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비행접시 이야기' 같은 동영상은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비행접시 이야기' 같은 동영상은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UFOSpeak의 동영상은 업계 벤치마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제별 동영상은 엄청난 노출을 가져오고 트래픽은 광고 게재 및 기타 방법을 통해 수익으로 전환됩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비행 접시 이론을 모방하고 싶어하지만 그들 중 살아남을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UFO 같은 영상은 어떻게 만들어지는 걸까요?"라는 질문에는 대답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작자의 입장에서 보면 'UFO 토크' 같은 상업적인 2차원 평면 애니메이션이 어떻게 탄생했는지는 알 수 있다.

이런 형태의 영상을 MG 애니메이션이라고 통칭하는데, 비행접시 스타일은 좀 더 평면적이고 평면적이다.

광고는 A측의 비즈니스 목표를 기반으로 이미지와 텍스트의 관계를 다루는 기술이며, 비행접시 관련 동영상도 마찬가지입니다. 특정 상황(특정 주제 또는 특정 고객 요구)에 따라 일반적으로 대본, 더빙, 애니메이션이라는 세 가지 요소가 포함됩니다.

가장 간단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이 동영상은 난징보은사 안내 시스템 입찰에 필요한 소개 애니메이션입니다.

이번 영상은 어떻게 제작됐는지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대본은 영상의 뼈대입니다. 건물의 설계 초안과 마찬가지로 작업의 스타일, 리듬 및 부드러움을 제어합니다.

대본을 결정하는 것은 사실 A당의 요구를 이해하는 과정이다.

제품의 기능을 명확하게 설명하세요.

동영상 길이를 1분 30초 정도로 조절하세요.

일정한 예산을 확보하세요.

고객과 소통하기 전 , 우리는 고객이 제품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기를 기대합니다. 고객은 5가지 주요 기능이 포함된 2,500단어 문서를 보냈습니다. 이는 분명히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이트 맵, Baoen Temple 렌더링, 입찰 등을 위한 제품 소개 ppt

파티 A는 디자인 회사이기 때문에 우리는 안내 시스템의 애니메이션과 지도에서 원본 디자인 스케치 대신 플랫 스타일이 될 것으로 기대하는 등 원하는 효과를 특별히 선택했습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느낌"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종 애니메이션에서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좋은 물건이 왔습니다! ! !

고객 정보를 확보한 후에는 대본을 결정할 차례다. 후반 작업 진행, A측 요구 사항에 대한 관심, 웃음 추가 등 특별히 주의해야 할 세 가지 사항이 있다.

(1) 단어 수

길이에 따라 단어 수를 줄입니다. 일반적으로 단어가 너무 많으면 더빙 시간이 너무 길어집니다. 더빙 시간을 단축하면 말하는 속도가 너무 빨라서 청중이 불편해지기 쉽고, 더 중요한 것은 나중에 엄마를 혼내기 쉽습니다. 빠르면 단위 시간당 애니메이션 제작량이 두 배로 늘어나며, 애니메이션은 시간별로 비용이 청구됩니다.

(2) 합리적인 장면 상상

대본 작성은 단순한 텍스트 서술이 아니라 본질적으로 애니메이션의 흐름을 머릿속으로 대략적으로 상상한 다음 이를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어떤 논리에 따라 그림을 말로 말로 표현하는 과정.

숙련된 대본 제작자라면 AE나 Flash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어야 하고, 최소한 어떤 장면이 제작하기 매우 어렵고, 어떤 장면이 제작에 '실패'할 수 있는지 정도는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고객 요구와 상상은 모호하고 비현실적이며 불분명한 경우가 많습니다. 스크립트 결정자는 고객 요구(예: 제품 기능)를 반영하고 고객 선호도를 충족하며 애니메이션 리듬을 제어하고 제작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어려움 사이. 최고의 대본은 기존 예산과 납품 기간 내에서 어필 요소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며, 이는 고객을 안정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리듬을 여유롭고 편안하게 만들면서 제작 어려움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3) 원본 자료를 쉽게 호출

숙련된 스크립트 제작자는 어떤 자료를 호출할 수 있는지 이해해야 하며, 이는 후반 작업 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히 경험입니다. 리드타임이 매우 짧은 경우.

따라서 이것이 이 프로젝트의 최종 스크립트입니다(애니메이션 설명은 괄호 안에 있음).

회사 이름, 파트너, 제품과 같은 일부 장소는 정확하게 표현되어야 합니다. 기능, 특정 장소명, 파일명, URL 등, 민감한 장소 등(특히 정부 프로젝트의 경우)을 반복적으로 확인해야 하며, 제작이 완료된 후 수정할 경우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듭니다. - 특히 시간이 부족하고 예산이 적은 경우에는 대본 결정 과정이 매우 신중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동영상이 궁극적으로 흥미롭고 지루하지 않기를 원한다면 '포인트'가 있어야 합니다. 비행접시를 세어볼 수 있으며, 평균 10초에 포인트가 몇 개나 될까요?

글을 잘 쓰는 사람이라도 이 단계에서는 막히게 마련이라고 생각해요. 유머를 더하고 대본을 바꾸는 게 개그작가의 특기라고 생각해요. 내 경험상 B사이트에서 2D나 웨이보에 능통한 1995년 이후 출생자를 찾아서 도움을 주고, 휴대폰으로 보내면 시간이 좀 지나면 수정되는 것 같다.

방금 보은사에 관한 것은 프로젝트 소개입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에 따라 차분하고 자제해야하므로 눈에 띄는 점이 없습니다. 이것은 정부 프로젝트 입찰을 위한 라인 초안 계획입니다.

제작이 비교적 거칠습니다. 저는 손에 컴퓨터가 없어서 간단한 그림을 그립니다. 그냥 보기만 해도 애니메이션 리듬을 만드는 데 2시간이 걸렸고, "행인 Xiaobai"도 원본을 직접 사용했습니다.

더빙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기획의 자료가 지루한 정부 문서와 업무 보고서 몇 장이라고는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대본이 결정되면 더빙할 수 있습니다.

더빙 작업은 협업이 많이 필요하지 않고, 파일이 온라인으로 쉽게 유포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온라인 접촉을 통해 완성되기 때문에 문턱이 매우 낮고 이미 시간이 많이 성숙해졌습니다. 기본적으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더빙은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으므로 매우 편리합니다.

초보자는 중국 더빙 네트워크(또는 Baidu에서 더빙을 직접 검색할 수 있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프로세스는 비교적 성숙되어 있으며 온라인에서 샘플 사운드를 선택하거나 선택한 후 고객 서비스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더빙 선생님이 고객 서비스에서 몇 개의 10초 데모를 보내드릴 것입니다. 만족하시면 Alipay를 통해 송금하여 전체 더빙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족스럽지 않다면 간단한 변경만 하면 됩니다.

더빙 선생님의 가격은 매우 다양합니다. 비싼 것은 분당 수천 위안이 될 수도 있고, 저렴한 것은 100위안 미만일 수도 있습니다(그러나 효과는 직접 따져봐야 합니다). 다른 채널을 통해 찾은 것이 더 저렴할 수도 있습니다.

보은사 같은 경우 더빙비가 200위안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한 가지 추가해야 할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특정 지속 시간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대본이 너무 길면 말하기 속도를 높여야 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지속 시간을 직접 단축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이상하게 들릴 것입니다.

2 개인의 발음을 수정해야 하거나 여러 더빙 선생님의 협조가 필요하거나 음향 효과가 다양한 경우에는 원본 오디오를 구해서 직접 편집하거나 포스트에 넘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편집을 통해 조정이 더 쉬워집니다. 고객 서비스의 도움 없이도 자료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지금 얻을 수 있는 것은 두 가지입니다:

1. 간단한 그림 설명이 포함된 스크립트

2. 더빙.

이 두 가지를 프로듀서/디자이너에게 주시고 제작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고객에게 애니메이션 리듬에 대한 대략적인 감각을 제공하고 스크립트를 처음에 "시각화"할 수 있도록 하려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플래시를 사용하여 직접 그리지 않는 경우 간단한 콜라주를 사용합니다. 재료도 작동합니다.

위와 같이 주로 3명의 캐릭터(자주 등장하며, 다른 캐릭터는 소재 라이브러리를 직접 호출)를 주로 그리며, 그 이미지는 클라이언트와 함께 하나씩 마무리됩니다.

디자인 소프트웨어의 경우 기본적으로 그림은 PS와 AI, 애니메이션은 AE와 Flash를 사용합니다.

추가 포인트:

1? AE에는 풍부한 사전 설정과 플러그인이 있으며 화면 전환 등과 같은 일부 동적 효과를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데 더 좋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리듬.

2? 플래시는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잘 만드는데, 손그림 실력이 뛰어나고 경험이 풍부한 디자이너가 그동안 쌓아온 자료와 결합하면 매우 효율적으로 MG 애니메이션 제작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일단 완성되면 필연적으로 수정이 필요하게 됩니다.

이곳은 서로 충돌하기 매우 쉬운 곳이자, 서비스의 질을 결정하는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은 다른 텍스트 프로그램과 다르지 않습니다. 애니메이션을 반복적이고 대규모로 수정하면 비용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합니다. 최종 수정 작업량을 줄이기 위해 대본, 더빙, 스토리보드, 캐릭터 디자인 등을 모두 클라이언트와 사전에 반복적으로 확정합니다.

수정이라 하더라도 명확히 설명하고 기술해야 합니다.

보은사 애니메이션의 수정 의견입니다. 작업량은 크지 않습니다. '연속번호 8'을 제외하고는 기본적으로 애니메이션에 대한 큰 수정은 없으며 최종 수정 사항은 있습니다. 후속 수정은 없지만 그런 작업 부하가 있어도 나중에는 반나절이 걸렸을 수도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UFO는 영상 제작에 비용이 든다고 하더군요. UFO는 회당 30W의 예산이 든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확실한 것은 UFO 제작에는 초기 카피라이팅, 기획, 고객 서비스, 마케팅 등의 팀이 함께 작업해야 한다는 것뿐 아니라 후반 작업 과정에서도 분업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제작 과정에서도 콘티를 전문으로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AE 등을 전문으로 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 이는 UFO 뿐만 아니라 일반 규모의 광고회사에서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 따라서 협력이 매우 어렵고 내부 마찰이 발생합니다. 이 부분의 비용도 고객에게 전가됩니다.

따라서 또 다른 관점에서는 최적화와 협력을 통해 MG 애니메이션 제작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물론 고객의 예산이 높으면 위의 문제 중 어느 것도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한마디

외국 튜토리얼도 있고 국내 커뮤니티도 있습니다. MG 애니메이션을 배우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이를 위해서는 비용이 필요하며, 기획에 드는 시간 비용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 아웃소싱 애니메이션 제작 비용은 몇 초 만에 계산되지만 Youku에서 "Diaosi Psychology"를 검색하면 비슷한 셀프 미디어가 어디에나 있지만 동영상 웹사이트의 광고 수익에 따라 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돈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예산이 충분하다면 UFOShuo Yidu 또는 그 뒤에 있는 공급업체에 직접 문의하세요. 예산이 제한되어 있으면 비디오 웹사이트에서 작품을 검색하고 출시한 부서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영상은 보통 이렇게 팀이나 개인이 나오는데 가성비가 매우 좋고, 전작들을 통해서도 그 수준을 생각해 볼 수 있다.

바이두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으며, 현지 광고회사를 찾는 것은 매우 권장되지 않습니다(기본적으로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심천을 제외한 모든 지역). MG 2D 애니메이션은 촬영보다 나을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홍보 비디오의 경우 온라인 크라우드소싱 제품으로 완성할 수 있으므로(분업과 협업이 필요하지만) 이론적으로는 국내에서 가장 비용 효율적인 팀이 어디서나 비디오 애니메이션 제작을 도울 수 있습니다.

많은 지역 광고 회사는 높은 비용과 높은 가격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일부 작품이 "UFO 같은 비디오"라고 주장하고 라벨을 붙일 정도로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바이럴 마케팅" 등. 키워드는 말문이 막힐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