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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랑이무덤이란 무엇인가요?
호랑이 묘비: 우리나라 초기에는 “무덤은 작지 않았지만 무덤 구덩이를 팠다. 봉분도 없었고, 땅에 아무런 표시도 없었다. 그 후 묘분을 쌓았을 뿐만 아니라 나무를 심고 비석도 세웠는데, 그중에는 춘추시대의 강소와 오의 묘비에는 표면침식으로 인해 석조비석이 인기를 끌게 되었다. "Woo Hu"가 영묘의 지위를 동맹으로 쉽게 확장했기 때문에 스크립트가 작성되었습니다. 묘비의 대부분은 가지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묘비의 머리 부분을 원형으로 자르거나 홈을 파서 만들었으며, 묘비의 밑부분에는 이××의 묘만 새겨져 있다. 귀족은 묘비를 가져 가야하고, 옷은 더 화려해야하며 묘비에는 얽힌 발자국과 같은 화난 싱글이 새겨 져 있어야하며 묘비 바닥에는 거북이 짖는 비석이 있으며 대부분 일반적인 칭찬이 있습니다. . 무덤을 진압하는 짐승: 고대 중국 부부의 장례식은 영혼과 풍경의 개념에 영향을 받을 뿐만 아니라 특정한 주술적 요소도 가지고 있습니다. 즉, 행운을 얻고 악을 피하기 위해 일부 수단이 사용됩니다. 묘목(물건)을 짓고 상서로운 문양을 새기는 일 등. Yuan Ling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그는 Xing을 피하기 시작했습니다. 첸나오 지역에는 '무덤호랑이'라는 설이 있는데, 이는 고인이 도난당하면 무덤호랑이로 변해 밤에 나와서 소란을 일으키고 사람을 잡아먹는다는 뜻이다. 그러므로 흉악한 죽음이 있거나 사망 후 성읍을 파낼 수 없는 사람이 있을 때에는 장사한 후 마을 나무 위에 쟁기를 놓아두어 재난을 피하고 악령을 제압해야 한다. , 고고학 발굴로 판단하면 악령을 피하는 이러한 주술 행위는 오랫동안 존재해 왔습니다. 상나라와 주나라의 무덤 명령에서는 옥으로 만든 물건을 함께 매장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그 중 일부는 마법사의 마법 무기였으며 옥으로 된 귀신을 보호하는 기능이 있었습니다. 노예시대의 노예, 진(秦)나라와 한(汉)나라의 군인과 말(種)이 함께 묻힌 것. 동한 왕조의 초상화와 석조 무덤에서는 악행을 저지른 사람을 묘사한 인장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악령을 매장하는 인장은 중원과 관중 지역에서도 인기가 있으며, "황신이 구로 가다, 명대 삼림 귀신의 인장", "천황신주" 등이 있습니다. 황월(黃越)은 도교 전설에 나오는 천황의 사자로 지하 관리들을 감독하는 인물로, 그와 함께 묻힌 봉인은 지하 관리들이 야생 귀신의 괴롭힘을 당하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주술에는 부정적인 면과 긍정적인 면이 모두 있는데, 상서로운 유니콘, 사자, 용, 말, 봉황, 날아다니는 새, 청용, 백호, 붉은 새를 묻어주는 등 적극적으로 행운을 추구하기도 합니다. , 그리고 무덤의 검은 현무암이 기다립니다. 또한 조각적인 요정 산 정자, Yuyu Qiongtai의 그룹 패턴, 연꽃 패턴 등이 있습니다. 이는 모두 천국, 선경 및 Pengshan의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것입니다. 망자가 바람을 타고, 학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고, 깨달음을 얻어 산터우가 되거나, 후손에게 이익이 되기를 바라는 뜻입니다. 당나라 고종(高宗) 시대에는 발에 누워 있는 꼬마 도깨비가 있는 왕의 형상이 기본적으로 무사 구호를 대신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손에 있는 짐승들도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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