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야오디와 마일리의 차이점은 첫째 부인과 여주인일 뿐 아니라 경력 차이도 크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야오디와 마일리의 차이점은 첫째 부인과 여주인일 뿐 아니라 경력 차이도 크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무대 위의 마일리는 우아하고 유능하며 빛나고 무엇보다 여유로움이 넘친다. 자신감 넘치는 휴식입니다.

야오디의 가십은 오랜 세월이 흐른 지금도 여전히 잘 알려져 있다. 오늘날 마일리(Ma Yili)에 대해 말하면 여전히 그녀의 바람난 남편을 생각하는 사람은 많지 않으며, 그녀가 용서와 '불만'을 선택할 때 그녀는 여전히 '비겁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들 처음으로 그런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는 그녀의 "Luo Zijun"입니다.

당시 '붉은 저택', '벌거벗은 결혼 시대'에 연달아 출연한 야오디와 마일리의 변화를 많은 이들이 비교하고 있다. 그녀는 관심의 중심입니다. 기사 같은 게 없었다면 지금의 그녀는 없었을 것이다.

정말 야오디와 마일리의 차이점을 말하자면, 그것은 결코 제3요소의 '엔딩' 파티와 희망적 사고의 원초적 일치가 아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의 성격은 매우 다릅니다. 그리고 성격이 운명을 결정한다. Ma Yili가 결코 잘못된 관계에 빠지지 않는 것처럼 Yao Di가 기사에 맞지 않더라도 그는 다른 관계에서 자신을 잃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녀의 사랑 사전은 달콤함, 따뜻함, 행복, 용기, 대담함으로 가득 차 있으며 심지어 보상도 없습니다. 사랑은 사랑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사랑은 매우 단순합니다. 물질적, 가족적 지위 등 모든 외부 요인에 얽매일 수 없고 그렇게 많은 것을 걱정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것이 제자리에 있게 되면 사랑은 더 이상 본래의 사랑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당시 '아주 조용한 거리'가 야오디를 인터뷰했지만 에피소드의 주제는 '사랑을 위해 태어났다'라고도 불렸다. 사랑을 위해 태어났다는 말은 매우 낭만적으로 들리며, 사랑은 소녀의 최고의 칭찬인 것 같지만, 사랑을 중심으로 자신의 삶의 목표를 고려하지도, 심지어 알지도 못하는 그런 소녀는 사랑의 핵심을 잃게 될 것입니다.

마일리의 성격은 정반대다. 그녀는 결코 사랑을 지나치게 이상화하지 않지만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기사의 장점과 단점을 자연스럽게 알고 관계의 부침과 위험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가족 전체의 방향을 확고히 파악하는 가족의 키잡이가 되기로 선택했으며, 누군가가 일시적으로 방향을 잃더라도 여전히 그를 원래 있던 곳으로 끌어낼 수 있습니다.

오히려 회사의 부지런함 덕분에 그녀의 태도와 노력을 모두가 볼 수 있었고, 대신 그녀를 용서하고 칭찬하기로 한 선택에 대한 논란을 잠재우게 됐다. 그녀는 강력한 여배우이자 그녀 인생의 주인공이었습니다. 모두들 반격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뮬란의 뒷모습을 감상할 수 있게 되자 기사에 붙은 그녀의 '당신이 자랑스럽다'는 문장은 '상호공적'이었다.

면접장에서도 자신의 고민을 차분하게 생각할 수 있었던 그녀는 "사실 제가 좀 조심성이 없고, 뼛속까지 '빅우먼' 스타일이 좀 있는 편이다. 그런 것일지도 모르겠지만, 무시했다. 결혼에 있어서 어떤 면에서 문제가 있거나 문제가 발견되면 충분히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깊이 생각하지도 않고, 그 북서쪽 남자(기사)가 어느 정도 남성적이라는 것을 무시했는데, 그러다가 그 사람이 실제로는 그러기를 원한다는 걸 알게 됐어요. 여자한테 신뢰받는다..."

그래서 마일리는 항상 좋은 엄마, 좋은 아내, 좋은 배우 역할을 해왔는데, 나머지 절반이 기사이건 간에 그는 실수를 저질렀다. , 그녀는 목표를 달성할 것입니다. 대다수의 남성은 혼외 정사를 겪은 후 돌아 서서 가족에게 돌아갑니다. 이것이 가장 경제적이고 안전하며 쉬운 방법입니다. Ma Yili는 용서를 선택했고 Wen Zhang은 집에 가기를 선택했으며 Yao Di는 잠시 사라졌습니다. 야오디는 '크로스오버 싱어' 프로그램에 참여하던 중 '그래서 너도 여기 있구나'를 부르며 눈물을 흘렸지만, 어떤 노래를 부르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에 공감하기도 했다. 처음으로 세 파티?

도덕을 무시하는 '사랑을 위해 사는 것'조차 악이 아니라 일종의 맹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