶지 않을 뿐이야', '플러그인이 되면', '스탈리온 작가는 억압받는다', '주인공이 되겠다고 다짐', '히로인 겟아웃', '여주인공은 언제나 그녀다' 네버컴즈', 'X지점의 남자가 죽다', '악인의 잘못된 환생에 대하여', '방법', '대본은 이렇지 않다', '대포사료의 성장일기', '세 가지 견해가 새로워진다' 등이다. 매 장마다" "동생, 도덕성이 무너졌다" "BOSS 복장을 한 작가는 기지를 휘젓게 될 운명이다" "부정행위는 나에게 전가된다" "이야기", "거리를 두다" 여행의 시작점', '종마의 조연', '자신의 이야기에 입문하는 근면한 작가는 노래할 여유가 없다', '독자는 어떻게 비극을 잃었는가', '흔들기 게임으로 재탄생', " 이것이 바람피우는 세상이다! ” “독자와 주인공은 완전히 사랑에 빠졌습니다” “대포 사료로 분장하여 악당을 개발하려는 계획” “시간 여행을 통해 쓸모없는 남자 파트너로 변신” “대포 사료 여동생” “이야기 원점부터 떠오르는 게이 친구들' '자신의 남자 주인공과 섹스를 한다' '시간여행의 빅 브라더' '살벌한 드라마에서 자신을 구하는 방법' '횡포한 부작용을 지켜보다' '악인은 호감도를 높여야 한다' " "악당은 부끄러워하고 간절하다" "남자 조연을 전복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시스템상으로는 "시간여행 오류" "초보가 되면 주인공의 후광이 사라진다" "조연, 당신의 전략은 길을 잃다" "악당의 반격 안내서" "오타쿠의 투쟁의 역사" "악당 BOSS를 만나는 대포 사료가 됨" "악당의 짝짓기 책" "나는 "다시는 감히 주인공과 맞서지 못한다" "그건 틀림없어. 잘못된 내 재배방식' '젊은 악당의 고민' '주인공이 남자 상대와 사랑에 빠졌을 때' '매일 죽으려고 애쓰는 동생을 본다' '다시 태어난 쓰레기 악당이 자신을 구한다' 시스템' '위에 교황의 죽음사' '250번 시스템 씨의 사랑사' '원점을 구하는 남주인공' '남자 조연이 정말 대단하다' '나에겐 초연한 능력이 있다' '남자주인공은 나를 놀리지 않는다' " "남주인공은 절대 오지 않는다" "악당은 진짜 미인이다" "멍청한 악당 뒤에는 깊은 우물 얼음 주인공이 있다" "형이 돌아온다" "남자주인공은 언제나 삐뚤어진다" "악당은 수줍음이 많고 맛있다" "주인공들이 서로 사랑에 빠질 가능성에 대해" "주인공 빨리 죽어주세요" "너무 사기네요, 제 소설에 나오는 내용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