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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옌의 주요 내용

'홍옌' 주요 내용: 인민해방군이 남서쪽으로 진격해 들어가고, 충칭 국민당 당국이 공산당이 주도하는 지하혁명투쟁을 진압하는 상황을 그린 책이다. 치샤오쉬안(Qi Xiaoxuan), 서운봉(Xu Yunfeng), 장설친(Jiang Xueqin)과 같은 공산주의자들이 감옥에서 벌인 영웅적인 전투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그들은 결국 학살당했지만 죽음을 고향으로 여겼던 공산주의자들의 용감한 영웅적 정신을 고스란히 보여주었다.

'붉은 바위'는 중국 현대 작가 양이옌과 뤄광빈이 1961년에 출간한 혁명적인 역사소설이다. '혁명의 교과서'라고도 불린다. '레드락'은 구조가 복잡하고 변화무쌍하다. 등장인물의 심리적 활동을 잘 묘사하고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능숙하다. 언어는 단순하고 문체는 작품이 나오자마자 비극을 불러일으킨다. 센세이션. 2019년 9월 23일, 이 소설은 "신중국 70년 소설 70선집"에 선정되었습니다. 1948년 중국 공산당 충칭 지하당 노동운동 서기 서운풍은 푸지가오에게 지하당의 백업 연락소로 사평서점을 설립하라고 명령했다. 반역자 복지가오의 제보자로 인해 서운봉, 성강, 유신강, 유사양 등이 속속 체포됐다. 국민당의 서펑(徐峰)은 이를 이용하여 충칭의 모든 지하당을 전멸시키려 했으나, 불행하게도 장설친은 체포되어 자즈둥 강제수용소에 투옥되었습니다. 국민당은 평화회담에서 자신의 '성실함'을 보여주기 위해 일단의 정치범을 석방하는 척했지만 실제로는 공산당원 류시양(劉施陽)만이 가택연금되어 집으로 보내졌다. 국민당 요원 정커창은 유사양을 속이는 데 실패하자 혁명에 동조하는 기자 고방진으로 변장해 자자동굴에 침입해 고문 수법을 이용해 감옥 지하당의 비밀을 알아내려 했다. . Yu Xinjiang과 다른 사람들은 그의 변장을 간파하고 그를 제거할 기회를 잡았습니다. 중국인민해방군이 날마다 충칭에 접근하고 있었다. 지하실에 갇힌 서운봉은 손가락과 쇠족쇄로 비밀통로를 파고 있었다. 인민해방군이 쓰촨성을 침공해 충칭을 해방시키려 할 때, 서펑페이는 서운봉, 장걸, 성강 등을 미리 살해했다. Xu Yunfeng 등이 살해된 날 밤, Zhazidong과 Bai Gongguan에서 동시에 폭동이 일어났습니다. Liu Siyang, Ding Changfa와 같은 일부 동지들이 사망했습니다. 그러나 인민해방군 포병의 요란한 소리와 함께 마침내 더 많은 동지들이 마귀의 굴에서 나와 찬란한 새벽을 맞이하였습니다!

'Red Rock'의 창작 배경: 작가 Luo Guangbin과 Yang Yiyan이 'Red Rock'을 만드는 과정에서 1948-1949년은 당시 중국 역사의 전환점이었습니다. 공교롭게도 중국인민해방군 시기에는 요심작전, 회해전, 평진작전이 눈부신 승리를 거두고 미국과 장개석이 자리잡은 서남쪽으로 직진해 들어갔다. 전투가 결정적인 순간에 도달했습니다. 국민당은 역사의 무대에서 물러날 생각이 없었기 때문에 간첩조직을 이용해 공산당 사냥에 나섰다. 저자 나광빈과 양이연은 미국과 장개석의 범죄를 고스란히 폭로하고, 강제수용소에서 국민당과 공산당이 벌이는 박해와 반박해 투쟁을 묘사하며 순교자의 정신을 찬양했다.

작가의 경험: '붉은 바위'의 작가인 뤄광빈과 양이옌은 1948년 국민당 반동세력에 체포돼 충칭 '중미 특수기술협력연구소' 강제수용소에 투옥됐다. 소설 속 주인공들과 함께 그들은 인생에서 스릴 넘치는 투쟁을 경험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 그들은 "미래 세대에게 이곳의 투쟁을 전하기" 위해 "성화", "장자매", "작은 당근 머리" 등의 보도와 혁명 회고록 "영생"을 잇달아 집필했습니다. 불 속에서." 그리고 실제 인물과 실제 사건을 기록한 이러한 작품을 바탕으로 이를 가공하고 다듬고 예술적으로 요약하여 소설 "레드 록"을 탄생시켰습니다.

창의적 기회: 1957년 4월 중국청년출판사는 처음으로 소설 '붉은 바위'의 작가를 초청했다. 1956년 여름, 중국청년출판사는 청년들에게 혁명전통을 교육하기 위한 독서자료를 편집하기 위해 새로운 유형의 출판물 "붉은 깃발 펄럭이는"을 창간했습니다. 보고서를 바탕으로 Luo Guangbin, Liu Debin 및 Yang Yiyan이 편찬한 회고록 "불 속의 영생"을 받았습니다. "1959년 2월 중국청년출판사는 개정판 '불 속의 영생'을 핵심 도서로 삼아 단권 '불 속의 영생'을 출판해 '붉은 바위' 이야기가 전국에 널리 퍼지게 했다. 영화로의 각색은 큰 영향을 미쳤으며 신중국의 '홍경'의 대표작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Red Rock"에 관심을 갖고 신중국 건국 초기에 새로운 국가 이념을 구축하는 요구를 크게 충족했습니다.

독자, 국가권력기관, 사상부서가 모두 한마음으로 '레드락' 이야기의 글쓰기를 심화시켜 '레드록' 이야기를 '회고록'에서 소설로 발전시킬 것을 요청했다. '레드락'의 스토리 집필도 단계에 들어섰다. 세 번째 단계는 소설 창작 단계이다.

'레드락' 캐릭터 소개:

장자매: 장자매는 정치적으로 성숙한 공산당원이다. 그녀는 꾸준하고 정확하며 고요하고 깊고 강인하며 언제나 순수한 당정신과 혁명위업에 대한 비할 데 없는 충성심을 보여주며 동지들로부터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죽기 전에 침착하게 동료들과 작별하고 자신의 세계관과 인생관을 엄숙하게 실천했습니다.

서운봉: 서운봉은 노동자이고 오랫동안 지하당과 노동운동의 령도 활동을 해왔으며 당 지도자로서 풍부한 투쟁 경험을 갖고 있다. 결단력 있고 침착하며 특별한 용기와 재치가 있습니다. 그는 끈질긴 의지로 축축하고 우울한 지하실에서 손가락으로 돌담을 파고 동료들에게 탈출구를 남겼습니다. 그는 승리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갖고 침착하게 죽었습니다.

청강: 청강은 16세에 중국 공산당에 입당했다. 지하 간행물 '진진일보'의 편집, 인쇄, 배포에 참여하다 직장에서 체포되어 적들의 강압과 유인하에 성실을 견지하고 수감되었다. 감옥에서 '진진일보' 발행. 나중에 그는 총에 맞아 죽었습니다.

유시양: 유시양은 대지주 집안에서 태어났지만 혁명에 헌신하고 자신의 신념을 위해 열심히 일했다. 그는 지식인들의 롤모델이다. 그는 풍부한 내면세계와 확고한 혁명적 신념을 갖고 있었으며 죽을 때까지 당의 명예를 더럽히지 않았습니다.

꼬마 당근 머리: 꼬마 당근 머리는 적의 감옥에서 자랐으며 바깥 세상이 어떤지 모릅니다. 어른들이 비밀스러운 일을 하도록 돕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는 살해 당시 9세 미만이었지만 감옥에서 8년을 보냈습니다.

복자가오: 복자가오는 원래 충칭의 지하당원이었습니다. 그는 나중에 체포되어 고문을 받은 후 반란을 일으켰고 Xu Yunfeng, Jiang Xueqin 등을 넘겨주어 지하당 네트워크에 큰 피해를 입혔습니다.

화자량: 화자량은 가장 숨겨진 공산주의자로서 굴욕을 참으며 충성스럽고 굽히지 않는 인물이다. 미친 척하고 바보처럼 행동했기 때문에 요원들로부터 '미친 노인'이라고 불리며 바이맨션에 갇혔습니다. 정탐꾼들은 그에게 상대적으로 편안함을 느꼈고 종종 그에게 식료품을 사러 Ciqikou에 가라고 요청했습니다. '미리 일괄 비밀처형'하는 범죄 계획을 알게 된 그는 해방지로 도피해 탈옥 계획에 큰 공헌을 했다.

두 개의 총을 가진 노파: 그녀는 화귀산 게릴라의 대장이자 화자량의 아내입니다. 그녀는 혁명의 승리를 앞둔 강인하고 투쟁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중미협력연구소를 공격하고 감옥에 있는 죄수들을 적극적으로 구출했으며 충칭 지하당 사업의 원활한 발전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서펑페이: 서펑페이는 풍부한 반혁명 경험을 지닌 베테랑 고위 간첩입니다. 그는 고집이 세고 사악한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독한 사람은 남편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작품 감상 : <레드락>은 충칭 해방을 앞둔 혹독한 지하 투쟁, 특히 감옥에서의 투쟁을 그린 소설이다. 이 작품은 국민당의 지배가 무너지고 해방투쟁이 승리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시대의 투쟁상황과 풍격을 실감나게 보여주고 있으며, 서운봉(徐雲峰), 장걸(江泉), 성강(成康), 유(劉) 등으로 대표되는 공산주의자들의 성격을 성공적으로 형상화하고 있다. Siyang과 Hua Ziliang의 영웅적 이미지는 그들의 불굴의 밝은 혁명 정신과 영웅적 정신을 열광적으로 칭찬합니다.

'레드락'의 예술적 특징: 소재 자체가 비극적이고 아름다운 매력을 담고 있다. 비극에서 파생된 비극. '레드락'은 빛과 어둠의 처절한 사투 속에서 아침노을을 피로 물들이고, 웃는 얼굴로 목숨을 바친 영웅의 비극적인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레드락』은 영웅적이면서도 심오한 비극의식을 담은 비극적 작품으로, '사람이 볼 수 있도록 귀중한 것을 파괴한다'는 패러다임을 깨고, 그 파괴에 담긴 영원성과 엄숙함, 숭고함을 써내며 그 중요성을 부각시킨다. 이는 일반적인 혁명적 역사적 주제를 넘어 새로운 차원의 '혁명적 성서'로 승화되어 높은 수준의 예술적 아름다움을 지닌다. "Red Rocks"의 영웅은 연옥의 영웅입니다. 이들 혁명영웅들은 중화민족의 영광스러운 전통을 지니고 있으며, 더욱 중요한 것은 이들 모두 확고한 공산주의 신념과 프롤레타리아트에 봉사하는 능력을 갖고 있다는 점입니다. 영웅적 해방정신과 영웅적 희생. 그러므로 혁명이 필요할 때에는 의를 위해 목숨을 바치고, 의를 위해 목숨을 바치고, 관대하게 죽고, 산을 꼿꼿이 하고, 풍경을 멈추게 할 수 있었던 것이다.

작품은 '투쟁의 깃발은 언제나 공산주의를 가리킨다'는 그들의 숭고한 이상을 열렬히 찬양하는 흥미로운 주제 아래, 그들의 영웅적이고 비극적인 투지를 풍부한 색채로 표현하고, 그들의 물들인 예술적 개성을 비극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아름다움.

'레드락'의 글쓰기 기법:

심오하고 상세한 심리 묘사: 대부분의 경우 감옥에 있는 혁명가들은 자신의 생각, 감정, 감정을 공개적인 형태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 그들의 공격과 후퇴는 종종 적의 상황에 대한 빠른 판단에 의해 결정되며 회의를 논의할 시간이나 기회가 없습니다. 감옥 투쟁의 구체적인 내용은 작가가 심리적 묘사를 캐릭터 창작의 중요한 수단으로 사용한다는 것을 결정짓는다. 감옥에서의 투쟁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심리적 묘사도 마찬가지입니다.

얽힌 인물 관계: 이 점에서 저자는 먼저 역사적 사실을 초월하여 독창적인 인물 관계를 구축하고, 인물 관계의 십자형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예술의 촉수를 사회 모든 계층으로 확장하고, 깊은 역사적인 분위기. 예를 들어, Chenggang과 Cheng Yao의 남매 관계, Cheng Yao와 Sun Mingxia의 동급생 관계, Cheng Yao와 Huawei의 사랑 관계, Sun Mingxia와 Liu Siyang의 관계, Jiang 자매와 Peng Songtao의 부부 관계 등이 있습니다. , Huawei와 Hua Ziliang의 관계, 두 총을 가진 노파 가족 관계 등 이를 통해 책 속 인물들 간의 연결이 강화되어 다양한 전선에서 벌어지는 투쟁을 다각적으로 반영하기가 쉬워진다.

홍훈의 엄격한 예술적 구조: 첫째, 캐릭터의 '연결'을 사용하여 작품을 구조화합니다. 노동자 운동은 유신강과 성강을 통해 소개되었고, 쓰촨 북부 농민들의 무장투쟁은 장자매의 농촌 진출을 통해 묘사되었으며, 학생운동은 대리인 리지강과 정커창을 통해 표현되었다. 처음 10장의 감옥 밖의 투쟁, 20장의 감옥 내부의 투쟁, 그리고 몇 개의 단선 단서는 푸지가오의 반란으로 연결되며, 이는 소설의 주요 투쟁인 감옥에서의 투쟁으로 귀결됩니다. Liu Siyang의 포획과 석방은 Zhazidong과 Bai Gongguan의 투쟁을 연결합니다. 이로 인해 소설의 두 부분이 일관되고 자연스럽게 보입니다. 둘째, 장면과 플롯의 중복과 유사성을 피하기 위해 다양한 설명 기법을 사용합니다. 자자동과 백공관은 둘 다 감옥에서의 투쟁이지만 환경, ​​분위기, 전투 방식이 다릅니다. 자자동에 수감된 대부분의 사람들은 열정적이고 억제되지 않으며 날카롭고 투쟁은 폭풍우와 같습니다. 10년 넘게 감옥에 갇힌 사람들은 더 은밀하고, 더 깊고, 더 교묘하고, 오랜 세월을 겪은 혁명가들이다. 고인 물웅덩이, 잔잔하고 잔잔한 파도는 적을 예측할 수 없는 느낌을 주지만 사실 그것은 지하에 묻힌 화약과 같아서 캐릭터의 마음에 폭풍을 일으키고 힘을 축적하며 기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상 그들은 모두 혁명가들의 인내와 불굴의 혁명 정신을 보여줍니다.

작품 'Red Rock'의 영향:

작품 상태: 1961년 12월, 3년 이상의 세심한 연마 끝에 중국 청년출판사는 서명된 책을 성대하게 출시했습니다. 양이옌(楊伯健)이 쓴 소설 '붉은 바위(Red Rock)', 나광빈(Luo Guangbin) 지음. 이 작품은 현대 중국에서 가장 널리 유통되는 '당 역사 소설'(린모한의 말)이 되었고, 현대 중국 민족 문학의 랜드마크 작품이자 소위 붉은 고전이 되었습니다.

후속 영향: '레드락'은 많은 독자들을 끌어들였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혁명적 심금을 깊이 감동시켰고, 현재의 국제 및 국내 계급투쟁에 참여하려는 독자들의 정치적 열정을 불러일으켰으며, 사회주의 일자리 건설에 ​​대한 그들의 더 큰 열정은 그들에게 싸울 수 있는 영적인 힘을 줍니다. 독자들은 《레드락》을 생생한 혁명교과서로 여긴다. 『문학작품이 인생교과서』라면 『레드락』은 혁명적인 인생교과서이다.

파생 작품 : '레드 록'을 원작으로 한 오페라 '장자매'는 공군 정치부 예술단이 작곡하고 공연한 1960년대 초 우리나라 오페라 예술의 정점이었다. 군 안팎에서, 그리고 홍콩과 마카오에서 폭넓은 관객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레드락'을 각색한 장편영화 '불타오르는 영생'이 전국 상영된 뒤 '레드락'의 파급력은 더욱 커졌다. "Red Rock"은 또한 대규모 국제 독자층을 확보했습니다. 특히 일본에서는 1960년대 초에 큰 인기를 끌었던 '레드락 피버'가 있었습니다! 1984년 쓰촨 TV는 TV 시리즈 "Red Rock" 10편을 제작했으며, 1999년에는 충칭과 베이징이 TV 시리즈 "Red Rock" 18편을 공동으로 제작했습니다. 2001년 공정 가무단은 대규모 현대무용극 '홍매화 송가'를 선보였으며 오페라 '장자매'의 동반작으로 호평을 받아 인민해방군 문학예술상을 수상했다. 2003년 천진영화제작소에서 제작한 북경 오페라 '홍매화 송가'는 '문화상'을 수상했으며 '화자량'은 예술영화로 제작되어 '화표상'을 수상했습니다.

2006년 절강월극단은 다큐멘터리 '홍석혼'을 2013년 현대 월극 '홍로맨스'로 각색했고, 2017년에는 충칭 북경극단의 '장루핑'이 중국 드라마 매화상을 수상했습니다. , Jiangsu Xuzhou는 오리지널 레드 댄스 드라마 "Little Carrot Head"를 출시했습니다.

'레드록' 작품 평가 : 리양 북경대 중국학과 교수, "1950년대부터 1970년대 중국 고전문학의 재해석" : 민중의 의식 깊은 곳에 있는 "붉은색" 록”은 역사적 서사다. “소설”이라면, 『레드 록』은 인간 신앙에 대한 종말론이라고 말하는 것이 더 정확하다. 소설 《레드락》은 당시의 이념적 규범과 기존의 문학적 글쓰기 규범의 요구와 개념을 엄격히 준수하여 창작되었다. 청광웨이(Cheng Guangwei) 중국 런민대학교 교양대학 교수, "중국의 서사 재구성 - '적기서', '붉은 태양', '홍암'의 창작 전략: '홍암'을 '홍암'의 관점에서 해석하다 내레이션을 피하라'를 보면, 이야기의 디자인과 배열에는 실제로 특정한 구성, 영감, 인도의 과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절강사범대학교 인문대학 교수 우샹위(吳玉伯)는 ""붉은 바위"의 "몸" 혁명적 의식에 대하여": "붉은 바위"는 "몸"에서 시작하여 "몸"의 고통이 어떻게 설명되는지 설명합니다. 붉은 카니발의 고통스러운 자세에 대한 일종의 믿음이 도덕성으로 가득 찬 혁명적 낭만적 열정으로 대체됩니다.

뤄광빈 소개: 뤄광빈(1924-1967)은 쓰촨성 청두에서 태어났습니다. 중학교 시절 가난한 집안의 동급생 여자와 사랑에 빠졌기 때문에 봉건 영주 가문의 반대를 받고 화가 나서 곤명으로 유학을 떠났다. 1945년 그는 지하당이 이끄는 혁명적 주변조직인 '민칭사'에 가입했다. 1946년 초, 그는 교육이라는 이름으로 농촌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윈난 남부로 파견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충칭으로 다시 옮겨졌습니다. 1948년 3월, 그는 충칭서남대학에서 장주쥔(江端君)의 소개로 당에 입문하게 되었다. 같은 해 9월, 그는 반역자에게 배신당한 죄로 체포되어 충칭(중경)의 중미협력연구소 자쯔동(端子洞)과 백궁관(白宇關) 강제수용소에 수감되었다. 1949년 11월 27일 감옥에서 탈출했다. 충칭 해방 후 그는 충칭청년동맹시위원회와 창수호어장에서 지도직을 맡았다. 그는 젊은이들에게 혁명전통을 교육하기 위해 감옥에서도 끈질기게 투쟁한 혁명투사들의 이야기를 자주 들려주었고, 여가시간에는 충칭수용소 순교자들의 시집 『감옥가』를 편찬, 출판하기도 했다. " (1950). Yang Yiyan, Liu Debin과 함께 그는 르포 "Holy Blood Flower"(1950)와 혁명적 회고록 "Eternal Life in the Fire"(1958)를 공동 집필했습니다. 1958년부터 1961년까지 그는 양이옌과 함께 소설 "붉은 바위"를 공동 집필했습니다. 1962년에 그는 충칭 문예계 연맹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옮겨졌습니다. 그는 '문화대혁명' 기간에 박해를 받아 사망했다. 1978년에 재활을 받았다.

양이옌에 대한 간략한 소개: 양이옌은 쓰촨성 우성현 출신으로 1925년 11월 18일 충칭에서 태어났다. 홍옌의 저자 양이옌은 1937년 우성현 중학교에 다녔다. 1940년 충칭 베이베이 건산 중학교에 진학해 고등학교에 진학했다. 1944년 통지대학교 전기공학과에 입학했다. 공학을 공부하고 상하이로 유학을 떠났습니다. 1948년 초, 그는 반미·반장학생운동에 가담했다는 이유로 학교에서 퇴학당하고 체포되었다. 석방된 후 그는 쓰촨성으로 돌아와 충칭에 있는 중국 연필 공장 직원들을 위한 야간 학교에서 가르쳤습니다. 8월, 그는 특수요원들에 의해 체포되어 중미협력국 자즈둥(Zhazidong) 강제수용소에 수감되었습니다. 1949년 11월 충칭이 해방된 후 충칭에서 열리는 '1월 11일과 2월 7일 순교자 추도식'과 '3·1학살 추도식' 준비에 참여했다. 그는 1950년 4월부터 충칭신민주청년동맹 시위원회에서 활동했으며, 과장, 사무국장, 상무위원을 역임했다. 1950년 7월 1일, 충칭의 "대중문학과 예술"에서 세 사람의 합작 르포 "성혈꽃"을 출판하기 시작했고, 이후 화동과 화남인민출판사에서 단행본을 잇달아 출판했습니다. 1958년 세 사람의 공동 작업인 혁명적 회고록 "불 속의 영생(Eternal Life in the Fire)"이 "흐르는 붉은 깃발(Flowing Red Flag)"에서 출판되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Luo Guangbin과 Yang Yiyan은 훌륭한 소설 "Red Rock"을 만들었습니다. 1963년 중국작가협회에 가입하여 쓰촨성 충칭문학예술계연합회 전문작가가 되었다. 1979년 제4차 중국문학예술노동자대회에 참석하여 중국문학예술계연합회 회원으로 선출되었다. 1980년 중국작가협회 쓰촨지부 부회장으로 선출되었다.

'Red Rock'의 명언:

1. 그는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책장 옆에 정말로 긴 머리를 한 청년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창백한 얼굴. 집중해서 두꺼운 책을 읽는다. 오랫동안 서 있는 것 같았고, 그의 야윈 얼굴은 조명 아래서 더욱 우울해 보였다. Fuzhigao는 어둠 속에서 그를 불쌍히 여겼습니다.

이 청년은 아마도 천송림이 언급한 사람이겠죠?

2. 그는 손에 깎은 딱딱한 연필을 쥐고 있었고, 그의 앞에는 책상 램프가 커다란 흰 종이를 비추고 있었다. 그는 이상적인 기계를 만들기 위해 늦게까지 몇 번의 작업을 거쳤다. 밤. 연필을 깨물고 머리를 쥐어짜며 고민했지만, 하얀 도화지에는 생각의 흔적이 전혀 남지 않았다.

3. 그는 마치 작은 페달 리소그래피 프레스처럼 그 독창적인 기계의 그림자를 잠시 본 것 같았다. ...네, 바로 그거예요! 그러나 그가 도화지에 연필을 뻗고 흰 종이에 시선을 옮기자 기계의 유령은 흐릿해지고 심지어 공허해지기까지 했다.

4. 격동하는 혁명의 물결은 나의 개인적인 이상이 전국민의 요구와 똑같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나는 무한한 힘을 느낍니다. 옛날부터 한 번도 죽지 않은 사람이 누구입니까? 그러나 한 사람의 생명이 프롤레타리아트의 혁명위업과 연결되어 영원히 젊음을 유지한다는 것은 최고의 영광입니다!

5. 스릴 넘치고, 침 흘리고, 자멸하고, 야심차고, 비틀거리고, 천천히 춤추고, 불안을 진정시키는

6. 거미줄, 그러면 이 건물의 지휘하에 있는 다양한 스파이 기지, 그룹, 기지 및 지점은 촘촘한 거미줄과 같으며, 보이지 않는 거미줄 각각은 비밀의 장소로 연결됩니다. 이 우울한 건물은 수많은 거미줄과 독거미를 짜는 거대한 독거미의 어두운 소굴이 교차하는 곳이다. 거미줄에 닿거나 거미줄을 어지럽히는 아주 작은 방해라도 즉시 이 거대한 둥지에 있는 거미들이 본격적으로 튀어나오게 만듭니다.

7. 한참을 걸어가니 좀 더 선명하게 보였다. 높은 탑에는 여러 개의 나무 우리가 매달려 있습니다. 아, 이건 그냥 공개적으로 머리를 숙이는 것 아닌가요? 장자매는 깜짝 놀라서 몇 걸음 걸어가서 자세히 살펴본 후 나무 우리 안에는 피 묻은 사람의 머리가 들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8. 역 출구에서 엄중한 검사를 받았다. 장자매는 신분증을 꺼냈지만 헌병은 여전히 ​​수화물 목록을 확인했고, 이는 장자매가 완전히 가려져 있음을 분명히 알았다. 특히 심각한 백색 공포에. 운전자가 도중에 그들을 보호하지 않았다면 목적지에 도착하자마자 사고가 났을 수도 있습니다.

9. 점원은 18~19세의 동그란 얼굴의 청년으로, 키가 작고 강인해 보인다. 그는 수리점에서 전근된 천송린이다. 그는 공장을 떠난 뒤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고, 그가 점원이 되었다는 사실도 아무도 몰랐다. 그는 처음으로 이런 일에 익숙하지 않았고, 공장에서의 치열한 투쟁과 헤어진 후에는 더욱 외로움을 느꼈다. 그는 포공장의 형편에 대해 매우 염려하고 있었지만 그것에 대해 물어볼 수도 없었고 함부로 물어볼 수도 없었다. 불행하게도 이 서점은 단지 백업 연락소일 뿐이었고 라오쉬는 그곳에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항상 파티를 위해 일을 너무 적게 했다고 느꼈습니다.

10. 청강이 수리점에 왔습니다. 공장에는 황폐하고 황폐한 작업장이 몇 군데 있을 뿐이고 곳곳에 잡초가 자라고 있습니다. 수백 명의 노동자들이 자식들과 딸들을 데리고 낡은 방갈로에 빽빽이 들어차 있었고, 그들은 모두 항일전쟁 기간 동안 공장을 가지고 다른 지방에서 이주해 왔고, 그들은 월급을 받지 못했습니다. 임금은 한 푼. 이 혼란은 이제 청강에게 맡겨졌고, 그가 '관리'하고 싶은 것은 고철과 보내질 수 없는 수백 명의 실업자들이다.

11. 공산주의의 이상을 위해 희생해야 한다면 우리 각자는 얼굴빛이 변하지 않고, 심장이 뛰지 않고 그렇게 해야 하며,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12. 홍옌의 정신은 무엇인가? 홍암정신은 저우언라이 동지로 대표되는 로세대 프롤레타리아 혁명가, 공산주의자, 혁명가들이 격동의 투쟁시기에 형성한 '애국, 투쟁, 단결, 헌신'의 혁명정신이다.

13. 유시양 등 일부 동지들은 사망했지만, 인민해방군 포병의 요란한 소리와 함께 더 많은 동지들이 마침내 마귀의 동굴에서 뛰쳐나와 찬란한 새벽을 맞이했습니다!

14. 그는 자신을 따라오는 '꼬리'가 없는지 확인하면서 침착하게 몇 거리를 돌린 후 곧장 대추안 은행 5번 기숙사를 향해 걸어갔습니다. 이곳은 도심 근처의 주거 지역으로, 길가에는 나무가 가득하고, 새해에는 거리에 보행자가 거의 없습니다. 그는 손을 뻗어 벨을 눌렀다. 잠시 기다린 후, 어두운 문이 천천히 열렸다. 남색 서지 슈트와 코트를 입은 중년 남성이 문 앞에 나타났다. 그는 Yu Xinjiang을 보고 살짝 고개를 끄덕이며 그를 들여보냈습니다. 문을 닫기 전에 나는 습관적으로 거리의 움직임을 살펴보았다.

15. 책상 위에는 책상 스탠드가 빛나고 있다. 두꺼운 체격과 검은 얼굴, 깔끔한 면도, 두꺼운 눈썹, 큰 눈, 뚱뚱한 턱을 가진 중년 남성이 앉아 있다. 회전 의자. 붓을 쥔 손은 공문서 위로 붓을 흔들고 있었다. 그는 마약 네트워크 전체의 모든 활동을 통제하는 핵심 인물이다. 노란 베이즈 제복의 깃에 박힌 금빛 매화가 빛 아래서 찬란하게 빛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