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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퓨리의 주먹'을 본 후
'풍운' 뒤에 숨겨진 진실은 수년에 걸쳐 노인 Zhou Chuanji의 Yang Fengzhi 이론의 반격과 매우 흡사합니다. 온톨로지는 첸젠이나 헤이시아의 타이트한 가죽 재킷 속에 숨어 합성에 광란의 공격을 가한다.
풍부한 자금과 숙련된 기술을 탄탄한 기반으로 삼으면서도, 서사와 논리를 투박하고 심지어 혼란스럽기까지 한 방식으로 완벽하게 전달하는 등 감독들은 일종의 과감하고 신중한 시도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살펴보기 이렇게 하면 관객들이 행복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영화를 만들 수 있을까?
간헐적으로 극장에서 박수를 받는 것으로 보아 어느 정도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사실 영화 '분노의 주먹'의 이 주제는 수년에 걸쳐 크고 작은 많은 액션 영화에서 선보였지만 이토록 투박하고 위압적이며 엉뚱하게 만들어진 경우는 거의 없었다. , 순전히 관객을 즐겁게 하고 육체적인 자극을 주는 성인영화와도 같습니다. 좀 더 나아가 음모론의 관점에서 생각해보면 "내 영화는 이렇게 분명한 애국적 열정으로 가득 차 있는데, 그런 현수막을 들고 반복해서 강조하고 일부러 약점을 드러내는 게 당신들이 말하는 게 아니겠습니까?" 정말 감동받은 관객들은 자신의 마음을 파고드는 힘을 칭찬하기 위해 너무 많은 침을 흘리며 나오기가 부끄럽다. 실제로 다른 것은 없습니다.
영화에서 일본인들은 중국인은 물론 유럽인, 미국인들에게까지 폭력을 행사하는 경우가 많고, 천젠은 그들에게 앞뒤로 폭력으로 대응한다. 그러한 루틴이 대본에 대량으로 삽입되어(많은 내용이 삭제됨), 이는 생명에 대한 경멸을 보여줍니다. 영화 속 많은 사람들은 결국 죽음을 맞이했고, 그들의 죽음은 타락한 첸젠의 생명력을 축적하는 데 이용됐다. 그들은 사람이 아닙니다. '엽문'의 복서 랴오와는 달리 간식을 먹고 기뻐하는 모습도 봤고, 노출에 얼굴이 간절해지는 모습도 봤고, 숯 앞에서 열심히 일하는 모습도 봤고, '만드는 모습'도 봤다. 돈을 벌어도 돈을 벌 수 있다." 일본군을 물리치기 위한 작은 계획. 흰쌀밥에 피가 뚝뚝 떨어졌을 때 '열과 싸우고 싶다'는 감동이 컸다.
영화가 사람들에게 보여지기 위해서는 소위 흠잡을 데 없는 의식이 있어야만 하는 것은 아니다. 쉽게 선전 도구가 될 수 있는 산업제품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영화를 보려고 할 것이라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그 안에 몇 가지가 있습니다. 존 웨인이 직접 감독한 "그린 베레"는 베트남 전쟁의 숭고한 이상을 큰 열정으로 찬미했으며, 베트남인을 죽이는 데 있어 미국인의 용기, 책임감 및 기타 미덕을 지속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일부는 사실이거나 거짓이고 일부는 옳거나 그름이므로 시간과 공간이 이를 처리하도록 하십시오. 창작자로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일을 건전하고 탄탄하게 만드는 것뿐입니다.
리시와 진진의 도박 게임은 거의 인간 생명을 완전히 무시한 사투 게임이었다. 패자는 남의 목숨이고 승자는 자신의 이름이었다. 하지만 생각해보면 사실 두 형제가 멋있어 보이길 바라는 건 감독님의 몫이라는 걸 알 수 있을 것이다.
초반의 치열한 전투는 항상 중력을 거스르는 홍콩 액션과 결합되어 있으며 기본적으로 두 개의 칼이 무작위로 하늘로 돌진합니다. 모으다. 후속 전투 장면의 흥미로운 부분은 기본적으로 예고편에 공개되지만 많은 경우 강도 때문에 일정이 무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문 배틀에서는 작은 패턴 내에서 비틀고, 움직이고, 누르면 약간의 추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전투는 다시 Saint Seiya에 관한 것입니다. Saint Seiya에는 Pegasus Meteor Fist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조국과 가문의 증오를 하나로 묶는 소위 버릇에 따라 일본도 노력에 박차를 가해 불쌍한 구라타 삼촌이 나와서 살찐 모습을 과시했다.
나왔을 때 누군가가 "당신은 중국인입니까? "라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언제쯤 우리 자신을 편안하게 만들기 위해 그런 것들을 사용할 필요가 없을까요? 우리는 언제쯤 거울 속 노란 피부를 보며 "중국인이 참 대단하다"고 쉽게 말할 수 있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