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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반지의 제왕' 시리즈를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첫 번째 영화 초반의 배경 소개는 3시대 중반과 초반의 주요 사건들을 레이디의 내레이션과 함께 다룬다. 그 이유는 절대적으로 케이트 블란쳇이 목소리가 좋다거나 순수한 영어 억양이 있어서가 아니라, 반지의 제왕 캐스팅부터 끝까지 이 모든 것을 개인적으로 경험한 유일한 생명체(생물)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그녀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오프닝 5분은 꽤 성공적입니다. 기본 맥락은 원작의 제목 페이지에 있는 짧은 시로, 엘프 언어의 첫 등장, 제3시대 중간계의 상황 개요, 엘프어의 기원을 다루고 있습니다. 반지의 제왕, 그 우여곡절, 그리고 현재의 행방에 눈길을 사로잡는 전쟁 장면이 많지만, 그 장면은 고작 5분에 불과하다. 그래서 완벽한 오프닝이 이 영화의 첫 번째 하이라이트가 됐다.
그러자 오프닝 챕터에서 소개된 빌보가 배경을 짜는 일을 맡게 되었는데, 빌보가 직접 쓴 책의 시작부터 샤이어 전체가 천천히 펼쳐지면서 너무나 평화롭고 평화로웠다. 아무것도 추가할 수 없었습니다. 간달프가 폭죽을 들고 등장하는데, 여기서부터 간달프가 세 엘프의 고리 중 불의 고리를 소유하고 불을 마음대로 조종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 시작한다. 간달프와 프로도의 대화는 전편 <호빗>에서 많은 줄거리를 이끌어냈고, 이는 프로도의 시작이자 빌보의 퇴장을 예고하기도 했다. 나중에 간달프는 빌보를 만났고, 오랜 친구들은 생일 파티 전 황혼 속에 두 사람이 연기를 내뿜던 장면을 회상했습니다. 생일파티에는 개성 넘치는 메리와 피핀이 등장했다. 나쁜 짓을 하는 장난꾸러기 두 소년이었는데, 메리는 은폐할 생각을 했고, 피핀은 조금 서툴게 행동했다. 이 기간 동안 - 빌보가 반지를 끼고 연설 중에 사라질 때까지 - 반지의 제왕은 실제로 나타나지 않았지만 항상 우리 눈에 보였습니다. 빌보가 미친 듯이 무언가를 찾고 있던 처음부터 오랜 친구들이 빌보의 손을 회상하기까지였습니다. 불안하게 주머니에 손을 뻗었고 우리는 반지가 거기에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간달프가 빌보에게 반지를 나중에 가지라고 설득했을 때, 우리는 그토록 상냥하고 언제라도 부적절하게 농담을 할 수 있었던 빌보가 영혼을 유혹하는 능력을 처음으로 보았습니다. .그 순간 너무 격렬했어요.
그러던 간달프가 반지의 유래를 알아내자, 내레이션에 등장하는 타락한 인간왕들, 즉 반지악령들이 샤이어에 나타났다. 이로써 원작 장면에서 재현된 수많은 비명 속에 희미한 장면과 시엘과 배긴스라는 말이 의미를 갖게 된다. 프로도는 다소 무력한 첫 번째 질문을 던졌습니다. '나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나중에 Sam의 연설에서 그의 억양이 드러납니다. Gandalf, Bilbo, Frodo, 심지어 Merry와 Pippin과 달리 Sam은 미국 억양을 사용합니다. 그 이유는 샘의 정체성이 이 모든 사람들과 다르다는 것을 우리가 이미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는 호빗들 사이에서 부유한 집안 출신도 아니고, 프로도와 함께 주인이자 하인이라는 정체성이 너무나 미묘하게 드러나는 것입니다. . 감독이 톨킨의 언어학자라는 배경을 잘 알고 있었던 것 같은데, 이런 미묘한 억양의 차이는 톨킨 자신에 대한 헌사라고 볼 수 있다. .
이 글을 쓰면서 레코드 플레이어에 있는 첫 번째 볼륨의 원본 사운드 트랙이 막 재생을 마쳤습니다. 디스크를 교체하기 위해 멈추고 시간과 단어 수를 확인했습니다. 이렇게 쓰면 내일 아침까지 만 단어를 다 쓰지 못할 수도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아래에서는 좀 더 간단하게 각도를 바꿔보겠습니다.
글쎄, 위에서 설명한 일련의 줄거리는 어느 정도 수용 가능하며, 영화의 강력한 예표와 세심한 세부 사항이라는 내가 설명하고 싶은 일부 문제를 어느 정도 보여줍니다. 원본 작품을 남겨둔 후에도 예표는 여전히 강력할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은 원본 작품의 눈에 띄지 않는 모든 부분, 부주의한 단어나 문구, 심지어 줄 사이까지 상세할 수 있습니다. 이에 앞서 각 캐릭터의 첫 등장과 헤어스타일, 의상, 액세서리, 액센트, 새로운 장면의 등장, 각 캐릭터의 첫 등장 모습, 이름, 이름 발음까지 모두 예고돼 있다. 모든 배경 설명.
이 말에는 과장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세 번째 영화에서 모르도르 군대가 곤도르의 미나스 티리스 도시를 공격했을 때, 문이 너무 강해서 열리지 않았기 때문에 오크들은 입에서 불을 내뿜는 거대한 괴물 같은 망치를 꺼내 문을 부수었습니다. 이름은 grond(이렇게 철자됨)이지만 R은 영어 발음 규칙에 따라 [r]로 발음되지 않지만 스페인어에 따르면 [h] 소리와 유사한 uvular 소리로 이 소리를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전자는 밋밋한 느낌을 주고, 후자는 키가 큰 느낌을 줍니다. 1시대에 타락한 모르가우스의 망치인 그론드는 당연히 키가 크고 밋밋하지 않아야 합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3부작 전체의 마지막 장면인데, 제3시대의 반지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배를 타고 중간계를 떠나는 장면이었습니다. , 간달프, 갈라드리엘, 엘론드는 각각 세 개의 반지를 손에 차고 있었는데, 이는 제3시대 초기에 제작되어 엘프의 세 왕에게 주어진 반지였다.
3부작 전체, 특히 1부 전반부는 캐릭터와 장면이 집중적으로 등장하기 때문에 상상하기 힘든 엄청난 양의 정보를 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줄거리를 읽은 후 등장인물을 살펴보겠습니다. 반지의 제왕에 대한 논평에 관해서는 작은 사람들도 역사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 모두의 공통된 의견입니다. 그렇습니다. 반지의 제왕은 역사를 만드는 작은 남자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역사를 만든 이후, 혹은 이 과정에서 작은 사람은 언제나 작은 사람이 된다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작은 사람들이 역사를 창조할 수 있는 능력이 있고, 역사에 의해 어느 정도 변화되는 것을 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프로도는 항상 배긴스 가문의 모험적인 혈통을 물려받은 호빗이었습니다. 그는 친절하고 강인하며 평화를 사랑하고 동정심 많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좀 더 빨리 생각해 보세요. 하지만 항상 호빗이에요. Sam은 항상 Frodo의 충실한 친구이자 하인이었습니다. 그는 똑같이 친절하고 끈기 있으며 Frodo에 대한 그의 충성심은 모든 것을 초월할 수 있습니다.
호빗은 다른 종족보다 반지의 제왕의 유혹을 더 잘 저항할 수 없습니다. 빌보가 사납게 보였을 때, 샘이 프로도에게 뻗은 마법의 손을 머뭇거렸을 때, 프로도가 다시 강조했을 때를 생각해 보십시오. 특히 마지막 순간에 프로도는 반지를 가져가는 것을 거부하고 반지를 파괴하는 것을 거부하고 "아니요, 반지는 내 것입니다. 반지는 내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호빗들이 반지의 제왕을 비교적 평화롭게 안고 갈 수 있는 이유는 호빗들이 너무 친절하고, 너무 작고, 너무 겸손하고, 너무 눈에 띄지 않기 때문이다. 친절과 친절은 모든 종족, 특히 엘프에게 공통적일 뿐만 아니라, 엘프는 엘프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바로 엘프의 능력과 자신의 능력의 이점을 알기 때문에 쉽게 조작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반지의 제왕과 마주했을 때 갈라드리엘 부인이 드러낸 야망처럼, 타락한 엘프들이 오크스로 변한 것처럼, 더욱 강력한 능력으로 유혹을 받습니다. 반지의 제왕에 의해 유혹을 받고 타락한 호빗들은 스미골이 자신의 보물을 보호하는 데 헌신하고 다른 생각을 전혀 하지 않는 골룸이 된 것 외에는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프로도는 반지의 제왕을 만나기 전에는 샤이어와 모험 중 어느 쪽을 더 좋아하는지 알 수 없을 정도로 작은 캐릭터였습니다. 모두가 다투고 있을 때 그는 반지의 제왕이 중간계 전체를 파괴하는 것을 참지 못하고 출발하자마자 스스로 그것을 파괴하겠다고 제안했습니다. 길에서 그는 여전히 샤이어를 좋아하고 더 조용하고 싶다는 것을 깨닫고 먼저 다른 사람들을 피하고 싶었고 나중에 유혹을 받아 팀을 떠났습니다. 그들을 추적하고 용서함으로써 스미골은 골룸을 구하기 위해 스미골과 골룸의 오해를 받아 골룸을 잘못 신뢰하고 샘을 잘못 비난하며 소유권을 얻으려고 합니다. 운명의 분화구에서 반지의 제왕의 이야기를 듣고 마침내 무사히 집으로 돌아와 자신의 이야기를 써 내려갑니다. 그는 작은 사람입니다. 이 작은 사람은 이번 여행 후에도 변함이 없습니다. 그는 여전히 조용하고 평화로운 삶을 좋아하는 친절하고 작으며 겸손한 호빗입니다.
반지의 제왕이 자신의 삶에 결코 나타나지 않기를 항상 바랐던 비극적인 작은 남자는 순전히 반지의 제왕 때문에, 친절함으로, 어쩌면 약간의 정의감과 사명감으로 인해 돌아갈 길은 없는 그는 단호하게 반지의 제왕과 함께 서고, 자신의 희망은 정반대이며, 위험한 반지의 제왕과 함께 운명의 산을 향해, 임무 여부와 상관없이 강제로 찾아올 전설의 죽음을 향해 돌진한다. 완료되었는지 여부.
비극적인 꼬마 캐릭터라고 하면 골룸이 인정받는 후보이고, 스미골이 비극의 꼬마 캐릭터다. 조용하고 평화롭던 삶은 반지의 제왕의 우연하고도 불가피한 출현으로 완전히 뒤바뀌었고, 그는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를 자신의 손으로 죽이고 친척들에게 버림받아 반지의 제왕의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었다. 풀의 부드러움도, 음식의 맛도 잊어버린 채, 심지어 자신도 잊어버린 채 산 속 가장 깊은 곳으로 도망쳐 버렸다. 호빗 평균 수명의 5배에 해당하는 500년이 넘는 수명을 갖고 있으며,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반지를 지키는 데 주저하지 않았다. 그는 소중한 반지 빼고는 모든 것을 포기했고, 소중한 반지를 위해 모든 것을 잊어버렸다. 그의 삶은 너무나 비극적이어서 마침내 그는 축복이라고 할 수 있는 반지의 제왕과 함께 운명의 산의 용암 속으로 녹아버릴 수 있었습니다. 그의 삶은 프로도에게 배신당했다고 믿었을 때의 스미골의 슬픔과 분노, 골룸의 냉담한 말, 그리고 소인의 삶의 기쁨 등 소인의 희로애락이 깃들어 있는 전형적인 소인의 삶이기도 하다. 작은 사람 - 물론 그 자신의 방식에 따라 그 길은 신선한 물고기를 잡을 때 유쾌하게 흥얼거리는 것과 같으니, 그것은 아마도 500년 전 강가에서 들려온 옛 호빗 발라드일지도 모른다. 그는 역사를 바꾼 작은 인물이기도 합니다. 프로도가 샘 없이 운명의 산에 도달할 수 없었다면, 골룸 없이는 반지도 파괴될 수 없었을 것이 분명합니다.
그들 역시 비극적인 소인들이지만 그들의 운명은 너무나 다르다. 한 사람은 좋은 옷을 입고 고향으로 돌아와 배를 타고 서쪽으로 가고, 다른 한 사람은 나락에 떨어져 다시는 돌아오지 못했습니다. 단지 프로도가 그 반지를 잔인하게 빼앗은 트로피가 아니라 자신이 받아들인 선물이었다는 점은 운이 좋았을 뿐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프로도는 골룸이 되었을 것입니다.
세상에 무관심했지만 운명에 큰 타격을 입은 호빗들에 비해 마법사들은 사명을 가지고 중간계에 등장했다. 영화에는 4명의 마법사가 등장합니다. 물론 4명이지만, 이름으로 언급된 사람은 단 3명뿐입니다. 백색의 사루만, 회색의 간달프, 3인치 혀 그리마입니다. 네 번째는 아주 은근히 사루만에게 뭔가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아차린 사람이다. 오르상크 성 꼭대기에서 간달프는 사루만의 손에서 구출되었고, 발로그와 싸우다 사망하고 부활한 간달프는 결국 로렌 숲으로 보내져 결국 후손인 아라곤과 싸우게 된다. 이실도르(사우론이 불렀음)의 엘프어로 아라곤의 이름이 나왔을 때 도움을 주기 위해 독수리를 보낸 사람이었고, 마침내 폭발하는 화산에서 프로도와 샘을 구출한 사람이기도 했습니다.
사실 네 명의 마법사들은 각자의 임무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흰옷을 입은 사람은 세상을 구하고, 회색 옷을 입은 사람은 백의를 입은 사람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돌아다닌다. 그리고 검은 옷을 입은 사람은 흰 옷을 입은 사람에게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음 시대에 인류가 번영하는 나라를 다스리는 나머지는 너무 비밀스러워서 기본적으로 나타나지 않고 자연 탐구에만 집중합니다. 때때로 그들은 모두가 바쁜 날을 구하기 위해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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