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충성스러운 양씨 가문의 장군들의 논평

충성스러운 양씨 가문의 장군들의 논평

(1) 캐릭터 생성에 대해

특수 효과가 없는 액션 디자인, 일곱 아들의 각기 다른 개성, 양측의 적의 사상자, 그리고 불완전한 결말이 모두 이것을 만든다. 영화 영화가 더 현실감 있게 느껴집니다. 큰 아들 양옌핑(에킨성 역)은 전체적인 상황을 염두에 두고 꽤 잘생겼다. 둘째 아들 양옌딩(유보 역)은 단순하고 직설적이며 힘이 세다. 주예민)은 과묵하고 궁술을 잘한다. 넷째 아들(이진 분)은 천성적으로 낙관적이며, 다섯째 아들 양옌덕(임풍 분)은 의술이 뛰어나고, 여섯째 아들 양연자오(이 분)는 천성적으로 낙천적이다. Wu Zun)은 다정하고 제때에 반성할 줄 아는 사람이지만, 일곱 번째 아들 Yang Yansi(Fu Xinfu 분)는 참을성이 없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캐릭터마다 고유한 특성이 있으며, 이는 전체 스토리의 풍부함을 뒷받침하는 중요한 콘텐츠입니다.

긍정적인 이미지네요. 소설이든, 스토리텔링이든, 영화든, TV 시리즈이든 긍정적인 이미지가 있으면 부정적인 이미지도 있어야 사람들이 듣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역사는 흑백, 옳고 그름이 아닙니다. 그 사이에는 회색 영역이 더 많습니다.

예를 들어 영화 <충양가장>에서는 양엽(정소추 분)을 전투에서 직접 죽게 만든 범인인 왕건(신)에 대한 언급이 없다. 북한에서 항복한 장군인 양예는 무예보다 예의를 중시하는 북송에서 의심을 받기 쉬웠고, 군총사였던 왕건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아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싸워서 죽습니다. 역사상 반미라고도 불리는 반인미(양가인 분)는 결국 자신의 의무를 소홀히 하여 지원을 받지 못했지만 감독자 왕첸의 방해를 받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송태종의 처우 최종 결과에서도 몇 가지 단서를 볼 수 있다. 군장 판메이(象梅)는 겨우 3급 강등에 그쳤고, 문관 왕첸(王倉)은 '금주로 옮겨져 배치'됐다.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지는 이미 명백합니다.

이 영화에는 또 다른 조연인 요국 감독(왕춘원 분)이 있는데, 그의 성격은 북송 감독 왕건과 매우 유사하다. 군사 업무를 이해하지 못하고 무작위로 명령을 내리고 싶어하지만 영웅에 대한 의심이 있습니다. 이 요 감독의 운명은 상식에 더 부합하는 것 같습니다. 그는 최전선에서 자신의 부하 중 한 명인 요 장군 예루위안(샤오빙 분)에 의해 해킹당해 사망했습니다. "영광스럽게 죽고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쳤다"라는 결말이 참 재미있습니다.

위 내용은 영화 <다시 만나요>의 이 대사가 생각난다. “아이들은 옳고 그름을 분간하는 것을 좋아하고, 어른들은 장단점만 본다. 처음에는 나쁜 사람이 아닐 줄도 몰랐어요. 어떻게 이렇게 사회에서 살아갈 수 있겠어요?”

문학 작품이든, 영화든, 드라마 작품이든 그냥 그런 사람들이에요. 대화 내용이 역사적 주제라 할지라도 각색이 일반적입니다. 역사적 사실과 비교하여 문학, 예술 작품을 비판한다면,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사람은 패할 것입니다.

(2) 운명에 대하여

'충성과 순교'에 관해 우리가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할 것은 '외부 세력과 싸우기 전에 먼저 내부에 정착해야 한다'는 것이다. 양예는 이 사실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양옌자오와 양옌시에게 무술 대회에 참가해 신부를 모집하라고 꾸짖었고, 이는 영화 초반에 가족의 규칙을 이용해 아이들을 가르치려는 음모로 이어진다. 이는 판양씨 가문의 갈등이 사실인지 여부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강력한 적 앞에서는 자기 백성이 먼저 혼란을 일으키면 안 됩니다. 이것은 영원한 진리입니다. 북송 초기의 재상 조보(趙寶)는 기념비에 이렇게 썼습니다. “이제 중국이 평화로워졌으니 오랑캐들이 굴복할 것입니다. 외국인과 싸우려면 먼저 집에서 평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

문예작품이든 아니든 판양씨의 허구적 불화는 여전히 현실의 문무부대(진회와 악비 포함)의 불화이자 모순이다. 역사상 '술병해방'(오나라의 국가 정책)이 개인에게 시행된 이후의 일반적인 환경(이 글은 특히 문학을 강조하고 문학을 무시한 두 송나라를 가리킨다)에서는 불가항력이다. 항상 불가피합니다.

그래서 영화 속에서 양옌조는 도중에 아버지 양예와 큰 형 양옌핑에게 여러 번 사과했고, 결국 일곱째 형인 양옌시를 말리지 못한 것을 후회했다. 홀로 남겨져 양 가문의 철혈을 이어받게 됩니다. 모든 캐릭터 중에서 양옌조는 가장 큰 부담감과 가장 운명론적인 인물이다.

"불의 열반에 바람이 분다"의 샤오핑징도 아버지와 형의 이별을 겪은 후 가족과 나라에 대한 감정을 갖게 되었습니다. 영웅들은 비슷한 견해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운명의 연약함과 저항도 너무나 비슷합니다! Tianbo Mansion은 국가에 충성하는데 왜 Red Flame Army와 Changlin Prince 's Mansion의 복제품이 아닌가?

'기질이 성공과 실패를 결정한다'는 원래 양예가 일곱 번째 아들 양옌시를 향한 짜증을 내는 것이었지만, 아버지와 아들, 여덟 남자의 대체적인 성격은 늘 똑같았고 한 번도 변하지 않았다. 결국, 가장 젊고 성숙도가 가장 낮은 양옌시(楊延施)도 혼자 환저우(桓州)로 달려가 판인미에게 “반국장아, 나는 이번에는 살아서 돌아갈 생각이 없다. 당신이 내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군대를 보낼 의향이 있다면 나는 내 목숨을 희생하고 당신이 원하는 대로 하게 할 것입니다!" 판렌메이의 이기심과 비방을 보고 분노한 양옌시는 판렌메이에게 창을 던졌습니다. 그를 암살하기 위해: 비록 실패했지만 양옌시는 성공하여 무작위 화살에 맞아 죽었지만, 이 역시 양옌시에게 일종의 성장이자 변화였다. 호랑이 아버지에게는 개 아들이 없습니다!

(3) 사랑에 대하여

제 생각에는 영화 '충양가장군'에서 약간 마법 같은 부분은 양옌시가 무술 도중 실수로 판바오를 죽인 부분뿐입니다 그 부분에는 특수효과가 사용됐는데, 특히 배경의 안개와 환상이 초반의 전장 촬영과 비교하면 조금 비현실적이었다.

나중에 양예와 그의 여섯 아들은 2대에 걸쳐 집안의 유일한 생명이 되었고, 여섯째 아들 양연조는 양연조와 결혼하여 공주의 배우자가 되었고, 이는 궁중의 왕비가 되었다. 양의 충성심에 대한 최고의 보상. 이때 판바오는 이미 죽었고, 역사적인 판메이도 강등되었기 때문에 양연조는 자연스럽게 처공주와 결혼해 영화 초반의 '양엄마'와 동음인 '양어머니'를 예표했다.

양예와 태준의 관계 그녀는 노부부의 신뢰와 암묵적인 이해이다. 양옌조와 처공주의 관계는 두 세대의 사랑이 서로를 보완하는 것이다. 피비린내 나는 전쟁 영화. 장군과 결혼하면 끝없는 걱정과 걱정이 뒤따른다는 것을 알고 그녀와 체 공주는 "숲에 바람이 분다"의 Meng Qianxue처럼 여전히 주저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위대하고 성취도 가능합니다. 감정도 포함 가족과 나라의. 아마도 영웅들은 걱정에서 해방되어야만 '충성'이라는 단어 뒤에 숨은 임무를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을 것이다.

영화가 결국 많은 것을 말해주지는 않더라도 양옌자오와 차이공주가 성공적으로 가계를 잇는 한 다음 세대는 천박을 이어갈 운명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황제와 국가에 대한 저택의 충성!

7번째 아들은 가고, 여섯번째 아들은 돌아올 운명은 거스를 수 없다는 걸 알아야지!

하지만 운명이 충성스러운 신하들을 모두 죽인 것은 아니니, 나를 죽일 수 없는 것은 반드시 나를 더 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인터넷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