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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대한 개츠비'는 어떤 종류의 책인가요?

서론 · · · · · · ·

<위대한 개츠비>는 20세기 미국의 유명 작가 피츠제럴드의 걸작이다. 책은 가난하게 태어난 개츠비가 부를 얻기 위해 갖은 고난과 부도덕한 수단을 겪으며 마침내 가난한 사람에서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위대한' 부자로 거듭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가난으로 인해 첫사랑을 잃은 연인을 추적하는 과정이 재현된다. 20세기 미국의 '재즈 시대' 사회는 '아메리칸 드림'에 대한 유혹과 환멸을 드러낸다. 간결하고 구성이 균형 잡혀 있으며, 전형적인 장면과 행동, 간결하고 서정적인 언어와 이미지로 독자들에게 매력이 넘치는 책을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의 가장 아름다운 비극을 원하는 모든 이들의 필독서이다. 미국 사회와 문화를 이해하고, 영어 이해와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저자 소개······

F. Scott Fitzgerald(1896-1940)의 삶. 그의 창작 경력은 기껏해야 20년에 불과했지만 160편이 넘는 단편 소설을 남겼으며 그의 소설 '위대한 개츠비'는 20세기 미국의 가장 중요한 소설가 중 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는 미국 현대 문학사에서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했다. 잃어버린 아메리칸 드림, 즉 전쟁 전의 목가적 삶을 한 세대가 추구한 개츠비는 자신의 노력으로 이루고자 했으나 "그는 이 꿈이 피츠제럴드 장관. 드(De)는 미국 소위 '잃어버린 세대'의 대표적인 작가 중 한 명이다. 이 작품은 그의 문학적 위상을 결정짓는 걸작이다.

감상 <위대한 개츠비>는 사상과 예술 측면 모두에서 피츠제럴드의 최고의 작품이다. 이 작품에서는 아메리칸 드림에 대한 환멸을 완벽한 예술을 통해 전달하고 있다. /p>

뉴욕에서 주식 거래를 공부하고 롱아일랜드에 살았던 젊은 사업가 닉 캘러웨이의 이웃에는 매일 밝은 조명이 켜진 연회를 열고 호화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손님으로 가득 차 있었지만 거의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모두가 그가 신비한 인물, 특히 그의 돈의 원천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어느 날 닉은 연회에 초대되었고 개츠비는 전쟁 중에 닉의 사촌 테시를 만나 따뜻하게 환대를 받았습니다. 둘은 사랑에 빠졌으나 돈이 없어 그녀와 결혼할 여유가 없었다. 테시는 나중에 부자인 톰과 결혼했다. 그들의 결혼 생활은 행복하지 않았고, 톰은 전쟁이 끝난 후 불법을 통해 많은 부를 축적했다. 그는 테시를 끌어들이기 위해 매일 연회를 열었고, 톰이 그 사실을 알았을 때 그는 매우 질투했고 한때 테시가 게이츠의 사실을 폭로한 후 테시가 톰과 헤어지기를 바랐습니다. 마비된 그녀는 부유한 톰을 떠나면 안정감을 잃을까 두려워 소심했고 명확한 태도를 나타내지 않았다. Tessie를 살해하기 위해 Myrtel의 남편 Wilson을 운전하고 총을 쐈습니다. 닉이 개츠비의 장례식을 치렀을 때, 지난 손님들은 한 명도 오지 않았고, 톰과 그의 아내는 꽃다발도 보내지 않았습니다. 장례식은 황량하고 우울했습니다. 그 후 닉은 톰이 비밀리에 윌슨을 선동하여 개츠비의 비극적인 죽음을 초래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부자들의 마음을 간파한 Nick은 더 이상 Tom과 그의 아내와 어울리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는 뉴욕을 떠나 중서부의 고향으로 돌아갔습니다.

이 작품에서는 미국 상류층 사회에 대한 비난이 뚜렷이 드러난다. 톰은 질투심 많고 이기적이며 포악하고 잔인하며 작가 마음속에 있는 부자의 이미지이다. 피츠제럴드는 부자와 가난한 사람 사이의 대립의 관점에서 부동산 소유자를 폭로하지는 않았지만 그의 비판도 똑같이 타당합니다.

타인에게 무관심하고 지저분합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인 Tom과 Tessy를 무시했습니다. 그들은 물건을 부수고 사람을 죽인 다음 돈을 즐기러 갔고... 다른 사람들이 엉망진창을 치우도록 남겨 두었습니다.

피츠제럴드가 가장 예민한 것은 상류층 출신이 아닌 사람이 관찰할 수 없는 상류층의 우월감이었다. 그의 단편집 "All the Sad Young Men"(1926)에는 "The Rich Kid"라는 제목의 단편 소설이 있는데, 여기에는 자주 인용되는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자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려드립니다. 사람들.

그들은 당신과 나와 다릅니다. 어릴 때부터 부자였고, 즐기는 데 익숙했기 때문에 강한 데에는 약하고, 깊이 믿는 데에는 냉소적이었습니다. 마음 속으로는 우리가 스스로 보상과 안식처를 찾아야 하기 때문에 자신들이 우리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우리 세계에 깊숙이 침투하더라도, 그들의 지위가 우리보다 낮아진다 해도 그들은 여전히 ​​우리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당신과 나와 다릅니다.

톰은 그런 부동산 소유자다. 특권층의 일원으로서 특권을 누리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그는 자신의 특권을 지키기 위해 암살, 모함 등 모든 수단을 동원한다. 피츠제럴드가 지적했듯이 그들의 본성은 뿌리가 깊기 때문에 바뀌기 어렵다.

작가는 사회 하층 출신의 개츠비에게 공감한다. 그의 추구와 실패는 미국의 이상에 대한 환멸을 의미했습니다. 환멸은 20세기 이후 미국 문학의 전통적인 주제였습니다. 소위 미국의 이상과 아메리칸 드림은 부르주아 계급이 만들어낸 신화이다. 미국에는 '기회 균등'이 있고 모든 사람이 '성공'에 대한 희망을 갖고 있다는 말이 있다. 이는 '미국 예외주의'의 복제판이다. 거짓말을 처음으로 폭로한 사람은 드라이저였습니다. 그는 미국이 "고통과 오물이 너무 많고, 기회의 평등이 거의 없다"고 생각한다. , 그리고 끔찍한" 삶. 그래서 그의 여동생 Jiali는 상류층 사회에 비집고 들어가 자신의 이상을 실현했지만, 그녀는 자신의 이상의 공허함을 깊이 느꼈습니다. 그러다가 이디스 워튼(Edith Wharton)은 『메리 홈』에서 도덕적으로 순진한 사람이 상류층의 보석을 공유할 수 없다는 사실을 생생하게 지적했다. 잭 런던은 더 나아가 상류층의 공허함, 즉 미국 이상의 허무함을 지적했다. 그가 쓴 마틴 이튼은 모든 문명화된 자료에 혐오감을 느끼고 있으며, 그의 깊은 절망은 자살을 통해서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위대한 개츠비>와 같은 해에 개봉한 <미국의 비극>은 어떤 의미에서는 부유한 아메리칸 드림에 대한 환멸이기도 하다. 극단적인 개인주의자와 범죄자 집단은 어떻게 등장했는가? Dreiser는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이 격렬한 투쟁"이 "사람들의 환상의 지배"하에 수행되는 것이 두렵습니다. 즉, 그들은 아메리칸 드림의 희생자입니다.

'위대한 개츠비'는 드라이저, 와튼, 런던이 쓴 상향 이동 캐릭터와는 달리 낭만적인 이상으로 가득 차 있다. 그에게 있어 모든 물질문명은 외적인 것이며 언제든지 버려질 수 있는 것, 바로 상류사회의 '순수한 사랑'이다. 사랑을 위해, 이상적인 사랑을 위해 그는 사회의 하층부에서 투쟁하며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희생했다. 그러므로 이 인물의 의미는 상류층에 대한 일반적인 비판을 넘어 그의 추격과 파멸이 더욱 비극적이다. 그의 마음 속에 Tessie는 미국 상류층의 모든 좋은 측면을 상징합니다. Tessie와의 첫사랑은 지구상의 동화 나라였습니다. 그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많은 돈과 일생을 바쳐 여기에 묘사하고, 거기에 손길을 더하고, 그가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아름다운 색상을 추가했습니다. 이상은 점점 아름다워지지만, 현실과는 점점 멀어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테시는 생각도 감정도 없는 저속한 부르주아 소녀일 뿐이고, 지루함을 느끼며 삶의 최고의 목표를 추구합니다. 그녀가 걱정하는 것은 "오늘 오후에 무엇을 할 것인가? 내일 오후에 무엇을 할 것인가? 이 30년의 오후에 무엇을 할 것인가? 그녀는 개츠비를 사랑하지만 톰의 탄탄한 지위와 백만장자는 더욱 그렇습니다. 개츠비는 그녀를 위해 죽었지만 그녀는 떠나갔고 자신이 진짜 가해자라는 사실을 누구에게도 감히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성실함이 결여되어 있고, 모든 감정이 차가운 돈으로 변해버렸습니다. 개츠비가 평생을 바쳐 쌓아온 이상은 사실 이 아름다운 몸에 바쳐진 것이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개츠비의 비극입니다. 비극의 원인은 개츠비가 죽을 때까지 깨어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가 갈망했던 상류사회에서는 고귀한 영혼들이 모두 사라졌다.

이 소설의 예술적 표현이 완성됐다. 작가는 깊은 내포가 부족하고, 유형화와 정제가 부족하다는 초기 작품의 단점을 극복하고 집중력과 세련미, 섬세함과 여유로움을 이뤘다. 그가 묘사하는 인물들은 인상주의적이다. 그는 구체적이고 사실적인 묘사는 잘 못하지만, 인물들의 정신적 특성을 잘 포착해낸다. 예를 들어 개츠비를 착취한 유대인에 대한 닉의 인상은 '작은 몸에 큰 머리'였다. 그리고 납작한 코." 그 유대인은 고개를 들고 나를 바라보았다. 그의 콧구멍에는 풍성한 털이 있었다. 잠시 후 나는 희미한 빛 아래서 그의 작은 두 눈을 발견했다."

——페이지에 역겨운 이미지가 튀어나왔습니다. 인상을 강화하기 위해 피츠제럴드는 상상력이 풍부한 은유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예를 들어, Tessie의 목소리는 너무 "매력적"이어서 "마치 그녀가 말하는 모든 단어가 음표로 구성된 것처럼 귀가 소리에 따라 오르락 내리락하며 마치 인생에서 그런 연주를 다시는들을 수 없을 것 같은 멋진 사운드"입니다. 또 '돈이 가득', '돈이 징글징글'하다. 테시가 미소를 멈췄을 때, "그녀의 얼굴에서 광채가 점차 사라졌고, 마치 아이들이 즐거운 저녁 거리를 떠나기를 꺼리는 것처럼 모든 빛이 떠나기를 꺼려했습니다." 피츠제럴드의 눈에는 댄스 플로어의 소녀들의 아름다운 얼굴들이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슬픈 음악에 맞춰 댄스 플로어에 여기저기 떠다니는 떨어진 장미 꽃잎처럼"이 있습니다. 이러한 표현적인 획은 그 자체로 짧은 시이며, 독자의 연상을 유도하고 시의 예술적 개념을 소개합니다. 아마도 어떤 사람들은 『위대한 개츠비』가 엘리엇의 『황무지』의 산문판이라고 말하는 것도 이런 의미에서일 것이다.

이러한 비유는 형식주의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칭찬과 비판, 칭찬과 불명예라는 이중적 감정을 담고 있다. 저자가 흔히 사용하는 방식은 표면적으로는 칭찬하고 속으로는 조롱하는 것이다. 위의 내용은 Tessie의 목소리와 미소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러한 글쓰기 방식은 작가의 '이중 시각'에 따라 결정됩니다. 소위 '이중관'이란 작가가 자신의 서로 다른 두 가지 견해를 하나의 작품으로 통합하여 일정한 효과를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피츠제럴드는 작가가 '일류의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는 '상충되는 견해를 동시에 수용하고 그것에 얽매이지 않고 계속해서 생각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다고 믿었다. 이는 작가가 현실을 표면에 만족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숨겨진 의미를 전달하려면 더 깊은 관찰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위대한 개츠비』의 사랑 묘사 사이에는 한 방울의 슬픔이 숨어 있는데, 이는 아메리칸 드림에 대한 작가의 실망감을 드러낸다. 등장인물은 닉과 이야기 속 주인공 개츠비의 유사점과 차이점이다. Nick은 차분하고 냉정하며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을 합리적으로 관찰합니다. Gatsby는 열정적이고 낭만적이며 환상 속에서 삶을 살아갑니다. 닉은 "문제 안팎 모두"였습니다. 그는 처음에는 개츠비를 의심하다가 결국 그를 동정했고, 마침내 개츠비에게 "그들은 모두 나쁜 놈들입니다! 그들 중 누구도 당신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와 개츠비가 하나가 되었을 때 그도 맑은 정신을 유지했고 공중에 떠 있는 개츠비의 성이 무너질 것이라고 결심했다. 닉은 고향으로 돌아가기 전날 밤, 해변에 와서 마지막으로 개츠비의 예전 거주지를 방문했다. 그는 아메리칸 드림의 역사적 기원을 추적하고 "네덜란드 선원들이 이 무성한 신세계를 어떻게 바라봤는지"를 상상했습니다.

'위대한 개츠비'의 저자: [미국인] F. 스콧 피츠 제럴드">

개츠비는 저 멀리 이 푸른 초원까지 와 있는 테시의 초록불을 처음 알아차렸을 때 매우 놀랐을 것입니다. 그의 꿈이 바로 눈앞에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는 손을 뻗는 순간 그 꿈이 이미 뉴욕 외곽의 알 수 없는 곳, 일본의 끝없는 들판에 남겨졌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개츠비의 믿음은 미래의 원더랜드인 그 초록불에 있습니다. 비록 해마다 물러가더라도 우리는 그가 그 곳을 지나가게 놔두지만 상관없습니다. 이제부터 우리는 서둘러 손을 더 멀리 뻗을 것입니다. ...어느 날 아침 -

파도에 밀려나며 물살을 거슬러가는 배처럼 우리는 계속 전진한다.

이것이 융합과 거리감을 표현하는 방식이다. 이미지에 담긴 생각과 감정은 다양한 수준을 갖고 있으며, 시대에 따라 해석도 다를 수 있습니다. 30분 후에 냉소적인 눈으로 객관적으로 분석해 보세요. “마이 카울리는 자신이 쓴 소설이 “그가 직접 참석한 춤과 같았다”고 말하면서 이 주장을 시각화했다. 그는 “가장 아름다운 소녀”와 함께 춤을 추고 탱고를 추는 동시에 “그는 다시 무도회장에 섰다. , 중서부에서 온 어린 소년처럼 그의 코는 무도회장의 유리창에 기대어 안을 들여다보며 티켓 가격이 얼마인지 중얼거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