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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노 키요카

"잘 들어보세요"

아름답고 조용한 사랑 이야기.

우리가 기적을 만나지 못한 것이 아니라 호기심이 부족할 뿐입니다.

트램에서 만난 고양이를 따라 긴 거리를 지나갈 수는 없으니 그런 가게는 만날 수 없을 겁니다. 목마와 고양이 남작, 요정과 왕. 사랑의 큰 종.

그래서 우리는 잃어버린 도시락을 배달하는 잘 생기고 짜증나는 소년이 없을 것입니다.

모든 일이 합리적으로 일어났습니다.

이렇게 신선하고 유쾌한 작품을 감상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미소가 지어지고, 웃다 보면 어느새 눈시울이 젖게 된다.

너무 감정적이라고 말하지 마세요. 사실이라고 해도 여전히 아름다운 일이에요.

사람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 것 같다, 초심과 순수한 마음을 간직하고 있을 수 있다는 착각이 들 때가 있다.

시시한 소년시절에서 점점 멀어질수록 문득 많은 것들이 사라졌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때는 눈빛이나 말 한마디, 말 한 마디에도 바보같이 쉽게 얼굴이 붉어지고, 심장박동이 어지럽고, 팔다리가 마비되고, 기쁨이나 슬픔도 그러했을 것이다. 간단하고 직접적이며 깨끗합니다.

어른이 되어서도 우리는 작은 약속을 지킬 것인가? 함께 있을지도 모르는 누군가에게 오랫동안 비밀리에 관심을 기울이시겠습니까? 아직도 순수한 사랑의 감정을 매 순간 진지하게, 성실하게 일기에 적어주실 건가요...

정말 그리워요, 밝은 태양만큼 뜨겁고, 천연옥처럼 맑고 상쾌한, 불순물이 전혀 없는 이런 몽환적인 마음이 우리에게 남아 있을까요?

흰 옷을 입은 소년과 검은 머리가 바람에 휘날리는 소녀가 시간의 흐름에 따라 서서히 사라져 갈 때, 맑은 웃음과 은종처럼 순진한 미소가 조용히 세월의 흔적을 찍을 때. 흔적이 남아있는데, 적어도 당신의 말을 듣게 해주세요, 선율적인 만돌린, 그 아름다운 노래, 그 집중된 기대, 그 영적 유도, 그 완벽한 고백을 듣게 해주세요...

갑자기 나는 고양이가 되고 싶고 나만의 세계에서 조용히 방황하고 싶어요. '러브레터'부터 '듣는 귀'까지, 모두 종이 위의 빛과 그림자의 흐름, 시간의 흐름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아직 회상할 시간은 아니지만 모든 것이 기정사실이다. 책 뒷편의 카드는 정보 기반 숫자로 대체된 지 오래...

'시간을 여행한 소녀'

그는 말했다

: 앞으로도 기다릴게요

그럼 바로 가서 달려가세요.

이걸 보고 눈물이 핑 돌았습니다.

"시간과 공간" - 이것은 헤아릴 수 없는 가치를 지닌 것입니다. 한번 지나가면 결코 되돌릴 수도, 되돌릴 수도 없습니다. 마코토는 타임리프를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몇 번이고 시간과 공간을 여행하며 일어난 현실을 자신이 가장 만족할 정도로 조정했습니다.

언니는 전날 푸딩을 훔쳐서 시간여행을 했고, 언니가 집에 오기 전에 푸딩을 먹었다. 어느 날, 치안은 가장 불운한 날을 가장 행복한 날로 바꾸었다. 자오는 용기를 내어 그녀에게 고백했지만 두 사람의 관계를 좋은 친구로 받아들일 수 없어 온갖 방법으로 화제를 바꾸며 시간을 되돌리고 돌아가지만 결국 치안은 자오의 고백은 피할 수 없었다. 여고생에게 소개돼 중매인 역할을 거듭했지만 이번에는 자포자기해 마지막까지 성공하지 못했다. 그러나 끔찍한 일이 일어났고, 타임리프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는 단 한 번뿐이었지만 사소한 일에 그것을 사용하여 코스케와 학교 친구는 사고를 당하고 목숨을 잃었습니다. 그녀는 다시 시간여행을 하려고 애썼지만 소용이 없었다. 마침내 치아키는 시간을 멈췄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마코토에게 자신은 미래에서 왔다며 자신의 세계에서 사라진 그림을 보기 위해 이 시대에 왔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러나 그는 코스케를 만나고, 마코토를 만나 생명이 넘치는 이 세상을 보았습니다. 그는 우정과 사랑을 버리는 것을 꺼리고 떠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미래의 인물이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지면 그는 다시 돌아가야 합니다. 마코토에게 말했기 때문에 사라져야만 했습니다. 고요한 시공간, 조용하고 넓은 인파 속에서 마코토와 작별 인사를 하고, 코스케와 여고생 모두 무사히 시간과 공간을 되돌렸다. 그러나 마코토와 코스케는 치아키를 다시는 볼 수 없게 된다.

마코토만이 그 이유를 알고 있었습니다. 그제서야 마코토는 자신의 마음을 이해했습니다.

하지만 돌아갈 수는 없습니다.

집에 돌아와서야 그녀는 Qian Zhao가 떠나기 전 시간과 공간의 역전으로 인해 또 한 번의 타임리프가 발생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모든 것을 원래 세계로 되돌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원래 지점과 과거 Qian Zhao와 대화하십시오. 결국 이별은 불가피하다.

드디어 사라지기 전 치안자오가 “앞으로 기다릴게”라고 한 말이 나를 울렸다. 어리고 불완전한 사랑이었는지, 영원할 수 없었던 우정이었는지, 돌아갈 수 없는 여름이었는지, 왜 감동받았는지 모르겠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계속해서 낭비할 수 있도록 얼마나 많은 시간과 공간이 있어야 합니까? 영화 속에 반복적으로 나오는 문장처럼, 시간은 누구도 기다려주지 않는다. 반복되는 시간과 공간을 여행하는 동안 마코토는 마침내 Qian Zhao에 대한 감정, 우정의 소중함, 그리고 그가 이해할 수 없었던 많은 것들을 이해하게 되었다. 소년 시절의 우여곡절은 단 한 번의 짧은 여름 동안에 경험된 것 같았습니다. Qian Zhao는 이번 여름을 떠날 수 없어 이번 여름을 사랑합니다. 코스케는 첸자오와 마코토를 조용히 지켜보며 세 사람의 우정을 조심스럽게 지켜왔다. 세 사람의 평범하지만 특별한 여름. Qian Zhao가 언급한 '미래'에서 시간과 공간은 세 사람의 관계를 계속 유지할 수 있을까요?

'초속 5센티미터'

결국 보고 싶었다. 같이 보기로 했는데 벚꽃이 지고 말았다. 이제부터 나는 당신 없이는 꿈의 이면만 바라볼 수 있을 뿐입니다. 아직도 나를 생각하시나요, 고요한 밤, 화려한 벚꽃의 계절, 첫 따뜻한 미소가 오랫동안 마음속에 남아있습니다.

수년이 지나 모든 것은 변했고, 어린 시절의 연인들, 서로를 위해 진심으로 희생할 수 있었던 사람들, 결국에는 학창시절의 행복하고 다소 아쉬운 추억만 남게 되는데, 벚꽃이 지는 시간, 초속 5센티미터, 아름답고 단명…

좋든 싫든 바람의 춤을 따라가면 벚꽃은 떨어진다 우아하게 이 짧고도 아름다운 순간을 이어가다 보면 결국 모두 흙으로 돌아가게 마련이다. 하지만 내년 봄에는 새 꽃잎이 떨어져도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전진해야 한다. 시간과 거리는 단 1초, 한 걸음 떨어져 있을 수도 있고, 평생을 쫓을 수도 없습니다. 그것이 없다면 어떻게 5센티미터 퍼를 잃어버린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까? 두 번째는 표면적으로 매우 우울한 애니메이션이고, 실제로도 매우 우울하지만, 떨어지는 벚꽃의 아름다움을 잊지 마세요. 우리는 내년에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어쩌면 신카이 마코토가 늘 사람들에게 가져다 준 것은 희망일지도 모른다.

토노 타카키와 시노하라 아카리는 원래 같은 반의 좋은 친구였으며, 둘 다 서로에 대한 막연한 감정을 갖고 있었다. 두 사람은 초등학교를 졸업한 후 서로 다른 중학교에 다녔다. 두 곳에서 헤어진 두 사람은 타카키가 가족과 함께 아카리에서 더 멀리 떨어진 가고시마로 이주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 때까지 편지를 주고받으며 연락을 이어갔고, 두 사람은 다시 만날 시간을 정했다. 예정된 여행에 눈보라가 닥쳤고, 눈 내리는 밤에 전차가 멈춰 섰다. 귀슈의 마음도 조금씩 바뀌었는데… 나는 어렸을 때 첫 번째 호기심을 어떻게 기억하는지. 성장은 언제나 필연적으로 오지만, 감정은 우연히 만들어진다. 천년이 지나도 영혼은 완성되지 않습니다.

천년 밖에 살 수 없었던 꼬리 여우는 마침내 자신을 희생하고 남자의 영혼을 대신하기 위해 흰 비둘기로 변했습니다. 환생의 나룻배에 머물며 다음 생의 환생을 기다리세요. 꼬리가 다섯개 달린 여우의 이름은 유비입니다.

고요한 숲에는 늘 굴곡이 있습니다. 새로운 것에 대한 욕구는 몸의 호르몬이 증가함에 따라 시도할 수 없게 됩니다. 호기심은 두려움이 없는 것이 아니지만, 호기심에 이끌려 대가를 치르고 얻은 적이 없다면 삶의 원래 의미가 부족하고 완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삶은 늘 지루하다. 아이들 무리의 의도치 않은 침입으로 인해 유비는 그 인간세계에 친절하게 되었다. 소년은 자신이 인도 부적을 잃어버렸다고 의심했고, 그녀는 변신한 후 그에게 돌려주었다. 서로 잘 지내다가 소년은 그것을 다시 그녀에게 주었다. 이 작은 장식품은 비록 비싸고 아름답지는 않지만, 실제로는 철없는 사랑을 낳았습니다. 인간과 여우 사이에서도. 우정 반, 사랑 반, 진심으로 주고받는 것이 아름다운 관계인지 왜 알아야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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얻은 게 없는 게 아니라 돈을 너무 많이 줬을 뿐이야 . 어쩌면 때때로 나는 이것 때문에 그녀에게 안타까움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사람을 만난다면, 적절한 때가 아니더라도 가만히 앉아 있으면 안 됩니다. 결국 행복은 앞에 왔고, 그것을 잡을 수 있느냐 없느냐는 전적으로 이 시끄럽고 황량한 세상에서 한번 시도해 보느냐에 달려 있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

'하울의 움직이는 성'은 현재까지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 중 가장 심오한 작품이다. 이 애니메이션 영화는 점핑 플롯과 압도적인 은유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미야자키 하야오의 이전 밀도 있고 대중적인 서사 스타일과는 전혀 다르다.

(에흠, 사실 할은 미야자키 하야오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완벽한 남자이기 때문이다. 속어. 부끄러워, 손으로 얼굴을 비비다)

그것은 서양 문학이나 예술에서 우리가 알고 있는 사실이다 작품에서 성은 대개 자폐증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가위손 에드워드나 흡혈귀 드라큘라 공작은 일년 내내 성에 홀로 머물면서 구조되기를 기대합니다. 그 영화에서 성은 주인공의 자폐적 정신을 상징한다. 그렇다면 움직이는 성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움직이는 성은 하울의 방황하는 마음을 뜻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움직이는 성은 불의 악마 캘시퍼에 의해 움직였고, 캘시퍼의 마나는 홀의 심장에서 나왔기 때문에 움직이는 성은 사실 홀의 마음이 만들어낸 환영이었다. 영화 초반에는 성 하나가 평야를 천천히 걷고 있는데, 네 개의 발톱으로 떠받치고 있는 금속 성은 거대하고 알록달록한 심장처럼 보이고, 굴뚝과 지붕은 심혈관계처럼 촘촘하다. 성은 높은 데시벨의 마찰음을 내며 소피 앞에 멈춰 섰고, 이는 홀의 가슴을 떨게 만들었다. 그는 마침내 연인을 기다렸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애니메이션은 모든 것이 너무 온화해요. 어쩌면 바람이 불어오는 순간에도

부드러운 어루만짐이었을 것이다.

개구쟁이 아이처럼 달릴 수 있는 성,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은 이 세상의 모든 멋진 곳을 우연히 발견한다.

무지하게도 겁 없이 세상을 바라볼 때 우리의 눈은 끝없는 물처럼 빛난다. 순수와 상실, 영원한 주제 역시 나의 꿈을 영원히 깨워준다. 소위 마술은 단지 꿈을 엮어서 그 안으로 들어가서 그것이 현실처럼 보이도록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사랑이란 과연 무엇일까요? 하늘에서 떨어져 손을 잡고 날아가는 소년이죠. 사랑은 무지한 소년의 깨달음입니다. 나는 이생에서 하고 싶은 일, 즉 그녀를 보호하는 일을 찾았습니다. 사랑은 순수한 마법으로 구출된 고의적인 검은 날개 천사인데, 당신이 올 때 내 눈은 여전히 ​​빛날까요, 나에게는 여전히 그 순수한 마법이 있습니까? 우연이 아니라면, 그것은 단지 노파가 의자 한가운데에 주저앉아 젊었을 때의 꿈을 생각하는 것일 뿐입니다.

단순히 사랑의 순수함을 보여주는 이 아름다움이 마음에 들고, 영화 속 음악에 감동받았어요...

구름이 품은 산으로 가자 잠시 후 산 정상에 올라가서 그 웅장함을 감상하겠습니다.

잠시 후 활기 넘치는 마을 시장으로 이동하여 평범하고 편안한 삶을 경험하겠습니다.

그 세상에는 악한 사람이 없었습니다. 결국 황무지의 마녀도 불 옆에서 몸을 녹이는 친절한 할머니였을 뿐입니다. 국가의 이익만을 위해 봉사하는 마술사.

그 세상에서는 모두가 귀여운 아이였어요.

저는 이렇게 따뜻하고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를 좋아해요.

저는 그 사랑스러운 사람들이 좋고, 이렇게 행복한 세상이 좋고,

부드러운 모든 것이 좋습니다.

'구름 너머, 약속의 장소'

베일세일의 날개가 하늘을 가르며 미끄러지더니, 마지막 엔딩곡의 여성 목소리가 들리자 눈물을 참지 못했다. .

사실 공평하게 말하면, 꿈꾸는 세계나 평행우주라는 공상과학의 껍질은 특별히 생생하지 않습니다. 이 개념을 포함하는 공상과학 이야기는 소수이고, 그러한 더 좋은 이야기도 많이 있습니다. 스즈미야 하루히의 시리즈는 이미 꽤 초기 단계입니다.

다행히 똑똑한 신카이 마코토는 공상과학 소설을 문 손잡이로 빌려 가볍게 돌리고 문을 밀자 이렇게 웅장하고 색다른 세계가 펼쳐졌다.

맑고 먼 하늘, 맑고 따뜻한 빛, 화려한 노을, 맑고 광활한 밤하늘, 끝없이 펼쳐져 있는 연녹색 초원과 구불구불한 고요한 산, 그리고 미지의 공간에서 하늘과 땅을 잇는 듯한 거대한 탑 거리.

때때로 잔잔한 바람이 불어오는데, 색깔도 향기와 소리를 담을 수 있다는 걸 모르겠어요. 소녀의 치마가 바람에 살짝 들렸고, 부드러운 머리카락도 잠시 동안 온 세상이 갑자기 무게를 잃었다.

이런 아름다움이 실제로 존재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너무 아름다워서 사람들이 그것을 방해 할까 두려워 숨을 쉴 수 없습니다. 너무 아름다워서 안타깝습니다.

그러나 단순히 공상과학을 가장한 순수한 사랑 이야기라고는 할 수 없다. 저 멀리 보이는 탑은 합의의 장소이자 꿈의 장소이다. 온화한 표정의 청년은 친구들과 함께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원한 없이 같은 그리움을 갈망하고 있다.

구름 저편에서 우리는 함께 가기로 합의했습니다. 참 밝고 온화한 청춘의 시간. 지나가는 구름의 꼬리처럼. 그것은 사람들을 이유 없이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슬프게 만듭니다.

이야기의 시작부터, 남자의 살짝 슬픈 목소리, 그리고 중간에 방황하는 세 사람의 기쁨까지 영화 전체가 일종의 따뜻한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거짓말처럼 아름다운" 풍경.

하지는 “인구 3천만 명이 넘는 이 도시에 살면서 만나고 싶은 사람도, 얘기하고 싶은 사람도 없다.

이런 슬픔이 외로움이다.

사람의 조용한 세상.

항상 당신을 찾고 있습니다.

항상, 언제나, 약속을 잊지 마세요.

흠잡을 데 없는 예술성과 더불어 영화 속 사운드트랙도 큰 볼거리다. 매우 부드럽고 섬세한 음악 스타일. 사유리의 꿈 속 버려진 피아노는 더 이상 억누를 수 없는 슬픔인 듯 바이올린의 선율과 어우러져 갑자기 히루키의 현실로 풍요로워졌다. 그리고 히루키가 사유리를 데리고 탑을 향해 날아가자, 같은 곡에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더해져 갑자기 용기가 솟았습니다. 사유리와 히로시 각각의 바이올린 독주도 있고, 당시의 여유롭고 밝은 음악은 두꺼운 시공과 우주를 넘나들며 기대와 그리움을 담아 다시 연주됐다. 쓸쓸한 겨울 창고에 빛이 천천히 스며든다. 우리가 어렸을 때.

마지막 엔딩곡은 거의 밤새도록 반복해서 들었어요. 부드럽게 노래하는 여자의 목소리, 감미로우면서도 확고한 목소리, 당신의 목소리와 당신의 모습은 무엇인가 사라져도 더 이상 두렵지 않을 것입니다.

다시 만나기 위해 최선을 다했기 때문입니다. 약속된 장소로 함께 가세요.

'우리의 존재'

이 영화는 늘 보고 싶었지만 결말이 무서워서 참지 못했다. 오늘 드디어 참지 못하고 감상하게 되었습니다.

6회까지 끝나서 더 이상 볼 수 없게 됐어요. 볼 수 없다, 영화가 나쁘다는 것이 아니라, 너무 좋고 너무 현실적이라는 것이다. 보고 있으면 가슴이 뭉클해집니다!

"기억은 기억의 파편들을 조합해 재구성한 창작물이다. 추억은 사실 환상과도 같다."

애니메이션판은 그들이 17세가 되어 도쿄의 야노로 가게 되면서 끝난다. 삿포로에 머물며 재회를 위해 계속 싸워온 치미. 이별은 슬픔보다 기대가 더 크다. 앞으로 이들에게 어떤 시련이 기다리고 있을지, 사랑의 기간은 얼마나 될지. 내 마음 속에는 그 싱그러운 17세, 그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결코 멈출 수 없는 긴 목소리가 노래하고 있습니다.

5년 동안 야노에 대한 소식이 없었다. 이것은 동화가 아니다. 치메이가 '야노가 아직 살아 있는지'를 생각하고 있을 때, 그의 아우라가 사라졌다. 존재는 진주처럼 흩어졌다. 이때 그들은 이미 스물두 살이었으며, 고등학교 시절 유치함을 벗어던졌다. 5년 전의 추격전 같은 사랑이 치메이의 마음 속에 거품처럼 빛났기 때문에 타케우치는 쉽게 만지기보다는 기다렸다. .범프.

근데 왜 연락이 없지? 이별의 한마디도 남지 않은 치메이의 마음속 거품은 터져버렸다. 끝이 없는 사랑은 기다림에 지나지 않는다. 한쪽이 지쳐서 포기하게 되면 상대방을 계속 사랑하고 싶은 마음마저도 조용히 묻혀버린다.

다케우치의 제안을 기다리며 지친 치미가 그의 품에 안겨 무사히 행복을 찾는 모습을 바라보는데, 그때의 소년과는 다르지만 여전히 여운을 간직한 야노의 얼굴이 보인다. 알 수 없는 감정은 그와 아무 관계도 없다는 듯 무관심했다.

만화 속 치메이는 아직 그를 본 적이 없고, 한때 깊이 사랑했고 결코 배신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던 남자를 보고 그녀의 눈물의 방향이 야노의 마음 깊은 곳까지 직접 닿을지 짐작할 수 없다.

만화에는 야노에게 일어난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그가 어머니의 자살을 초래했기 때문입니다. 비록 우리가 직접 경험하지는 않았지만 우리는 그가 왜 그렇게 잔인하게 키메이를 포기할 수 있었는지 여전히 알 수 없습니다. 이전에 일어난 일이 돌이킬 수 없는 비극이었다면 왜 그 자신과 Qimei에게 천천히 트라우마를 치유할 기회를 주지 않았습니까?

첸젠지는 그에게 이유를 묻자 “가까운 두 사람 사이에서 배가 전복된다면 누구를 먼저 구하겠는가? 더 가까운 사람?”이라고 물었다. 잘생긴 사람은 누구?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수영 못하는 사람을 구하겠다. 타카하시라면 혼자서 할 수 있는 일이다. 나는 그것을 보고 "바보 야노, 바보 야노"라고 욕했지만 원망할 수가 없었다.

치미의 기다림은 비자발적이었다. 그녀도 그와 함께하기로 결심했을 때, 그녀를 과거, 그 시절로 끌어당기는 힘이 있었다. 그녀가 야노를 가졌을 때. 그래서 나는 여전히 기다렸다. 그 당시 내 마음이 가득 차 있어도 여전히 가득 찬 마음을 달래기 위해 평생의 공백을 사용할 수밖에 없었다. 사실 기다림은 시간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그것은 자유롭게 자라나는 것이며 억제할 수 없는 것입니다.

사랑은 두 사람 사이의 문제일 뿐, 보는 사람은 이해할 수 없다.

사랑은 죽을 때까지 지속되는 저주

'너무 하고 싶은 말' 이라고 합니다

젊은 시절의 소녀들은, 모두들 순정 만화 속 주인공들처럼 사랑이 오기를 고대하고 있고, 가슴 뛰며 기다리고 있고, 누구에 대한 비밀도 숨기고 말없이 말없이 17세, 18세에 꿈꾸고 고대하고 있다. 사랑하고, 힘들고, 행복한 삶을 살아보세요. 내 마음속에 숨겨둔 사람에게 "정말 말하고 싶어요. ”

“정말 좋아한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어요. "

나는 당신을 정말 좋아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그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심지어 그의 뒷모습을 오랫동안 쳐다볼 것입니다. 그녀의 심장은 잠시 쿵쿵 뛰었다. 그는 이미 그녀의 시야를 떠났음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눈에는 늘 그의 뒷모습만이 남아 있었다.

그래서 그는 창밖으로 그녀가 차는 돌을 바라보곤 했다. 옆에 있던 소녀가 전화를 걸었다. 이때 그는 다른 것들은 무시하고 그녀에게만 주의를 기울였으며 표정이나 미소, 움직임이 계속 바뀌었다. 그녀의 움직임 하나하나가 격려가 되는 모습이네요

알고 보니 전설의 '사다코'의 굵은 검은 머리. 한여름에도 창백한 그녀의 피부, 우울한 얼굴, 미소마저도 겁이 난다. 3초만 봐도 그녀는 돌처럼 변하고, 가까이 있는 것만으로도 무섭다. 그녀 - 쿠로누마 슈오코. 초등학교 때부터 고등학교 때까지 본명을 아는 사람이 거의 없었고, 사실은 조금 우울한 소녀였다. 조금 무섭기도 하고, 주변의 공기 흐름도 이상할 뿐이에요. 저는 정말로 모두와 잘 지내고 싶고, 정말 온화하고 친절하며 순수한 마음을 갖고 있어요. "사다코"의 모습에 싸여 있었는데... 이렇게 모두에게 오해와 두려움을 받았던 그는 등장하기 전까지는 태양처럼 눈부셨고, 친절함과 쾌활함은 100%였고, 마주할 수 있었다. '사다코'라고 불리던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말을 걸었고, 그녀의 가늘고 온화한 마음을 발견하고, 먼저 이름을 불러주었는데... '명랑한 왕자'와 유령 사다코의 캠퍼스 사랑 이야기가 펼쳐진다. .

'클라나드'

인생에서 가장 잊을 수 없는 터치, 가장 잊을 수 없는 터치, 클라나드는 명작이다.---네티즌들이 평가하는 바는 이렇다.

보고 나면 많은 사람들이 눈물을 흘리게 만드는 매우 감동적인 로맨스 영화입니다. 이야기는 오카자키 토모의 삶을 관통합니다. 학교에 가고, 사랑에 빠지고, 일하고, 아내와 결혼하고, 아이를 갖는 것이 단서입니다. 실생활에서는 누구나 가상의 삶을 경험할 수 있는 긴 시간입니다.

행복은 돈을 내는 것을 요구한다. 세상은 정말 불공평하지만, 돈을 내지 않으면 하나님은 이런 불공평한 기회조차 주지 않으실 것이다. 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주고 받나요?

클라나드는 나에게 정말 많은 것을 가르쳐주었다. 어쩌면 약간의 감동일지도 모르지만, 저는 이 감동을 가지고 계속 걸어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럼 어떤 느낌인가요? 우리가 살고 있는 작은 마을, 우리만이 갖고 있는 평범함? 남들이 볼 수 없는 이 세상에서 우리의 행복은 어떤 모습일까요? 희망의 빛도 있을 거예요! 이것에도 상처가 있을 것이고, 잘못을 바로잡지 못한다 해도 우리는 꿈을 잊고 희망을 잃을 수는 없습니다. 나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주변 사람들은 내가 행복할 수 있기를 바라고, 나도 그 사람들에게 책임을 지고 희망을 주어야 한다. 나기사, 토모야, 사이, 이런 가족이 있지 않나요?

당신이 떠나더라도 웃는 얼굴, 상처받은 손길, 웃는 손길로 붙잡겠습니다. 나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늘 두 사람의 이름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첫 번째 사람의 이름이었다. 이름이 주어졌고 두 번째는 하나가 박탈되었습니다. 이 이야기는 실제로 Amber River와 Chihiro라는 두 이름에 속합니다. 미야자키 슌은 세상에서 가장 비범한 환상을 가지고 있으며, 그가 당신에게 주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보다 더 좋습니다. 글쎄, 그것은 고통을 동반하지만 거짓은 아닙니다. 좋은 것은 좋은 것이고, 잔인하지도 않고, 끔찍한 선도 아니고, 파괴를 위해 지어진 것도 아닙니다.

1. Xiaobai가 나타났을 때 나는 Qianxun과의 관계에 완전히 반했습니다. 어두워지자 누군가 내 손을 잡고 가자고 하더군요. 도시의 불빛은 뒤에 남겨져 있습니다. Xiaobai는 달려가 Qianxun에게 서둘러, 서둘러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랜턴이 켜졌다. 나는 그의 얼굴을 잘 보지 못했지만 샤오바이는 매우 잘생겼습니다.

2. 몸이 사라지기 전에 우리는 투명하다. 이번에는 나는 아무것도 아니다. 이번에는 손을 뻗어도 만질 수 없다. 네, 저는 TOUCH를 좋아합니다. 당신의 팔이 저를 끝없는 바다처럼 익사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치히로는 주먹밥을 먹다가 숨이 막혀 음식을 삼키지 못하고 눈물을 흘렸다. Xiaobai는 그녀의 머리카락을 만졌는데, 진짜 강한 사람은 Qianxun이었습니다. 소녀들은 큰 소리로 울고 지켜보기 힘들지만, 정말 강한 사람들이다.

4. 때로 나는 다친 용과 같아서 몸부림치고 화를 내며 모든 사람을 물어뜯고 싶어 합니다. 눈물은 없고 피만 흐를 뿐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나를 꽉 안아주면 나는 차분해질 수 있어요.

5. 나는 강과 사랑에 빠졌고, 그는 나와 사랑에 빠졌고, 내 빨간 구두가 떨어졌을 때 우리는 만났습니다. 앰버 리버, 이것이 당신의 이름입니다, Qianxun, 이것이 제 이름입니다. 이름을 잊지 마세요. 이름을 잊어버리면 모든 것도 잊어버리고, 만난 것도 잊어버리고, 사랑도 잊어버리게 되니까요. 나는 한때 당신의 품에 잠겼습니다.

'대출꾼 아리에티'

아침 햇살을 마주한 어린 샹은 아리에티와 가족들이 떠나가는 모습을 지켜보며 혼자 속삭였습니다.

"당신은 이미 내 마음의 일부"

어린 샹은 할머니를 따라 이 마당에 왔을 때부터 이미 사람이 발견할 수 없는 마당의 작은 사람들을 엿본 적이 있었다. .

이 날은 꼬마 아리에티가 아버지 포터에게 물건을 빌릴 수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어린 소녀는 보이지 않는 길을 따라 아버지를 한걸음 한걸음 따라 큰 집에 와서 각설탕을 빌리고 화장지를 빌리려던 참에 소녀는 뭔가가 있다는 것을 알고 깜짝 놀랐다. 침대 위에서는 자고 있어야 할 소년이 눈을 뜨고 자신을 바라보고 있었다. 소녀는 겁에 질려 아버지와 함께 떠났고, 마침내 빌린 각설탕을 잃어버렸다.

그때 어린 샹은 침대에 누워 "두려워하지 마세요"라고 부드럽게 말했다.

이렇게 조용한 시작, 너무나 조용한 만남.

공 라오의 작품은 언제나 그렇듯이 작은 이야기를 통해 큰 세상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작은 인간들의 세계에는 돈도 없고 거래도 없다. 생활에 필요한 물건은 인간의 거주지에서 '빌려야' 하며, 인간에게 발각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인간이 자연으로부터 자원을 '빌리는' 것처럼, 자연에 따라 사는 인간과 인간에 의지해 살아가는 작은 인간도 물건을 빌리는 사람에게 돈을 갚을 방법이 없고, 인간도 물건을 빌리는 자연에게 돈을 갚을 방법이 없다. .

꼬마 인간 아리에티 가족, 엄마, 아빠, 아리에티는 힘든 삶을 살고 있는 것 같지만, 그들 사이에는 깊은 가족애가 담겨 있다. 그리고 어린 샹은 모든 것을 갖춘 큰 집에 살고 있지만 외롭고 가족애가 부족합니다.

Xiang의 할아버지 Zeng은 악당이 살 수 있도록 특별히 아름다운 작은 집을 지었습니다. 이제 Xiang은 그것을 사용하고 Arrietty의 가족을 위해 부엌을 설치했습니다. 비록 그것이 악당을 유발했지만 가족은 당황하여 떠나게 되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조용하고 온화한 소년은 아리에티를 마주하자 “그냥 내가 널 지켜줄 수 있을 줄 알았는데”라며 서글프게 말했다. 그것은 결코 공개되지 않았고, 꼬마 아리에티는 마침내 어린 샹과 헤어졌습니다(증오! 심지어 포뇨도 소스케와 함께 있을 수 있어요!).

어쩌면 우리가 이제 더 이상 백룡과 치히로의 엔딩만 보고 행복할 수 있는 시대가 아니기 때문인지, 종족 간의 안 좋은 감정은 해소될 수 없다. 엄지공주 이야기는 아름답지만 실현될 수 없는 꿈의 일부이다.

안녕, 꼬마 아리에티.

안녕하세요, 샹님.

어른들의 동화여 안녕.

다시 만난다는 것은 다시는 볼 수 없다는 뜻일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내 마음 속에 있고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 이름은 샹, 당신은 누구입니까?"

"...아리에티"

세련되고 아름다운 객실에는 샹의 아름다운 소망이 담겨 있습니다. 가족이지만 악당을 가두는 '우리'가 될 수는 없습니다.

동화 속에는 '마녀'라는 이미지가 있을 텐데, 이 마녀는 그렇게 차갑지도 않은데, 어쩌면 정말 작은 인류가 있다는 걸 사람들에게 증명하고 싶은 것일지도 모르겠다.

마지막 이별에서는 언제나 오만한 뚱고양이마저 어색하게 아리에티에게 이별을 고했다.

그 작은 머리핀이 당신을 내 마음 속에 간직하고 있어요.

"더 나아지고 건강해져야 한다."

"열심히 일할게, 너 때문에 나도 열심히 살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