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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삼펑(학생) 사망 불명), 본명은 전의(泉伯), 수수한 외모로 인해 현자(玄子)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난자오(南趙)현 출신이다. 원말과 명나라 초기의 유명한 도사. 청나라 건륭 11년 '남조현 연대기' 제2권에는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난자오현 태산사향 구자강에 '장삼봉 고향의 돌비'가 있고 그 뒤에는 '장삼봉 고향의 돌비'가 있습니다. 그의 초가 수녀원의 폐허입니다. 1917년에 이곳에 석판이 세워졌습니다. "장삼봉이 처음 이곳에 살았고, 그의 도교는 천보사에서 성취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은 요동성 익주 출신이라고 했습니다.) 장삼봉의 신으로서의 명성이 알려지자 명나라 황제는 그에게 세 가지 칭호를 더 주었습니다. 즉, 명나라 영종제는 그에게 "동위선화진인"이라는 칭호를 주었고, 명나라 선종제는 그에게 특별히 "도광상지의 참불멸자"라는 칭호를 주었다. "청서 원묘의 참주"의. 역사 기록에 따르면 장삼봉은 학의 등, 큰 귀, 둥근 눈, 미늘창 같은 수염을 지닌 거북의 모습을 하고 있었고, 추위와 여름에는 옷을 한 겹만 입었고, 비오는 날에는 비옷을 입었습니다. 그리고 눈 내리는 날씨.
1258년, 중국 역사상 불교와 도교 사이에 최대 규모의 논쟁이 종교계에서 일어났다. 몽골의 대칸 맹거가 직접 행사를 주재했고, 송산소림사의 장로인 부위와 전진종교의 고위 도사 장지경이 팀을 이끌고 설전에 참가했다. 그 결과 도교는 비참한 패배를 당했다. 그 이후로 도교는 점차 쇠퇴했습니다. 그러나 100년 후, 장삼펑은 무당산에서 새로운 도교 종파인 삼풍종파를 창시했는데, 이는 중국 도교 발전사의 마지막 물결을 일으키고 무당쿵푸의 창시자가 되었습니다.
1. 유교, 불교, 도교는 똑같다
장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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