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궈징밍(Guo Jingming)이 표절했거나 과장했나요?
'표절왕'으로 의심되지만 실제로는 '과대광고왕'인 궈징밍에 대한 간략한 토론
Article/Xiong Wenhao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궈징밍은 표절로 경력을 시작했고 점차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리고 그의 데뷔작 '명작' '환상도시'는 '표절 달인'이라는 비난을 받기도 했다. 그러나 환청 이후 유명해진 후에도 그는 자신의 사업을 집중적으로 연구하거나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생각은 하지 않고 여전히 자신의 길을 가고 표절을 계속했으며 악랄하게 표절 소설 "몇 송이 꽃이 핀다"를 발표했습니다. 내 꿈에 빠지다."
아마도 궈팬 여러분(궈징밍팬)은 제가 지금 점점 인기를 얻고 있는 샤오시의 폄하를 위해 오랫동안 먼지로 쌓인 오래된 이야기를 꺼내는 것이라고 생각하실 것입니다. 사례. 나는 단지 인격숭배의 열풍으로 인해 묻혀 있고 숨겨져 있던 몇 가지 진리를 드러내고 회복하고 싶을 뿐입니다.
10년 전, 궈징밍은 두 개의 신개념 작곡 경연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처음 데뷔했다. 당시 『환상도시』의 초고는 3만 단어에 불과한 중간 길이의 판타지 소설에 불과했다. 이 순간, 몇몇 부도덕한 부당이득자들과 헤드헌터들은 이 평범한 일에서 그들 자신에게 가치 있는 무엇인가를 발견했습니다.
이에 따라 관련 하이프팀과 부도덕한 상인들의 활발한 포장과 기획 아래, 진실을 모르는 대다수의 구경꾼들은 '판타지 시티'를 '획기적이고 획기적인 작품'으로 평가하게 됐다. - 획기적인, 전례 없는 베스트셀러 영화가 줄곧 대히트가 되었습니다.". 보라색".
그러나 '판타지 시티'의 초기 매출은 실제로 낙관적이지 않았으며 대중을 놀라게 한 매출 수치는 실제로 판매자가 판매를 통해 돈을 벌기 위해 사용하는 가상 판매 포인트에 불과했습니다. 짧은 목록. 당시 궈징밍은 아직 무명의, 거의 알려지지 않은 작가에 불과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판타지시티'의 주요 내용은 일본 유명 만화의 줄거리를 표절한 것이다. 더욱 극적인 것은 이 책의 "창작"과 출판이 처음에는 Guo Jingming 자신의 소망이 아니었지만, 하이프 팀과 패키저의 선동 아래, 자신의 명성의 비약적인 확장을 진정으로 달성하기 위해 마침내 그는 나는 보험을 통해 부와 부를 선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객관적으로 보면 '환상도시'의 영향으로 궈징밍의 재표절과 창작이 확대되고 커졌다. 실제로 백스테이지 세력의 신중한 평가와 기획 끝에 궈징밍이 직접 연출하고 넘겨주기로 결정됐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시 궈징밍의 명성은 아직 문단의 주류에 속하지 못했다.
문단에 유명한 말이 있다. 추측 없는 책은 없다. 그리고 이것은 실제로 사실입니다. 과장되지 않은 책이 잘 알려지기는 어렵고, 진정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지는 것은 더욱 어렵습니다. Guo Jingming의 "걸작" "얼마나 많은 꽃이 꿈에 떨어지는가"의 표절 스캔들은 당시 문학계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그는 전대미문의 인기를 얻기 위해 오히려 수천 명의 비난과 수천 명의 욕설을 듣고 자신의 성실성과 양심에 감동받지 못한 채 대중 매체 사이에 홀로 서기를 원했다.
책을 홍보하기 위해 Guo Jingming은 주저하지 않고 전문 피고인이되었습니다. Guo Jingming 뒤에있는 기획 및 홍보 팀은 참으로 용감하고 Guo Jingming 자신도 참으로 충만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용기의. 말할 필요도 없이 업계의 많은 사람들은 이미 이러한 진부한 행동과 과대광고를 간파했습니다. 단지 선배로서 자신에게 위협이 되지 않는 후배를 신경 쓰지 않을 뿐입니다. 뛰어난 능력 없이 표절만을 이용해 자신을 과대평가하는 사람은 자신의 지위가 위태롭다고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위의 내용은 기존 계정에 불과하므로 다시 언급하고 싶지 않습니다. 다만, 최근 인터넷상에 널리 유포된 '궈징밍 또 표절 연루'라는 글에 글쓴이가 영향을 받은 바 있어 개인적인 의견을 피력하게 되었습니다.
중국에서는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이 언론의 자유를 누릴 권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명성을 얻기 위해 이러한 사실을 언급하고 유명인을 비난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저자는 독자들의 혼란을 해결하기 위해 대중에게 진실을 복원하고 싶을 뿐이다.
그러다 보니 1년 전의 '중국 작가 부자 목록'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당시 궈징밍(Guo Jingming)이 2위를 차지했다. 궈씨 팬은 나보다 샤오시의 성격을 더 잘 이해한다고 믿는다. 오랫동안 상위권을 유지해온 그가 남들보다 뒤처진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이런 타격은 궈징밍이 아닌 이상 이해할 수 없는 일이다. 일반 대중에게 이 느낌은 단지 1위에서 2위로 떨어지는 것과 같습니다. 그에게는 그것은 화려한 천국에서 지옥으로 떨어지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늘 밀리기를 꺼렸던 샤오시는 다시 공격을 결심했다. 우스꽝스럽고 슬픈 점은 그의 방식이 10년 전과 여전히 똑같다는 점이다.
Guo Jingming은 천성적으로 오래된 곡을 반복하는 데 능숙합니다. 이제 각계각층의 기대 속에 과대광고를 촉발한 저작권 소송이 시작될 예정이다.
다음으로 궈징밍의 팬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이전 냄비 팬으로서 나는 더 이상 그의 책을 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지금은 그의 작품에 전혀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없기 때문입니다. 예전 궈 팬 친구들 중에 미학에 지쳤다는 말을 하기도 하는데, 어쩌면 그의 글이 정말 예전만큼 좋지는 않을지도 모른다는 막연한 생각이 듭니다...
나처럼 넘어지는 분들도 많을 거라 믿습니다... Guo Jingming의 텍스트 함정에 Yongli가 선택하는 중입니다. Xiaosi의 기사는 중학생의 마음에만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부인할 수없는 사실입니다. 물론 Xiaosiwen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두 중학생의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다고 일방적으로 말할 수는 없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이미 자신의 마음이 나아진 사람들에게는 자신의 성장을 계속 무시하고, 낡은 감정과 기억에만 의존하여 자신의 마음보다 낮은 문학적 우상을 맹목적으로 숭배하는 것이 정말 안타깝다는 것입니다.
현재도 샤오시의 팬들은 여전히 1990년대생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1980년대 출생자들의 관점에서 볼 때, 1990년대 출생자들의 행동은 의심할 여지없이 전통적인 사회적, 공적 한계를 많이 넘어섰습니다. 과거에도, 지금도 이 '문' 저 '문'이 인터넷에 떠도는 소문은 늘 자신을 비주류라고 여겨온 90년대 이후 세대가 주류의 역할을 했음에 틀림없다. 이런 다양한 '문'은 1990년대 태어난 이들에게는 굴욕이다. 작가가 90년대 이후 세대라면, 이 젊고 순진한 사람들의 행동에 대해 깊은 부끄러움을 느낄 뿐만 아니라, 나 자신의 노력을 통해서는 이 비주류 사람들 사이에서 '비주류'가 될 수 있을 뿐입니다.
사실 주류 여론이 말하듯이 90년대 이후 세대는 완전히 부패한 집단이거나 청춘 방탕 집단이다. 실제로 오늘날 문학계에는 이미 1990년대 출생의 뛰어난 젊은 작가들이 떠오르고 있다.
아마도 시대적 기회의 문제일 수도 있고, 오늘날 출판계와 문단의 제도적 침체의 문제일 수도 있지만, 1990년대에 태어난 많은 작가들은 눈부신 후광을 따라잡지 못하고 있다. 1980년대 출생 작가들. 궈징밍이나 한한과 같은 시장독점의식이 강한 세력이 있기 때문에 그들은 이미 문학시장을 독점하고 있다. 1990년대 출생 신진작가들에게는 특별한 기회가 없다면 이는 분명 극복하기 어려운 장애물이 될 것이다.
그런데 90년대 이후 세대의 문학적 힘은 정말 이토록 비참할 수밖에 없는 걸까? 대답은 당연히 '아니요'입니다. 궈징밍은 늘 자신을 1990년대 출생 문학의 선두주자로 여겨왔다. 사실 그의 글은 10년 전 1980년대 출생자들에게만 어울리는 것이 아니다. 정글의 시대에는 자기평가나 시장 동향에 대한 객관성과 정확성을 느슨하게 하면 쉽게 밟힐 수 있다.
오랜 세월이 흐른 후 샤오시는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실제로는 자신의 재능을 모두 소진시켰습니다. 어느 유명한 작가가 말했듯이 "궈징밍의 힘은 이제 끝났다." 그러므로 그의 팬층도 곧 무너질 것입니다. 맹목적으로 따라가는 사람들은 실제로 눈이 없는 것이 아니라 단지 다른 세력의 연막에 눈이 멀어서 자신을 잃어버릴 뿐입니다. 나 자신의 성장과 함께 계속해서 성숙해갈 포괄적인 문학적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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