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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슈마허 감독이 세상을 떠났다. 그의 작품의 특징은 무엇인가?
조 슈마허 감독의 작품이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이 '배트맨 포에버'와 '배트맨 앤 로빈'이다. 그의 작품의 가장 큰 특징은 인간의 어둠을 반영할 수 있다는 점이다. 얼굴이든 두려움이든, 줄거리가 생각을 자극하고 인상적인 것은 그 자신도 열정적이고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감독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극적인 갈등을 만들고, 긴장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능숙하다. 그렇다면 그의 감독 작품의 특징은 무엇일까?
오늘 이야기할 영화는 조 슈마허 감독의 호러영화 '리벤지 크릭'('아미티빌 호러'로도 알려짐)의 방치형 작품이 아니다. 얼마나 좋은데 그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2009년에 촬영된 이 공포영화는 나치의 인기 좀비 소재로 전형적인 저예산 B급 영화로 모든 면에서 평범하다.
그러나 새로운 아이디어도 없는 이 저예산 B급 공포영화가 실제로 무대 위나 뒤에서 꽤 인상적인 사람들을 하나로 모을 것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는가. 유명 감독 조 슈마허 외에도 마이클 패스벤더가 나치의 불멸의 의사 역을 맡았다. 남동생은 '프리즌 브레이크'의 배우 헨리 카빌이다. 링컨의 보스 "도미닉 퍼셀. <리벤지 크릭>은 미스터리한 나치와 사악한 의사들, 그리고 시간여행을 한자리에 모은 전형적인 B급 영화지만, 적어도 초반에는 상당수의 B급 영화팬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는 점은 아쉽다. 영화의 후기 경향은 신인 시나리오 작가가 지루한 줄거리로 이끌었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 영화 장면은 텅 빈 농장에서 일어난 끔찍한 사건은 비밀 방과 장면 기반 공포 영화가 인기를 누리는 오늘날의 환경에서 관객이 상상할 수 있는 것입니다. 농장의 오두막과 함께 펼쳐진다. 제임스 완이 <컨저링>에서 섬뜩한 분위기와 악마가 가져온 이중적인 심리 호러로 서양 유령의 집 영화에 활력을 불어넣기 전, 당시 할리우드 공포영화는 비슷한 오두막 장면을 설정한다는 점에서 여전히 '13일의 금요일'이었다. The Mountain Has Eyes' 스타일의 '라오산': 즉 강력한 사악한 세력이 열린 공간에서 '침입'하고 주인공은 어둠 속에서 반격합니다. 따라서 이 영화는 필연적으로 무서운 분위기를 조성하지 못하고 렌즈를 선택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캐릭터 설정에 있어서 영화의 보스는 불멸의 악의사라고 할 수 있는데, 겉으로 보기에는 그냥 부드러운 남자이기 때문이다. 오늘날의 관점에서 보면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소울 칩' 등 서바이벌 게임의 설정과 유사하다. 즉, 두 명의 플레이어가 NPC를 데리고 좀비 의사와 싸우는 장면일 뿐이다.
조 슈마허 감독이 이 B급 영화를 만들 때 매우 신중했음을 볼 수 있는데, 일부 샷의 사용과 공포 장면의 설정은 정말 그의 기술을 보여주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영화의 대본과 소재가 부족하고, 능력이 아무리 뛰어나도 살릴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몇몇 배우들은 성실함에도 불구하고 줄거리를 전개하는 도구가 될 수밖에 없는 것이 안타깝다.
이제 조 슈마허 감독이 세상을 떠났으니 문득 이 영화가 생각났다. 이 영화는 노 감독의 마지막 작품이자, 이미 70세가 된 그의 두 번째 영화이기도 했다. 이후 '하우스 오브 카드' 시즌 1의 연출에 참여한 것을 제외하고 마지막 작품은 2011년 니콜라스 케이지, 니콜 키드먼의 '인베이전'이었으며 이후 새로운 영화를 만들지 않았다. . ?
과거의 영광은 여전히 남아있고, 우리는 그것을 기억할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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