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80년대 이후'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그냥 1980년 이후에 태어난 사람들인 것 같은데요?

'80년대 이후'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그냥 1980년 이후에 태어난 사람들인 것 같은데요?

1 : 바이두 포스트 80년대 바 /f?kw=80BAF3 2 : 세계 최대 포스트 80세대 소통의 장 2 : 80은 1980년대, 포스트 80세대를 가리킨다. 1980년 이후 출생자를 말합니다. 요즘에는 1980년대 이후에 태어난 소년 소녀들이 일찍부터 책을 쓰거나 연기를 하거나 노래를 부르는 현상을 '포스트 80년대 현상'이라고 합니다. , “1980년대 이후의 글쓰기”. 1980년대에 태어난 작가들은 오늘날 문학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열정적인 문학 세력이다. 1980년대 출생 캐릭터: Han Han, Guo Jingming, Chunshu, Li Ziyue, Ma Ning, Xiaofan, Han Han, Su De 등 80년대 이후 세대에는 문학뿐만 아니라 1980년대 이후 태어난 연예인, 운동선수, 일반인들도 포함된다. 80년대 이후 세대에는 '파오바오닷컴:리샹', '나는 80년대 이후 세대: 열매를 누가 아는가' 등으로 대표되는 신흥 IT 및 미디어 엘리트도 포함된다. 포스트 80세대에 대한 최신 설명: 포스트 80년대의 문자적 의미는 1980년 이후에 태어난 사람들이다. 그러나 온라인 문학의 발전으로 볼 때 포스트 80년대 세대는 구체적으로 이 시대의 지식인을 지칭한다. 사람들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전문적인 수준을 가지고 있지만, 사회적인 것은 그것을 받아들일 수 있을 만큼 발전하지 않았고, 일찍 도착한 계급이다. 이 계층은 몇 년 안에 실업자 또는 준실업자가 될 것이다. 사회학자들은 2차 세계대전 이후 10년을 연구의 무대로 나눈다. 포스트 80년대 세대는 1980년에서 1989년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이다. 미국에서도 이 세대를 Y3세대라고 부른다. 포스트 80년대 문학 포스트 80년대는 문학가이다. 소위 포스트 80년대 작가란 1980년대에 태어난 젊은 작가 집단을 말하며, 인터넷을 주요 창작 매체로, 상업적 관심을 주요 목적으로 삼는다. 이들 작품의 예술적 개념과 의미는 다음과 같다. 도시와 젊음을 주제로." - 유명학자 한한 현재 1980년대 출생 작가들의 대다수는 아직 학업 기간에 머물고 있다. 글쓰기 승화의 열쇠. 80년대 이후 문학이 주류 문학계에서 점점 더 인정을 받고 있지만, '꽃의 도시', '상하이 문학', '인민문학' 등 주류 출판물에서는 다수의 작품을 발표했다. 하지만 결국 문학은 그 고유의 질감과 요구사항이 있어야 하고, 그 세대에 대한 평가 기준을 낮출 수는 없습니다. 이때 1980년대 출생자들에게 문학의 실천과 상하의 구별은 재능과 결단력을 모두 요구하며 특히 침묵과 사고, 독서가 중요하다. 저자는 전통적인 역사와 문화, 시대정신, 현대의 사회심리학, 기초이론 등을 이해하고 숙달하는 것이 효과적인 글쓰기 자원의 형성을 촉진하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필요하다고 믿는다. 이 유혹의 시대에 필요한 독립과 절제를 유지할 수 있는 사람, 끊임없이 자신을 초월하고 부정할 수 있는 사람, 내면의 순수함을 유지하며 끝까지 문학 창작을 수행할 수 있는 사람은 진정으로 문학계에 당당히 설 수 있을 것이다.” 포스트 80년대'는 아니다. 문학적 개념은 시장과 사업적 추측에 의해 만들어진 개념이다. 당신이 이 개념에 포함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실제 문학은 연도별로 구분되지 않습니다. 작가는 어떤 장르로 분류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작가는 예술적 독특함을 추구하기 때문입니다. 장르를 나누고 개념을 묘사하는 것은 비평가나 출판사가 기꺼이 하는 일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두 사람 모두에게 이익이 되기 때문입니다. 전자는 학문적 편의이고, 후자는 경제적 관심 경향이다. 현재 1980년대 출생한 작가들의 대다수는 아직 학업기간에 머물고 있다. 삶의 축적과 글쓰기 능력의 함양, 문학적 성취도의 향상이 글쓰기 승화의 관건이다. 80년대 이후 문학이 주류 문학계에서 점점 더 인정을 받고 있지만, '꽃의 도시', '상하이 문학', '인민문학' 등 주류 출판물에서는 다수의 작품을 발표했다. 하지만 결국 문학은 그 고유의 질감과 요구사항이 있어야 하고, 그 세대에 대한 평가 기준을 낮출 수는 없습니다. 이때 1980년대 출생자들에게 문학의 실천과 우열의 구별은 재능과 결단력을 모두 요구하며 특히 침묵과 사고, 독서가 중요하다. 저자는 전통적인 역사와 문화, 시대정신, 현대의 사회심리학, 기초이론 등을 이해하고 숙달하는 것이 효과적인 글쓰기 자원의 형성을 촉진하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필요하다고 믿는다.

동시에 솔직함을 과시하는 것은 좋지만, 너무 솔직하고 서정적이라면 필연적으로 허세가 되고 진실이 왜곡될 수 있다. 언어는 자유와 방종을 추구하지만, 어떤 면에서는 거칠고 엉성하기도 하다. 1980년대 출생자들의 창작물에 대한 젊은 독자들의 사랑과 감탄은 그 세대의 문화심리, 행동문화, 생활여건 등을 반영하기도 한다. 마샹우는 1980년대에 태어난 젊은 독자들에게 창작물은 '우리에 대해 쓴다'는 것을 생생하게 지적했다. 1980년대에 태어난 작가들은 젊은 손을 이용해 젊음에 대해 글을 씁니다. 이것은 "그들이 우리에 대해 쓴다"와는 다릅니다. 여기서 그들은 이전 세대의 전문 작가를 말합니다. "그들이 우리에 대해 쓴다"와 비교할 때 "우리는 우리에 대해 쓴다"는 분명히 "우리"에게 더 수용 가능하고 존중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에 대해 쓴다"는 것이 "그들이 우리에 대해 쓴다"는 것보다 실제로 더 솔직하고 청년 생활에 더 가깝고 젊은이들의 목소리를 더 잘 반영하지만, 이러한 "우리"의 삶의 경험과 문화적 축적은 풍부하지 않고 , 이성적이기보다는 열정적인 것처럼 보이는 경우가 많으며, 작품의 깊이가 제한되어 있어 청소년기의 심리적, 정서적 변화에 대한 객관적이고 이성적인 분석이 어렵고, 주제 선정도 엇갈릴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일부 작품은 청소년기의 혼란과 혼돈을 지나치게 노출시키고, 심지어 일부 적나라한 성적인 묘사조차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미성숙하고 아직 가치관이 형성되고 있는 어린 학생들에게 불리한 지도와 방향으로 이어질 수 있다. . 이것은 Ma Xiangwu가 깊이 걱정하는 것입니다. 벌거벗은 말의 카니발에 빠져들고, 고요한 밤에 극도로 신나고, 지친 몸을 새벽으로 질질 끌며! 분주하고 시끄러운 환경 속에서 진정으로 조용히 글을 쓰는 것은 불가능하다. 열병과 성급함, 추구 속에서. 이 사람들은 떠들썩하게 문학의 궁전을 향해 나아갔지만, 그들은 당황스럽고 그림자 속에 살고 있다. 그리고 문학의 순수성이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이른바 '80년대 이후 세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