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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빈치의 예술생활

예술 창작에 있어서 르네상스 시대 최고의 업적을 이룬 사람은 레오나르도 다빈치, 미켈란젤로, 라파엘이다. 그들의 예술적 성취는 고대 그리스에 이어 서양 조형예술의 두 번째 정점에 도달했다. 그중에서도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가장 두드러진다. 엥겔스는 그를 거인 중의 거인이라고 불렀다. 예술적 창작 측면에서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건축, 조각, 회화 등 조형예술의 세 분야에서 주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1. 기념비적인 중앙 돔 건물의 설계와 이상적인 도시 계획을 해결했습니다. 2. 완성되었습니다. 15세기 이후 조각가들이 어려워했던 기마상 문제 3. 당시 회화의 두 중요한 분야인 기념벽화와 제단의 문제를 해결한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예술 작품은 거울처럼 사물을 반사할 뿐만 아니라 자연에서 아름다운 부분을 생각하고 관찰하고 선택하여 표현함으로써 창조를 이끈다. 벽화 '최후의 만찬', 제단화 '암굴의 성모', 초상화 '모나리자'는 그의 생애 3대 걸작이다. 이 세 작품은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세계 미술 보물창고에 남긴 보물 중 보물이자 유럽 미술의 종석이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르네상스 시대의 그 누구보다 더 많고 폭넓은 환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심오하고 지식이 풍부합니다. 그는 끊임없는 탐구 정신으로 자연과 생명의 모든 신비를 연구했으며, 예술과 과학, 이성과 감정, 신체와 정신을 통합하여 선배들의 인본주의적 사고와 사실주의적 표현을 계승하고 계승해 왔습니다. 유례없는 수준으로 자연과학 발전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르네상스 시대의 가장 완벽한 대표자"라는 평가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1452-1519) 다빈치, 레오나르도의 본명은 레오나르도 디 세르 피에로 다빈치, 이탈리아 르네상스 화가, 과학자, 인류 지혜의 상징 그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유명한 미술의 대가이다. 르네상스. 그는 위대한 화가일 뿐만 아니라 미래학자, 건축가, 수학자, 음악가, 발명가, 해부학자, 조각가, 물리학자, 기계공학자이기도 했습니다. 그는 뛰어난 그림 실력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또한 당시에는 실현될 수 없었지만 현대 과학 기술에 등장한 많은 발명품을 설계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레오나르도는 당시 건축, 해부학, 천문학의 수준을 크게 발전시켰지만 발전에 실패했습니다. 그는 1452년 피렌체에서 태어났다. 비록 사생아였지만 매우 귀하게 여겨졌다. 역사적 자료에 따르면 안토니오 다빈치(레오나르도 다빈치의 할아버지)가 번역노트 뒷면에 1452년 4월 15일 토요일에 썼다. , 밤 3시에 나에게는 Leonardo라는 이름의 아들 Ser Piero의 아들 인 손자가 생겼습니다. 그는 5세 때 기억 속에서 해변에 있는 어머니의 초상화를 그리는 동시에 즉흥적으로 가사와 음악을 작곡하고 반주도 해내며 참석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최후의 만찬'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종교화이며, '몽고머' '나리자'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위대한 초상화이다. 이 두 작품은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이름을 역사상 불멸의 존재로 만들었다. 레오나르도의 독특한 예술 언어는 그는 빛과 그림자를 사용하여 평면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낸다고 말했습니다. "회화의 가장 큰 기적은 평면적인 그림을 오목하고 볼록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첫 번째 번역입니다.) Wen Yiduo의 이탈리아어 기반 "Da Vinci"의 오래된 번역은 영어 번역을 기반으로 하며, 이탈리아어 단어 "ci"는 "Western"이 아닌 "Qi"로 발음됩니다.)

"신은 때때로 사람에게 아름다움, 우아함, 재능을 부여합니다. 그의 몸은 그가 하는 모든 일을 비범하게 만들어 그의 천재성이 인간의 힘이 아닌 신으로부터 나온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레오나르도의 경우입니다. 그의 우아함과 은혜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의 지능은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르네상스 전기 작가 바사리가 레오나르도 다 빈치에 대해 칭찬한 내용입니다.

레오나르도는 1452년 4월 15일 이탈리아 중부 피렌체에서 멀지 않은 도시 빈치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을 그곳에서 보냈다. 1469년에 그는 피렌체로 와서 베로키오의 작업실에서 견습생이 되었습니다. 1472년 그는 그해 화가 길드에 가입했다.

예술적인 면에서는 조각 전문가이지만 회화 예술에 특히 관심을 갖고 있는 그는 “그림은 자연의 딸이다.

어렸을 때 선생님을 도와 '그리스도에게 세례를 주는 요한'이라는 그림에 작은 천사를 그린 적이 있다는 전설이 있다. 그 결과 그의 레벨은 선생님이 그린 다른 모든 인물을 능가했다. .. 당시 이미 어느 정도 유명했던 이 선생님은 너무 부끄러워서 더 이상 그림에 손을 대지 않고 오로지 조각에만 전념했습니다. 작품으로는 '모나리자', '최후의 만찬', '바위의 성모', '성 안나와 성모와 아이' 등이 있다.

'모나'의 그림은 리사'는 4년의 시간이 걸렸다. 모델은 갓 아이를 잃은 피렌체 출신의 여성이었다. 그녀의 고통을 덜어주고 자연스러운 미소를 보여주기 위해 레오나르도는 누군가에게 음악을 연주해 달라고 부탁했다. 그녀의 미소는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고 때로는 화제가 되기도 했다. 매우 진지해 보였고 때로는 진지해 보였고, 때로는 조금 슬프기도 하고 때로는 냉소적이기도 했습니다. 모나리자의 오른손은 '미술사상 가장 아름다운 손'이라고도 불립니다.

그라치 교회의 성실 벽에 그려진 '최후의 만찬'은 레오나르도가 전임자들이 그린 '최후의 만찬'의 레이아웃을 변경하여 모든 인물이 일렬로 마주 앉도록 했습니다.

한편 과학에서는 천체를 관찰하며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 "코페르니쿠스와 거의 동시에 그는 '태양 중심 이론'을 발견했고, 비행의 과학적 원리를 연구했으며, 최초의 항공기를 설계 및 제조했으며, 30구 이상의 시체를 해부했으며, 인체 구조를 탐구했으며, 어머니 몸의 성장 과정을 먼저 말씀하셨습니다. “이 자연적인 냄새 때문에 당신이 미루어질 수도 있고... 또한 당신은 참을성이 없고 부지런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점에서 나는 욕심이 많거나 게으르지 않았습니다. 나를 방해하는 것은, 나를 방해하는 것은 단지 시간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어렸을 때 피렌체 화가 베로키오의 화실에서 그림을 공부했고, 1481년 피렌체를 떠나 밀라노로 갔다. 이후 프랑스 왕 프란시스 1세의 초청을 받아 그곳으로 갔다. 프랑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당시 세계의 천재였으며 그의 주요 재능은 과학적 발견과 상상력에 있었습니다. 그는 한때 헬리콥터, 항공기, 열기구, 공성 엔진, 도시 방어 시스템, 배수 시스템 및 연구를 통해 설계했습니다. 그는 인체 해부학, 비율, 원근법을 바탕으로 풍경화를 그린 최초의 유럽 화가였습니다. 물론 일부 사람들은 그가 자신의 아이디어를 거의 실현하지 못했고 실제적인 성취도 이루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과학계에서 유일하게 유명한 르네상스의 '세 거장'(나머지 두 사람은 미켈란젤로와 라파엘로) 중 그의 그림 속 인물은 사실적이고 생생하며, 그의 가장 유명한 그림은 엄격하고 안정적이다. 최후의 만찬'과 밀라노 산타마리아 수도원의 초상화 '모나리자', '암굴의 성모' 등을 그렸다. 그의 작품으로는 말년의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회화에 관하여'가 있다. 프랑스 루아르 계곡의 Chateau De Clos Luce에서 자화상을 완성한 레오나르도는 말년에 조용하고 신앙과 자연의 관계를 연구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하루 종일 있으면 평화로운 잠을 잘 수 있고, 충만한 삶은 후회하지 않을 수 있다'는 그의 유언장에

1452년 4월 15일 다. 다빈치는 이탈리아 피렌체 근처의 빈치라는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지역의 유명한 공증인이었고 그의 가족은 부유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어릴 때부터 그림에 재능을 보였고, 작은 동물을 그린 그림은 마치 살아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그를 데리고 그의 친구이자 유명한 화가이자 조각가인 Frochia의 그림 작업실에 견습생으로 보내졌습니다.

Leonardo가 작업실에 도착한 후 Frochia 선생님은 그에게 계란을 가져오며 물었습니다. 다빈치는 재빨리 그림 몇 장을 그렸지만 선생님은 며칠 동안 계속 그림을 그려달라고 했고 결국 다빈치는 선생님이 자기를 무시하는 줄 알고 이렇게 간단한 달걀을 그려달라고 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생각을 보며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이 계란은 단순하지 않습니다. 세상에 똑같은 계란이 두 개는 없습니다. 같은 계란이라 할지라도 보는 각도와 빛이 다르기 때문에 모양이 다를 것입니다."

다빈치는 선생님이 사물을 관찰하고 이미지를 파악하는 능력을 키우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기본적인 회화 기술을 훈련하고 온갖 예술과 과학 지식을 배우기 위해 쉬지 않고 노력했고, 그는 회화를 비롯한 여러 측면에서 뛰어난 업적을 달성하고 탄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다빈치는 평생 동안 회화를 추구했으며 시대를 초월하여 유명한 많은 걸작을 우리에게 남겼습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The Last.' 디너'와 '모나리자'이다.

'최후의 만찬'은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밀라노 산타마리아 수도원 식당을 위해 그린 벽화로, 성경 속 예수가 제자 유다에게 배신당하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그린 ​​작품이다.

이 작품에서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예수가 만찬에서 “너희 중 한 사람이 나를 배반했다”라고 말한 후, 12제자들의 표정을 훌륭하게 묘사하고 있다. 각 사람의 다양한 표정을 통해 그 사람의 성격과 복잡한 사고방식을 엿볼 수 있습니다. 그림의 레이아웃은 예수를 강조하고 제자들은 그분을 좌우로 반복합니다. 중앙에 앉아 계신 예수님은 엄숙하고 엄숙하며, 배경의 밝은 창문은 그분의 올곧음을 강조합니다. 배반자 유다는 그림에서 가장 어두운 부분에 당황한 표정을 짓고 있는데, 이는 그가 더럽고 추악한 마음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내며 이는 예수님과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이 그림에서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사실주의를 이용해 진실과 정의를 찬양하고, 반역자와 악의 세력을 맹렬히 비난했다.

이 그림을 만들기 위해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는 유다라는 인물을 정확하게 표현하기 위해 범죄자, 조폭, 도박꾼 등을 여러 차례 관찰하며 그들의 심리와 표정, 외모를 반복적으로 추측하고 만족스러운 이미지를 그릴 때까지 수많은 스케치를 그렸다. 이 그림의 큰 성공으로 인해 이후의 화가들은 감히 이 주제에 다시 손을 대지 못했습니다.

초상화 '모나리자'의 원형은 레오나르도 다빈치 친구의 아내였다. 이 그림을 만들기 위해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먼저 그녀의 심리학을 연구했으며, 그녀의 행복한 기분을 유지하기 위해 특별히 하프 연주자와 가수들을 초대하여 그녀를 위해 연주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모나리자의 매력적인 미소를 매우 정확하게 포착했으며, 절묘한 붓놀림을 사용하여 그녀의 미묘한 심리적 활동을 자세하게 묘사했습니다.

지금 이 그림을 보면 여전히 그녀의 미소의 숨막히는 힘이 느껴진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뛰어난 예술가일 뿐만 아니라 뛰어난 과학자이기도 했습니다. 그는 과학 연구에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쏟았으며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는 동물, 식물, 지질학, 심지어 인간의 신체 자체에 대해서도 심층적인 관찰과 연구를 했습니다. 그는 또한 새의 날개를 모방하여 비행기와 유사한 비행 기계를 설계했습니다. 그는 또한 많은 첨단 물레, 고효율 공작 기계 및 펀치 프레스를 설계했으며 최초로 지질학 개념을 제안했으며 처음으로 인간의 뼈, 근육 및 인체 비율을 정확하고 종합적으로 설명했습니다. 그의 과학적 실천은 미래의 과학자들에게 아이디어의 원천을 제공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급진적인 부르주아적 인본주의적 정치관으로 인해 오랫동안 봉건종교세력으로부터 박해를 받았다. 1517년 65세의 나이에 그는 병에도 불구하고 조국을 떠나 프랑스에서 살아야 했습니다. 2년 후, 이 예술적 거인은 세상을 떠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