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3887 미니게임 개발의 간략한 역사
3887 미니게임 개발의 간략한 역사
비디오 게임은 1960년대 등장 이후 급속도로 발전해 왔다. 엄밀히 말하면 FCSFC 게임과 같은 과거의 대형 게임은 오늘날의 미니게임이라고 볼 수 있다. 이는 시대적 기술 발전의 산물이다. 오늘날 사회의 업무 부담이 증가함에 따라 큰 게임을 할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실제 미니 게임은 기본적으로 데스크톱 게임이라고 불리며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FLASH 게임의 특징은 전년 대비 용량이 가장 적고, 차지하는 시간이 매우 짧아서 긴장을 풀고 즐겁게 하며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미니게임은 오랫동안 개발되지 않아 폭넓은 관심을 받지 못했다. 당시 중국 본토에서는 메이과(MeiGua), 4399, 7k7k, 2144 등 비교적 잘 알려진 미니게임 사이트들이 있었다. 기본적으로 다수의 미니 게임을 수집하여 웹사이트에 판매 포인트로 표시합니다. 이들 웹사이트는 최대 20,000~50,000개의 미니게임을 수집합니다. MeiGua는 이러한 유형의 웹 사이트를 대표하는 사이트로, 18,000개 이상의 플래시 게임을 제공하며 게임을 액션, 스포츠, 퍼즐, 슈팅, 코미디, 어드벤처, 체스로 분류합니다. 카드, 전략, 민첩성, 일반, 캐주얼, 드레스업, 어린이 및 테스트 게임. MeiGua는 일일 방문자 수가 400만 명이 넘으며, 중국 본토 미니 게임 분야에서 사용자 수가 가장 많은 웹사이트입니다. 웹사이트 도메인 이름인 "MeiGua"는 Google에서 인기 검색어가 되었으며 월별 검색 횟수는 200만 회를 넘었습니다. "MeiGua"는 미니 게임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2009년에 1C2C 미니 게임 웹사이트는 미니 게임 컬렉션 소프트웨어인 "1C2C Yu-Gi-Oh!"의 독립형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이 미니 게임 소프트웨어에는 25,000개 이상의 미니 게임, 음악 MTV 및 SWF 단편 영화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십 개가 가능합니다. 수천 개의 게임이 컴퓨터 플랫폼에 수집됩니다.
2007년 말부터 웹게임 시장이 점점 대중화되면서, 웹게임의 중요한 부분인 미니게임 역시 큰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또한,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국내 Xiaonei.com, Kaixin.com 등 수많은 SNS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가 급증하면서 이러한 SNS 사이트가 사용자를 유지하는 유일한 방법은 미니게임 통합이 거의 유일한 방법이 되었습니다. 더 작고 캐주얼하며 재미있는 게임, 특히 플래시 게임이 SNS 웹사이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Facebook은 이러한 유형의 WEB2.0 웹사이트를 대표합니다. Facebook에서 인기 있는 상위 10개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일일 활성 사용자(Lil) Green Patch 735,473 보유 678,982s@bk Texas Hold'Em Poker 660,854 친구 판매 ! 549,692 Mob Wars 493,531 Biggest Brain 307,238s@bk Compare People 303,496 Bowling Buddies 290,296 Word Challenge 281,398 Pokey! 266,949 s@bk 반면, 2008년에는 소규모로 진입하는 게임 컨셉이 핵심이며, SNS를 소개하는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또한 캐주얼하고 흥미로운 게임을 다수 선택하고, 이러한 게임의 부가가치 포인트를 완전히 개발하고, 포인트 업로드 메커니즘을 도입하고, 친구와의 실시간 전투 및 경기장 경쟁 메커니즘을 갖는 것이 특징입니다. 플레이어는 여가와 엔터테인먼트를 경쟁 문화와 결합하여 팀을 구성하고 경쟁하도록 권장됩니다. 그리고 서클, 라벨, 블로그/날짜, 실시간 채팅 기능 등 완벽한 WEB2.0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Miduo.com의 UI 스타일은 단순하며 Facebook 및 Myspace 웹사이트와 유사합니다. 이는 사무직 근로자와 고급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미니 게임의 참여적이고 재미있는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여 게이머가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게임 속에서 새로운 친구, 새로운 친구를 발견하는 것은 고립된 미니게임을 사람들의 현재 업무를 주도하고 사람들의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새로운 형태의 소통으로 바꾸는 미니게임 SNS 커뮤니티의 모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