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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고등의 상속현황
그러나 급격한 사회 변화와 농촌 도시 문화의 가속화, 외국 문화의 유입으로 인해 화구덩의 생활 환경은 급격히 악화되고 그 확산도 급속히 위축됐다. 안후이성 방부시 관할 화이위안현과 화이위안현에 집중되어 있으며, 화이난시 관할 펑타이현 위후이구 등에는 화구의 원래 형태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화구등 팀이 4~5개에 불과하다. 덩, 그리고 그들은 멸종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화고덩 문화를 활성화하고 고전을 계승하기 위해 2014년 조희성 선생과 진밍 선생이 공동 연출한 화구덩 뮤지컬 '진주성 전설'이 정식으로 공연됐다. 관객들의 큰 호응과 관심을 받았습니다. 화고덩 뮤지컬 '진주전설'은 '의자 만지기', '안후이성 혼례' 이후 방부시가 지난 30년 동안 창작한 대규모 화고덩 뮤지컬로 이해된다. 화구덩 노래와 무용 자금이 부족하고 재능이 부족하며 장비가 부족한 상황에서 극장의 연습에는 단 두 달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 연극은 기성 예술가들과 모든 출연진과 제작진의 노고와 노력을 구현합니다.
대중 기반
화구 등불 예술은 회허 유역에 광범위한 대중 기반을 갖고 있습니다. '난초춤'은 대중의 집단체력을 위한 주요 프로젝트로 화고등불 공연은 축제 예술 공연의 중요한 부분으로 되었습니다.
방부시에는 수십 개의 화구등단이 있는데, 특히 위후이성 풍주자촌에는 인구의 80%에 가까운 사람들이 화구등불을 공연할 수 있다.
화가 덩(화고등)의 유명 예술가이자 전국 일류 배우이자 민속 예술의 거장인 펑궈페이(Feng Guopei) 선생은 화고덩(Huagu Deng) 예술의 "풍파(Feng School)" 창시자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자랐어요. Feng Guopei 씨의 공연은 강렬한 리듬, 아름다운 자세, 진정한 감정과 매력적인 표현을 가지고 있습니다. 1952년 그는 베이징 중앙 노래와 춤 앙상블에 초청되어 교육 기간 동안 중앙 노래와 춤 앙상블의 예술가들에게 꽃고등을 가르쳤습니다. Feng의 화고등춤 동작을 모방하기 위해 함께 작업했습니다. 기술과 기법을 기록하고 정리하여 화고등불 예술 자료로 편집했습니다. 그는 베이징을 10차례 방문하여 주요 축하 공연과 전국 순회 공연에 참가했으며 중앙 지도자들의 영접을 여러 차례 받았습니다.
1952년 모택동, 주은래, 유소기, 주덕 등 중앙지도자들을 위해 베이징 화이런홀에서 공연된 화고등은 공연이 끝난 후 배우들을 진심으로 환영했다. Feng Guopei의 "New Spring Outing"은 영화와 TV 예술 영화로 제작되어 국내외에 배포되었습니다.
화고등 예술을 널리 알리기 위해 여러 차례 관련 성, 시에서 미술감독 및 교사로 활동한 그는 1982년 유엔 보호대회에 중국 민속무용 예능인 대표로 참여했다. 그리고 아시아 민속 발전과 전통 무용 세미나에서 "화고등의 보호와 발전"에 관한 논문을 발표하고 즉석에서 공연을 펼쳤는데, 이는 전 세계 무용수들로부터 칭찬과 존경을 받았으며 Ms. . 유네스코 예술 석사 대표 마리나 가베이(Marina Gabeyi).
방부시는 꽃고등 확산의 핵심지역인 방부시에서는 늘 꽃고등 보호와 발전을 중시해 왔으며, 화고등 보호단과 화고등 보호단체를 설립했다. 전문위원회. 방부시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는 '방부시 화구 등불 예술 보호 및 발전에 관한 규정'을 제정하고 중국 화구 등불 미술관을 설립했습니다.
2004년 국가민속문화보호사업에 포함된 화고덩은 방부시 국가민속문화보호사업에 포함된 유일한 한족 무용종이기도 하다. Huagu Deng 기지의 원래 생태 보호 장소입니다. 시는 화구덩 최대 유통지역인 위후이구 풍쭈이지촌에 중국 최초의 화구덩 원시생태보호구역을 설립하기 위해 많은 인력, 물적, 재원을 투자해 프로젝트 1단계를 완료했다. 중국 예술 아카데미의 전문가들은 보호 구역에 대한 종합 조사를 실시한 결과 Fengzuizi 마을에 가장 유명한 화구 등불 예술의 대가가 있을 뿐만 아니라 화구 등불 예술의 좋은 계승 추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예술, 커뮤니케이션 분야를 장악하다.
방부시는 중국예술원 등 국내 유명 전문가들의 지도 아래 '화북 등불 예술 보호' 기본 규범 준수를 전제로 화북 등불 예술에 대한 합리적인 보호를 실시해 왔다. 유네스코 무형문화유산' 건설은 당초 중국의 화고등 문화를 보호하기 위한 효과적인 메커니즘과 정확한 보호 이념을 구성했다. 지속적인 보호 개발과 건설을 위한 기본 조건을 갖추고 2단계 보호 및 보호를 완성했다. 이는 중국이 2006년 유엔에 헌신할 수 있는 초석을 마련했습니다. 이는 유네스코가 세계 무형 문화 보호를 위한 후보 프로젝트를 신청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2005년 4월 9일, 장청산(張靑山)은 풍취자 마을을 중국예술원 무용연구소와 중국무용협회로부터 '중국 제1의 화고등마을'로 선정했다. 중국 예술원 부회장이자 중국 무용가인 Jia Zuoguang이 Fengzuizi 마을을 방문하여 메달을 수여했습니다. 꽃고등 예술 보호 프로젝트는 '861' 실행 계획에 포함되었습니다. 안후이성 정부에서 발행한 것입니다.
퍼포먼스 역할
화구덩은 역할이 많고 세부적인 역할 분담이 있다. 주연 배우는 '라화'(일명 '오키드')와 '드럼 스탠드'이다. 여성 캐릭터는 일반적으로 "라화"라고 불리며, 남성 캐릭터는 일반적으로 "드럼 스탠드"라고 불립니다.
화고등팀의 예술인원은 일반적으로 징과 북단, 배우, 램프 헤드, 램프 놈 등으로 구성된다. 화구등의 공연은 '오프닝', '상북', '중북', '그라운드북', 이중창, 무대뒤극 등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진다.
'라화'는 상체에 큰 칼라가 있고 하체에 긴 바지 또는 스커트가 달린 마을 소녀의 드레스를 입고 있으며, 양쪽에 리본이 달린 실크 공을 들고 있습니다. 얼굴 측면까지 2피트 길이입니다. 이마에 "레지"를 묶습니다. '라화'에 사용된 소품은 부채와 스카프로 공연 중 사각 스카프를 왼손으로 쥐고 있으며, 오른손으로는 부채를 호랑이 입에 물고 다양한 부채꽃과 스텝으로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댄스 퍼포먼스를 잘한다.
'드럼 스탠드'는 더블 브레스트 중국식 코트를 입고, 머리에는 스카프를, 허리에는 화려한 리본을, 발에는 천신발을 신는다. 다양한 업무 분업에 따라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드럼 스탠드'는 일반적으로 '베이스'로 알려진 '상판구'에서 나한을 쌓는 작업을 주로 수행합니다.
'작은 꽃밭'과 '작은 꽃밭'을 전문으로 하는 '소드럼 스탠드'. 댄스 퍼포먼스, 재주넘기, 노래 실력도 뛰어나고, 그중에서도 주연을 맡고 있다. 남성 역할.
'어글리 드럼'은 노래도 잘하고, 즉흥적인 노래 실력도 뛰어나며, 춤도 잘 추며, 꽃북을 등에 짊어지고 익살스러운 퍼포먼스를 펼친다.
"우산 손잡이"는 "우산 리더"라고도 합니다. 그는 '큰 꽃밭'에서 노래와 춤을 전문으로 하며, 공연 중 우산을 들고 공연 전체의 지휘와 일정을 담당한다.
'웬 우산 손잡이'. "는 노래를 잘하는데 주로 리드와 듀엣을 담당한다. 꽃고래 등불 행렬이 거리를 따라 행진할 때마다 '거리 세척 우산'이라 불리는 '문 우산 손잡이'가 이끈다.
'우산손잡이'는 주로 댄스에 집중하며 공중제비에 능하다. '큰 꽃밭'에서는 우산을 지휘자로 활용해 배우들의 포메이션 변화를 조율한다. 리듬을 마스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