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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에서 촬영한 타임머신 만화, 새로운 것 같은데 이름은 모르겠어요

'미래 소년' 디즈니가 실력을 뽐낸다

또한 번역됨: 로빈슨 가족을 만나보세요

영어: 로빈슨 가족을 만나보세요

감독: 스티브 스티브 앤더슨

각본가: 존 번스타인

성우: 안젤라 바셋

다니엘 한센 한센

할랜드 윌리엄스

애덤 웨스트

톰 케니

에단 샌들러

장르: 애니메이션/모험/코미디/SF

등급: G 길이: 92분 발매: 보웨이

발매일: 2007년 3월 30일

어머니를 찾기 위해 시공을 뛰어넘는다

천재 루이스는 기이한 발명품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그리고 최근에 그는 또 다른 놀라운 창조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메모리 스캐너; 진공청소기, 농구대, 드릴 프레스, 도시락 소쿠리, CD 플레이어 및 음료수 병을 결합한 이 마법의 발명품은 주변의 모든 메모리 조각을 자동으로 검색하고 결합할 수 있습니다. 그의 마음 속에 있는 그의 어머니: 사실, 루이스는 혼자서 자신의 집을 갈망했기 때문에 이 기계가 그의 친어머니와 가족을 찾을 수 있는 단서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그러나 예기치 않게 물체가 스캔되었습니다. 메모리 스캐너를 통해 미래가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스스로를 검은 모자 괴짜라고 부르는 악당이 그 기회를 이용해 기계를 훔쳤습니다.

루이스가 우울증에 빠졌을 때, 또 다른 괴짜가 찾아왔다. 약간 자랑스러운 웹 로빈슨이라는 소년은 루이스를 데려가려고 미래에서 왔다고 했다. 검은 모자를 쓴 괴짜. 훔친 발명품은 미래를 바꾸는 핵심 무기가 되었고, 특허 소유자로서 루이스는 미래를 구할 의무가 있었습니다.

이렇게 웨버는 루이스를 자신의 이상한 비행기에 태워 시공간 여행을 시작했다. 일련의 스릴 넘치는 모험 끝에 루이스는 마침내 미래에 도착하고 웨버의 가족을 만났습니다. 이들은 역사상 가장 이상한 가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는 루이스보다 더 강력한 발명가인 아버지와 특별한 기술을 가진 친척이 있었습니다. 기발한 취미와 로봇 문어집사와 함께 루이스를 더욱 놀라게 한 것은 이 친절한 괴짜들이 모두 그를 가족처럼 대했다는 사실이다. 그들의 도움으로 루이스는 웨버와 함께 검은 모자 괴짜를 추적하고 미래의 운명을 바꾸는 중요한 임무를 맡게 되었고, 이때 그는 자신의 인생 경험의 비밀도 발견하게 된다. 할리우드 애니메이션의 트렌드를 이끌었던 디즈니는 3DCG 애니메이션의 길에서 드림웍스와 블루스카이, 픽사가 분투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3D 애니메이션이 주류가 되었다는 사실도 인식했다. 2003년에는 REAL-D 기술로 독자적으로 완성한 최신작 '네눈치킨'을 활용해 좋은 흥행 성적을 거뒀지만, 자신의 입지를 굳히기 위해 드림웍스를 표절했다는 의혹도 받았다. 애니메이션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디즈니는 3D 애니메이션 거대 기업인 픽사를 영입하는 데 비용을 아끼지 않았고, 픽사가 디즈니 패밀리에 합류할 무렵에 <퓨처>가 나왔다.

디즈니의 슬로건은 'March into the future'입니다. 이 문장은 스토리의 주제를 은유할 뿐만 아니라 이 영화에서 디즈니의 혁신을 은유합니다. . '퓨처'는 윌리엄 조이스의 1991년 베스트셀러 그래픽 노블 '로빈슨 가족과의 하루'를 각색한 작품으로, 그동안 3D 애니메이션에서 사용됐던 저속한 동물 캐릭터를 버리고 인간 사회로 복귀해 가장 인기 있는 동물 캐릭터를 일부 채택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애니메이션이 작동하고 있습니다. SF를 주제로 한 보기 드문 작품입니다.

실제로 디즈니가 각색판권을 획득한 뒤 '로빈슨 가족과의 하루'를 실사화할 것이라는 상상도 한때 제기됐다. 이후 애니메이션 부서에서는 좀 더 표현력이 풍부한 3D 애니메이션의 활용을 강력히 요청했다. , 이것이 디즈니의 두 번째 REAL로 탄생했습니다. 3D 디지털 기술로 제작되어 현재의 제목으로 이름이 변경된 3D 애니메이션 영화인 '퓨처 보이'는 한때 디즈니가 작업했던 독창적인 힘을 대부분 활용합니다. 디즈니의 옛 2D 영화 '퓨처 보이', '베어 베어', '변화의 왕'이 스토리 디렉터를 맡았고, 각본을 공동 집필한 각본가 댄 길슨과 로버트 L. 베어드가 '몬스터 주식회사'에도 참여했다. .', '네눈치킨', '카' 각본가. 스티븐 앤더슨은 처음으로 장편영화를 연출했고, 대본을 받았을 때 매우 기뻤다. 디즈니의 노력과 희망이 응축된 핵심 프로젝트일 뿐만 아니라, 대본에 담겨 있는 무한한 상상력과 흥미롭고 따뜻한 이야기 ​​때문이었다. 인기를 끌기 위한 조건이 있고, 물론 중요한 숨겨진 요소가 있습니다: 스티븐 앤더슨은 이 이야기에서 복잡한 목소리를 찾았습니다. 스티븐 앤더슨 역시 어렸을 때 아버지나 어머니가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루이스가 가족의 따뜻함을 바라는 마음, 모험 중에 흔들리는 투지와 절망을 깊이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참여하는 것뿐만 아니라 '퓨처 보이'에 많은 에너지와 열정을 쏟았습니다. 대본 각색에서는 장면 디자인을 맡았으며 바드 할아버지, 검은 모자를 쓴 낯선 사람, 탈룰라 삼촌의 세 캐릭터의 목소리도 맡았습니다.

'퓨처'의 핵심 아이디어는 사실 '인크레더블'과 유사한 진부한 이야기로, 공상과학적인 색채가 없었다면 이 이야기는 거의 가치가 없었을 것이기에. 디즈니는 영화 속 독특한 미래 장면을 만들기 위해 많은 인력, 물적 자원, 재정 자원을 사용했습니다. 조이스의 그림책은 캐릭터와 미래의 장면을 설정하는 데 참고 자료를 제공하는 동시에 앤더슨과 디자인 팀은 상대적으로 직선이 많고 지루하고 지루한 영화의 세 부분에 독특한 디자인 요소를 주입했습니다. 우울한 로빈슨 가족의 미래는 부드러운 곡선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디자이너들은 1940년대 SF 영화의 활기차고 낙관적인 스타일을 차용하여 사탕처럼 투명하고 밝은 색상과 도라 A의 꿈의 보물 가방에 담긴 보물에 버금가는 다양한 보물을 사용했습니다. . 기발한 발명품, 귀엽고 몽환적이며 복고풍의 이미지는 크고 작은 청중 모두에게 매력적입니다. 디즈니는 미국 내 600개가 넘는 디지털 극장도 상영 계획에 포함시켰고, 놀라운 공상과학 효과로 더 많은 전시 공간을 확보하게 됐다.

그러나 '퓨처 보이'의 운명은 엇갈린다. 두 세력이 우여곡절을 겪게 되는 순간. 영화에 대한 앤더슨의 감정적 투자는 이성의 범위를 어느 정도 초과하여 의사 결정에서 임의로 행동했습니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예는 그가 목소리를 맡은 검은 모자의 악당입니다. 디즈니의 작품인 픽사는 점점 인기를 얻게 되었고, 8명의 거장들이 디즈니의 고위 경영진에 합류했고, 픽사의 아이디어도 작품 창작에 스며들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항상 만화에는 반드시 악당이 있어야 한다는 낡은 개념에 혐오감을 느끼고 반대했습니다. 원작에는 없던 이 캐릭터를 추가한 게 앤더슨이 검은 모자에 괴짜를 유지하려고 노력한 이유가 디즈니 오리지널 고위 경영진의 힘을 이용한 것인지, 아니면 다른 어떤 방법 때문인지는 알 수 없다. 몇 가지 논쟁 끝에 악당은 마침내 남았습니다. 이어 영화 개봉일이 갑자기 비시즌으로 옮겨져 2006년 크리스마스 시즌의 주축이었던 '해피피트'와 경쟁 시기를 엇갈리게 하며 개봉을 기다리기 위한 것이기도 했다는 전언이다. 그러나 게다가 디즈니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부문의 디렉터인 데이비드 스탠틴이 주요 부분에 너무 많은 의견을 더해 화려한 요소들이 줄거리를 희석시키고 원작을 망쳤다고 한다. 결과적으로 Disney는 Pixar에게 "The Boy from the Future"를 재작업하도록 요청해야 했습니다. 대부분의 평론가들은 '미래소년'에 평균 이상의 평점을 주었다. 이 영화는 3일 만에 2,50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며 좋은 평가를 받았다. '미래소년'은 디즈니의 기록을 경신하고 위상을 확고히 하는 책임을 맡고 있지만 '네눈치킨'의 3억 5천만 흥행 성적을 따라잡기는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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