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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경화를 위한 5가지 기법

중국 산수화에는 갈고리, 채핑, 문지르기, 염색, 점 찍기 등 5가지 기본 기법이 있습니다.

1. 그림은 10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1 당나라 장옌위안(張燕庵)의 『과거명화기』는 인물, 가옥, 산수, 안장과 말, 귀신과 신, 꽃과 새 등 여섯 가지 범주로 나누어져 있다.

2. 북송의 '선허화서'는 도교문, 인물문, 궁문, 판조문, 용어문, 문 등 10개의 문으로 구분된다. 풍경문, 동물과 짐승의 문, 꽃과 새의 문, 먹죽문, 야채문 등

3. 남송 덩춘(鄧春)의 『화기』는 불멸, 불귀, 인물전기, 산수, 숲과 돌, 꽃, 대나무 등 8가지 범주(문)로 구분된다. 깃털, 동물, 곤충 및 물고기, 집, 나무, 보트 및 수레, 약초, 작은 장면 및 기타 그림.

2개 및 13개 주제:

당나라 시대의 장옌위안(Zhang Yanyuan)의 "과거 명화"는 북송 시대의 "선허 회화 매뉴얼"로 구분됩니다. 10개 카테고리로 》8개 카테고리로 나뉩니다. 당나라의 『화견』에는 “세속 화가의 주제는 13가지가 있는데, 산수를 출발점으로 하고 경계 그림을 기초로 한다”고 명나라 도종의의 『주경록』에 기록된 '화가의 13가지 주제'에 기록되어 있다. "불보살상, 옥화"는 황제, 왕, 도교, 금강역사, 귀신, 신, 아라한, 성인, 바람, 구름, 용과 호랑이, 전생의 사람, 곳곳의 산과 숲, 꽃, 대나무와 깃털, 야생 노새와 동물, 인간, 경계선과 탑, 모든 생물, 재배, 직조, 조각과 녹색 상감."

3. 현대 중국 회화의 분류

현대 중국회화는 세계미술 분야에서 나름의 시스템을 갖고 있다. 소재와 표현대상에 따라 표현방법에 따라 인물화, 산수화, 화조화, 경계화, 꽃, 과일, 깃털, 동물, 곤충, 물고기 등으로 크게 나눌 수 있다. , 세밀한 붓놀림, 자유형 붓놀림, 갈고리 그리기, 채색, 수묵화 등의 기법이 있으며 색상은 금색과 녹색, 대소 녹색, 뼈 없음, 스플래시 컬러, 파스텔 컬러, 연한 진홍색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선과 먹색의 변화를 주로 이용하며 갈고리, 왕겨, 점, 염, 굵음, 가벼움, 건조함, 습함, 음양, 방향, 뒤, 비어 있음, 단단함, 희박함, 조밀함, 여백 등의 표현기법을 사용하여 묘사한다. 사물 및 사업 위치; 표현의 형태에 따라 프레임 레이아웃, 넓은 시야, 전통적인 장착 기술로 보완되는 벽화, 스크린, 두루마리, 기타 그림 형식이 있습니다. 사용된 재료와 표현방법에 따라 수묵화, 진홍색, 연홍색, 공비, 자유형, 선화 등으로 나눌 수 있으며, 중국화의 형식은 장족(손이라고도 함)을 포함하여 더욱 다양하다. 두루마리), 가로 휘장, 세로 두루마리 등이 있으며 부채 표면에 그려진 현수막, 본당, 앨범, 사각형 및 부채, 둥근 부채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