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여자 스타는 많지만 '황제'라고 불리는 사람은 그녀뿐이다.
여자 스타는 많지만 '황제'라고 불리는 사람은 그녀뿐이다.
최근 칸에서 결혼 소식을 알린 공리는 매년 열리는 용선축제 기간 중 남편 장 미셸 자르(Jean-Michel Jarre)와 함께 뒤늦은 결혼을 즐기며 일본 도쿄를 여행 중인 것으로 네티즌들에게 인정받았다. .신혼여행.
중국에는 여자 연예인이 많지만 '황제'라고 불리는 여배우는 단 한 명뿐이다. 그녀는 가는 곳마다 바람을 타고 걷고, 강렬한 아우라를 갖고 있어 많은 구경꾼들을 사로잡는다. 공리(Gong Li)는 팬들이 붙여준 별명 '공황(Gong Huang)'을 갖고 있다.
그녀는 칸 레드카펫을 18번이나 걸었습니다.
1993년 장레리와 함께 칸 영화제에 출연해 블록버스터로 떠오른 '첩이여 안녕'이다.
이 흰색 셔츠 스타일은 중국의 고전적인 실루엣으로 자리잡았으며, 누구도 흉내낼 수 없고 능가할 수 없다.
'청춘'의 먀오먀오입니다.
안젤라 베이비입니다.
공리만이 레드카펫을 밟는 인터넷 연예인에 대해 직설적으로 말할 자격이 있다.
대회에 참가할 영화가 없으면 나가면 된다. 회의에서는 내 두뇌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할 때가 많습니다.
오늘날 거의 모든 스타는 개성을 갖고 있습니다. 스타는 시장의 정확한 포지셔닝과 배치입니다.
지어진 만큼 늘 틈이 있고, 무너질 가능성도 늘 존재한다.
오직 공리는 오랜 세월과 많은 연극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성격과 근본적인 기질이 항상 일관됩니다.
캐릭터는 없고 공리만 있다.
단독 인터뷰에서 그는 “움직이기 힘든 성격이라 나에게 '움직이기 힘든'이라는 별명을 붙여줬다. , 안녕하세요.
그녀 앞에는 류샤오칭이 있었고, 그녀 뒤에는 장쯔이가 있었다. 그들은 모두 독특하고 강한 존재들이다.
믿어주세요 선생님 검색으로는 볼 수 없는 각도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Gong Li는 Mou Girl과 Susie Huang이라는 두 종류의 사람들을 끝냈습니다.
1.
공리는 여자를 찾는 1세대다.
장이모우와의 첫 영화는 '붉은 수수밭'이었다.
공리의 오디션 이야기도 전설적이다 -
처음에 장은 공리와 같은 반인 시커와 사랑에 빠졌다. Shi Ke는 잘 알려져 있으며 그의 개인적인 이미지는 Mo Yan의 "큰 가슴과 넓은 엉덩이"에 대한 섹시한 묘사와 더 일치합니다.
촬영에 앞서 공리가 소개됐다.
공리는 촬영감독 구창웨이의 렌즈가 거의 흐려지고, 감독에게 고정된 초점이 몇 분만 주어졌다고 한다.
하지만 장이머우에게 '맛있는' 임팩트를 준 것은 바로 이 몇 분이었다.
결국 '우리 할머니'는 최초의 적법한 살인자가 됐다.
선생님은 장이머우의 '무소녀'가 어느 정도 '대지의 어머니'의 정신과 패턴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모우 스타일의 '대여 주인공'의 특징은 특히 생존 욕구가 강하고, 결국 억압받는 어려운 상황에 처한다는 점이다. -뼈' 정신은 저항과 심지어 해방의 임무를 완수하는 것입니다.
'붉은 수수'의 공리는 딱딱함과 부드러움을 겸비한 스위치다.
선생님, 한 장면으로 이해되실 겁니다.
'우리 할머니'(공리)가 결혼했다.
그녀는 세단 의자에 앉아 와인 가게로 옮겨졌습니다.
그 길의 드라마에는 힌트가 가득하다.
남자들은 장난을 쳐 세단이 날아오르게 만들었다.
이때 공리는 부드러운 행동을 하면서도 당황했다.
그녀는 자신에게 어떤 운명이 기다리고 있는지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포기할 생각이 없었습니다.
성별이라는 이유로 괴롭힘을 당한 '우리 할머니'는 생존의 결단을 내리기 위해 최후의 수단을 선택하게 됐다.
이때 우잔오(장웬)가 등장했다.
이 거친 노인은 예쁜 지우얼과 사랑에 빠졌고 기다릴 수 없었다.
흥미로운 점은 Jiuer가 몰래 Yu Zhan'ao를 선택했다는 것입니다.
이 남자는 뭔가 다르다는 막연한 예감이 들었을 것이다.
수수밭을 나와 당나귀를 탄 그녀는 조금 피곤했지만 표정은 차분했고 심지어 미소까지 지었다.
산둥을 본거지로 하는 공리는 북방인의 대담함과 동시에 남방인의 섬세함도 갖고 있는데, 특히 마르고 수줍음이 많았던 당시에는 더욱 그랬다.
장이머우가 말하는 '맛있다'는 것은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겸비한 이런 상상일지도 모른다.
2.
공리는 장이머우와 10번이나 협업했다.
역사상 가장 많은 일이다.
하지만 이것이 '여자 찾기가 공리에서 시작해서 공리로 끝나는' 이유는 아니다.
두 사람의 협력의 궁합은 전례가 없고 (거의 확실히) 전례가 없기 때문이다.
'황금 갑옷이 가득한 도시'는 그들의 작품 중 가장 과소평가된 작품이다.
2006년 '황금 갑옷이 가득한 도시'의 원래 영감은 아마도 장이모우가 공리에게 한 약속에서 비롯되었을 것입니다.
그녀가 여왕 역할을 한번 하게 해주세요.
장이모우(張藝藝)도 『홍등을 일으키라』의 원작자 소통에게 특별한 책을 집필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후 영화가 만들어지지 않자 소통의 '대본'이 소설의 형태로 출간됐다.
선생님이 이 책을 읽었습니다.
Su Tong은 Zhang Yimou를 이해하지 못한다고해야합니다.
현재 알려진 사실은 '황금갑옷'이 '썬더스톰'의 변신이라는 점이다.
공리는 '판이'를 연기한다.
그러나 추가 조사에 따르면 장이머우와 공리의 화학 반응은 그 이상이다.
'뇌우'와 심지어 소퉁의 대본인 '황금 갑옷'의 공리(판이)보다 그녀의 복수는 유례없이 광기적이다.
가족 관계를 이용하여 아들에게 궁궐 폭동을 선동하도록 요청했을 때.
성별, 혈족의 장벽이 사라졌습니다.
공리의 '황금 갑옷', 두 단어: 살인.
수수밭을 태우고, 홍등을 태우고, 염료집을 태우는 등 공리가 소녀를 찾으려는 이전 음모는 이번만큼 충격적이지 않았다.
그녀는 왕의 항복을 설득하기 위해 만성 독약을 복용하면서 계속해서 국화를 수 놓았습니다.
——이것은 반란군의 증표입니다.
아들이 이끄는 반란군이 모두 전멸되더라도 그녀는 마지막에 그 자리에 있을 것이다.
아직도 '황금갑옷'의 마지막 장면을 기억하시나요?
약이 공중에 튀고, 독이 금장신구를 부식시키는 것으로 영화는 끝난다.
어느 정도 공황제의 패권은 여기서부터 시작됐다.
그것은 나중에 그녀의 새로운 일상이 되었습니다.
3.
단단함과 부드러움의 조합부터 궁극의 강직함까지, 장이머우가 연기한 공리는 부드러움도 있다.
'귀환'은 루의 반항이다.
Feng Wanyu (Gong Li 분)의 건망증은 이전에 어떤 소녀도 해본 적이 없는 선택입니다.
이전 장화의 작품 속 공리의 이미지는 거의 직접적이고 대립적이었다.
'복귀'에서만 펑완위가 피하고 있다.
— 치매는 암묵적인 은유일 수 있습니다.
영화 속에서 풍완위(공리)와 방 사부의 애인(딩자리)은 둘 다 한 사람에게 상처를 입는다.
등장하지 않은 팽 사부님.
하지만 그 사람의 경우 둘은 전혀 다르다.
팡 사부의 아내는 남편의 부도덕한 조사에 코를 가리키며 소란을 피우곤 했다.
확정된 뒤에도 그녀는 집요하게 그를 '도와주고 있다'.
이런 기민함은 과거 공리의 역할과 비슷하다.
그녀는 상처받은 적이 있나요? 물론 있습니다.
펑완위(공리)를 다시 보라.
영화는 팽 사부가 그녀에게 무슨 짓을 했는지는 밝히지 않지만 우리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피해 앞에서는 숨기고, 잊어버리고, 조직의 섭리에 복종하며, 애인이 집에 오기를 기다리는 충성스러운 모습으로 기억까지 봉인한다.
<리턴>을 찬찬히 살펴보면 공리는 과거 장이머우의 작품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세세한 퍼포먼스 디테일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피하고 초점이 흐려진 눈, 느리고 떨리는 팔.
어제, 오늘과 내일을 희생하며 생명과 화해한 살인마 소녀.
4.
장이머우의 영화에서 공리가 자유를 누리지 못했다면.
그렇다면 할리우드와의 협력은 지면에 한계가 있다.
그러나 이는 제한적이며 극히 드뭅니다.
그녀는 '수지 웡'에 종지부를 찍었다.
허구의 인물인 황수지는 아름답지만 허영심이 많고, 열정적이지만 피상적이라는 서양 최초의 동양 여성에 대한 고정관념을 대표합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Susie Huang은 단순하고 감정적 인 게임의 희생자입니다.
공리의 등장은 동양적인 신비로움과 힘을 상징한다.
<게이샤의 추억> 속 공리입니다.
<청춘한니발>의 공리입니다.
'마이애미 바이스'의 공리입니다.
<스파이>의 공리입니다.
이 캐릭터들은 장이머우가 창조한 공리의 이미지와도 어느 정도 일치한다. 즉, 여성이 짊어져야 할 운명에 늘 저항하는 이들이다.
의미 있는 우연의 일치.
영화 속 공리는 언제나 불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주두'에서는 염색 작업장을 불태웠다.
'진 병마용의 고대와 현대 전쟁'에서 그녀는 불바다를 향해 달려갔다.
'게이샤의 추억'에서는 집에 불을 질렀다.
불은 무슨 뜻인가요?
파괴인가, 환생인가?
당신과 나는 생각이 다릅니다. 하지만 공리로서는 이는 그저 자연스러운 퍼포먼스인 것 같다.
교통량이 많지만 작품으로도 뒷받침되는 배우의 자신감이다.
이는 페미니스트는 아니지만 어디서나 평등한 권리를 보여주는 여성 예술가의 야망이다.
불행히도 오늘날 이러한 공리는 드물다.
공리에게도 마지막 작품인 '삼골격' 이후 3년 만이다.
지난 3년 동안 대중을 만날 작품이 없었고 화면은 온갖 가짜, 섬세, 인기 여자 스타들로 가득 차 있었다.
지난 3년 동안 그녀에게 가장 큰 소식은 일이 아니라 프랑스 음악가 남자친구와의 결혼이었다.
Chen Kexin의 '중국 여자 배구'가 다시 한 번 또 다른 살과 피의 '공황'을 선보일 수 있기를 바랄뿐입니다.
큰 화면에서 공리를 잃는 것은 확실히 안타까운 일이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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