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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대극 '맘마미아'는 볼만한가요?
뮤지컬 '맘마미아'는 전 세계 240개 도시에서 13개 언어로 공연된다. 4200만명 이상이 시청했습니다. 이야기는 신부의 어머니와 신부의 아버지일지도 모르는 세 남자 사이에서 진행됩니다. 신부 소피는 결혼식 날 친아버지를 찾기를 바랐지만 앞으로 24시간 안에 자신의 삶과 가족이 극적으로 변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슈퍼 밴드 ABBA의 인기 클래식 히트곡 22곡이 극 전반에 걸쳐 사용되어 모든 관객에게 삶에 대한 행복한 태도를 전달합니다. 100년 역사의 극장으로서 브로드웨이는 각 시대마다 고유한 상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눈부시게 배열된 고전 연극은 마치 좌표계와 같아서 브로드웨이를 여러 시대로 나누는 역할을 합니다. 1930년대에는 "All Is Lost"가 있었습니다. 1940년대에는 '더 러시안스(The Russians)', 1960년대에는 '시카고(Chicago)', 1980년대에는 '캣츠(Cats)', 1990년대에는 '크레이지 어바웃 유(Crazy About You)'가 있었다. 21세기 브로드웨이 스타일(맘마미아!) 그리스의 작은 섬에서 레스토랑을 열어 생계를 유지하는 엄마와 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딸이 결혼을 앞두고 있었는데, 결혼식 날 아버지가 직접 남편에게 손을 넘겨주길 바랐지만, 안타깝게도 어머니는 아버지가 누구인지 말해주지 않았다. 그래서 결혼하기 전 어머니의 일기를 보다가 어머니에게 친아버지일 가능성이 높은 애인이 세 명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절망에 빠진 그녀는 자신이 찾아낸 예전 메일 주소를 바탕으로 결혼식에 참석하라는 초대장을 세 번이나 보냈습니다. 어머니는 모르는 사이에 주인공의 아버지 '세 명'이 결혼식 전날 섬에 도착했다. 세 사람은 모두 다른 기분으로 이 그리스 섬으로 돌아왔다. 그들은 모두 20년 전 주인공의 어머니와의 관계를 기억했다. 세 명의 아버지가 섬에 상륙한 이후 차례차례 클라이맥스가 찾아온 가운데, 여주인공의 친아버지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관객들은 여주인공의 어머니가 자신도 모르게 세 명의 옛 연인을 다시 만나게 될지 걱정하고 있다. 그녀는 세 명의 옛 연인들을 어떻게 대하게 됩니까? 주인공의 아버지일 가능성이 가장 높은 세 남자 중 진짜 아버지는 누구일까요? 이 결혼식은 행복한 행사에서 "죽 냄비"로 바뀔 것인가? … 초연: 1999(런던) 2001(브로드웨이) 작사: Benny Andersson/Bjom Ulvaeus Stig Anderson 시나리오 작가: Catherine Johnson 역사 1999년 런던 웨스트 엔드의 프린스 에드워드 극장에서 초연되었습니다. 각계각층의 유명 인사들이 일반 관객들과 함께 이 영화를 보기 위해 모여들었고 런던 박스오피스 기록을 경신했으며 런던의 교통을 마비시키기까지 했습니다. 2001년에는 브로드웨이에 진출해 2000회에 가까운 공연을 펼치며 명작 '사운드 오브 뮤직'을 제치고 브로드웨이 최장수 뮤지컬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2002년 토니상 최우수 뮤지컬상 및 토니상 최우수 뮤지컬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2004년에는 한국판 맘마미아가 한국 드라마 최고 기록을 세웠다. 한국 음악의 지원으로 Mamma Mia!에 새로운 오리엔탈 스타일이 탄생했습니다. 2006년 스위스 버전은 최우수 음악상, 뮤지컬 부문 여우주연상, 뮤지컬 부문 여우조연상, 뮤지컬 부문 최우수 감독상, 최우수 배경 디자인상 등 Golden Face Award를 수상했습니다. 2007년 헐리우드 배우 톰 행크스는 맘마미아!에 대해 낙관적이었고, 연극을 각색했으며, 2007년 할리우드 스크린에 연극을 올릴 예정입니다. 2010년에는 미국 라스베거스부터 서울, 도쿄까지 전 세계 240개 도시를 순회하며 전 세계 4,200만 관객을 웃게 만들었고, 글로벌 20억 박스오피스를 달성하며 '대세'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세계 1위 뮤지컬'. 뮤지컬 '맘마미아'는 이미 영어, 독일어, 일본어, 네덜란드어, 한국어, 스페인어, 스웨덴어, 플라망어, 러시아어, 노르웨이어, 이탈리아어(제작 중), 덴마크어(제작 중), 프랑스어(제작 중) 등 13개 언어 버전이 있다.
중국판은 맘마미아! 확장 제품군의 14번째 언어 버전입니다. 현재 뮤지컬 '맘마미아'는 런던, 브로드웨이, 멕시코, 호주, 네덜란드, 스페인, 한국, 일본, 미국 등 10개 공연 버전과 해외 투어 등 세계 각지에서 동시 공연되고 있다. 코펜하겐 버전, 파리 버전, 밀라노 버전, 남아프리카 투어 버전, 중국 버전 등 5가지 버전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평가 : "ABBA는 음악에 대한 놀라운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단번에 통제할 수 없다." 뮤지컬 '맘마미아': 영국 저널리스트 마크 샨튼은 1999년 초연부터 현재까지 뮤지컬 '맘마미아'를 목격했다. 이 규모에 맞는 뮤지컬 공연은 세상에 없습니다. 1999년 3월 22일, 뮤지컬 '맘마미아'가 처음으로 런던에서 유료 관객을 대상으로 하는 가장 중요한 시험에 직면했고, 언제나처럼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그 이후로 모든 쇼. 하지만 그 전에는 런던의 봄밤에 모든 것이 전혀 예측할 수 없었습니다. "관객들이 받아들일지 정말 몰랐어요." 프로듀서 주디 크레이머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는 정확히 10년 전 ABBA 그룹의 노래를 새롭고 독창적인 형식, 즉 뮤지컬로 옮기는 것이었습니다. "청중들은 열광했습니다. 그들은 문자 그대로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통로에서 춤을 추고 열창했습니다. 지금도 매일 밤 그렇습니다. 이제 그들은 이 관행이 전 세계로 퍼져서 이것이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현상이 된 데에는 매우 자연스러운 기반이 있으며, 창작자는 자신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 즉 일종의 신선하고 생동감 있고 직접적인 개인화 접근 방식을 결코 벗어나지 않았습니다. 친숙한 프로그램, 특히 ABBA의 노래는 팝 음악의 무결성을 유지하면서 추가적인 노력을 기울인다면 좋은 음악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경우에는 노래가 우선시되었지만 Craymer는 이러한 프로그램이 어떻게 초기에 발생하는지 알아내는 천재가 있었습니다. 뮤지컬의 잠재적 가치 - 그녀는 또한 이러한 잠재력을 풀어내고 이를 탄탄한 스토리로 전달할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 ABBA 음악, 혹은 추모 공연처럼 단순하게”라며 “이야기는 ABBA의 음악에 맞춰 전염성이 강한 방식으로 제시되어야 하며, 사람들이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방식으로 찾아야 한다. 그러나 이것은 말처럼 쉽지 않았고, 크레이머가 좋은 프로듀서가 되기 위해 그녀가 "Cats"의 원래 런던 프로덕션의 무대 매니저였을 때, 그것을 무대에 올리기까지 10년이 걸렸습니다. 적어도 백스테이지) 또 다른 뮤지컬인 West End에서 그녀는 Tom Rice의 제작사에 합류했고 그곳에서 West End의 총괄 프로듀서로 Benny Andersson을 만났습니다. 그녀는 ABBA 해체 후 Ulvaeus의 첫 공연인 "CHESS"에서 Benny와 Björn에게 완전히 반했습니다. Björn에게 브로드웨이에서 불행할 운명이었던 것은 "CHESS"였습니다. 이 쇼는 그에게 중요한 인생 교훈을 가르쳐주었습니다. “브로드웨이에서 말하는 것처럼 CHESS 이후의 이야기에 대한 나의 이해는 첫째, 둘째, 셋째였습니다. 가사는 이야기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며, 많은 노래는 드라마틱하지 않고 시끄럽습니다. 극작가 캐서린 존슨(Catherine Johnson)은 뮤지컬 맘마미아(Mamma Mia)에 관한 책을 집필하라는 의뢰를 받았는데, 운 좋게도 그녀는 그 안에서 많은 드라마를 발견했고 그 이야기 자체뿐만 아니라 다른 중요한 것도 발견했습니다. ABBA의 노래는 좀 더 자연스럽고, 무식하고, 순수하여 10대들에게 적합했지만, 나중에 ABBA는 더욱 성숙하고 철학적으로 변했고, 물론 이 노래들도 여성 목소리로 불렀습니다.
따라서 그녀는 서로 다른 연령대의 두 여성, 즉 어머니와 딸에 초점을 맞춰 이야기를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울바에우스는 가사가 임의로 변조될 수 없다고 주장하며, "노래보다 스토리가 훨씬 더 중요하다"는 그의 역할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존슨에게 있어 도전은 "이야기가 무엇이든 나는 항상 노래로 돌아왔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수년 동안 뮤지컬을 괴롭혔던 실수를 피하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역겨운 것 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을만한 캐릭터를 만들어 스토리 라인에 통합하고 확실히 스토리와 노래를 완벽하게 연결하려고 노력한다는 것입니다. "Craymer가 다음으로 시작한 일은 이 뮤지컬의 좋은 주장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배 : 감독. Phyllida Lloyd는 뮤지컬을 연출한 적이 없었지만 본능적으로 그녀와 Lloyd가 연극과 오페라에 대한 배경 지식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Craymer는 도전을 받아들이고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했습니다. 배우가 캐릭터를 만듭니다. , 이야기를 재생하면 모든 것이 제자리에 들어갑니다. 훌륭한 감독이 프로젝트의 기초를 다졌다면 이제 출발할 때입니다. 크레이머는 "뮤지컬 '맘마미아'의 성공이 세 여성의 전례 없는 콜라보레이션의 결과여서 다행이다. 이는 남성을 차별하려는 의도가 아니다"라고 썼다. 무대에서 세 명의 가장 친한 친구인 Donna와 Dynamo(어머니, 딸, 자매?) 사이의 우정은 쇼 제작자 자신을 반영합니다. 크레이머는 "우리는 극중 세 명의 여성에서 우리 자신을 본다. 왜냐하면 캐서린은 다소 혼란스러운 미혼모이고, 나는 응석받는 타입이고, 필리다는 전형적인 실용주의자이기 때문이다"라고 강조했다. 창작자는 무대에서 자신의 투영을 찾을 수 있지만 관객은 그것을 찾을 수 있는지 여부. 필리다 로이드(Phyllida Lloyd)는 “캐서린 존슨의 오리지널 스토리에서 관객은 무대에 서는 자신을 보는 특별한 경험을 즐긴다”고 썼다. 보편적인 버즈를 만드는 것. Johnson이 말했듯이 "모녀 관계,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로맨스, 누군가를 잃었다가 다시 찾는 것 등이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것들이 모든 사람과 관련될 수 있습니다." 이 쇼가 보여주는 것은 People의 실제 삶이 실제 상황에 있다는 것입니다. 팝음악의 선율은 1970년대와 1980년대 초반 세대의 사운드트랙을 설정했고, 공연 속 사운드트랙은 시대와 국가의 경계를 넘나드는 듯했다.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의 본질은 뮤지컬 맘마미아의 로고를 통해 생생하게 표현됩니다. 이는 카니발까지 기쁨을 담은 결혼식의 시대를 초월한 그림입니다. 쇼에서 알 수 있듯이 뮤지컬 맘마미아의 이미지는 전 세계 도시에서 널리 인식되고 있습니다. 이 쇼는 또한 팝 음악과 뮤지컬 극장의 세계를 조화롭고 불가분하게 결합시켰습니다. 실제로 1930년대와 1940년대에 팝 음악은 브로드웨이나 할리우드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산물인 뮤지컬 세계에서 탄생했지만 대중 음악 음악이 지배력을 얻었습니다. 1950년대와 1960년대에 뮤지컬은 독자적으로 발전하게 되면서 복잡하고 구불구불한 길을 가게 되었다. 뮤지컬 '맘마미아'는 세련되면서도 거만하지 않다. 친숙한 팝 음악의 클래식을 재해석하고, 사람들이 알고 사랑하는 노래를 다시 극장에 가져온다. Craymer는 쇼의 성공을 쇼 제작의 모든 영역에 있는 협력자들에게 먼저 돌렸습니다. "그들은 화학 반응을 일으켰고, 제작의 모든 영역에서 발전을 위한 원동력을 제공한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성실한 협력이었습니다." 여기에는 세트 디자인(Mark Thompson), 조명(Howard Harrison), 음악 디자인(Andrew Bruce 및 Bobby Aitken) 및 안무(Anthony van Laast)의 중요하고 고도로 숙련된 창의적 기여가 포함됩니다.
그녀에게는 "우리가 하는 모든 것, 즉 내 주변의 음악, 이야기, 재능을 믿는 용기를 갖는 것입니다. 그리고 물론, 그 자리에서 유머 감각을 유지하고 항상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를 갖는 것"입니다. , 에너지는 부신뿐만 아니라 뮤지컬 '맘마미아'와 같은 열정적인 작품에서도 나옵니다. 뮤지컬 맘마미아의 특징은 전염성 있는 열정이 무대에서 관객으로, 또 다시 되돌아오면서 끝없는 에너지 순환을 만들어내고 몸의 떨림과 기쁨을 불러일으킨다는 점입니다. 연출을 맡은 필리다 로이드는 뮤지컬 '맘마미아'를 간결하고 간결하게 요약했다. "이 공연은 비욘과 베니가 곡을 쓸 당시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었습니다. 그들의 음악은 팝 음악의 역사를 만들었고, 우리의 공연은 뮤지컬 극장의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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