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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영화 제목이 뭔지 알려주실 분 계신가요?

엘라스 1997

감독: 루이스 갈보 텔레스

주연:

미우-미우

카르멘 마우라

마르테 켈러

장르: 로맨스/드라마/코미디

더 많은 외국 영화 제목:

엘라스

Três Desejos, Os

여성

시간: 115분 / 아르헨티나: 98분 / 일본: 98분

국가/지역: 벨기에/프랑스/룩셈부르크/ 포르투갈/스페인/스위스

대화 언어: 프랑스어/포르투갈어

출판사: Cine 3

발매일: 1997년 10월 17일, 룩셈부르크

줄거리 요약: 페드로 알모도바르의 렌즈 아래에 있는 여성들처럼 이 영화도 5인의 삶을 매우 현실적으로 그린다. 실망과 고난 사이에 있는 스페인 여성의 이미지는 모두 더 이상 젊지 않은 중년이지만, 그들의 이야기는 여전히 흥미롭고 감동적이다. TV 뷰티쇼 진행자인 린다에게는 자주 모여서 서로의 삶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아주 좋은 친구들이 네 명 있는데, 그중에는 미혼 대학교수, 게이 미용실 주인, 음탕한 여자 스타, 그리고 이혼한 우울한 여자가 있다. .

[이 단락 편집] 미국 영화

The Women(2008)The Women(2008)

더 많은 중국 영화: 女我Largest

다른 외국 영화 제목: 나이셋....핀란드

영화 유형: 드라마/코미디

국가/지역: 미국

대화 언어: 영어

색상: 컬러

형식: 35mm 와이드스크린 시스템

믹싱: SDDS / DTS / Dolby Digital Surround Sound

MPAA 등급: 등급 성 관련 자료, 언어, 일부 약물 사용 및 단기 흡연은 PG-13입니다.

등급: 미국: PG-13 / 핀란드: K-11

제작 비용: $16,500,000/ 예상

촬영일: 2007년 8월 6일 -

필름 형식: 35mm

인쇄 형식: 35mm

[편집 이 문단]〖캐스트 앤 크루〗

감독: 다이앤 잉글리시

각본가:

다이앤 잉글리쉬....(각본)

클레어 부스 루스....(연극)

아니타 루스 ....(1939 각본) 및

제인 머핀 ....(1939 각본)

출연:

멕 라이언 ....메리 헤인즈

아네트 베닝 ....실비아 파울러

에바 멘데스 .... 크리스탈 Allen

[이 단락 편집]〖발매일〗

미국 2008년 9월 12일

영국 2008년 9월 1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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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헨티나 2008년 10월 9일

폴란드 2008년 10월 10일

이탈리아 이탈리아 2008년 10월 17일

노르웨이 2008년 11월 14일

네덜란드 2008년 11월 27일

독일 2008년 12월 11일

핀란드 핀란드 2008년 12월

프랑스 2009년 1월 28일

[편집 이 단락]〖줄거리〗

금융산업이 극도로 발전한 도시 뉴욕 맨해튼의 인쇄 및 패션 산업에서 메리 헤인즈(멕 라이언 분)는 모든 것을 갖춘 것처럼 보인다. 아름다운 집, 부유한 금융가 남편, 사랑스러운 딸, 그리고 자신의 경력 - 그녀는 아버지의 의류 회사에서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으며 함께 이야기하고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자매" 그룹이 있습니다. 우아한 싱글 잡지 편집자이자 패션 평론가인 실비아 파울러(아네트) 베닝), 여자친구를 시어머니처럼 대하는 에디 코헨(데보라 메싱), 그리고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유머러스한 수필가 알렉스 피셔(제이다...) 핀켓 스미스 지음).

메리의 아름다운 삶은 삭스 피프스 애비뉴 백화점의 아름다운 살롱에서 망가졌다. 메리 헤인즈의 가장 친한 친구는 매니큐리스트 타냐(데비 마자 분)로부터 메리의 남편이 요염한 향수 판매원과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이름은 크리스탈 앨런(에바 멘데스).

Mary에게 이것은 청천벽력이었습니다. 그러나 메리의 감정적 고통은 거기서 끝나지 않았다. 실비아는 잡지를 구하기 위해 서슴지 않고 친구 메리와 남편 사이의 비밀을 월스트리트의 결혼을 폭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던 유명 칼럼니스트 베일리 스미스에게 폭로했다. 단서를 찾는 사람은 경력과 친구 중에서 전자를 선택했습니다. 자매의 관계는 이러한 변화에 직면하면서 그들의 감정적인 삶을 되돌아보기 시작했다...

[이 단락 편집]〖비하인드〗

조지 쿠커의 걸작을 리메이크한

1939년 조지 쿠커 감독, 클레이 부스 루스 각본, MGM 필름스 제작으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작품. 한 리뷰 작성: "할리우드의 전설적인 '여성' 감독인 조지 쿠커(George Cukor)는 클레이 부스 루스(Clay Booth Luce)의 원작을 대히트 영화로 각색하기 위해 대규모 여성 배우 그룹을 모집했습니다. , 이 이야기는 의심스럽고 상호 적대적인 그룹을 중심으로 밀접하게 전개됩니다. 여성 사교계에서는 여학생 클럽의 평판을 망치는 코미디를 선보였습니다. 조지에서는 조안 크로포드(Joan Crawford)의 멋진 연기가 고전입니다.”

다이앤 잉글리시(Diane English)는 이전에 주로 텔레비전에서 일했습니다. 호평을 받은 시트콤 'The Bitch people'의 작가이자 프로듀서입니다. 1994년에 그녀는 조지 큐커(George Cukor)의 "The Women"이 리메이크되어야 한다는 비판적인 기사를 읽었고, 이는 그녀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깊은 생각에 빠지게 했습니다. "예전 버전의 영화가 또렷이 기억나고, 한 영화에 유명 여배우들이 이렇게 많이 나오는 걸 보고 얼마나 신났는지 기억도 나네요. 가장 즐거웠던 건 영화 전체에서 그 배우들을 한 명도 볼 수 없다는 점이었어요. '남자의 얼굴' 다이앤 잉글리시는 "하지만 동시에 이 영화에 나오는 좀 더 낡은 아이디어도 업데이트해야 한다는 걸 깨달았다"고 회상했다. 세기의 고전 코미디 <여자들>의 초심이 형성됐다. 많은 노력 끝에 마침내 이 소망이 이루어졌고, 이것이 잉글리쉬의 감독 데뷔작이기도 하다.

다이앤 잉글리쉬 감독의 신작 <우먼>은 1939년 <우먼>에 비해 새로운 시대적 특징을 갖게 될 것으로 보인다. 영어는 여성의 삶의 변화를 반영하면서도 원작 'Women'에서 여성의 지성, 생활 방식, 때로는 예의바르지 못한 양육 방식에 대한 묘사를 그대로 유지합니다. 조지 쿠커의 영화가 당시 사회의 '도시 여성'에 대한 혐오를 보여준다면, 다이앤 잉글리쉬의 영화는 현대 도시 여성의 낭만적이고 감성적인 면을 더욱 강조하고 감상의 관점에서 그 자체로 우뚝 선 모습을 보여준다. 현대의 '다각적인 이브'의 매력을 다각적이고 다층적으로 표현합니다.

새 버전은 독립적인 여성을 창조합니다

새 버전 '여성'의 여성은 더욱 입체적입니다. 그들은 전문성을 갖고 있으며 모두 자신의 직업에 있어서 전문가이며, 재정적으로 독립적이고 정신적으로 독립적입니다. 결혼했든 미혼이든 자신의 세계에서 재미를 찾고 발전의식을 유지하며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새 버전은 낙관적인 태도와 '작은 것에서 큰 것을 보는' 접근 방식으로 여성의 우여곡절을 이야기합니다.

각본가이자 감독이기도 한 다이앤 잉글리쉬는 “새로운 대본과 1939년판 <우먼>은 당시 도시 여성들을 직접적으로 손가락질하며 그들이 남자들의 뒤에서 우리는 최선을 다해 서로를 폄하하려고 노력하는데, 그러기 위해 여자들의 교활함과 깊은 지성, 믿을 수 없을 만큼 빠른 반사신경, 실용적인 지혜가 모두 드러난다… 여성을 동경하고 도시 여성을 감상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하기 때문에 이를 피하는 동시에 여성의 지혜와 영리함 등 원작의 본질도 담고 싶다”고 말했다. >다이앤·잉글리쉬의 영화는 구영화의 기본 틀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데, 유부녀 메리 헤인즈가 자신의 남편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주선을 중심으로 전개되지만, 다이앤 잉글리시는 이 노선을 확장해 영화의 범위를 확장시켰다. 여성들에게 메리의 "자매들"과 친척들에게 이야기하고 세대 격차, 결혼 문제, 성적 취향 등 우리가 생각해 봐야 할 더 많은 문제를 설명합니다.

아마도 Diane English는 George Cukor의 The Women에서 중요한 힌트를 얻어 Mary Haines의 가장 친한 친구인 Sylvia를 파울러의 캐릭터로 재구성합니다. George Cukor의 영화에서 Sylvia는 어디에서나 가십을 수집하고 퍼뜨리는 것을 좋아하는 완전한 "가십걸"입니다.

그러나 English는 Sylvia를 일류 잡지의 편집자, 낙관적인 미혼 여성, 대학 시절부터 Mary의 가장 친한 친구로 만들었습니다.

잉글리시는 자신의 의견에 따르면 "이 영화를 솔직한 두 여자의 사랑 이야기로 각색할 생각이다. 메리가 남편과 화해할 시간인가에만 초점을 맞춘 원작과 달리"라고 설명했다. 내 버전에서는 메리가 자신의 경력 때문에 친구들의 신뢰를 배반한 절친한 친구 실비아와 화해해야 할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1939년판 <여자들>에는 거의 130명에 가까운 여성 캐릭터가 등장하고, 배경을 풍성하게 하기 위해 셀 수 없이 많은 고양이와 개들이 소품으로 활용되지만 남자의 뒷모습은 찾아볼 수 없다. 2008년판 '여자'는 여전히 이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리메이크작에서 다이앤 잉글리쉬가 아무리 수술을 해도 절대 건드릴 수 없는 부분이 있는데, 바로 그 누구도 건드릴 수 없는 남자의 얼굴이다. 영화에 등장합니다.

[이 문단 편집]〖영화 하이라이트〗

·2006년 영화가 아직 최종 주인공을 확정하지 않았을 때, 아네트 베닝과 우마 서먼 메리 헤인즈와 크리스탈 앨런(Crystal Allen)이 각각 영화에 출연합니다.

· 리사 쿠드로와 앤 해서웨이가 영화에 출연한다는 소문이 돌았으나 최종 대본에는 그들이 의도했던 역할이 나오지 않았다.

·1970년대에도 '여자들'을 리메이크하고 싶어 제인 폰다, 바브라 스트라이샌드, 페이 더너웨이를 출연시키려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이는 결국 성사되지 못했다.

·신작 '우먼' 촬영 시 보스턴 공공도서관에서 촬영될 예정이며, 카메라에 담길 도서관에 전시된 남성들의 초상화는 모두 여성으로 대체되었지만 아이디어는 결코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1939년판 '여자들'처럼 이 영화에도 배우들은 모두 여성이다.

[이 문단 편집]〖멋진 대화〗

실비 파울러: 알고도 말하지 않았나요? 솔직히 말하면 너무 마음이 아팠어요.

실비아 파울러: 아시죠? 아직도 나한테 말 안 했어? 하나님께서 증언하시듯이 나는 지금 마음이 너무 아프다.

메리 헤인즈: 그 일은 당신에게 일어난 일이 아니라 나에게 일어난 일입니다!

메리 헤인즈: 다치셨나요? 이런 일은 당신이 아니라 나에게 일어났습니다!

에디 코헨: 알렉스, 더 말씀드리고 싶어요.

에디 코헨: 알렉스, 한 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게 있어요. 저는 이제 2인분을 먹고 있어요. 사람들(내가 임신했다는 뜻).

알렉스 피셔: 아, 어서.

알렉스 피셔: 아, 그렇지 않나요? !

실비 파울러: 맙소사.

실비 파울러: 맙소사? !

메리 헤인즈: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메리 헤인즈: 무슨 말을 하는 겁니까?

실비 파울러: Edie는 다시 최고가 아닙니다.

실비 파울러: Edie는 더 이상 "총각"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