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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판의 'Peach Color'는 무슨 내용인가요?

줄거리

30년 동안 먼지가 쌓인 아파트에서 미모의 홍콩 부동산 중개인(장샤오후이 분)과 우아한 일본인 아가씨(마츠바타 케이코 분)가 이야기를 나눈다. , 그리고 우울한 사진작가 쇼와 넋을 잃은 경찰(오가롱)을 둘러싼 한국의 미스터리한 소녀(하리수)가 사활을 건 사랑 이야기의 연속...

화장기 없는 화푸

'복숭아색'은 짙은 화장을 한 얼굴이다. 그림은 눈부신 먹과 색채로 극도로 고급스럽고, 마치 어떤 화려한 고질병에 걸린 듯 온통 엉뚱한 색의 커다란 덩어리들이 제멋대로 번져 있고 이미지들이 제멋대로 번져 있다. 양판은 감독일 뿐만 아니라 그림을 그리는 데에도 주저하지 않는 화가이기도 하다. 어떤 의미에서 그에게 카메라는 캔버스와도 같다. 이는 하릭슈가 방에서 혼자 연인을 기다리는 장면에서 볼 수 있는데, 여자의 크림빛 볼에 주홍색 연지가 흠뻑 젖어 가슴을 덮고 있다. 호랑이 모양의 좌석에 있는 검은색과 노란색 반점이 패턴을 반영합니다. 호랑이는 백수의 왕으로 좌석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입을 벌리고 있는 호랑이의 머리가 팔걸이로 되어 있습니다. 이는 물론 섹스와 관련된 위험 신호이며, 여성의 통제력과 주도력은 명백히 드러납니다. 밝은 빨간색 침대 시트는 어렴풋하게 초대와 소동으로 가득 차 있어 다음 순간 폭풍이 다가오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가느다란 줄기와 잎을 가진 꽃등은 화장거울의 굴절로 인해 흐릿한 후광을 발산하며, 연인이 몸에 가까이 다가가면 가슴이 답답하고 답답한 것처럼 방이 더욱 비좁고 혼잡해지는 느낌을 준다. 테이블 위 흩날리지만 정갈한 가구들이 정교하고 고가이다. 여자의 긴 검은 머리카락이 벌거벗은 등 아래로 흘러내려 평화로워 보였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온갖 종류의 특정 열정과 모든 종류의 불확실한 욕망이 있는 에로틱한 순환을 위한 공간을 성공적으로 설정했습니다. 이후 여성들이 등장하는 방에는 가구, 커튼, 벽 등 주요 상징물들이 모두 깊고 따뜻한 색상으로 접목되어 있었는데, 특히 빨간색이 압도적이었다. '피치 컬러' 속 여성이라면 누구나 다양한 컬러의 드레스를 입고 방 안을 오가며 아름다운 미소를 짓고 있어 눈부신 조합이자 따뜻한 융합이다.

'복숭아 색'의 미녀들의 얼굴은 모두 알몸이고 복숭아 자두처럼 화려하며 아이스 실버 또는 아이스 블루 아이 섀도우와 주홍색 립글로스 아래 장밋빛 뺨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카락은 헤어스프레이를 사용해 관자놀이까지 높게 스타일링하거나 귀 주위로 아름답게 컬링하거나 어깨에 자연스럽게 늘어뜨립니다. 때로는 큰 무늬의 귀걸이와 얇은 하이힐을 신는 경우도 있다. 몸은 화려한 가닥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마쓰사카 케이코의 의상 중 하나는 연한 녹색의 로우컷 쇼트 스커트, 작은 스탠드 칼라가 달린 치파오, 바깥쪽에 보라색 꽃이 달린 타이트한 튤입니다. 그녀의 손톱은 반짝이고 봄이 아름답습니다.

'복숭아'에서 남자가 등장하는 장면은 전혀 다르다. 양판은 더 이상 그림처럼 매혹적이지 않았으나 손가락에 납가루를 묻힌 채 나무 연필을 쥐고 있는 것처럼 갑자기 조용해졌고, 가벼운 비처럼 바스락거리는 소리 속에서 스케치를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쇼의 턱에 난 수염과 편안한 흰색 조끼 등 모든 것이 너무 단순하고 차분합니다. 밝은 조명 속에서 마주한 두 사람, 낙엽이 가득한 땅 위에 서서 위를 올려다보는 우가룡, 방에서 혼자 촬영하는 쇼... 양판이 남자를 그릴 때, 그는 밝고 밝으며 군더더기 없는 색으로, 일부는 가장 부드럽고 가장 확실한 조합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그 모호함과 유혹의 분자가 여전히 넘쳐 흐르고 흐르는 것을 막지 못합니다. 마치 폭우 후 푸른 풀 냄새처럼 모든 것이 발효되고 양조됩니다. 준비되지 않은 몰입.

그림으로 보는 봄의 풍경

시선을 사로잡는 전광판이 횡단 터널을 뽐내고 있을 때, '복숭아색'에 부풀어 오른 욕망은 이미 대중에게 가려움을 뻗치고 있었다. .손가락. 그림에서는 얼굴은 생략하고 몸통만 남겨둔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디자이너의 천재성이다. 사람이 정욕에 잠식되면 얼굴이 걷잡을 수 없이 일그러지고 경련을 일으키게 되는데, 이는 일종의 원죄와도 같이 가장 은밀하고 순수하며 추악한 것입니다. 남은 순수한 피지컬 퍼포먼스는 더욱 무대다운 매력을 발산한다. 여자가 일으켜 세운 긴 다리, 스커트 밑으로 어렴풋이 스며드는 봄빛, 그리고 타이트하고 얇은 로브는 어떤 남자라도 피를 솟구치게 만든다. 그녀는 벽에 기대어 있다. 이는 자신의 마음에 의지한다는 비유이다. 물론 이러한 자부심이 어디서 나오는지 알 수는 없지만, 그녀는 자신이 전반적인 상황을 통제하고 있다는 확신을 갖고 있다. 새빨간 하이힐은 위험하고 열정적인 신호이며, 굽이 너무 가늘어서 부러질 것 같다. 그녀는 거의 도발적인 태도로 그 남자를 바라보았다. 남자의 몸은 약간 구부러져 있고 가장 적절한 무게 중심과 지지력이 없으며 그의 기질은 자연스럽게 이완되지 않고 여자의 무릎에 놓여 있으며 강하지 않고 주저하는 것처럼 보이며 저항하려는 욕구를 전달하지만 환영합니다. . 메시지. 이 장면에서 명확하게 드러나는 것은 사냥꾼과 먹이 사이의 관계이며, 양측 모두 기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쓰자카 케이코와 장샤오후이의 반가운 비파 장면은 기대만큼은 아니었지만, 오히려 두 여자의 모습은 뼛속까지 매력적이었다. 그녀를 만졌을 때 Song Yingzhang의 얼굴에 나타난 흥분과 관대함은 Zhang의 의심과 망설임과 극명한 대조를 이루었습니다. 운명의 나이를 넘긴 송씨는 여전히 늙고 뜨겁고, 보헤미안적인 행동은 거부할 수 없는 스타일이 됐다. 그리고 예쁜 단발 머리와 검은색 멜빵 스커트를 입은 장(張)은 마치 사랑에 빠진 어린 소녀처럼 기형적이고 자극적인 정욕의 유혹에 직면할 때 조심하지만 마음 속으로는 영광스러운 연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 주저 없이 뛰어들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영애(Young Love)'의 인쯔웨이(Yin Ziwei)든, '어린 소녀일기(Diary of a Young Girl)'의 탕호광(Tang Haoguang), '정원의 꿈(A Dream in the Garden)'의 다니엘 우(Daniel Wu), '여왕(The Queen)'의 린웨량(Lin Weiliang)과 미국 선원들 of the Streets"... - 이 잘생기고 키가 크고 근육질인 배우들은 모두 양판의 영화에서 아름다운 몸매를 보여줬고, 양판 역시 이러한 강렬한 개인의 미학을 영화의 전반적인 분위기, 즉 열정과 열정에 스며들게 했다. 거의 원시적인 사랑 장면과 샤워 중 약간의 장난기가 있습니다. <소녀의 일기>처럼 순수한 영화에서도 주인공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잡기 위해 의도적으로 해변, 수영장, 댄스 스튜디오 등의 장면을 설정합니다. .보디빌딩. 그러나 이후의 야성적인 모습에 비하면 당시의 모습은 여전히 ​​매우 화창하고 단순해 보였지만, 이미 어느 정도 방종한 집착을 보여주고 있다. 물론 이들 신인의 대부분은 모델로 탄생했고, 그들이 스크린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한 것도 바로 이곳에서였다. 양판의 최근 영화에서 여러 차례 성우를 맡은 브리짓 린은 '복숭아'에서 일본 슈퍼모델 쇼의 미래 전망에 대해 더욱 낙관적이다. 그러나 이전 스포츠맨과 비교하면 이 일본 ​​모델은 수염을 기르고 다케노우치 유타카와 상당히 비슷해 보이지만 전반적으로 그는 여전히 너무 깨끗하고 마른 느낌입니다. 또 다른 배우 우가룡은 양판 영화 속 전형적인 남성 캐릭터로, 탄탄한 팔과 탄탄한 어깨, 넓은 가슴 근육이 남성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비록 그의 아버지 우야오한(Wu Yaohan)이 현재 역할로 전환하기 전에 그가 남자 주연을 맡아 열정적인 장면이 많은 것을 반대한 적이 있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우자룽(Wu Jialong)의 이전 사진을 보면 알몸이 그의 첫 경험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그가 이 극도로 논란이 많은 영화에서 자리를 잡기 위해 자신의 몸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하기는 어렵다.

그러나 남성에 비해 양판의 여성에 대한 미적 감상은 항상 덜 명확하고 독특했으며, 특히 초창기에는 매기 청(Maggie Cheung), 종 추홍(Zhong Chuhong)과 같은 현재의 유명 인사들에게도 인기를 얻었습니다. 유명인사들이었지만 당시 그들의 이미지 형성과 캐릭터 묘사는 주로 영화 자체의 스토리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그의 스타일링이 더욱 다채로워진 것은 '악마의 여왕' 이후부터다. 복잡하고 화려한 실내 장식, 화려하고 포화된 가발, 진한 메이크업 등이 눈길을 사로잡는 과장되고 변화무쌍한 의상 등은 또 다른 오페라 같은 아름다움과 고혹을 선사한다. 또한 양판은 간간히 레트로 취향을 드러내기도 한다. 예를 들어 '소녀일기'에 등장한 에어백 달린 향수 분사기는 '마왕'에서도 활용됐다. 비록 작은 디테일일 뿐이고, <소녀일기>에서는 의도치 않았을 수도 있지만, <마왕길>에서는 뭔가 숨은 의도가 있다고 해야 할 것 같다. 영화의 악령. 이번에 탄생한 '피치 컬러'는 이 스타일을 한층 더 발전시킨 것임이 분명하다. 장샤오휘, 마츠자카 케이코, 카와리슈 등 취향이 다른 세 여성이 다양한 스타일로 등장하는 것만으로도 화면 전체를 불붙이기 충분하다. 하지만 '여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외모가 있다'는 말처럼, 진정한 사랑을 잃어버린 그들의 소외된 화장 같은 얼굴과 그 뒤에 감춰진 해로움에 대한 두려움 역시 한없이 답답하다. 짙은 화장의 바래짐과 무너짐은 엄청난 긴장감으로 또 다른 세계가 터지는 것을 비유한다.

양판 삼색

양판은 홍콩, 중국, 대만에서 자랐으며, 어린 시절 세인트 폴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그는 어려서 영화와 사진을 전공하기 위해 유럽과 미국을 여행했습니다. 그의 초기 사진 작품(예: "사진가의 거울을 통한 파리", "청춘 여행" 등)에는 중국과 서양이 혼합된 그의 방황하는 기질과 인본주의적인 분위기가 충분히 반영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후 시작된 영화감독으로서의 그의 경력은 이 기간 동안 그의 진정한 자질을 이어받아 이어갔다.

'소녀의 일기'는 양판, 진완휘 등 많은 창작진이 '처음'으로 한 남자와 여자의 소박한 만남, 사랑, 이별을 그린 작품이다. 실내외 모두 사용 가능하며, 강렬한 조명과 함께 동화 같은 예술적 컨셉이 탄생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 후 양판의 영화는 오랫동안 미학적, 로맨틱한 스타일로 영화계에서 유명해졌다. 그와 Yi Shu가 공동 제작한 "The Story of a Rose", "Golden Years"와 같은 영화는 당시 홍콩에서 인기 있는 사랑의 고전이기도 했습니다. 시리즈라고 할 수 있겠네요. 당시 많은 여성들이 그를 차밍 왕자의 본보기로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 영화의 외부 환경의 변화인지, 아니면 양판의 개인적인 마음의 조용한 변화인지는 알 수 없지만, 그의 영화 스타일은 큰 반항과 전복을 겪었다. 이성애와 비정상적 사랑('매소봉의 사랑', '정원의 꿈' 등)이 갑자기 그의 관심과 불안의 초점이 됐다. 그러나 양판의 영화에 익숙한 사람들이라면 이 영화들이 그가 첸과 협력한 <악마거리>의 예술적 기법과 영화의 질감 면에서 이전의 '동화'나 '에세이'보다 더 성숙하고 책임감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궈, '여왕'은 이 특별한 시대의 가장 보기 드문 걸작이다. 기술적인 면에서 장면 구성과 캐릭터 설정이 더 복잡하고 사고와 감정 면에서도 이전의 젊음과 날씬함을 뛰어넘어 유난히 두텁고 깊어진다. 배우들이 모두 무명배우이거나 비전문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이미지는 모두 유난히 충만하고 현실적이다. 드라마 속 양식화된 인물이든, 순수하고 명랑하며 자립심이 강한 앨리안이든 그들은 모두 삶의 질과 수준이 제각기 다르다. Black Street는 소외된 공동체이지만 혼란스러운 삶과 기이한 현상 뒤에서 Xiaolian은 마침내 삶의 다른 의미를 보게 됩니다.

양판은 다작의 감독은 아니지만 한편으로는 자신의 예술적 스타일에서 디테일과 완성도를 추구하는 반면, 그는 창작 기간을 거친 후 종종 변신을 겪는다. 플랫폼 시대, 그렇다면 이전 시대를 '본색'과 '이색' 시대로 요약한다면, '복숭아색'은 이전 사랑의 또 다른 표현을 의미하지만, 아마도 지금은 그럴 것이라고 한다. Yang Fan 자신 또는 홍콩 영화를위한 새로운 시대를 창조하십시오. '사랑의 시대'에는 아직 이르지만 적어도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은 이러한 고품질 창작물이 홍콩의 사랑에 나타나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영화 산업. 이를 바탕으로 한국 로맨스 영화의 흥행을 더욱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