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악은 좋은 평가를 억압하지 않습니다
악은 좋은 평가를 억압하지 않습니다
어떤 영화를 만들든 스토리와 캐릭터는 늘 '날아다니는' 장웬이다. 가오샤오송과의 대화에서 그는 이야기를 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고 말했다. 어려운 점은 이야기를 하지 않는 방법이다. 그는 사건의 전환에만 집착하지 않고 시대, 분위기, 인물, 감정 등을 과장하여 관객이 상상하고 엮을 수 있는 여지를 남겨둔다. 그가 본 것은 관객 자신의 일인 것 같았다. 장웬의 '의인'은 노인을 기리는 작품으로, 그가 늘 널리 해석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고 편집자는 생각한다.
1 장웬의 영화를 평가할 때, 다음과 같은 공식이 있는 것 같다. 결코 말이 틀리지 않을 것입니다. 거의 모든 영화 평론에서 그런 말들을 볼 수 있다. 일련의 대사들, 어둡고 터무니없는 줄거리, 날카롭고 빠른 편집, 그리고 화면은 호르몬으로 가득 차 있다. 결국 장웬은 상업영화 감독이 아니다. 분류를 고집한다면 그의 영화는 '생강영화'라 불러야 할 것이다.
2. 감독으로서 그는 지극히 개인적이고, 양식적이며, 형식적이며 때로는 '양날의 검'이기도 하다. 시와 망상, 무모함과 나르시시즘, 대담함과 혼돈의 기준은 너무 미묘해서 부주의한 기준은 구름과 진흙, 때로는 번쩍이는 영감, 때로는 당혹감과 지루함의 차이입니다.
3. 영화 평론가 저우 리밍은 "장웬의 영화는 해석이 강한 광산이지만 때로는 아무도 이해하지 못하고 세상을 모르는 장난기 넘치는 정신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Jian의 댓글 기사는 Jiang Wen이 중년의 감정을 직면하고 싶지 않고 Zhou Yun 만 남겼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과거 영화에는 적어도 자리와 지위가 있었다. 이제는 영화평론가에게 아부해서 영화평론가 집단을 꾸짖는 것처럼 영화시인에 가깝다. 그의 태도는 농담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매우 나약하다." 장원에게 장원의 원작 '그림자'를 추천하고 '악은 의인을 억누르지 못한다'에서 내시 영화평론가를 역임한 시싱은 '악이 의인을 억누를 수 없다'는 것은 상상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영화제작자의. 사실 그렇게 큰 죄는 없습니다. 세상에 흐르는 것은 오직 수용의 친절과 거부의 친절, 오해의 시, 신뢰의 시뿐이다.
- 관련 기사
- Brother I Miss You, 원래 베트남에서 부른 곡입니다.
- 명나라 묵시록의 대폭발은 무엇일까?
- 제빵기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 관월의 딸
- 양취안(Yangquan)과 아마존(Amazon) 중 어느 것이 정품인가요?
- 사랑 이야기와 사례 이야기 광둥어 24화 Youku에서 사랑 이야기와 사례 이야기 24화 광둥어 시청하기 사랑 이야기와 사례 이야기 광둥어 24화 시청 고화질 다운로드
- 'My Affordable Man'의 엔딩곡을 부른 사람은 누구이며 어떤 노래를 불렀나요?
- 안후이는 어느 성에 있나요?
- 중국 최대의 농약 제조 그룹(회사)은 누구입니까? 순수 무역 사업을 제외한 농약 제조 기업입니다.
-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10대 심리학적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