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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극의 반주악기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경극의 반주악기는 타악기와 관현악기로 나누어진다. 타악기에는 판, 단피드럼, 홀드럼, 징, 심벌즈, 심벌즈 등이 포함되며 이를 "오창"이라고 합니다. 오케스트라 악기에는 "Wenchang"이라고 불리는 Jinghu, Jingerhu, Yueqin 및 Sanxian이 포함됩니다.
싱글스킨 드럼: 작은 드럼이라고도 합니다. 타악기와 관현악을 위한 지휘 악기입니다. 두 개의 얇은 대나무 막대(일반적으로 북 화살과 북 막대로 알려짐)로 연주됩니다. 베이스 드럼은 지휘자로 사용되며 때로는 손짓으로 연주되며 그 명령에 따라 다양한 악기가 연주됩니다. 노래할 때 리듬을 연주하는 보조판. 드러머와 드러머를 드러머라고합니다.
보드: 백단향 보드 및 클래퍼 보드라고도 합니다. 충격. 폭이 약 6cm이고 길이가 20cm가 넘는 세 개의 삼나무 또는 회양목 보드로 만들어집니다. 두 그룹으로 나누어 앞쪽 그룹에 나무판 2개를 끈으로 단단히 묶고, 뒤쪽 그룹에 나무판 1개를 놓고 둘을 밧줄로 연결합니다. 주로 노래할 때 리듬을 연주하는 데 사용되며, 징과 북을 지휘하고 다른 악기를 지휘하기 위해 단피드럼과 결합하여 사용되기도 합니다. 또한 드럼 연주자가 관리합니다.
탕구: 통구라고도 합니다. 충격. 나무로 만들어 허리북 모양을 하고 양쪽이 소가죽으로 덮여 있다. 연주할 때에는 나무 받침대 위에 올려놓고 망치로 두드려 연주합니다. 다양한 모양과 크기. 경극은 수나 연주 등은 물론 전투, 천막치우기, 홀 올리기, 처형장, 모닝콜 등의 장면에서 사용된다. 전쟁 수행을 제외하면 드러머가 모든 일을 담당하기도 한다.
큰 공: 타악기. 구리로 만들어졌으며 둥글고 편평하며 지름이 약 30cm이며 징문(공의 중심, 지름 약 10cm의 원형 평면)과 징의 가장자리(주변 경사면)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공의 중심에 연결됨). 연주할 때는 왼손에 공 줄을 잡고 공 표면이 수직이 되도록 하고, 오른손에 망치를 쥐고 천으로 감싼 망치 머리로 공의 문이나 측면을 두드려 소리를 냅니다. 징 소리가 높습니다. 경극에서 사용되는 징은 크기가 더 작아서 베이징 징이라고 불립니다. 주로 군 지휘관이나 예복을 입은 인물의 기복이나 전쟁이나 갑작스러운 감정에 사용됩니다. 연주 방법에는 강타, 약타, 약음, 마스킹 사운드, 징 연주, 엣지 연주 등이 있습니다.
심벌즈: 심벌즈라고도 합니다. 충격. 동으로 만들어졌으며 가운데가 반구형처럼 돌출되어 있고 가운데에 구멍이 있고 그 사이에 비단이나 천 조각을 묶어 놓은 모양이다. 그것. 두 개의 조각이 한 세트로 사용되며 서로 부딪혀 소리가 납니다. 처음에는 인도에서 나왔고 나중에 중국으로 퍼졌습니다. 다양한 크기의 다양한 모양이 있습니다. 큰 공과 작은 공 사이의 리듬을 강화하고 연결고리 역할을 합니다. 때로는 특정 동작을 동반하기 위해 징 대신 사용되기도 합니다.
징후: 현악기. 주로 북경 오페라의 반주로 사용되는 호금의 일종. 진관은 대나무로 만들어졌으나 직경이 약 5cm이고, 한쪽 끝을 뱀가죽으로 덮고, 두 개의 줄을 늘려서 5분의 1의 관계에 맞춰 조율하였다. 연주할 때 말꼬리활이 현을 문지르게 하면 강하고 큰 소리가 납니다. 북경 오페라의 관현악 반주의 주요 악기입니다.
얼후(Erhu): 현악기. 진호호금보다 큰 호금의 일종으로, 진관은 지름 8~9cm 정도이고, 한쪽 끝은 비단뱀이나 뱀가죽으로 덮여 있고, 두 개는 끈으로 되어 있다. 현은 5도의 관계에 따라 조정됩니다. 원래는 북경 오페라에서 사용되지 않았으나 메이란팡(Mei Lanfang), 서란위안(Xu Lanyuan), 왕샤오칭(Wang Shaoqing) 등이 창립했으며, 북경 오페라에서 청의 노래 반주에 이호(Erhu)가 추가되어 현재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샤오삼셴(Xiao Sanxian): 뽑아내는 현악기. 세 개의 문자열 중 하나입니다. 경극계에서 그는 Nan Xianzi로 알려져 있습니다. 곡에서 리듬의 역할을 합니다. 북경 오페라 반주에 사용되는 주요 보조 악기 중 하나입니다.
Yueqinba: 현악기. 발음이 또렷하고 밝으며 경극 반주에 있어서 주요 보조악기 중 하나이다. 확장 정보
직업 분류
캐릭터의 타고난 속성(성별, 연령)과 사회적 속성(정체성, 직업)을 기준으로 경극 직업을 구분하는 것 외에 주로 캐릭터의 성격을 기준으로 분류합니다. 북경 오페라단에는 "일곱 가지 요소와 일곱 주제"라는 옛말이 있습니다. 일곱 가지 요소는 Sheng Xing, Dan Xing(회계 Xing이라고도 함), Pure Xing, Ugly Xing, Miscellaneous Xing, Martial Xing 및 Popular Xing입니다.
경극 무대의 모든 것이 실제처럼 나타나지는 않습니다. 경극 무대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실제 사람들의 원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아니라, 연기하는 인물들의 성별, 성격, 나이, 직업, 사회적 지위에 따라 분장과 의상에 예술적인 과장이 가미되어, 그래서 무대 위의 캐릭터를 로우(raw), 단(dan), 네트(net), 추악한(ugug) 네 가지 유형으로 나눕니다. 경극에서 이 네 가지 유형에 대한 특수명사는 "xingdang"입니다.
生
채색된 얼굴과 광대를 제외한 남성 긍정적인 캐릭터를 총칭하는 용어로 라오성(듀엣 안공라오성, 다시 만든 샤파이 라오성, 무거운 무술 Baobao), Wu 학생 (장기 무술 학생, 단기 무술 학생 및 원숭이 어린이로 나뉩니다), Xiaosheng (팬 학생, 꿩 꼬리 학생, 가난한 학생 및 Wu Xiaosheng으로 나뉩니다) , 홍학생, 유아학생.
단
칭이(정단), 화단, 귀먼단, 도마단, 우단, 채단 등 여성의 긍정적인 역할을 총칭하는 말이다.
징
흔히 화롄(Hua Lian)으로 알려진 그들은 주로 독특한 성격, 자질, 외모를 지닌 남성 캐릭터를 연기하며, 얼굴 화장을 하고 큰 목소리와 거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Jing'은 다시 Zhengjing(중복된 노래 실력, Tongchui와 Blackhead라고 함), Jiahua(중공업 프레임), Wuerhua, Beatahua 및 Youhua(Maojing이라고 함) 등 노래 실력에 중점을 둔 큰 얼굴로 나뉩니다.
못난이
코미디 역할을 하는데, 콧등에 작은 흰색 가루 조각을 바르기 때문에 흔히 작은 칠한 얼굴로 알려져 있다. Fen Wen Chou (사각 스카프 Chou, Robe Belt Chou, Lao Chou, Rong Yi Chou로 나뉘며 Caidan 및 시어머니 역할도 수행), Wu Chou (오픈 댄스라고도 함) 등 각 직업에는 노래, 구호, 구타 기술에 있어 고유한 특성을 지닌 일련의 공연 절차가 있습니다.
참고자료 : 바이두백과사전_북경오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