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범죄 스릴러 영화 'Don't Mess with Me'는 갱단의 종말을 다룬 영화입니다.

범죄 스릴러 영화 'Don't Mess with Me'는 갱단의 종말을 다룬 영화입니다.

젊은이들은 영화를 보면 늘 조폭에 대한 동경의 감정을 갖고 있다. 어떤 조폭이건 간에 오늘은 조폭에 관한 영화를 하나 소개하겠다. 영화를 본 사람들은 변장을 벗은 후에도 여전히 갱스터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덱신을 따라가는 스릴러입니다. 범죄 액션 영화? "나를 건드리지 마세요"!

원문: 이 기사는 원래 Dexin Film Editor Dexin이 작성했습니다.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단 전재 또는 표절은 엄격히 금지되며 발견된 내용은 조사됩니다!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영화를 보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차가 식을 때까지 기다리기에는 인생이 너무 짧습니다. 여기에 머무르면 가장 진실되고 흥미로운 영화 리뷰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이 영화를 통해서!

1. 정말 재미있는 갱스터 영화입니다! 블레이크는 전문 킬러입니다! 수많은 살인! FBI와의 협력으로 보호받았습니다! 프랑스 시칠리아로 임시 파견되었습니다! 우리 아들이 학교에서 일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어요! 내 딸은 수학 선생님을 사랑해요! 내 아내는 종종 슈퍼마켓을 폭파시킵니다! 그리고 블레이크 자신도 모든 것을 해결하기 위해 폭력을 사용하는 데 익숙합니다! 전혀 어울리지 않는 환경에 사는 가족은 갈등을 일으키고 농담도 하게 된다! 4인 가족은 '인크레더블'처럼 각자 숨은 특별한 능력과 원한을 품고 있다.

2. 내가 가장 좋아하는 미국 삼촌, 이번 생에는 없으면 살 수 없다고 할 수 있다. 지하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옛 여신과 커플을 연기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밝습니다. 아버지, 어머니, 아들, 딸, 온 가족이 귀엽고 거친 깡패입니다. 문화적 갈등이 있지만 깊은 의미는 없는 것 같습니다. 뤽 베송의 유쾌한 영화 같고, 투 일레를 보는 것은 매우 즐겁습니다. 사실 영화 <함부로 하지 마세요> 자체를 보면 소녀의 청춘은 지나갔지만 여전히 매력이 있고, 옷도 잘 차려입고, 몸짓도 여전히 매력적이다. 그녀, 당신은 그녀가 수년 전에도 여전히 소녀였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는 멋진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일련의 욕설을 내뱉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더 이상 참을 수 없습니다.

3. 물거품이 된 늙은 갱스터는 평화로운 삶을 바라며 가족을 데리고 해외로 은둔했지만, 추적 가능한 살인범은 가족을 가만 두지 않았다. 그의 아내가 슈퍼마켓을 폭파하고 배관공을 불구로 만드는 등 많은 클립이 매우 흥미 롭습니다. 이러한 폭력적인 클립은 사람들을 웃게 만듭니다. 그들은 정말로 가족이고, 그들은 모두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우 재치 있고 유머러스한 폭력 영화. 뤽 베송은 정말 자신의 명성에 걸맞은 작품이다. 그는 배신자를 쫓는 갱스터에 대한 단순하고 진부한 이야기를 어두운 유머와 딱 맞는 간결한 서사로 풀어냈다. 드니로가 성장한 후의 갱스터에 대한 다소 흥미로운 영화이지만, 여전히 그가 어렸을 때 화면에 남긴 모습을 그리워하게 만든다. 영화의 편곡은 뤽 베송 감독의 스타일이고요. 항상 유머러스한 요소가 있고, 유럽풍의 여유롭고 자유분방한 분위기가 좀 더 돋보이네요.

4. 이 영화에는 프랑스식 로맨스와 미국식 블랙유머가 있는데, 그것을 모두 담아낼 수 있는 사람은 뤽 베송 뿐이다. 영화에는 블랙 유머가 많이 등장하지만 여전히 자유롭고 캐주얼해 보인다. 사운드트랙은 줄거리 전체를 안내하며, 이야기는 매끄럽게 흐르지만 약간 장황합니다. 많은 곳이 뤽 베송의 삶에 대한 인식을 반영하지만, 그 중 많은 부분이 피상적이다. 또한 다요소적인 플롯은 이야기의 주요 라인을 흐릿하게 만들고 플롯을 산만하게 만들기도 한다. , 검은색으로 변하는 유머가 매우 지능적으로 표현되었고 데이빗은 달리고 또 달리고 마침내 비트 플레이어가 되었습니다.

5. 현 프랑스 상업영화 감독의 선두주자인 뤽 베송이 직접 연출하는 작품들은 늘 일정한 퀄리티를 갖고 있다. 갱스터 코미디라는 장르는 뤽 베송에게 있어서는 작은 작품에 불과하다. 어느 면에서든 특별히 뛰어난 영화는 아니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지루한 느낌이 들지 않는다. 뤽 베송의 폭력적인 미학, 유럽 도시의 우아하고 경쾌한 사운드 트랙, 미국의 갱스터 이야기를 풀어가는 방식, 베테랑 배우 쇼타 로리타의 연기력, 네 가족의 장면이 잘 짜여져 있어 빈틈이 없다. 실망스러워서 나는 아무도 없어서는 안 될 존재라고 느꼈고, 살인자가 기차에서 내릴 때 클린트 이스트우드가 함께 나오는 음악은 매우 감동적이었습니다.

6. 사실 많은 사람들이 이 조폭 가족 영화를 좋아하는데, 특히 이 가족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을 좋아한다. 만약 중국으로 이민을 간다면, 실제적인 일도 하지 않고, 자기 일도 하지 않는 청년들이 얼마나 고통받겠는가. .아. 영화 전체가 힘으로 복수하는 내용인데, 다양한 남자들이 그것을 집어 휘두르며 바로 다음 장면으로 넘어가는 모습이 너무 멋지다. 하지만 여주인공이 신나게 교회에 갔다가 신부에게 쫓겨나는 장면은 그저 평범한 사람이 되고 싶었고, 꽃이 피어나는 바다를 바라보고 있었다. 아무튼 굉장히 남자답고 깔끔하고 잘생긴 영화다. 주인공은 진흙탕을 치우고 싶은 것처럼 자신의 삶을 솔직하게 설명할 권리를 갖고 싶어 하는데, 그것이 너무 어려워서 벼락치기 같은 방법을 써야 하고, 성공하는 순간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변한다. 매우 아이러니합니다. 차가운 유머, 빡빡하면서도 편안한 리듬, 그림의 느낌 모두가 이 영화가 좋은 영화라는 것을 직감적으로 말해주는 것 같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