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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중 파미쉬리 난수 방지에 대한 전체 가이드

이중 파미쉬리 난수와 싸워보는 건 어떨까요? 무작위 계산 기술은 어떻습니까? 의식이 그렇게 일치합니까? 사용하기 가장 좋은 무기는 무엇입니까? 다음으로, 편집자는 난수에 대한 포괄적인 가이드를 제공할 것입니다.

먼저 스킬 부분입니다. S에서 이 캐릭터의 3가지 액티브 스킬은 단독으로 사용하면 매우 약하지만, 3가지 액티브 스킬을 적절한 시기에 개방하면 매우 강력한 스킬이 됩니다. 스킬셋. 전체적으로 란슈의 가장 큰 장점은 단일 스킬이 아니라 스킬 그룹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란슈를 플레이하고 스킬을 주의 깊게 읽지 않고 무작위로 공을 떨어뜨리고 매치 3을 플레이하면 란슈가 해를 끼치지 않는다고 느낄 것입니다.

먼저 빨간 공은 난수의 첫 번째 스킬로, 스킬군에서 빨간 공의 주요 기능은 다수의 콤보를 형성하고 공간의 패시브를 발동시키는 것입니다. 주님. 일반적으로 콤보의 끝으로 사용됩니다.

노란 공은 란슈 스킬셋의 핵심 스킬로, 우선 숙련된 경우 스킬을 회피하기 위한 변위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왕복 변위 효과가 있습니다. 효과로 인해 란슈는 매우 높은 다단계 데미지를 갖게 되며, 빨간 공과 결합하여 높은 수의 콤보를 칠 수 있습니다. 빨간 공을 치면 몬스터의 혈액량이 실제로 절반으로 급격하게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손상의 원인은 노란색 공 표시입니다. 따라서 1과 3을 일치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슈퍼컴퓨터에 들어갈 때 먼저 노란색 공을 제거해야 합니다

파란색 공, DOT 피해로 인해 노란색 공의 표시가 지속적으로 발동되어 큰 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절 데미지량, 랜덤 등급이 SS에 도달하면 공을 맞힐 때 추가 데미지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노란색 공 이후에 BUFF 스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거리 직업인 란슈는 근접전보다 강력한 출력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근접 레벨의 AAOE도 가지고 있지만, 범위는 상대적으로 작지만 없는 것보다는 낫습니다. 마찬가지로 플랫 A도 노란색 볼 마크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노란색 볼이 많으면 노란색 볼을 걸어 플랫 A를 유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모든 캐릭터 중 가장 높은 배율을 갖는 스킬로, 난수 데미지의 최종 배율은 모든 캐릭터 중 가장 높습니다. 단, 일부 몬스터는 과잉 계산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카무가 과도하게 계산된 경우 등 일정 시간 동안 작은 무적이 발생하며 궁극기 지속 시간은 약 5S입니다. 5초 내에 발사할 수 있는 총알의 수는 피해에 승수를 곱한 값입니다. 그리고 닷지 CD를 드래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주 평범한 QTE는 결국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공격형 캐릭터의 QTE는 일반적입니다.

공격형 캐릭터의 일반적인 패시브는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다만, 방어구형 패시브를 쉬운 방법이 있는데, 데미지 효과를 위해서는 라인업이 2 대 1일 때 방어구 유형을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캐릭터는 범용 패시브를 가지고 있으며, 초반에 볼을 추가하는 설명은 없습니다

우주군주 리게의 핵심 패시브는 다수의 데미지를 가하면 노란색 볼 마크가 연결되어 더 무서운 데미지를 줍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트릭이 있습니다. 매치 3을 사용한 후 빨간 공을 사용하면 더 이상 빨간 공이 공중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레이저 캐논은 우주 군주의 피해로 간주됩니다. 즉, 3개를 매치한 후 빨간 공을 모은 후에는 빨간 공을 1개 매치하든, 빨간 공 3개를 매치하든 피해는 동일하며, 우주 군주가 발동되었을 때 매치 3을 사용하면 데미지가 동일하지 않습니다. Hannah의 2피스 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매치 3에는 25 데미지 보너스가 있지만 무작위 6성 무기로부터 우주 군주 데미지 보너스를 완벽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선장 스킬 중 상대적으로 뛰어난 피지컬 팀 공통이며 이동속도 10은 어느 정도의 이동속도를 좋아하는 분들이 리더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패시브 타겟 락킹 - 전기 : 란수의 더블 SS로 활성화되는 스킬로 파란 공의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능력을 지닌 매우 강력한 BUFF 스킬이라고 할 수 있으며, 란수의 후반 출력에 한계를 두는 패시브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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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 대상 잠금 표시: 란수 3S도 같은 방식으로 더블 S 스킬도 데미지를 증가시키지만 이번에는 그렇다. 20씩 증가할 정도로 무섭습니다. 후반에 란수의 출력 상한선을 정하는 패시브

패시브 전체 방향 고정: 랜덤 3S는 데미지의 30%인 패시브 스킬을 발동시킵니다. , 완전히 발동하고 싶다면 공을 얻는 것이 더 운이 좋습니다. 결국 스킬 세트로 3 개의 매치 3을 치고 싶다면 랜덤 스킬 세트의 출력 때문에 여전히 불가능합니다. 모드는 플랫 A형 공입니다.

슈퍼는 볼 버스트를 계산하므로 랜덤 스킬 데미지는 기본적으로 이러한 패시브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랜덤 슈퍼가 1-매치-3을 계산하고 Hannah가 1-매치-3을 계산할 때 빨간색 공 3개를 손에 쥐기만 하면 완벽하게 가능합니다. 3매치 3초를 발동시키며, 실패하더라도 3매치 패시브가 2겹으로 적용됩니다. 즉, S부터 SSS까지 임의의 숫자로 65%의 데미지 증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모든 캐릭터 중 가장 높은 별 증가량입니다. . 그렇기 때문에 게임 후반부에는 물리적인 한계가 아닌 난수가 출력 한계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는 개인적인 의견일 뿐입니다.

무기 추천

리게의 전용 6성 무기는 모든 캐릭터 중 평균이라고 할 수 밖에 없습니다. 특별히 좋은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Ming에 관해서는 Baiyue 카드를 포함한 모든 플레이어가 ***Ming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찾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Ming의 향상은 정말 엄청나고 무기 풀 확률도 높기 때문입니다. 실제 폭발률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영혼에 한 발, 더블 6성으로 한 발 모두 확률이 낮지 않은 이벤트입니다. 일반적으로 저장한 검은색 카드를 사용하여 더 적은 수의 캐릭터를 뽑고 무기를 먼저 뽑는 것은 게임에서 비용 효율적인 개선입니다.

의식 섹션

이 게임의 의식 선택은 매우 유연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BOSS 특성에 따라 다양한 의식 조합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매우 좋은 효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여기에는 난수에 더 적합한 몇 가지 의식이 있습니다. 다윈 4의 전쟁 지역 의식은 전쟁 지역의 모든 캐릭터에게 공통적으로 설명되지 않습니다.

여기서는 출력 인식에 대해서만 이야기합니다. 리 형제는 피해 인식과 보조 인식을 가져오지 않으며 이에 대해 설명하지 않습니다.

레벨 A 세트(칸드리나)는 리 형제가 의존하는 것입니다. 기술 출력 직업의 경우 리 형제가 이러한 의식을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다윈. 타이거밤 세트 중 하나지만, 공을 칭찬할 기회가 거의 없는 보스에게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슈퍼컴퓨터 공간에 의존하면 단숨에 스태킹을 완료할 수 있으므로 여전히 4피스를 권장합니다. 세트는 워존 AOE 세트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다른 카피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다윈세트와 함께 사용하시면 됩니다.

타이거밤 세트 중 하나인 4세트입니다. Qi Shuang 슈퍼컴퓨팅의 슈퍼컴퓨팅은 리거의 SSS 패시브 효과에 매우 적합하지만, 슈퍼컴퓨팅 진입 시 3의 첫 번째 샷에 주의하세요. 노란색 공을 한나의 3매치 두 번째 방법과 빨간 공을 맞춰보세요. 한 가지 방법으로 일치시키세요. 물론 3S 패시브가 있는 경우에는 여전히 매치 3을 사용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우주 군주 빨간 공의 메커니즘은 매치 3에서 데미지를 25만큼 증가시킬 수 없지만 Li Ge의 핵심 출력은 여전히 ​​노란색 공으로 표시되기 때문입니다. , 그래서 아프지 않습니다. 루즈한 매칭을 위해 2종세트가 아닌 한나의 4종세트만을 추천드립니다.

덤 세트, 궁극기 이동력을 높이는 의식 세트. 하지만 제한된 자원으로 인해 Dumb 세트 세트를 만들어 이점을 테스트하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나 Station B의 몇몇 보스는 36S Quick Kill Awareness 10의 Dumb 4피스 세트를 업로드했습니다. 그러니 적어도 레이싱 측면에서는 리게가 엄청난 궁극기를 활용해 아웃풋을 내는 게 가능하다. 복사 속도는 빨라지지만, 작은 스킬의 출력 데미지가 크게 줄어든다는 단점이 있다. 다음은 Dumb 4 Random Numbers 36S Consciousness 10

Frederick 세트에 대한 링크입니다. 닷지 세트 스네이크 오일 세트 중 하나이자 포럼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장비이자 내 눈에는 가장 강한 스네이크 오일 세트입니다. 여기서 먼저 프레드릭의 투피스 슈트의 효과가 공중에서 발동될 수 있다는 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난이도 버전의 회피 등급에 따르면 3레이어에서 15의 ​​데미지 증가는 전혀 뒤떨어지지 않습니다. 부수는 것이 불가능하며, 45의 이동 속도도 제공하므로 Ran Happy는 매우 빠르게 움직이고 달릴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프레드릭2만 추천하고, Fite4는 잦은 회피로 인해 발동해야 할 때 회피 데미지 증가가 발동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착용을 권장하지 않아서 4종 세트를 포기했습니다.

여기서 제가 추천하는 것은 모든 난수가 가져올 수 있는 의식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의식은 무엇이든 앞서 분석한 다양한 의식에 따라 일치될 수 있습니다. 내 의식을 복사할 필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