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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의 사원이 그리워요'에 대한 답변 읽기

독해 문제를 서두르지 말고 더 많이 연습하고 기술과 방법을 익혀야 합니다. 다음은 제가 "Missing the Temple of Earth"에 대해 수집한 답변입니다.

"Missing the Temple of Earth"

Shi Tiesheng

내가 대지의 사원을 그리워하는 이유는 주로 그 평온함이 그리워지기 때문입니다.

저 정원에 앉아 있으면 어디에 있든 번잡함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근처에는 들덩굴과 고목들만 있고, 새들이 사는 폐허의 처마만 있고, 잡초가 무성한 부서진 벽만이 시끄럽게 돌아오고, 철새가 맴돌며 노래하고, 처마 사이로 바람이 분다. 숲에는 비가 내리고, 벌들이 날아다니고, 풀과 벌레들이 지저귀고, 사계절의 노래가 쉬지 않고 오갑니다. 대지의 사원의 침묵은 침묵하지 않습니다.

정원 대문에 들어서자마자 마음이 편안해진다. 경계 같은 것이 있습니다. 일단 그것을 넘어서면 깨끗한 공기가 길고 깊게 당신을 향해 달려올 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속 슬로우 모션처럼 시간이 느려지는 것 같습니다. 사람들은 긴장을 풀고 당신이 하는 모든 움직임, 분노와 망상, 희망과 두려움의 모든 광선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든 감정. 그러므로 땅의 사원의 평온함은 세상으로부터의 고립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수년 동안 그 정원을 걷고, 거기 앉아서, 주위를 둘러보고, 몰래 기도하거나 불평하고, 잠들었다가 깨어났을 때 몇 페이지를 읽고 생각했던 기억이 납니다. "알았어, 알았어, 또 뭘 할 수 있는지 보자!" 이 생각은 텅 빈 계곡의 메아리처럼 무의식적으로 나왔다.

또 누구를 할 수 있나요?

휠체어를 탄 남자와 휠체어 아래 그의 그림자를 자주 바라보는데, 내가 어떻게 그 사람이 될 수 있을까? 불운한 성격이나 불운의 조짐은 없는지, 죽음의 길에 막다른 골목이 있는 걸까, 갑자기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던 기억이 난다. 마치 내가 사라져서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유일한 빛의 영혼이 정원을 헤매고 있습니다. 잠시 동안 바람과 밝은 달은 자비의 소나기와 같습니다. 그때 나는 지속적이고 광대한 침묵을 들었다.

종이를 펼쳐놓고 적는 것보다 더 좋은 게 있구나 생각했던 기억이 나네요. 나는 말을 생각하지 않았고, 기술에 대해 묻지 않았고, 그것을 아무 소용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고, 단지 글만 썼고, 방금 어떤 길을 다리(휠체어)로 걷는 것은 혼자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분명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글쓰기는 정말로 하나의 방법, 모든 막다른 골목 이후의 방법입니다.

글쓰기 제로'라는 말을 책에서 읽은 것은 불과 몇 년 뒤의 일이다. 글쓰기의 영점은 삶의 의미에 대한 질문이고, 글쓰기의 출발점은 삶에 내재된 어려움이며, 글쓰기의 추구는 영혼의 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글에서 어떤 뿌리를 찾고자 하는가? 조상의 영광만 과시하고 혼돈의 마음을 버리면 그것이야말로 아Q의 전통이 아닐까? 글쓰기가 자유롭고 자유로워지면 정체성이나 지위의 투자 없이 소란을 비웃지 않고 소란에 합류하게 된다. 특히 글쓰기가 경쟁, 투기장, 순위표와 사랑에 빠진다면 왜 '헤게모니'를 비난해야 하는가? 나는 순위의 목적을 대략적으로 이해했습니다. 때때로 순위를 매겨서 마치 양 산보의 108 장군처럼 순위를 매긴 사람들이 질투하고 순위를 매긴 사람들이 권력을 빼앗을 기회를 잡았습니다. .

지신을 놓치는 것은 영도를 계속해서 돌아보는 것과 같습니다. 권력과 아첨을 포기하십시오. 이제는 정반대입니다! 국수가 왕이고, 집이 사치이고, 해산물이 왕이고, 개고기가 왕입니다. 유명 인사, 독재자, 인물은 어떻습니까? 그러나 땅의 성전을 보십시오. 그것은 오래 전에 예전의 영광을 버렸고, 날마다 바람과 비에 사라졌습니다. 그것은 500년 동안 매우 조용하여 초목이 무성하고 가득합니다. 삶. 땅아, 난간을 쌓고 옥 벽돌을 쌓는 것만으로도 만물을 인질로 삼을 수 있겠는가?

어떤 사람들은 나를 찾으러 땅의 신전에 갔다거나, '지의 신전과 나'라는 기사를 읽고 평화를 찾기 위해 그곳에 갔다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여기 왔을 때 디탄에서 멀리 이사가서 자주 가지 않았어요. 둘째, 가끔 친구들에게 차를 몰고 가달라고 부탁했는데,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오랫동안 변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평화를 찾기 위해 대지의 사원에 갈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조용히 대지의 사원을 찾는 것이 더 낫습니다. 이제 나는 공허 속에 경계가 있다는 것을 알고 그것을 건너려는 순간 순수한 공기가 내 얼굴을 향해 달려올 것입니다.

나는 더 이상 땅의 신전에 있지 않고 땅의 신전이 나와 함께 있다. (변경될 수 있음)

"Missing the Temple of Earth" 읽기 질문:

1. 이 기사에 대한 다음 두 가지 올바른 이해는 다음과 같습니다. [ ]

A . 땅의 사원 인간 세상의 번잡함은 없지만 자연의 사계절을 노래하는 것은 부족함이 없습니다. 저자가 좋아하는 것은 "새가 노래하는 산이 더 한적합니다." ".

B. 저자는 불행하게도 장애를 갖고 있었고 매우 우울했습니다. "그래, 알았어, 또 뭘 할 수 있는지 보자"라는 문장은 마음속 깊은 곳에서 우러나온 삶에 대한 질문이다.

C. 지성전은 작가가 고민 끝에 '고요함'으로 간 곳이다. 작가의 집필 여정의 영점이므로 작가는 지성전을 그리워한다.

D. "좋은 평판, 호화로운 집, 해산물이 황제, 개고기가 왕이 필요합니다." 이 문장은 깔끔하고 간결하며 강력하며 거짓되고 불공정한 경쟁을 비판합니다.

E. 땅의 사원은 작가의 마음속에 상징이 되었다.

2. ① 세 번째 문단 끝에 “지성전의 침묵은 세상과 동떨어져 있지 않다”고 말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② 저자는 왜 그렇게 할 수 있습니까? "영원하고 광대한 침묵을 들어라"

3. ① 저자는 '글쓰기'가 '찾아야' 하는 것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② '대회, 경기장'의 역할은 무엇인가? , 및 순위'가 기사에 언급되어 있나요?

4. ① 본문 전체를 보면 대지신전의 '조용함'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② 끝에 있는 "The Temple of Earth is with me"라는 문장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 "Missing the Temple of Earth"에 대한 참조 답변:

1.CE(A. From 본문에서 저자가 좋아하는 것은 '새소리산의 이런 한적한 평온함'이 아니라 실용성을 뛰어넘는 일종의 평온함이므로 마지막에 '대지의 신전은 나의 것이다'라고 되어 있다. 그 문장은 "삶에 관한 질문"이라고 하는데, 다음의 "누가? 누구든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나 자신"과 다음 문단의 일련의 질문은 이 문장이 다음에 관한 질문이어야 함을 보여줍니다. 다항의 인용부호는 "거짓되고 불공정한 경쟁에 대한 비판"으로, 세상의 권력과 사치를 추구하는 사고방식을 비판한 것이다.

2. ① 우리가 반성하는 것은 여전히 ​​세상의 문제들이다. ②운명, 삶, 죽음에 대해 반복적이고 고통스러운 생각을 한 후에 영혼은 해방됩니다.

3. ①삶의 의미, 영혼의 혼란. ② 문학계의 부와 명성을 위한 경쟁의 분주함을 현실적으로 비판하고, '고요함'을 옹호하고 '0도'로 돌아가는 것의 중요성을 보여주고, 기사의 현실성(또는 타당성)을 높입니다. ("이 글이 감정적으로 작성되었음을 보여주세요"라고 답하시면 1점을 드립니다)

4. ① A 소음을 멀리하세요 ("지신전의 침묵은 침묵하지 않습니다"도 마찬가지입니다) 수용 가능) B 세상으로부터 자신을 고립시키지 마십시오. C 오래 지속되고 광대하십시오. D 영광을 포기하고 아첨과 권력을 무시하십시오. ②과거 대지의 신전으로 대표되는 '고요함'이 내 마음 속에 뿌리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