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거울 속의 꽃은 어떤 책인가요?
거울 속의 꽃은 어떤 책인가요?
작품 소개
'거울 속의 꽃'은 '서유기', '풍신방', '풍신방'과 같은 화려함을 지닌 화려하고 신화적이며 낭만적인 소설이다. 중국 작업실의 기묘한 이야기' 환상적이고 혼란스러운 중국 고전 소설. 작가 이여진은 청나라의 유명한 소설가로 마술적이고 유머러스한 창작기법을 구사해 고전을 소재로 삼아 천륜의 화려한 채색화를 화려하게 그려냈다.
저자 소개
저자 이여진(1763-1830)은 어려서부터 『음간』이라는 음운론에 관한 책을 쓴 적이 있다. 그러나 그는 결코 성공하지 못했고, "거울 속의 꽃"을 쓰는 데 10년 이상이 걸렸습니다.
작품 내용
'거울 속의 꽃'은 이여진이 말년에 쓴 작품으로 당초 200화로 계획됐으나 100화만 됐다. 완전한. 처음 50장은 세계를 여행하기 위해 바다로 나간 학자 Tang Ao, Lin Zhiyang, Duo Jiugong과 그의 아버지를 찾기 위해 Tang Xiaoshan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Wu Zetian 황후는 혹독한 겨울에 술에 취해 백 송이의 꽃을 주문했습니다. 그 당시 백화선녀는 동굴에 없었고 꽃의 신들은 감히 명령을 어길 수 없었기 때문에 예정대로 열어야 했습니다. 그러므로 백화선녀와 99화신은 형벌을 받아 인간세계로 강등되었다. Baihua Fairy는 학자 Tang Ao의 딸인 Tang Xiaoshan으로 태어났습니다. Tang Ao의 공적 경력은 좋지 않았으며 은둔자가 되기를 원했습니다. 그는 아내와 자녀를 버리고 아내의 형제 Lin Zhiyang을 따라 사업을 하고 해외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들은 수십 개국을 거쳐 이상한 풍습, 이상한 사람과 물건, 들풀, 선녀의 꽃, 야생 섬의 괴물을 많이 보았고, 꽃의 요정으로 환생한 십여 명이 넘는 아름답고 젊은 여인들을 알게 되었다. Tang Xiaoshan은 Lin Zhiyang을 따라 Xiao Penglai Mountain에 도달할 때까지 아버지를 찾았습니다. 그는 아버지의 명령에 따라 이름을 Tang Guichen으로 바꾸고 시험을 보기 위해 중국으로 돌아가기 위해 배를 탔습니다.
그들은 30여 개국을 거쳐 온갖 이상한 사람들, 이상한 것들, 이상한 풍속을 보고, 꽃의 요정으로 환생한 여인을 알게 되었고, 이후 탕아오는 소봉래산에 들어갔다. 불멸을 추구했지만 돌아오지 못했습니다. "신사의 왕국"에서는 상인들이 상품에 대해 저렴한 가격을 청구하고 왕은 피험자들이 보석을 제공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성인의 왕국"에서는 보석을 태우고 처벌을 받게 될 것입니다. 좋은 사람, 나쁜 사람의 발 아래에는 검은 구름이 있고, 나쁜 사람의 발 아래에는 검은 구름이 있습니다. 윤은 "딸 왕국"에서 다른 사람들을 보기 위해 붉은 비단으로 덮여 있었고, 임지양은 여왕의 "로 선택되었습니다. 공주', 귀와 발이 뚫려 있고 '두 얼굴의 왕국'에서는 사람은 앞면과 뒷면에 얼굴이 있고 모든 사람은 얼굴이 있습니다. 앞면에는 웃는 얼굴과 사악한 얼굴이 있습니다. 뒤에 있는 스카프 속에 숨어 있는 사람들은 모두 위선적이고 교활한 사람들입니다. "배부른 나라"의 사람들은 무자비하고 탐욕스럽고 비열합니다. "그 나라의 사람들은 모두 거짓말쟁이입니다. 입, 그것은 모두 거짓말이며 그 중 어느 것도 사실이 아닙니다. "Zhao Hei Country"의 사람들은 완고하고 완고합니다.
아버지를 너무 그리워한 딸 탕샤오산은 린즈양에게 아버지를 찾기 위해 자신을 바다로 데려가도록 강요했고, 그들은 여러 선경을 여행하다가 샤오펑라이에 왔고 그곳에서 그녀로부터 편지를 받았다. 나무꾼의 아버지는 그녀에게 이름을 '첸'으로 바꿔달라고 부탁했고, 소녀능력시험에 응시했고, 시험에 합격한 후 아버지와 딸은 재회했다. Tang Xiaoshan은 이름을 Tang Guochen으로 바꾸고 시험을 보기 위해 중국으로 돌아갔습니다. Wu Zetian은 수양홍각의 석판 이름처럼 인재 시험을 위한 대학을 개설하고 수백 명의 사람들을 입학시켰습니다. 재능 있는 여성들이 '홍문연회'에 모여 자신의 재능을 과시하고 음악, 장기, 서화, 의학, 점술, 음악 및 산수를 연주하고 등불 수수께끼와 술을 만들고 모두가 이론과 예술에 대해 토론하고 즐겁게 떠났습니다.
탕은 아버지를 찾기 위해 소봉래산에 들어갔지만 돌아오지 못했다. 이때 서정예의 후손인 나빈왕 등이 주나라에 반기를 들고 장안성 외곽에 있는 오씨군의 술, 성, 부, 가스 장벽을 무너뜨리고 중종의 회복을 지지했다. Wu Zetian은 여전히 "대성 황제"로 존경 받고 있으며 내년에도 여성과를 개설하고 이전 학업 기록을 가진 수백 명의 재능있는 여성이 "홍문 연회"에 다시 참석하라는 명령을 내 렸습니다. Tang Xiaoshan은 다시 "Red Wen Banquet"에 참석했습니다.
글의 주제
작가가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딸나라'는 여성을 중심으로 한다. ." , 남자로서 외교를 관리하는 것." 여자의 지혜와 재능은 남자보다 약하지 않습니다. 황제부터 신하까지 모두 여자입니다. 이는 남성과 여성의 평등, 여성과 남성이 동일한 사회적 지위를 갖기를 바라는 저자의 좋은 염원을 반영합니다. 명나라 중기부터 여성의 재능을 찬양하는 작품은 부족하지 않았지만 '여인의 왕국'은 이여진의 독창적인 창작물이다.
작가는 자신의 사회적 이상을 표현하기 위해 가상의 '신사의 나라'를 사용한다. '신사의 나라'는 '싸우지 않고 굴복하기 쉬운' '예의와 음악의 상태'이다. 성문에는 "오직 선함만이 보물이다"라는 네 글자가 적혀 있습니다. "나라의 통치자는 신하들이 보석을 선물로 바치면 그 물건을 불태워 처벌해야 한다는 엄격한 지시를 내렸습니다." 이곳의 총리는 "정중하고 친절하며" 접근하기 쉽고 "공식적인 직업 습관에서 자유로우며" 사람들이 친근하고 존경받는 느낌을 갖게 합니다. 이곳 사람들은 겸손하고 서로 양보합니다. "부자나 가난한 사람이나 모두 공손하고 공손하게 행동하고 말해야 합니다." 판매자는 가격을 낮추고 고품질의 상품을 판매하려고 노력하지만 구매자는 높은 가격을 지불하고 열등한 상품을 얻으려고 노력하지만 서로 양보할 수 없습니다.
소설은 이를 이용해 지배적이고 부패하며 왜곡된 봉건 관료제와 음모와 음모가 만연한 현실 사회를 부정한다.
글쓰기
작가는 겉으로는 부유하지만 속은 망한 가짜 유학자들을 신랄하고 유머러스한 문체로 비웃는다. 백공화국의 가식적인 학자들은 실제로 『맹자』에서 “너도 젊고 나도 젊고 사람도 젊다”를 “남의 상처에 반대하기 위해 내 상처를 자르라”고 읽는다. 이런 무식하고 기술이 없는 사람들은 '돈을 생명'으로 여기고 이익을 추구하는 사람들이다. "수시 왕국"에는 "덕이 있고 정직한", "유덕한 유학자", "똑똑하고 정직한"과 같은 금패가 곳곳에 세워져 있으며, 모든 종류의 사람들이 유교 스카프와 사복을 입고 있습니다. 예의바르게 행동하고 '중요한 것'을 많이 이야기하지만, 매우 태평하고 인색하며, 먹고 나면 남은 소금콩 몇 개를 품에 안고, 다 쓴 대머리 막대까지 껴안는다. 소매 안쪽. 작품은 내부와 외부의 대조를 통해 이들 사이비 신사들의 부패함을 폭로하고, 유학자들의 추악함을 생생하게 풍자하고 있다.
저자는 또한 나쁜 자질과 나쁜 행동을 가진 모든 종류의 사람들을 조롱하고 비판하기 위해 희극적 기법을 사용합니다. '양면의 나라' 사람들은 두 개의 얼굴을 갖고 태어난다. 타인을 바라보는 얼굴과 타인과 떨어져 있는 얼굴이 있다. 사람들을 바라보는 얼굴도 변한다. '유교 스카프와 비단 셔츠'를 입은 사람은 '친절하고 쾌활하며 겸손한 얼굴'일 것이고, 초라한 옷을 입은 사람은 차갑고 무관심하며 아무 말도 하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이 그의 하오란 스카프를 벗기면 그의 사나운 진짜 얼굴이 드러납니다. "Gutless Country"에서 부자는 비열하고 똥을 사용하여 노예들을 위해 음식을 요리합니다. '가슴을 안고 사는 나라' 사람들의 마음은 비뚤어져 있습니다. "이민궈"의 머리 길이는 5피트인데 이는 아첨에 의한 것입니다. '가슴의 나라' 사람들은 먹기가 너무 게으른 탓에 가슴에 혹이 돋는다. "Dog Fengguo"에 나오는 사람들은 개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멧돼지 부리 나라" 사람들은 돼지 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풍자와 풍자로 가득 차 있습니다.
<거울 속의 꽃>은 『산해고전』의 『해외서양고전』과 『대야서서고전』의 일부 자료를 계승하여 작가의 의지로 재창조한 작품이다. 풍부한 상상력과 유머러스한 문체, 과장, 은유, 대조 등의 기법을 활용하여 독특한 구조와 참신한 발상을 지닌 소설을 창작한다. 그러나 소설에서는 인물의 묘사가 빈약하고, 능력 있는 여성들의 개성도 뚜렷하지 않다. 특히 후반부는 지식을 과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어 캐릭터가 생생하지 않다. 그러므로 루쉰은 “이론과 예술을 논하고, 수많은 고전을 읽고 고전에 관해 이야기하며, 주체할 수 없이 끝없이 글을 쓰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열두 꽃친구
1. 인약화(모란요정)
2. 바이라너(난초요정)
3. 진달래 꽃요정)
4. 핑크 유구이(계수꽃요정)
5. 왕샤오아(모란꽃요정)
6. 요정)
7. 수연(연꽃요정)
8. 나홍취(매화요정)
9. 요정)
10. 야니(동백꽃요정)
11. 시투후이어(국화요정)
12. 리안진펑(베고니아 꽃요정) )
p>장 소개
1장: 여자 Kuixing Beidou Shuixiang, 라오스 여왕 어머니 Xichi Fang 잔치 02장: 선녀의 꽃요정이 계절을 따라 처벌을 결정하고 Yue 자매를 Feng Kuang을 돕도록 임명합니다.< / p>
3장: 서영공이 봉기한 병사 나에게 전하는 메시지, 책을 고쳐서 좋은 친구들에게 보내기 04장: 눈에 대한 시 낭송, 정자 따뜻하게 하기, 도박, 술 마시기, 술취한 펜으로 집에 가기 꽃을 격려하는 정원
5장: 교공아의 희극과 찬미 금잔화 우태후는 화를 내며 모란을 멸시했습니다. 06장 성현은 모두 상원으로 여행했고 꽃은 인간 세상에 선고되었습니다
p>
Chapter 07 달빛 아래 젊은 재주와 논문과 노선생은 꿈에서 좋은 열매를 들었다 Chapter 08 세상의 번잡함을 버리고 함께 명승지를 찾아 세계일주를 여행하다 그리고 흔적, 먼 산을 넘다
9장: 고기 버섯을 먹어 장수하고, 주홍색 풀을 먹어 성자가 된다. 10장: 큰 벌레를 죽이는 미녀는 약과 화살을 사용해 낯선 새를 물리친다. 남자는 빈주먹으로 싸운다
11장: 관아화 레저 여행, 신사의 나라, 무렌 펑은 우연히 선량한 장관의 저택에 들어갑니다. 12장: 쌍재부(Shuang Zaifu)는 세속 풍습의 폐단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두 학자. 양진을 존경하라
제13장: 미인은 바다에 들어가고, 산에 오르다가 길을 잃은 유학자는 수야오의 도경에 대해 이야기한다. 15장은 선생님과 학생의 행복한 재회로, 오랜 친구와 옛 친구의 우연한 만남과 주인과 손님의 새로운 결혼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보라색 옷을 입은 소녀는 세심하게 인물에게 질문한다: 백발의 남자는 글의 오만함을 이야기한다.
17장은 거친 말소리로 운율을 이야기하고, 지저귀는 소리를 듣는다. 기러기 18장은 어린 소녀가 서경과 맹자를 존경하는 학자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19장: 여인에게 굴욕을 당하고 흑치국으로 도피하는 내용이다. 소인국. 20장: 당의 바위 꿩 춤 거울 비우능 공작이 꼬리를 펼치다
21장: 사악한 짐승과 조우하다 탕생 포위 공격은 위누가 남사마총으로 구출되었다. 백족의 유학자들이 이상한 문학을 듣고 약과 짐승과 무사들을 관찰하며 놀라운 이론을 내놓는다
제23장: 신랄한 말을 하면 바텐더가 글을 깨물고 이야기를 나눈다 24장: 당나라 탄화식당에서 좋은 정부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서씨의 찻집에서 진심을 표현했습니다.
25장: 슈시관에서 몰래 빠져나와 구불구불한 길을 올라갑니다. 양멱국을 한가로이 여행하기 위한 은행 26장: 강보의 정의로운 딸 화이더(Huaide)를 만나고 악령 물고기에게 보답받기
27장: 이민 현을 지나가는 이상한 형상들을 보고 이야기 기이한 현상과 돼지부리 마을에서 나오는 이야기 제28장 늙은 선비는 용천에서 정의를 위해 춤을 추었고 작은 미녀는 우아하게 호랑이 굴에서 빠져나왔다
제29장 어린 소년은 용천에서 정의를 위해 춤을 췄다 기이한 약 회춘 전설 30장: 노인은 몸이 차가워서 젊은 스승과 좋은 새, 새를 구하고 세상을 도우며, 나뭇가지 위의 소녀는 보레알리스로 변한다
Chapter 31장: 문자와 승리의 말 이야기하기, 수수께끼 지적하기, 등불 축제 보기, 수수께끼 맞추기 32장: 지가국 여행 계획으로 돌아가기 33장: 딸의 나라에서 한가로이 산책하는 염장 구경하기
33장: 분홍빛 얼굴의 남자가 발을 묶고 엉덩이를 가지고 노는 긴 수염의 소녀에게 갇힌다. news
35장: 후궁 홍란과 임귀비가 수업에 나타나 노란색 목록을 폭로한다. 당의석은 강을 다스린다.
37장: 새 첩은 노인의 사위임이 밝혀진다. 원작 38장: 여자는 우교숲을 걷고, 봉황이 춤추는 것을 지켜보며, 금집궁을 거닐며 노안노래를 듣다
39장: 헌원국의 왕들이 서로의 생일을 축하하고, 봉래도와 두 장로가 산으로 여행한다. 40장: 입성하다 선산아, 속세를 버리고 광활한 바다로 돌아가라.
제41장: 멋진 그림을 보고, 행복한 만남과 좋은 기소를 하고, 칙령을 이야기하고, 쾌락을 즐긴다. 위대한 노래 42장 여시험 개회, 태후의 칙령, 가족을 존중하고 아름다운 여인이 좋은 소식을 기다리다
43장 44장 효녀의 능선 청원 붉은 연꽃 도사 이모에게 청원하고 배에 상서로운 풀을 공양하는 효녀의
제45장 신사는 바다에서 물의 괴물을 만나고, 남편은 바다에서 산신을 만난다 능선 밑, 45장 46장: 자비로운 선녀가 악마를 물리치고 관대한 왕자가 되어 동행하다
47장: 수월촌의 나무꾼이 징화령의 효녀에게 그녀를 찾는 편지를 보낸다 결혼 제48장 불멸의 기계 인장을 묵묵히 암시하는 비문을 보고 인상적인 목적의 인장
제49장 홍각에 울부짖는 책잎과 전설의 전설, 추이푸피아상각의 옛 흔적 제50장 죽음의 행운, 말이 호랑이를 제압할 수 있다
불행이 행운으로 바뀌면 여자는 남편과 결혼할 수 있다.
51장: 효녀가 먹을 것이 없어 처절하게 여행을 떠나는데, 선녀 이모가 쌀을 내놓는다. 그리고 가을, 찬란한 가슴, 입에서 진주를 토론하다
52장에서는 이전 왕조의 언어 수를 논의하고 남북 책을 오래된 역사로 나눕니다. 54화에서는 책을 훔치는 흰 유인원의 지혜가 드러나고, 붉은 여인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그의 기적적인 능력이 드러난다.
55장: Tian의 딸이 Luo 가문의 마법 공식에 대해 이야기한다. 아이는 묵묵히 영적운세를 빌고 있다 56장 우연히 이웃누나를 만나고 다시 한해의 주인과 하인을 만나다
57장 혈서를 읽으면 마음이 아프고 옛친구가 그리워진다 승리
59장: 나공자가 산으로 피신하고, 석영호가 산기슭에서 군대를 모집하고, 60장: 웅달랑이 도중에 중요한 지위를 잃고, 염씨가 홀에서 손님을 접대합니다
61장: 소재정에서 차를 즐기는 노병들 정원의 손님들 62장: 녹향원의 네 미녀들이 우연히 만나 홍문당에서 소녀들의 작은 모임
63장: 시험장에 있는 소녀들이 결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잘못된 시험 결과를 보고합니다. 삼촌과 조카가 등불 수수께끼를 맞히기 경쟁하고 자매 타오칭
65장: 좋은 소식을 기대하고 진심으로 점술을 요구하는 성대한 의식은 66화 과속차를 빌려 왕세자를 방문하고 태후를 노란색 명단에 올려 재능을 시험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67화 청년. 재능 있는 소녀 편의 저택은 늙은 삼촌 황먼진을 방문한다. 68화 그녀는 삼우영이라는 칭호를 받고 모든 미녀를 불러 중국 잔치에 참석하게 한다.
69화: 종 아저씨와 함께 모이는 백화 70장: 완팡 정원에 처음으로 집의 아름다움이 찾아옵니다, 70장: 작은 모자로 사용되는 이상한 누에고치, 훈제 냄비로 사용되는 이국적인 술병에 대해 이야기 p>
제71장: 옛 것을 만지고, 신은 홍각에서 울고, 닝추이각에서 새로운 우정을 맺고, 제72장 고대 통타이로 돌아가다 다섯 명의 미녀 푸야오진바이징각 여덟 소녀가 봄 부채를 쓴다
73장 고야오슈 보기 게임 점수에 대해 이야기 말 보기 조몽여 카드 강의 보기 경전 74장 복식 놀이 육가연이 체스를 두던 옛 현자들의 유머에 대해 이야기 이야기 이야기하기
75장: 물가 정자에서 새로운 소리를 내고, 샤오인의 예쁜 몸을 스크린 창에 불고, 수업을 듣습니다. 76장: 꽃 앞에서 리우렌의 놀라운 목적에 대해 이야기하고, 꽃 아래에서 진실을 훔치는 네 가지 교훈을 봅니다. 커튼
77장: 격투 78장은 독창성을 사용하여 오래된 것을 모두 없애고 꽃을 다루는 데 사용합니다. 78장은 독창성을 사용하여 와인과 오래된 문장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79화에서는 신비주의 집단의 정신적인 마음을 언급하며 궁술 기술과 계산에 대해 이야기한다. 80화: 호각에서 등불 밝히기, 그림 내기, 풍선 던지기, 그리고 정원에서 꽃신을 신고 춤을 추다
81장: 백관정각에서 동누가 시를 이야기하고, 란고가 닝추이각에서 연회를 열고, 82장: 술을 마시고, 문장을 쓰고, 논쟁을 벌인다 두 목소리로 고대 중국 문자는 서로 다른 소리와 운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83장: 큰 책에 술을 섞어 노래를 부르고 음악을 만듭니다. 84장: 열정적으로 시를 낭송하고 참된 경전을 낭송합니다
85장 87장 운율 스펙트럼 검토, 냉담한 말, 심월의 조롱, 아름다운 마오 시 대사, 아름다운 장강 87장: 가족애를 회상하며 효녀는 눈물을 흘리며 그녀의 성, 하인, 사람에 대한 이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순신
87장은 옛날 물건, 게임, 추시 모방, 아름다운 풍경을 유머러스하게 편집한 것입니다. Yue Ling의 88장은 음력 첫날을 사용합니다 89장은 위안지의 역사를 설명하고, 새로운 시를 낭송하고, 옛 흔적을 추적하며, 과거를 조명하며, 술에 취해 황량한 문장을 읊는다. 말
91장: 멋진 말을 바꾸고, 기둥을 바꾸고, 들보를 당기고, 이쑤시개를 뽑고, 사슴을 말에 향하게 하세요. 92장: 승리의 열매에 미녀 Shi Huixing, 냄비에 대해 논쟁을 벌이는 Lu Maizi는 영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92화 93화: Baihua Xian이 현장에 나타나려고 하고, 재능 있는 여성들은 모두 함께 즐겁게 술을 마시고 있습니다. 문염은 고향으로 돌아가라는 명령을 받고, 여총각은 친척들을 그리워하기 위해 선산에 들어간다.
95화: 오랜 병으로 인한 잔치에서 약 이야기, 그리고 궁궐에서의 새 결혼에 대한 이야기 궁중 검무 96장: 빙중중의 군대가 일어나 사악한 주술을 행하고 고개 앞에 독대형을 설치했다.
향고산 97장은 제도 수용소의 묘마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다. 즈미 그룹 98장: 야망을 보여주고 도전하세요 팔도형으로 둘러싸인 오괘의 욕망
99장 혼란스러운 장군은 자비를 보여주기 위해 환상계로 여행하고 선녀는 필멸의 세계로 강림합니다 100장: Jian Qixun은 축제 기간 동안 궁으로 돌아오고 Dabao Zhongzong의 재설정 전설
재능녀 목록
시만다라 꽃요정의 첫 재능녀 “책벌레” Shi Youtan
Si Yu Meiren Flower Fairy의 두 번째 재능 소녀 “Wan Huchou” Ai Cuifang
Si Luo Ruhua Fairy의 세 번째 재능 소녀, "오색 펜" Ji Chenyu
네 번째 재능 소녀 사칭낭 꽃요정 '올챙이책' 옌진신
시주초 꽃요정의 다섯 번째 재능녀 시에원진, '조각기술'
6번째 재능녀 시란옌 "Lingzhi Flower Fairy", "Guiding Car"
Si Meiguihua Fairy 일곱 번째 재능 소녀 "Qi Luo Cong" Chen Shuyuan
여덟 번째 재능 소녀 "Jinxiu Lin" Bai Lijuan Si Zhenzhuhua Fairy
아홉 번째 재능있는 소녀 Si Rui Shenghua Fairy
유명한 재능 소녀 "성평 송가" Guo Ruizheng
사합환화 요정 주청금의 열 번째 재능 소녀 "보전러"
사백화 요정의 열한 번째 재능 소녀 "꿈 속의 꿈" 꿈' 당나라 여자친구
시목단화선녀 열두 번째 재주 '여왕' 인 루오화
시무비 꽃선녀 열두 번째 재주 '여왕' 풍월주' 음교문
사낙양 꽃요정의 열세 번째 재주녀 '회문진' 편보윤
사란화선녀의 열다섯 번째 재주녀 '피와 눈물' 참고", Tian Xiuying
사국선녀의 16대 재능소녀 "옥무하" 린수샹
사경화선녀의 17대 재능소녀 "용과 불사조" 송량진
시연화선녀의 18대 재능소녀 "란천옥" 장란잉
시메이화선녀의 19대 재능소녀 "바이롄솽" 양목상
시하이탕 꽃요정의 20번째 재능녀 "화유시" " 리진춘
사귀화선녀 제21재능소녀 “물 속의 달” 천순영
사성화선녀 제22재능소녀 “소태석” 루쯔안
Si Shaoyaohua Fairy의 23 번째 재능 소녀 "Yu Jiaozhi" Ye Fangchun
Si Molihua Fairy의 24 번째 재능 소녀 "Coral Pout"Shao Hongying
Si Furong Flower Fairy의 25 번째 재능 소녀 "Yu Linglong"이 꽃으로 그녀를 축하했습니다
Si Xiaodian Flower Fairy의 26 번째 재능 소녀 "The One" Meng Zizhi
Si Ziwei Flower Fairy 27 번째 재능 소녀 "One" 붉은 컷' 진샤오춘
스물여덟 번째 재능녀 시한샤오화 요정 '심비듐 펑' 동청천
스물일곱 번째 재능녀 사도재화 요정 아홉 재능녀 '리틀 창' 'e' 추월팡
시위란화선녀의 30대 재능소녀 '금수간' 시투무어
시치메이 꽃요정의 31번째 재능녀 '여신마블' 유리롱
사수현화선녀의 서른 두 번째 재능녀 '영파선녀' 리안진펑
사물련화선녀의 서른세 번째 재능녀 '샤오양샹' 루오훙치
서른네 번째 재주 소녀 사수봉화 선녀 '사이종우' 린완루
사계향화 선녀의 서른 다섯 번째 재주 소녀 '벽옥반지' 랴오시춘
사철수화선녀의 서른여섯 번째 재능녀 '여총각' 리홍웨이
사철수화선녀의 서른일곱 번째 재능녀 '앵무새' 옌지경
시 수국 요정 No.38 재능 있는 소녀 "Tiansun Jin" Jiang Chunhui
요정 Si Mulanhua 요정 No.39 재능 있는 소녀 "세 얼굴 그물" Yin Hongyu
요정 Si Qiu 베고니아 꽃 40위 재능소녀 '리틀 오리온' 웨이자잉
재능소녀 '주인공' 자이위찬 41위 시치미화요정
재능소녀 '드림걸' 맹란즈 42위 시위추화요정
p>
사각폭선녀의 43대 재능소녀 "직기소녀" 설항상
시링샤오화선녀의 44번째 재능소녀" 여주인공 염쯔샤오
시잉니안화선녀의 45대 재능소녀 “러샹차오” 지란인
사목향화선녀의 46대 재주소녀 "뽕따기 소녀" 야오지신
사봉선화선녀의 47대 재주소녀 "무궁화검" Yi Ziling
Si Bauhinia Fairy의 48번째 재능 있는 소녀 "Qingfeng" "Yi" Tian Fengpu
Si Qiangweihua 요정 "Guang Hanyue" Chang Hongzhu의 49번째 재능 있는 여성
Si Qiu의 50번째 재능 있는 여성 모란 꽃 요정 "원풍 커플" "예충방"
시 진다이화 선녀의 51대 재능 소녀 "홍문진" 편채운
시 유루이화 선녀의 52번째 재능 소녀 "예광비" 루 야오囗
사백현화선녀의 제 53인재소녀 "청서저택" 좌영춘
사자오화선녀의 제 54재능소녀 "선녀" 맹윤지
p>
사경란 꽃선녀의 55번째 재능녀 “서문진” 편로윤
사경란 꽃요정의 56번째 재능녀 “군자류” 동보점
시루이샹화선녀의 57번째 재능소녀 "오무지개" 시옌춘
시투미화선녀의 58번째 재능소녀 "원양대" 도우 겐얀
시 59번째 재능소녀 "조오시아" 진" 장미 꽃요정 강리회
시예라이샹 꽃요정의 제60대 재능녀 "크리스탈 펄" 차이란팡
시양귀비 꽃요정의 예순한번째 유명한 재능녀 '북맨' 맹화지
제62대 재능녀 '기문진' 사시주 화삼자의 편진운
제63대 재능녀 시란거화선녀 ''롄리지'
Zou Wanchun
Si Lilac Fairy의 64번째 재능 소녀 "Jade Hu Bing" Qian Yuying
Si Ditang Flower Fairy Tin의 65번째 재능 소녀 "Jinfanfeng" Dong Hua
제66대 사영춘 꽃선녀 '솽펑차이' 유루이춘
제67대 사창리 붉은 꽃선녀 '시옹문진' " 편자윤
p>시젠춘라화선녀 68대 재녀 “그림 속의 남자” 맹우지
시젠춘라화선녀 69대 재녀 “늑대” 강 위에후이
시주머니 모란선녀의 70대 재능녀 “롄청비” 루샹푸
시패시플로라 요정의 71대 재능녀 “가자미” 타오슈춘
시 황금비단복숭아 꽃요정 제72대 재능소녀 "어메이 위에" 야자주
시젠치우 샤화요정 제73대 재능소녀 "위안양 브로케이드" 강싱후이
시시 자매 꽃요정 제74대 재능소녀 "꽃 이슬" Dai Qiongying
Si Li Chunhua Fairy 제75대 재능 소녀 "Ruyi Feng" Dong Zhutian
Sishan Danhua Fairy 제76대 재능 소녀 "Yao Wenjin" Bian Xiangyun
77대 재능녀 '야오원진' 맹야오지
77대 재능녀 시옥화요정 18명의 재능녀 '야오타이웨'가 구슬을 손에 쥐고 있다
재능 있는 여성 "Qilin Jin" Jiang Qiuhui, Si의 치자나무
80번째 난초 요정 Sizhenzhu 재능 있는 소녀 "Nv Beiti" Mian Yaochai
81번째 재능 있는 소녀 "Long Wenjin" 사불상화선녀 편수윤
시창춘 꽃요정 제82재능녀 "비일냐오" 강리루
사산명반 꽃요정 제83재재녀 "밀란펀"
p>
시보상화선녀 제84재능녀" "꽃돌" 재인찬
시무궁 꽃요정 제85재능녀 "홍주 꽃받침" 판리춘
제86대 시무궁 꽃요정 '거울 속의 남자' 맹방지
시목궁 꽃요정의 재능녀 87번째 재능소녀 '동신금' 종수천
88번째 재능녀 '인판' 시 나비선녀 담희팡
시추쿠이 꽃요정의 89번째 재능녀 "눈" 맹칭치
시리차이리화선녀의 90번째 재능녀 "판디 브로케이드" 강소희
Si Lihua Fairy No. 91 명의 재능있는 여성 "Jingshan Bi"Lu Ruipu
Si Tenghua의 92 번째 재능있는 여성 "Taipingfeng"Dong Cuidian
The 94번째 재능녀 '샤오샹' 시로화 '달' 장푸진주
94번째 재능녀 '허딩훙' 시요화 요정 징야오춘
95번째 재능소녀 '언더' 사계화선녀 추이샤오잉의 해월
사양화선녀의 96번째 재능녀 "철피리선녀" 소야란
시타오화선녀의 97번째 재능녀 "사이자오어" 장 풍추
사조화선녀의 98번째 재주녀 “소독벌” 민란순
사릉화선녀의 99번째 재주녀 “벽승화” 화재방
백합선녀 100대 재주 사비전전 "책 한 권"
후대 댓글
'거울 속의 꽃' 글 표면에, 세상에는 온갖 환상과 낭만과 평온함이 있지만 그 깊은 곳에서는 삶에 대한 사랑, 끈기, 죽음에 대한 경외심, 의심이 뒷받침하는 깊고 슬픈 우주 의식과 돌진하고 충돌했습니다. 인간 존재의 근본적인 문제에 대한 이러한 질문은 소설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지만, 이성적인 사고로 인해 내용의 이 부분은 마땅히 가져야 할 금속 광택으로 빛나지 못할 뿐만 아니라 "봉건적 찌꺼기"가 됩니다. 예술적 성취의 다른 측면을 무시하기 때문에 더욱 연루되어 궁극적으로 관심을 잃게 됩니다. 소설에는 왜 죽음에 대한 심오한 사유가 담겨 있는가? 이것이 먼저 해결해야 할 문제이다. 이 문제를 분석하기 위해서는 먼저 시적 지혜가 무엇인지, 중국적 맥락에서 시적 지혜가 무엇인지를 이해해야 한다. "거울 속의 꽃" 위의 심오한 명제.
소위 시적 지혜는 일종의 원시적 사고에 불과하다. 그의 유명한 『신과학』에서 비코의 설명에 따르면, 원시인들이 세상을 이해하는 방식은 그렇게 순진하지 않다. 인간이 우리의 이성적인 지혜 아래 상상하는 것처럼 무지하고 야만적이며 무지하지만 "시적"입니다. 그것은 설명할 수 있는 두 가지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하나는 상상적인 "계급 개념"이고 다른 하나는 의인화된 "은유"입니다.
시적 지혜의 출현은 분명히 재산의 공적 소유 시대의 필연적인 산물이다. 인간의 자의식이 완전히 독립되기 전, 원시인의 사고 방식은 일종의 '신체 언어'이기도 한 집단적 표상이었을 것이다. 또는 "행동 사고". 시적 지혜에 대한 비코의 고전적인 논의는 합리적 지혜 아래 사는 인간에 대해 적어도 두 가지를 지적합니다: 1. 합리적 지혜에 앞선 형태는 시적 지혜이고, 시적 지혜는 인간 문화의 첫 번째 형태입니다. 초기에 시적 지혜를 소유했다면, 다양한 인종, 국가, 지역의 사람들이 보편성을 가지게 되지만, 지역적 차이와 민족적 특성으로 인해 보편성은 없지만, 점점 적어지지만 여전히 유사점과 유사점은 존재한다. 적어도 일부 측면에서는 유지됩니다. 이것으로부터 우리는 인간은 모두 거의 동일한 심리적 출발점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국의 시적 지혜와 서양의 시적 지혜 사이에는 존재론과 생명의 정신의 계승에 있어서 상당한 차이가 있다는 두 번째 명제에 대한 논의로 들어갈 수 있다. 가장 전형적인 것입니다.
중국의 시적 지혜와 서양의 시적 지혜 사이에 왜 이렇게 큰 차이가 있는 걸까요? 여기서는 자세히 다루지 않겠지만, 강조할 점은 고대 중국 문명은 시적 지혜의 생명 존재론 정신을 직접적으로 계승했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서구와는 다른 형태를 취했다는 점이다. 유스린은 '중국의 시적 성격'이라고 불렀다. 지혜는 본질적으로 불멸의 지혜다. "그는 이에 대해 예리하고 세밀하게 논의한 적이 있다. "고대 그리스 철학과 달리 이성적 사고의 성찰 방식을 사용하지 않는다. 일종의 시적 지혜로, 고대 인도의 종교적 관습과 달리 죽음을 삶의 일부로 직관적으로 통합하며, 감각적 신체의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초월하기 위해 비합리적인 종교적 광신주의를 채택하지 않고 냉정한 현실주의자를 사용한다. 삶의 의미를 위해 개인의 삶과 죽음의 중요성을 경시하는 것은 집단의 지속을 첫 번째 의미로 삼아 개인을 해체하는 고대 이집트의 죽음 윤리와 완전히 반대됩니다. 인류의 끝없는 역사적 연속 속에서 삶과 죽음을 통해 생명은 정신적 불멸성을 얻을 수 있다.”
중국 시적 지혜의 비주체화와 비객관화라는 두 가지 근본적인 특성에 비추어 볼 때, 중국 시문화의 문화유산은 '하늘과 땅'을 보여주며, 하늘과 사람이 공존하는 경지, 하늘과 사람이 공존하는 경지, 그리고 '큰 행복이 하늘과 땅이 조화되고 큰 행복이 되는 삶의 리듬'을 보여준다. 선물은 하늘과 땅과 조화를 이룬다." 작가의 서사 스타일은 전체적으로 논리적 추론보다 직관을 강조하는 동화 같은 표현을 보여주고 있으며, 『붉은 저택의 꿈』을 비롯해 삶과 죽음을 초월하고 시적 지혜로 명료해지는 감정적 존재론이 어떻게 가능한지에 초점을 맞춘다. <거울 속의 꽃>, <서유기> 등의 위대한 작품은 모두 영성과 사랑으로 인해 무한한 우주 속에서 우뚝 솟은 완고한 바위와 꽃, 나무를 시적인 주제로 표현하고 있다. 평생 동안.
'거울 속의 꽃'은 이러한 불멸의 지혜의 정신을 분명하게 홍보합니다. 소설의 여섯 번째 장은 영원한 환생의 세계로 들어갑니다. "불멸의 소녀는 떠났고 작은 불멸의 존재들은 그녀에게 줄 것이 없기 때문에 나는 특별히 그녀에게 Ganoderma lucidum의 가지를 제공합니다. 이 버섯은 번영하는 시대에 생산되었습니다. 천황께서 200만년 이상을 버티셨으니 선천적인 의로움으로 인해 날이 저물었으니 먼저 취하면 하늘만큼 오래 살느니라." 섬의 산에 있는 원기를 회복시키는 선녀풀의 가지를 작별선물로 주었기 때문에 한번 먹으면 세상에 보기 드문 9가지 변화의 놀라운 효과가 있습니다. 사람을 다시 살릴 뿐만 아니라 사람도 똑같이 늙게 만든다. "제9장: 고기와 지지를 먹으면 장수하고, 주초를 먹으면 성계에 들어갈 수 있다. 이 소설은 심지어 불멸의 세계를 노골적으로 과장한다." 그 열매는 전혀 예측할 수 없고 칼에 따라 변하기 때문에 그것을 먹는 사람은 불멸자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불멸이지만 수명도 연장할 수 있다." "길가의 틈새에 붉은 풀이 자라는 것을 보았는데... 바로 입에 넣었고, 밥을 먹자마자 백이 되는 기분이 들었다. ... 나는 길가에 떨어져 있는 부서진 비석을 보았습니다. 그 비석의 무게는 약 500~700파운드 정도였습니다. 그런 다음 가까이 다가가 몸을 굽혀 손으로 쉽게 집어들었습니다..." 천국에는 불멸의 약초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먹으면 영원히 살 수 있고, 생선을 먹어도 불멸이 될 수 있습니다. 15장에 기록된 바와 같이, "황제 시대에 신선인 닝펑(寧峰)이 날치를 먹고 200년 동안 죽었다가 다시 태어났다. 그는 치질을 치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선인이 될 수도 있었다!" 무제국에서는 비록 사람이 아이를 가질 수 없었지만 죽은 후에도 몸은 불멸이며 백이십년이 지나도 살아있다. Xuanyuan 왕국에서는 "왕은 천세입니다."
불멸과 환생에 대한 모든 설명 중에서 가장 중심적인 것은 "불멸의 왕국"과 "불멸의 나무"의 출현입니다. "불멸의 왕국"에는 "원구라는 산이 있고 불멸의 나무가 있습니다" 산에서 먹으면 영원히 살 수 있어요.”, 시골에도 붉은 샘이 있는데, 물이 아주 빨갛고, 마실 수 있고 늙지 않을 것입니다.”
Yishu 소설
[이 단락 편집]
유형: 소설
저자: Yi Shu
ISBN: 9787806154915
페이지 수: 190
Lin Zhiyang과 Li Shizhen은 좋은 커플입니다. 여자 친구이자 Shizhen의 아버지인 Li Meizhu 교수는 과학자입니다. 그는 사람들을 꿈의 상태로 보낼 수 있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발명했습니다. 어린 시절과 과거의 사건을 회상할 수 있으며, 미리 선택된 소설에 들어가 줄거리 속 인물과 상호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게스트의 모습은 매우 현실적이고 흥미롭습니다.
리 메이주 교수가 아내를 잃었기 때문에 시진은 어머니를 잃었고, 지양은 사랑을 잃었다. 그래서 세 사람은 종종 컴퓨터를 이용해 유체이탈 체험을 하고, 옛날로 돌아가 마음의 아픔을 달래기 위해 놀러 나간다.
동명의 텔레비전
[이 단락 편집]
TV 시리즈
제작자: Kong Quankai
감독: Fan Xiuming
무술 감독: Su Yuanfeng
컴퓨터 묘기: Ding Yuanda
배우: David Chiang, Eric Tsang, Wang Mingquan, Luo Jiaying , Yu Li, Gu Guanzhong, Ye Zijing , Huang Yushi, Wu Huaxin, Wang Ying
키워드: 시적 지혜, 삶의 통합, 여성 숭배
줄거리
모든 선신들이 태후의 생일을 축하하고, 시시는 최선을 다했지만 백화선녀가 바친 백화주만큼 태후를 기쁘게 하지 못하여 모든 선신들의 질투를 불러일으켰다. 바람의 요정이 가장 많습니다. Feng Xian은 항상 관음보살 옆에 있는 황금소년에게 애착을 갖고 있지만, 황금소년은 백화선녀만을 사랑합니다. 지상에서는 오측천황후의 농담으로 인해 겨울에 만발한 꽃들이 피었습니다. 백화선녀는 의무를 태만히 하여 지상으로 강등되었습니다. 환생한 백화요정을 찾아보세요. Fengxian은 이것을 이용하여 Baihua Fairy를 해치려고 했지만 그녀를 좋아한 천둥의 신이 실수로 그녀를 쓰러뜨렸습니다. 백화선녀는 형벌을 받은 꽃선녀 자매를 찾아 땅을 쫓는다. 오측천의 반란으로 아버지가 살해당한 황금소년으로 환생한 서성지는 주나라를 무너뜨리고 당나라를 재건하는 막중한 책임을 짊어진다. . 그 결과 그는 Wu Zetian의 최고 수배범이 되었습니다. 위기에 처한 과정에서 금소년과 백화선녀는 계속 재회하고 헤어졌고, 풍선녀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추격에 동참했습니다. 결국 그 두 사람은 자비와 보편 관세음보살의 지지를 받아 합일하여 함께 천상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금소년과 백화선녀의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는 냉철하고 무자비한 오측천에게도 깊은 영향을 미쳤다.
거울의 연속
저자: Hua Qinshan
ISBN: 9787501309498 [10자리: 7501309493]
가격: 27< /p >
출판사: 서지문학출판사
출간연도: 1992-10-1
서문
'거울 속의 꽃' 제4장 40장 40장, 청나라 현통 2년(1910년) 상하이 사람 화진산(桃秦山)이 지었다. 이 책은 한 번도 출판된 적이 없으며 참으로 희귀한 소설이다. 정예메이의 기록에 따르면, 1987년 일본 지구학원에서 출판한 '중국 대중소설 보충서지'(오츠카 히데타카 편집)에는 이 원고가 '이전에 주월연이 수집한 것'이라고 적혀 있지만 현재 어디에 보관되어 있는지는 알 수 없다. 또는 볼륨 수입니다. 1992년 10월 서지문학출판사에서 처음으로 『거울 속의 꽃』 원고의 사본을 출판했는데, 책 서두의 '출판노트'를 보면 이 책의 원고가 현재 북경에 있음을 알 수 있다. 도서관. 이 책을 펼치면 서문의 첫 페이지와 첫 장의 첫 페이지에 주월연(周月然)의 서적 수집 도장이 선명하게 찍혀 있어 이것이 주월연(周月然)의 옛 모음집 중 『꽃의 거울을 이어가다』의 원고임을 알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세계에서 유일하고 유일한 사본입니다.
- 관련 기사
- 이천은 방송에서 판청청을 가족이라고 불렀고, 판빙빙은 리천의 생일을 축하해줬는데, 과연 두 사람은 다시 모일까요?
- 소설 "Zhirou"의 전체 txt 컬렉션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 제30회 오리엔탈 빌보드 투표 방법
- '심호흡'이 론칭됐다. 시청자들의 반응은? 리뷰는 무엇입니까?
- 나잉은 결혼했나요?
- 수백만 명의 e스포츠 인재가 부족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e스포츠 업계에서 일하기를 꺼리는 사람들이 많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 중국적 특징을 지닌 가장 독특한 점은 무엇입니까?
- 2009년 인터넷 연예인 가수 순위표
- 외로운 Piaoluoyan의 캐릭터 소개
- 상하이 10호선이 개통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