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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해상도 블록버스터를 합성하는 방법

소개: 최근 몇 년 동안 디지털 카메라 픽셀이 상당히 비약적으로 발전했습니다. 캐논의 5천만 픽셀과 1억 픽셀이 넘는 페이즈원 센서는 정말 인상적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SLR을 구입한 후 10년 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실제로 자랑이 아니라는 것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과거에 구입한 천만 위안이 조금 넘는 SLR 카메라로 놀라운 초고해상도 사진을 만들 수 있을까? 고해상도 블록버스터를 합성하는 방법을 살펴보자! 고해상도 사진 고해상도 사진과 일반 파노라마 사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모바일 파노라마 사진이 대중화되기 전에는 아주 길거나 높은 사진이 어떻게 생성되는지 다들 모르실 텐데요. 카메라를 따라가는 방법 방향으로 이동하면서 촬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포인트 앤 슛 파노라마 사진에는 치명적인 결함이 있습니다. 즉, 사진에는 노출 기회가 단 한 번뿐이라는 것입니다. 즉, 장면 환경은 밝고 어두우며 한 장면에서 그 중 하나만 고려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휴대폰에는 파노라마 촬영 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 소개할 단일 사진 파노라마 스티칭 방법은 포인트 앤 슛 파노라마보다 훨씬 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단일 사진을 노출 후 보정한 다음 함께 연결하여 궁극적으로 더 크고 선명한 파노라마 사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은 똑딱이 파노라마 사진 촬영 과정에서 빠르게 움직이는 물체가 나타나면 성공률이 크게 떨어진다는 점입니다. 단일 이미지를 연결하면 이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휴대폰에서 파노라마 사진의 길이는 제한될 것입니다

사실 합성 사진의 가장 큰 의미는 많은 고정 초점 사용자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외출할 때 50mm 고정초점 렌즈만 가지고 갔기 때문에 풍경 사진을 찍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좋은 풍경은 자주 오지 않죠. 핸드폰을 꺼내서 사진만 찍을 수 있다는 게 사실인가요? 이때 고해상도 사진을 연결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다음으로는 작가의 경험을 바탕으로 접합 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고해상도 사진 연결: 단 한 단계

파노라마 사진 연결 작업을 해본 대부분의 친구들은 Photoshop의 Photomerge가 매우 강력하고 포괄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물론, 사용하기 전에 여러 장의 사진을 능숙하게 찍어 가로 또는 세로로 결합해야 합니다. 저자는 캔톤 타워(Canton Tower) 촬영을 예로 들어 설명합니다.

PS와 함께 제공되는 Photomerge 합성 사진

저자는 50mm 고정 초점 렌즈를 사용하여 Canton Tower 지상에서 위쪽으로 촬영했지만 사진의 1/3만 캡처할 수 있었습니다. 한 번에 전체 타워. 그리고 똑똑한 학생들은 모두 상향 샷과 평면 샷의 시각적 차이가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광저우 타워의 최종 파노라마 뷰는 평면 샷과 확실히 다를 것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날 수 있는 날개가 없기 때문에 지상에서 위에서 아래로 바라보는 시뮬레이션된 시각적 사진으로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촬영된 세 장의 사진에는 컴퓨터가 접합 부분만 인식할 수 있도록 매우 명확하게 겹치는 위치가 있어야 합니다.

지상에서 사진 3장(탑의 세 부분)을 찍습니다.

컴퓨터에서 Photoshop을 열고 Photomerge를 사용하여 RAW 형식의 사진 3장을 열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합성.

합성 시간은 컴퓨터의 프로세서 성능에 따라 다릅니다. 제가 사용한 카메라로 캡쳐한 해상도는 4288~2428(현재 일부 휴대폰보다 낮음)에 불과하며, 처리 시간은 10초 이내에 완료될 수 있습니다.

생성된 사진 자체에도 '작은 허리'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렌즈로 촬영한 사진은 가장자리 부분에 왜곡이 생기고, 그 왜곡의 일부가 다른 위치의 시작점으로 활용되어 필연적으로 전체 사진이 삭제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풍경만 중앙에 유지합니다(자르기 도구를 사용하여 초과 부분을 제거할 수 있음). 최종 결과는 최대 길이가 9282픽셀인 매우 선명한 사진입니다.

원본 사진에서도 회색빛 날씨가 보이는데 사진이 칙칙하네요. 모든 색상 교정 방법과 선명도 향상, 노이즈 감소 방법을 사용하여 사진에 표현력을 더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간결한 텍스트를 추가하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모멘트에 공유하고 사진을 파기하면 느낌이 달라지나요? 사진을 너무 압축한다고 모멘트를 비난할 일은 절대 없을 것입니다. (원본 이미지를 보려면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후반 작업의 필요성을 언급할 때마다 모두에게 무손실 RAW로 촬영하라고 상기시키는 이유는 생성된 결과를 보면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에. JPG 형식으로 보존할 수 있는 디테일은 실제로 극소수에 불과하며 후처리를 통해 수정하면 필연적으로 무너지게 됩니다.

어쨌든, 실제로 사진 후반 작업을 할 계획이 없고 집 컴퓨터에 하드 드라이브 공간이 많지 않다면 JPG 형식으로 사진을 찍으라는 점을 이해하면 됩니다. 후반 작업의 즐거움을 더 즐기려면 무손실 형식인 RAW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작가가 늘 고수해 온 개념을 다시 한 번 표현한다. “기존 카메라의 성능을 200% 활용하지도 않고, 카메라를 다시 교체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어찌 부끄러울 수 있겠는가?” .

요약:

실제로 오래된 카메라는 사용자 경험이나 기능 면에서 새 디지털 카메라만큼 좋지는 않지만, 10년 전의 오래된 카메라조차도 여전히 가장 완벽하고 단순한 느낌을 줍니다. 촬영 기능. 동시에, 오늘날의 카메라는 픽셀이 매우 높고 선명하지만 스티칭할 필요가 없어 편리합니다. 정말로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어떻게 기존 카메라가 새 카메라에게 질 수 있겠습니까? 이 기사를 읽은 후 모두가 파노라마 스티칭의 촬영 경험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