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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스트라토 테너에 관한 영화란 무엇인가요?

이 영화는 '공주', '공주', '오페라의 유령', '오페라의 유령', '파라넬리' 등 여러 번역본이 있다.

영화 '파리넬리'는 중국에서 '무쌍의 요술사'로 번역됐다. 18세기 이탈리아의 유명한 카스트라토 파리넬리의 이야기를 그린 이 영화는 음악사에 독특한 현상을 불러일으킨다.

17~18세기 이탈리아 오페라에서 카스트라토 가수들은 목소리의 음색이 유연하고 윤기나며, 어린아이 같은 고음의 음색을 간직하고 있었다. Monteverdi에서 Gluck까지의 오페라에는 카스트라토 테너 역할이 있습니다. 파리넬리 외에도 역사상 유명한 카스트라토로는 세네시노(Senesino), 카파렐리(Caffarelli), 구아다니(Guadani) 등이 있습니다. 마지막 카스트라토인 A. 모레스키(A. Moreschi)는 1922년까지 살았으며 그의 기록은 후대에 전해졌습니다.

당시 파리넬리는 헨델의 위대한 라이벌인 포르폴라의 제자였으며, 포르폴라의 오페라단에 참여했다. 영화의 주요 줄거리는 파리넬리와 헨델의 불화에 초점을 맞추고, 파리넬리와 헨델의 애증 관계를 관통한다.

20세기 후반에는 고대음악이 부활하면서 오페라에서 가성테너의 활용이 늘어나게 되었는데, 이런 가수는 기본적으로 음색의 수준에 도달할 수 있게 되었다. . 유명한 가성 테너로는 Schur, Larkin, Bowman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파리넬리>의 카스트라토 테너 아리아는 단순히 가성 테너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먼저 가성 테너 라킨을 사용하고 소프라노 마라스 구들레프스의 노래를 녹음한 뒤 목소리가 연결되어 나온다. Farinelli의 노래를 만들기 위해 혼합되었습니다. 이 노래하는 목소리는 소프라노의 웅장함과 테너의 힘을 모두 갖고 있으며 단순한 팔세토 테너보다는 카스트라토의 음색에 더 가깝습니다.

카스트라토는 역사가 된 지 오래지만, 그들이 오페라 발전에 큰 역할을 했다는 점을 잊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