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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우와 직녀의 이야기가 일어난 장소와 시간
산시(陝西) - 싱핑(興平) - 동용(七靈)이 원형이다. '물속에 잉잉(營絲), 맥박이 말을 못하다'는 견우와 직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오늘은 중국의 발렌타인데이다. 이 전통 축제에서는 물탱크 옆 멜론 진열대 아래에서 견우와 직녀가 속삭이는 소리가 들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알고 있나요? 산시성 민속 전문가에 따르면, 이 아름다운 전설의 발상지는 실제로 산시성 싱핑 시에 있다고 합니다.
성평(興平)이 2천년 동안 전해져 내려오는 칠석절은 견우와 직녀가 하늘에서 만나는 날이다. 산시성 문화유산연구협회 회장 조건원(趙健文)에 따르면 견우와 직녀 전설의 줄거리는 춘추시대와 전국시대에 걸쳐 점차 완성되었다고 한다. 민담을 시로 엮은 '먼 알타이르, 초교강한 소녀'
산시성 싱핑은 오늘날 견우와 직녀 전설의 발상지입니다. 싱핑시 둥청구 베이먼촌은 견우와 직녀 전설의 핵심 지역이다. 견우와 직녀 이야기는 2000년 동안 싱핑에서 전승되어 왔으며 그 완전성과 진정성은 중국 농촌 사회의 농업 문화를 반영하고 더 나은 사랑의 삶에 대한 사람들의 갈망과 추구를 상징하며 또한 싱핑의 결정체입니다. 사람들의 지혜.
싱핑에는 아직도 많은 유적지가 있습니다. 견우와 직녀 전설이 싱핑에서 유래했음을 증명하기 위해 싱핑시 향토사 전문가인 자이총런(赤忠仁)씨가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10년 넘게. 견우치기의 원형은 동한시대의 동용이었다고 하는데, 오늘날 산시성 싱핑시 북동쪽 우리자샤오 마을 서쪽에 있는 메뚜기나무는 여전히 소박하고 키가 크고 잎이 무성하여 꼭 닮았다. 영화 '성냥'에 나오는 고대 메뚜기나무처럼 말이죠. 도시 북순환 도로 북문 동문에는 높은 간선 운하 경사면을 따라 여전히 Yuxian Bridge가 있습니다. 많은 중장년층은 예전에 우현교 북서쪽 경사면에 동용과 칠선녀의 무덤으로 알려진 두 개의 무덤이 있었는데 나중에 땅이 평평해지면서 평평해졌음을 기억했습니다. Nanwei Town의 Dong 가문의 한 노인은 "옛날에는 Dongjiarong 축 꼭대기에 Dong Yong과 일곱 선녀의 초상화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1950년대에는 일곱 선녀와 동용의 이야기가 '선녀의 승부'로 각색돼 무대에 올랐다. 이후 언론에서는 동용이 안휘 출신이라고 보도했다. 그의 『동가계도』에는 『동용이 불멸자와의 만남』에 관한 이야기도 있다.
그러나 자이총런 씨의 조사에 따르면 안후이성 황메이 오페라 '불멸의 승부'는 안무에서만 주연을 맡았을 뿐 전현현문화센터 원장도 이에 동의했다. 불멸의 성냥 전설은 싱핑에서 유래했다는 설이다. Xingping에는 Yuxian Bridge, Shuangzhong, Millennium Han Sophora japonica, Fairy Lake 유적지 등의 문화 경관도 있습니다. 또한 연례 Qiqiao Festival 및 Seven Fairies Temple Fair와 같은 민속 활동도 있습니다. 견우와 직녀 전설의 이러한 이야기 요소는 국내에서 독특하며, 이는 싱핑이 "견우와 직녀" 사랑 이야기의 발상지임을 의심할 여지 없이 증명합니다.
그 증거로 산시성 장안(陝西省) 장안에 견우와 직녀 석상이 있다. “견우와 직녀 전설은 우리 시안에서 유래됐다. 2000년이 넘은 견우와 직녀는 장안구 두먼 거리 사무소 관할 구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안 CPPCC 회원인 Yu Xiangqian이 말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정저우 경공업 연구소 부원장이자 민속 전문가인 Chen Jiangfeng은 지리적 조건, 한 왕조 사상, 상대적으로 집중된 민속, 고대 문헌 기록 및 기타 여러 측면에 대한 조사 및 분석을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이야기가 있다고 믿습니다. 견우와 직녀는 한강 양쪽의 추 지역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난양에는 한족의 견우와 직녀 그림과 지금도 구전되는 이야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 그 이야기 속에 원산지가 명확히 적혀 있다.
Yu Xiangqian은 2005년 초 시안에서 열린 '양회'에서 정부가 견우와 직녀의 역사문화 자원을 개발하여 7일째를 만들자고 제안했습니다. 음력 7월은 중국 발렌타인 데이로, 장안구 두먼 거리에서 봉사합니다. 견우와 직녀 사원 부지에 문화 관광 구역을 건설하여 "중국 사랑 문화의 발상지"를 만들 예정입니다. Yu Xiangqian은 기자들에게 "견우와 직녀 동상"이 장안구 지역 주민들에 의해 "시예"와 "시포" 동상으로 불렸다고 말했습니다. 이 동상은 지역 최초의 주요 문화 중 하나로 등재되었습니다. 1956년에 보호대상 유물로 지정되었으나 아직 충분히 개발 및 활용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우리 민족에서는 견우와 직녀가 까치다리에서 만난다는 신화와 전설이 모든 여성과 어린이들에게 알려진 전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라고 Yu Xiangqian은 말했습니다. 견우와 직녀는 중화민족의 전통 문화를 홍보할 뿐만 아니라 고대 도시 시안의 관광에 새로운 차원을 더할 수 있습니다. '허난상공일보'에 따르면
설탕의 고향 허난성 난양: 중국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면서 견우와 직녀 전설의 유래가 뜨거운 논의를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산시성(陝西省) 사람들 사이에서 논쟁이 벌어졌을 뿐만 아니라 허난(河南)성 난양(南陽) 사람들 사이에서도 논쟁이 촉발됐다. 난양의 많은 시민들은 견우와 직녀의 전설이 난양에서 유래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 근거는 인터넷에서 '칠석제', '견우와 직녀' 등의 키워드를 검색하면 4만 개가 넘는 관련 웹페이지가 나오는데, 그 이야기가 명확하게 일어나는 곳은 '서쪽의 니우자좡'이다. 난양시'.
진강봉(陳江峰)은 견우와 직녀 이야기가 『시경』에 처음 등장한다고 하여 그 이야기가 진나라 이전부터 시작되었음을 시사한다. 한나라에 이르러 견우와 직녀의 이야기는 성숙해졌다. 자료 분석에 따르면 칠석절의 기원은 초나라 때 한강유역에서 시작되었으며, 한왕조가 흥하면서 칠석절과 견우와 직녀 이야기가 널리 퍼지게 되었다.
첸강펑 역시 당시 건국된 지 800년이 넘고 중국 대부분 지역에 걸쳐 있던 추나라로서 농업문명이 상당히 성숙했고 방직공예 산업이 극도로 발달했다고 말했다. . 오늘날까지 보존된 고대 비단 직물의 대부분은 징샹(Jingxiang) 지역의 추(Chu) 무덤에서 나온 것입니다. 다양한 디자인, 색상 및 기술은 오늘날 사람들을 놀라게 합니다. 인접한 난양분지 역시 추족 땅으로 고대부터 양품종 소가 풍부했다. "난양시에서 서쪽으로 20마일 떨어진 곳에 니우가장(Niujiazhuang)이 있고, 니우가장(Niujiazhuang)에 견우가 있다."(2001년, 신장인민출판사 발행 "중국민속백과사전")
민속학자 Mr. Zhang Zhenli는 또한 "중부 평야의 고전 신화 진화에 대한 고찰"에서 "견우의 이름은 Ruyi이며 그녀는 난양시 서쪽의 Sanglin 마을 출신입니다. 직공 소녀가 세상에 왔습니다. 하늘에서 내려와 견우와 결혼하고, 누에 키우는 법, 비단 그리는 법, 비단과 공단 짜는 법을 손수 배웠다.” 이는 난양이 견우와 직녀 신화를 생산할 수 있는 경제적, 문화적 토양을 갖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 밖에도 한강유역에는 '견우와 직녀' 신화와 중국의 발렌타인 풍습과 관련된 유물이 많이 남아 있다. 과거 샹양주 관할이었던 운희현에는 '천하', '천하구' 등의 지명이 있다. 노하구시의 "노하구"는 "한강이 천하강을 연결하는" 천하강의 어귀라고 합니다. 상뤄현에는 견우와 직녀가 여행했다고 전해지는 '위버걸 시냇물'이 있다. 대체로 말하면 푸니우 산(Funiu Mountains)은 여전히 이 지역에 속합니다. 예를 들어 "소동굴"이 있는 루산(Lushan)과 요정들이 이야기에 목욕했다는 "구소녀 연못"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