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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국내영화 발전 현황은 어떠한가?

2013년 중국 영화시장 발전 보고서

1. 중국 영화시장 발전 동향: 2015년 흥행액은 2010년 완다영화 10억 흥행액을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성장 3. 컨설팅 시장 세그먼트 데이터베이스 처리: 영화 배급 산업 시장 세그먼트의 현황 및 향후 개발 동향 분석 4. 글로벌 경제 위기 하에서 중국 영화 시장의 발전 동향에 대한 간략한 논의 5. 2010 시네마 라인 순위 2008년 연간 영화관 라인 및 극장 운영 분석 1. 상영 시장의 경쟁 브랜드, 극장 체인 패턴은 "매튜 효과"를 강조합니다. 2008년 중국의 "5대 극장 체인"은 처음에 서로 다른 영향력을 가진 브랜드를 형성했습니다. 2. 하이라이트 2008년 극장 체인 개혁: 수도 넷째, 중소 극장이 '병목 현상'을 돌파합니다. 2008년 국내 주요 극장 체인의 운영 및 발전 분석. 다섯 번째, 디지털 영화: 신기술이 주도하는 발전 동력. 6. 국내 영화계의 특징과 발전 동향 7. 국내 영화계의 특징과 발전 동향 -0- 1. 중국 영화시장의 발전 추세: 2010년 10월 14일 중국 영화 흥행액은 300억개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뉴스 네트워크의 중국 영화 포럼이 어제 열렸습니다. 중국 영화 협회 산업 연구 센터는 '12차 5개년 계획' 중 중국 영화 산업의 황금 5개년 발전에 관한 연구 보고서를 발표하여 영화의 발전 추세를 예측했습니다. 2011년부터 2015년까지 중국 영화 시장 규모는 2015년까지 300억 위안을 돌파해 '12차 5개년 계획'이 끝나면 중국이 세계 2위의 영화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시장.

텐센트 연예뉴스 제19회 금계백화영화제 주제영화 포럼이 열렸다. 금계백화영화제의 상설 학술 단위인 이번 포럼은 '12차 5개년 계획을 위한 중국 영화 산업 비전'을 주제로 중국 영화 시장 발전, 극장 건설 등의 문제를 논의했습니다. , 영화 제작 및 제작 기업, 투자 및 융자 등 활발한 토론에서 각계각층의 전문가와 학자들은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12차 5개년 계획 기간 동안 중국 영화 산업 발전에 대한 의견을 발표합니다. 전지.

100명이 넘는 전문가와 학자들이 중국영화에 대한 교류를 진행했다. 전문가들은 올해 영화 흥행액이 수백억개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전국 스크린 수는 5105개로 독일을 제치고 세계 3위를 기록할 것으로 낙관하고 있다. 그러나 우수한 개발 상황에도 불구하고 중국 영화는 여전히 흥행 부풀림, 3D 남용 등의 문제를 안고 있다.

발전의 기회: 중국 박스오피스가 급등했고, 현지 극장가도 급등했다. 어제 포럼에서 전문가들은 중국 영화시장의 박스오피스가 5위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올해 100억 달성 가능. 국내 시장 분석 전문가 류자(劉夏) 등은 중국 영화 시장의 양호한 발전 추세를 확인하며, 올해 중국 영화의 글로벌 박스오피스 순위는 9위에서 5위로 오를 것으로 예상했다.

장쑤성 영화 라인은 2년 만에 두 배로 늘어났다. 중국 영화 시장의 발전 추세는 2015년 박스오피스가 300억 달러를 넘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포럼에서 그는 장쑤성의 박스오피스가 급속히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2009년 장쑤성의 박스오피스는 4억 5천만 위안에 달해 저장성을 넘어 전국 4위를 차지했다. 올해 상반기 장쑤성 박스오피스는 3억5000만개에 이르렀고, 그 중 난징, 쑤저우, 우시, 창저우가 70~80%를 차지했다. Fu Shaowu는 이러한 추진력으로 더 많은 극장 체인이 장쑤성에 진입하여 장쑤성 관객에게 더 좋은 영화를 제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2007년에 장쑤성에는 7개의 극장 라인이 있었고 2009년에는 14개의 극장 라인으로 늘어났습니다. 이제 20개의 극장이 더 추가될 것입니다. "장쑤에는 점점 더 많은 영화관 체인이 들어서게 될 것이며, 이는 확실히 서로 경쟁하고 시장에 영향을 미쳐 영화를 보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편의와 혜택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기존 문제: 여전히 허위 흥행 기록이 있고, '두부 찌꺼기'가 계속 허위 흥행 기록을 만들고 있으며, 중국 영화의 급속한 발전에 대한 감독은 없지만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전문가들이 가장 우려하는 것은 박스오피스 부풀리기 문제다. 그들은 지금까지 중국에는 공식 흥행 통계 정보 공개 플랫폼이 없어 흥행이 공개적이고 투명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중국에는 권위 있는 흥행 데이터 출판 플랫폼이 2개밖에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나는 주간 '중국영화뉴스'이고, 다른 하나는 영화협회가 매년 편찬하는 연감이다. 그러나 '중국 영화 뉴스'는 인기가 없고 '연감' 주기가 너무 길다. 전문가들은 "권위 있는 통계가 없다. 우리 영화는 산업체, 공방과는 다르다. 이는 제작사와 배급사들이 흥행을 허위로 보고하는 상황으로 직결된다"고 비판했다. 흥행은 좋은데 실질은 그렇지 못하다. 국내 영화는 많지 않다.

중국전매대학 학자들은 대부분의 관객이 국내 블록버스터에 대해 낮은 평가를 갖고 있고 할리우드 영화 관람에 더 관심이 많다고 지적했다. 학자들은 한편으로는 본토 영화가 같은 '두부'를 반복하지 않기를 바라고 있다. '쓰레기 프로젝트'는 관객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다. 반면에 본토 영화는 여전히 더 많은 보호가 필요합니다.

또한 전문가들은 최근 핫한 3D 기술에 대해 '아바타' 이후 3D 영화에 대한 관객의 열광이 높아졌지만 국내 3D 영화는 실망스러운 경우가 많다고 지적했다. 베이징영화학원의 한 전문가는 지금 중국 본토에서 3D영화를 만드는 사람들은 누구인가라고 비판했다. 그들은 영화를 만든 적이 없거나, 영화를 만들었지만 아무도 보지 못했습니다. 그 위대한 감독들 중 몇 명이 3D를 촬영합니까? 모두 매우 조심스럽습니다. 그러니 일반 영화를 먼저 촬영하고 3D에 돈을 낭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돌파구 달성: 제품 배치와 제품 배치 홍보를 위한 주류 미디어의 활성화는 대화형 세션에서 모든 당사자의 대표자들이 열정적으로 연설했습니다. 영화관 관계자는 농촌영화 발전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고, 영화계 관계자는 곧바로 자세한 답변을 내놨다. 한 학자는 "제품 배치가 가져오는 기회와 과제"라는 주제를 제기했는데, 이는 회의에 참석한 전문가와 학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회의에 참석한 전문가와 학자들은 이번 회의가 중국 영화와 영화 문화의 발전 방향에 대한 매우 건설적인 논의였다고 평가했습니다. 이는 영화 산업 종사자와 연구자들을 위한 플랫폼을 구축하고 학계와 영화 산업 운영 간의 긍정적인 상호 작용을 촉진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 좋은 자극이네요.

주류영화만이 중국영화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전문가들은 주류영화의 활성화가 현대 중국영화의 발전 경로를 계몽할 수 있다고 본다. 영화 제작에 통합되었습니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전문가들은 '중화인민공화국 건국'을 예로 들어 이 영화가 인기를 끄는 이유도 분석했다. 모두가 '중화인민공화국 건국'이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60주년을 맞아 인민의 감성적 호소력을 예리하게 포착했다는 데 동의했다. 중화민국은 지난 60년 동안 전 세계의 주목을 받는 위대한 업적을 이루었습니다. 사람들은 과거를 되돌아보고 조국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행복한 삶을 소중히 여기고 싶어합니다. 어떤 식으로든 일종의 지배적인 사회적 사고방식을 형성합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은 인민의 이러한 사고방식을 정확하게 충족시키며 인민에게 통일된 목소리를 표현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합니다.

2. 완다영화의 2010년 10억 흥행과 중국영화의 엄청난 성장 2010년 9월 26일 완다시네마라인에서 2010년 1월 1일부터 2010년 3월까지 소식이 전해졌다. , 중국 영화 역사상 처음으로 10억 박스오피스를 돌파했습니다. 올해에는 많은 영화관 라인이 10억 위안 수준으로 성장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올해는 전국 전체 연말 박스오피스 목표를 100억 위안으로 고정하는 것이 요구되었습니다. 이번 완다 시네마 라인의 연간 박스오피스 10억 돌파는 획기적인 사건이 될 것이다. 이는 올해에도 국내 헤비급 영화가 계속 탄생하는 가운데, 중국 영화의 종편 극장 라인도 빠르게 성장해야 함을 의미한다. 필름단말기와 필름제품의 동시 고도화 패턴으로 고품질과 수량으로 빠르게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문화산업은 중국 산업 발전의 여명산업이자 완다그룹의 핵심 산업 중 하나이다. 2004년 완다그룹은 영화관 터미널 건설에 투자하기 시작했고 완다 상업 플라자 프로젝트와 전국의 기타 강력한 상업 플라자의 국제 표준을 충족하는 완다 국제 시네마 시티를 건설하기 시작했습니다. 2005년에 Wanda Group은 자체 영화관 체인 회사를 전액 소유했습니다. 지난 5년 동안 완다 시네마 라인은 전국에 52개의 고급 체인 영화관을 건설했으며 전국에 400개 이상의 스크린을 보유하고 놀라운 흥행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일류 디자인 및 건설, 최첨단 프로젝션 장비 및 국제 서비스 개념을 갖춘 완다 국제 시네마 시티는 관객에게 일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며 대규모 상업 쇼핑몰의 중요한 스타 형식이 되었습니다.

완다영화가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하면서, 국민 영화 브랜드의 핵심 경쟁력을 구축하겠다는 완다시네마의 목표는 점점 더 분명해졌다. 경험을 간다.” 영화 제작자의 핵심 개념과 가치. 완다 시네마 라인의 현재 목표는 2010년 말까지 600개 이상의 스크린을 갖춘 70개 이상의 멀티플렉스 영화관을 건설하는 것입니다. 2012년에는 1,100개 이상의 스크린을 갖춘 120개 이상의 영화관을 보유하게 되며 연간 매출은 30개를 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10억.

완다 시네마 라인은 창립 이래 줄곧 중국 현지 영화 체인 브랜드 구축에 전념해 왔으며, 오직 중국 국민의 번영을 위해서만 좋은 국내 영화를 선보일 것을 회피할 수 없는 책임으로 주장해 왔습니다. 영화 산업의 번영은 전체 중국 영화 산업의 건전성, 안정성 및 장기적인 번영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완다필름은 운영 이후 6년여 동안 작은 지역에서 상영되는 국내 영화인지, 국제적으로 유명한 중국어 대작 영화인지에 대해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왔다. 규모 생산. 전국 완다시네마는 매년 국내 영화배우들과 200회 이상의 만남을 공동주최하며,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당산대지진', '삼협' '서프라이즈', '두랄라 프로모션', '소병', '시양양과 큰 늑대', 완다 시네마 라인이 모두 인상적인 흥행 성적을 거뒀다. 완다필름은 발행부수가 10만부에 달하는 '완다필름' 멤버십 매거진, 100만부에 가까운 DM 매거진 '무비피플', 완다필름 공식 홈페이지, 공식 웨이보 등 극장 터미널을 통해 자체 미디어 플랫폼을 구축했다. 이는 국내 영화에 대한 심층적인 탐구와 상호 작용을 수행하고 국내 영화의 최종 홍보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3. 컨설팅 시장세분화 데이터베이스 취급: 영화배급시장세분류 현황 및 향후 발전 동향 분석 1. 우리나라 영화배급산업 현황 1. 영화배급시장이 낙관적이지 않음 현재 국내 영화시장은 낙관적이지 않다. 현재 국내 영화관 수는 5000개에 달하며 시설, 장비, 기술적 수단은 1990년대 외국 영화관 수준에 미치지 못한다. 여전히 경제적 혜택이 어느 정도 있는 대도시와 중도시의 영화관을 제외하면, 많은 카운티와 시급 영화관은 혜택이 거의 전혀 없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2002년 전국 영화 흥행액은 10억 위안에 불과했다. 영화 시장이 잘 돌아가면 우리나라 영화 박스오피스의 발전 여지는 100억 위안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최고의 박스오피스를 보유한 상하이에서도 2002년 매출액은 1억5900만 위안에 불과했고, 1인당 평균 영화 소비액도 10위안에도 미치지 못했다. 그러나 국제 영화계는 중국 시장에 대해 거의 만장일치로 낙관하고 있다. .

2. 영화 배급 시장의 새로운 패턴이 형성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전국에 35개의 극장 체인이 설립되었으며, 그 중 14개는 지역 간 운영을 달성했습니다. 베이징(Beijing), 상하이(Shanghai), 저장(Zhejiang) 등 10개 성과 도시에는 이미 2개 이상의 극장 라인이 있다. 장쑤성에는 무려 7개의 극장 체인이 있다.

극장 체인은 영화 배급 대행사와 여러 영화관으로 구성된 영화 배급 및 영사 시스템으로, 영화 편곡과 관리가 통일되어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우리나라의 영화배급은 행정구역에 따라 중국영화배급회사(China Film Distribution Company)를 통해 단계적으로 배급되어 왔다. 지난해 우리나라는 극장 체인 시스템 개혁을 단행하기 시작해 7개월여의 운영 끝에 중국 영화 배급 시장에서 한 회사의 독점이 완전히 무너지고 새로운 경쟁 구도가 형성되고 있다.

Beijing Century Global Cinema Co., Ltd.는 설립된 지 4개월이 지났으며 현재 중국에서 영화 시스템 이외의 자금으로 운영되는 유일한 영화관 체인입니다. 설립 초기에는 베이징에서 상하이로 이전하고 상하이 최대 영화관 체인 기업인 유나이티드 시네마(United Cinemas)의 영화관 8개를 훔쳐왔다. 이제 Century Global은 3개 성 및 시에 진출하여 16개 영화관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식욕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Century Global Cinemas의 Li Guoxin 부국장은 기자들에게 "우리는 3년 안에 10억 위안을 추가로 투자하여 200개의 극장을 짓고 10개 성과 도시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초기 경마를 마친 후 자본 운용의 날카로운 도구를 손에 넣었다. 회사는 인수합병 계획을 완료하기 위해 투자회사 설립을 앞두고 있다. 인수 대상은 상하이와 광저우의 최대 영화관 체인 회사입니다. 차이나필름과 스타시네마 라인의 부국장은 기자들에게 "이 모든 것이 완성되면 차이나필름과 스타시네마는 미래에 매우 큰 주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상하이에서만 춘제를 전후해 10개에 가까운 영화관이 문을 열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우리나라 영화시장의 흥행 수익은 8억 위안에 달했는데, 미국에서는 이 수치가 89억 달러에 달했다. 핸딩컨설팅은 우리나라 영화시장의 잠재력이 크다고 보고, 극장 체인 개편을 통해 시장 중심의 운영 메커니즘을 도입했기 때문에 영화 배급 시장에 대한 투자 열기는 계속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3. 컨설팅 시장세분화 데이터베이스 취급: 영화 배급산업 시장세분별 현황 및 향후 발전 동향 분석 2. 우리나라 영화 배급산업 발전 동향 1. 민간자본의 급부상 " 약속', '신화', '일곱 개의 검'… 흥행 1위 영화들 뒤에는 늘 민영 배급사의 이름이 눈에 띈다. 실제로 2004년 민간발행회사가 시장에 진출한 이후 이들의 활발한 활력은 유연한 메커니즘과 시장과의 긴밀한 통합으로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2003년 3월 국내 영화의 배급권이 전면 자유화됐다.

2003년 8월 8일, 수입영화 배급 2위 기업인 차이나필름이 상장되면서 차이나필름의 수입영화 배급 독점권이 깨졌다.

2004년 1월 7일, 7개 민간기업이 최초로 국산영화 국내배급자격을 획득하면서 오랫동안 국영기업이 지배해왔던 우리나라의 국내영화 배급방식이 바뀌었다. . 7개 회사는 Bona Culture, New Picture, Golden Palm, Yamato Pictures, Chengdu Eying, Alliance Entertainment 및 Huayi Audio and Video입니다. 이전에는 민간 기업만이 발행 대리인 자격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영화 제작·배급 분야에서는 이미 민간자본의 유입이 늘어나고 있다. 영화제작 부문에서는 국유자본, 합작제작, 민간자본이 각각 3분의 1을 차지하는 상황이 형성됐다. Huayi Brothers Taihe Television Investment Co., Ltd.는 창립 이래로 중국 영화 및 TV 투자 및 제작 산업에서 가장 강력한 민간 기업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총", "카라는 개" 등의 영화는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흥행 성적은 더욱 인상적이며, 2003년 말 개봉한 새 영화 '휴대폰'은 더욱 인상적이다. 또 다른 베이징신화사는 '영웅'으로 중국 영화에 기적을 일으켰다. 다른 언론들은 1990년대 TV 드라마 제작에 방송국, 영화계 산하 정규 드라마 제작사 외에 민간자본도 어느 정도 편입됐다고 보도했다.

2. 중국 영화 배급의 '큰 파이'에 외국인 투자가 끼어들다 2004년 1월 1일 '영화관에 대한 외국인 투자 임시 규정'이 공식적으로 시행됐다. 규정에 따르면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청두, 시안, 우한, 난징 등 7개 시범 도시에 있는 중외 합작 영화관에서 외국 파트너의 등록 자본 투자 비율은 최대 75%까지 가능합니다. 그러나 완전 소유 영화관은 설립될 수 없습니다. 이는 중국 영화시장에 대한 외국인 투자에 있어서는 의심할 여지 없이 좋은 소식이다. 새로운 규제 도입으로 중국 영화시장에 대한 외국인 투자가 더욱 촉진될 것이라는 게 핸들링 컨설팅 측 분석이다.

중국 정부의 승인을 받아 타임워너의 중국 최초 합작 극장인 상하이 융화 시네마 시티가 2003년 7월 12일 공식 개장했다. 그리고 그날은 그의 57번째 생일과 일치했다. 이는 할리우드 주류 영화사들의 중국 극장 시장 진출을 공식적으로 의미한다.

2003년 10월 14일, 워너 브라더스 인터내셔널 시네마 컴퍼니(Warner Bros. International Cinema Company)와 상하이 필름 그룹(Shanghai Film Group)은 중국에 10개의 멀티플렉스 영화관을 공동으로 건설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워너는 이 중 최소 2개의 영화관에서 51%의 지배 지분을 확보했습니다. 영화관. 이는 외국인 투자가 중국 영화시장 진출에 있어 실질적인 돌파구를 마련했다는 의미다.

3. 시장 부문 데이터베이스 취급 컨설팅: 영화 배급 업계의 시장 부문 현황 및 향후 발전 동향 분석. 컬럼비아, 디즈니 등 많은 외국 거대 영화사가 중국 영화 시장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강력한 워너는 분명히 선두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워너 브라더스 픽쳐스(워너 브라더스 인터내셔널 시네마 인터내셔널의 자회사) 중국 국제부 회장 아이추싱(Ai Qiuxing)은 앞서 워너가 극장 투자, 영화 제작이라는 '세 가지 접근 방식'을 통해 중국 진출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 유통채널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미 2000년부터 외국인 투자의 중국 영화시장 진출을 장려하기 시작했지만, 중국 투자의 지배적 지위를 보장하기 위해 외국인 투자가 지분율 49%를 넘지 않아야 한다고 규정했다. 그러한 제한이 있기 때문에 외국 자본이 중국 시장에 진출하겠다는 결정을 내리지 않은 채 합작 영화관이 전국에 설립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거대한 시장에 직면한 외국인 투자자들은 49%의 지분만 소유하는 것에 만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우리는 절대적인 통제권을 갖기를 희망합니다. 그래야만 기술과 컨셉을 중국 시장에 더 잘 적용할 수 있다”고 핸딩컨설팅은 “이제 지분율이 75%까지 높아졌기 때문에 외국 자본이 절대적인 지배권을 차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는 외국 자본을 더욱 대담하고 대담하게 만드는 입장입니다.

새로운 규제의 도입은 외국인 투자자의 열의를 크게 증가시킬 것이며, 영화관을 건설하기 위한 외국 자본과 중국 자본의 합작 투자가 추세가 될 것입니다.

4. 글로벌 경제 위기 속에서 중국 영화 시장의 발전 추세에 대한 간략한 논의. 이 글에서는 쇼핑몰에서 영화관의 역할과 기능, 새로운 영화 라이프스타일, 영화관과 영화 박스의 역사적 데이터에 대해 논의합니다. 사무실, 영화를 보는 관객의 기분 조정 등 여러 측면이 논의되었습니다.

최근 글로벌 경제 위기로 인해 일부 개별 상업용 부동산 프로젝트의 진전이 둔화되는 것은 분명하지만, 영화 시장의 확장과 운영에 대해서는 여전히 매우 낙관적입니다.

상업용 부동산 프로젝트와 쇼핑몰에서 영화관 포맷의 기능과 역할은 누구에게나 자명하다. 이 상업 프로젝트의 인기를 높이고 승객의 체류 시간을 늘리며 프로젝트의 패션 주기를 늘리는 것 외에도 영화관은 사람들의 흐름 방향, 고객 소비 안내 및 고객 심리에 대한 좋은 규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시에 영화관은 쇼핑, 케이터링, 엔터테인먼트 및 레저와 밀접한 관련이 있어 완전한 상업 패키지를 형성합니다.

지난 몇 년간은 중국 영화시장 발전의 황금기였다. 2007년 말 현재 전국 34개 극장 체인에 1,427개 극장, 3,527개 스크린이 있다. 2007년 도시영화시장에는 102개의 신규 상영관과 493개의 신규 스크린이 생겼고, 하루 평균 1.35개의 스크린이 만들어졌으며 발전률은 세계 1위이다.

참고: 위의 극장 및 스크린 수는 극장 체인 시스템에 가입된 극장으로 제한됩니다. 전국 극장수와 스크린수는 위 수치보다 높을 예정입니다.

중국 영화의 흥행액은 2006년 26억2000만 위안에서 2007년 33억2700만 위안에 이르렀고, 2008년에는 40억 위안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 중 2007년 극장의 흥행액은 크게 증가했으며, 연간 흥행액이 4천만위안 이상인 극장은 6개로 전년도에 비해 2개 증가했다. 연간 박스오피스 1천만위안 이상 영화관은 78개로 2006년 59개에 비해 32.2% 증가했다.

데이터 통계에 따르면 현대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경제적 이점이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일부 전통적인 국영 영화관 체인은 영화관 인프라 건설에 막대한 자금을 투자했습니다. 완다에 이어 사회적 자본, Jinyi, Times Jindian, Poly Group 등이 영화관 건설 투자 붐에 합류했습니다. 영화관 등 국내 CJ CGV 인터내셔널 브랜드도 자본 투자를 늘리고 영화관 건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다음과 같은 데이터 집합이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8,600명당 1개의 화면이 있고, 한국에서는 120,000명당 1개의 화면이 있습니다. 중국 본토에서. 중국의 영화 투자 분야는 이제 막 발전 단계에 진입하고 있으며 시장은 포화 상태가 아니며 여전히 시장 격차가 크다. 위 데이터는 "2006년 중국영화산업연차보고서"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따라서 상업용 부동산이 어떤 경제 시대에 있든, 그것이 회복 단계, 번영 단계, 불황 단계, 불황 단계이든 상관없이, 상업 프로젝트의 규모가 충분히 크다면 80,000 또는 100,000 평방미터 이상이고 상업 지역이나 일정한 소비 능력과 편리한 교통을 갖춘 크고 성숙한 커뮤니티에 위치한다면 영화관에 대한 계획이 있어야 합니다. 새로운 경제 위기 동안 소매 체인 업계에서 발생한 비즈니스 형식 중 하나입니다.

또한 역사적 법칙에 따르면 경기가 불황일수록 영화산업은 더욱 번영하게 마련이다. 1920년대 미국의 대공황 동안 영화 산업은 거의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한편으로, 이 기간 동안 영화 투자자들은 제작 속도를 늦추고 투자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는 동시에 모든 수준에서 투자를 통제할 것입니다. 이는 경제 불황 동안 많은 고품질 영화를 탄생시켰습니다. 반면, 심리학자들은 경제 상황이 좋지 않을 때 사람들은 영화를 보면서 내면의 압박감을 해소하고 해소하기 위해 영화관을 자주 방문하려는 의지가 더 크다고 믿습니다. 영화를 보는 것은 사람들이 우울증과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행복을 추구하는 가장 저렴하고 편리한 방법이며 사람들이 영화를 통해 또 다른 삶을 맛볼 수 있게 해줍니다. 그 특정 기간 동안 사람들은 구제를 받기 위해 줄을 서더라도 동전 몇 개를 짜서 영화관에 가서 미친 코미디, 재미있는 뮤지컬 등을 보기 위해 표를 사곤 했습니다.

현대 영화관은 전통적인 독립형 영화관이 아닌 쇼핑몰에 설치된 현대적이고 패셔너블한 멀티플렉스 영화관으로 사람들의 쇼핑, 식사, 엔터테인먼트, 커뮤니케이션, 레저, 데이트를 결합한 것입니다. 등은 더 이상 영화관에 가서 영화를 보는 것이 유일한 목적이 아닌 새로운 영화 라이프스타일이 되어 영화관을 새로운 영화 생활이자 문화 공간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4. 글로벌 경제 위기 속 중국 영화 시장의 발전 추세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새로운 영화 라이프스타일 차트 어두운 영화관에서 영화를 조용히 주의 깊게 보면 100% 주의를 기울일 수 있다면 주변의 변화를 완전히 무시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다른 사람과 자신을 연관시킬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이성적 사고를 벗어난 감정적 해방이기도 합니다. 동시에 좋은 영화 음악은 사람들에게 다양한 영적 감정을 선사하여 사람들이 영화가 만들어내는 특별한 분위기에 더 쉽게 몰입할 수 있도록 하여 일시적으로 외부 현실 세계에서 벗어나 완전히 몰입할 수 있게 해줍니다. 영화 속 인물들은 행복함과 슬픔을 동시에 느끼며 이곳에서 사람들의 감정을 풀어주고,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고,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취향을 향상시키고, 사회를 엿보고, 놀라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이해하세요!

또한, 감독과 스타와의 만남, 영화 시사회 등 영화관 내 활동도 있어 관객이 감독과 스타와 긴밀한 접촉과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높은 감정의 심리적 해방과 심리적 만족은 사람들의 영화를 보러 영화관에 가는 사랑과 끈기를 증가시킵니다.

경제위기는 이상 실현을 포함한 모든 인간 활동에 영향을 미친다. 동시에 경제 위기에는 엄청난 기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13억의 잠재 관객을 가진 시장을 가지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공동 제작자가 되어가고 있는 시장이기도 합니다.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지속적으로 건설되고 있는 시장. 글로벌 경제 위기 속에서도 중국 영화관 시장은 여전히 ​​밝은 봄을 맞이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5. 2010 시네마 라인 순위 5위, 2010 시네마 라인 순위-10-2008 연간 시네마 라인 및 극장 운영 분석 국가광전영화총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08년 국영영화 총수입은 84억3천300만 위안으로 그 중 국내영화가 해외에서 벌어들인 수입이 25억2천800만 위안, 영화채널과 영화채널에서 벌어들인 수입이 15억6천400만 위안이다. 광고, 국립영화시장 티켓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