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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아이의 예술적 기법

'두 아이'는 아이들을 모델로 삼아 세심하게 제작한 대표작으로, 그림을 그리는 과정에서 우연이나 즉흥적으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닌, 그림의 선 구성과 컬러 블록 배치 등을 모두 미리 고려하고 배치한 작품이다. 프로세스. . 1946년 이후는 피카소 창작의 목가적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이 시기의 예술적 특징은 여전히 ​​큐비즘, 사실주의, 초현실주의 기법을 결합한 비구상적 회화가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기법의 활용이 더욱 유연하고 능숙하다.

'두 아이'의 인물 중 한 명은 앉아 있고, 다른 한 명은 서서 그림 밖에서 관객을 똑바로 바라보고 있다. 피카소의 작품이다. 작품에서 가장 급격한 변화는 없으며, 붓터치의 사용은 비교적 섬세하고 사려깊다. 사진에는 ​​강렬하거나 튀는 색상 대비가 없으며, 세피아 톤이 시각적으로 통일되고 안정적이며, 사진 하단의 둥근 바퀴가 전체적으로 평화로운 분위기에 움직임을 만들어줍니다.

'두 아이'는 두 아이가 앉았다가 서서 앞을 바라보는 모습을 담고 있다. 세피아 톤은 그림 전체에 평화롭고 안정적인 느낌을 주고 있으며, 작품 하단에는 원을 일렬로 그려넣고 있다.

그림 '두 아이'에서는 한 명은 정적이고 다른 한 명은 역동적이어서 시각적인 대비가 있다. 피카소도 중국화의 영향을 받았다.

'두 아이'의 그림은 확연한 입체파 스타일이다. 오른쪽의 "아들"은 실제로 두 사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얼굴은 옆모습으로 서로 마주하고 있으며, 각각 눈썹, 콧대, 입, 턱, 심지어 어깨, 등, 다리, 발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두 아이' 그림에는 세 사람이 등장하지만, 피카소가 '세 아이'를 그리는 것은 분명 아니다. 이 그림에서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두 사람의 옆모습이 마치 키스를 하는 듯 마주하고 있는 부분이다. 그들은 피카소 자신과 그의 연인 질로여야 하며, 그들의 친밀한 사랑의 결실은 세 살배기 아들이다. 따라서 그림에는 세 사람이 있지만 실제로는 네 사람이 있습니다. 이것은 피카소 가족 초상화입니다.

'두 아이'는 원근법을 통해 2차원 공간과 3차원 공간을 그리는 피카소 특유의 입체주의를 가장 대표하는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