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Ling Xian Xia Shi Zhuan의 전설에 대한 전체 세부 정보
Ling Xian Xia Shi Zhuan의 전설에 대한 전체 세부 정보
'영현전설'은 '영현' 시리즈의 메인 스토리로, 천흥언이 창작한 고대 불멸의 무술, 고전 불멸, 정통 불멸의 작품이다. 고대불멸무술의 선구적인 작품이자 육계불멸무술의 세계관을 창조한 작품이다. 책의 기발한 배열은 "의인은 세상에 들어가고, 불멸의 사람은 세상에서 나오며, 구원이란 무엇인가? 세상에 태어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라는 주제를 탐구합니다.
텍스트가 추가된 혁신적인 글쓰기 스타일입니다. 기본 소개: 작품명: 중국요정. 작품별칭: Lingxian·Xinwudielian. 작가: 소설. 내용 소개: 캐릭터, 링얀, 수천년의 사랑, 창작 과정, 시, 가사, 사랑의 춤, 사랑 드라마, 슬픔, 운명, 깊은 사랑, 종파, 4대 종파, 기타 학교, 운동, 유물, 기술, 도교, 무술, 형성, 다채로운 유물, 유전 보물, 타고난 체격, 육계, 신계, 선계, 인간계, 마계, 마계, 명계, 작가 소개, 내용 소개 드라마 '링셴'의 메인 스토리는 하나의 본선과 한 개의 서브 라인을 바탕으로 여러 개의 서브 라인이 직렬로 연결되어 줄거리를 전개하고 있다. Shiqing, 서브 라인은 Mo Xianglian과 Yu Ziqing의 과거와 현재의 삶이고 서브 라인은 Wan Ruoxin, Chu Yuan 및 Dugu Qi입니다. Yao, Li Feng 등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입니다. 세계관의 개념으로 볼 때, Xianxia는 육계에 대한 정통적인 세계관을 갖지 않았기 때문에 환주러우주의 Xianxia 세계관은 매우 모호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또한 Xianchulouzhu의 Xianxia 시작에 대한 탐구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자는 비교적 객관적인 선하육계를 구상하기 전에 신화서적을 읽는 데 많은 에너지를 쏟았는데, 이는 줄거리와 매우 일체화되어 고대 불멸의 무술과 정통 선하의 세계관을 완성시켰다. 캐릭터 이미지 링얀 우아하고 상큼하며 몸과 마음이 감성적이며, 책에 정통하고 예의바르며 바다처럼 깊은 사랑을 갖고 있는 인물입니다. 때로는 조금 슬프고 실망스러워서 사람들을 불쌍하게 만듭니다. 얼음관 속에 잠들어 있는 천대에 대한 그녀의 마지막 사랑의 말, 천대에 대한 사랑의 문장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백 목숨, 나는 영원히 당신과 함께 머물 의향이 있습니다." 링옌, 링옌 차세대 불멸의 후손, 성령 가문의 링위 황제의 딸, 어머니가 영생을 찾기 위해 불멸의 세계로 떠난 후. 누와석의 행방을 알게 된 그녀는 도중에 천석경을 만나 여러 번의 만남을 통해 점차 그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와 Wan Ruoxin은 어릴 때부터 서로를 알고 있었습니다. 비록 Wan Ruoxin의 형제자매였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들이 너무 가까워서 의미가 있는 것을 보면 종종 실망했습니다. 천개의 사랑에서 그는 악을 미워하는 만큼 미워하며, 원한과 원한의 구별이 뚜렷하고, 기사도와 용기가 있으며, 때때로 칼을 들고 강과 호수를 걷는다. 이는 그가 마지막에 우자칭에게 한 말을 반영한다. "세상을 구할 수 없다면 어떻게 불멸자가 되겠다는 말을 할 수 있겠습니까! 내 사랑의 방향은 세상의 정의입니다." 샤아 !" Qian Shiqing은 어렸을 때 노인에게 입양되었습니다. 이 노인은 괴물과 싸울 때 유명했던 Yun Zhonghe였습니다. 노인은 전쟁 중에 걸린 오래된 질병으로 죽기 전에 그에게 무당산에 가서 제자가 되라고 부탁했습니다. 무당산으로 가는 길에 만약신(萬皇臟)을 구출하고 그녀와 함께 무당사에 가서 청수대사를 모셨다. IP소설의 창작과정은 기본적으로 IP산업체인 시장의 영화, TV, 게임에서 시작된다. 이에 영감을 받아 저자는 대본과 소설을 결합한 뒤 게임의 캐릭터 컨셉을 통합해 소설 시장에 진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화, TV 시장에도 진출할 수 있어 IP 산업 체인을 더욱 활성화할 수 있다. 작가가 드라마 소설을 창작하기 시작한 것도 바로 이러한 생각에서였다. 무술이 사람들에게 등한시된 후 서하가 다시 부흥기에 접어들자 저자는 새로운 발전의 길을 찾았고, 하와 하를 합친 작품이 고대불멸의 오하였다. 원래의 영감은 민국시대의 『숙산검객전설』에서 따왔다. 그러나 환주러주는 선하의 초기 탐사기에 불과했고, 선하의 후기에 불과했다. 불멸과 샤를 통합하지 못한 것이 안타깝습니다. 마침내 작가는 불멸자와 기사도를 통합하는 자신의 아이디어를 내놓았고 "영현하사전설"의 창작을 시작했습니다. 시, 가사, 음악, 사랑의 춤 – Qian Xingyan
서로 만나서 접촉할 때 우리는 그 나라를 사랑하게 되고, 예전처럼 늙어갑니다. 긴 옷과 수수한 옷, 활기찬 춤, 아름다운 아름다움. 준야두가 루머에 막혔습니다.
이생의 길에서 사랑이 있다면 결코 외롭지 않을 것입니다.
세상은 결국 영원히 시들고, 삶과 죽음은 무의미하다. 갑자기 바람과 구름이 나오고, 칼을 뽑으며 춤을 춘다. 화를 내고 세상에 대해 잊어 버리십시오. 우리가 전생에 낯선 사람이었다면, 미래의 삶에서도 기꺼이 당신을 돌볼 것입니다. 아카시아나무로 변해 한 쌍의 날개를 형성했다. 소용없어 세상 끝까지 가는 길에서 만나자 사랑의 시작에는 험난한 길에서 나를 도와주실 것입니다. 늑대 연기가 나면 수도로 돌아가지 않고 즐겁게 그곳으로 간다. 이판구 씨, 말하기가 어렵네요. 수많은 세상적인 것들이 슬픔으로 내 마음에 들어옵니다. 시간이 지나도 아무도 볼 수 없게 되니 우리 마음속에 있는 사랑과 미움을 어떻게 알 수 있겠습니까? 눈부시게 볼거리가 많고, 펜을 들고 책을 넘겨볼 수도 있습니다. 플루트 악보는 산과 호수 곳곳에 퍼졌습니다. 봄이 오면 사람들은 다른 길을 걷고, 가을이 오면 호수 주변을 산책하면 내 마음은 사랑의 노예, 나비는 꽃다발과 사랑에 빠집니다. 쫓아다녀도 평생 지켜줄게. ——빙신(원숭이)년 6월 16일 ——'영현'원경극 주제의 시 ——전성암 여: 마음은 보지 못하고 사랑은 잠이 없고 복숭아꽃은 눈 깜짝할 사이에 흐른다 눈. 남: 달은 보름달이 되기 어렵고 중추절은 둥글다. 나는 원앙만 부러워할 뿐 불사신은 부러워하지 않는다. 여자: 하지만 제발 빨간 실을 서로 묶고, 서로 베개 위에서 같이 자세요. 남: 돌이켜보면 벌써 어제 일이고, 이 세상에 오랫동안 전해 내려온 일이군요. 여자: 준아 나를 불쌍히 여기라 내가 더러움으로 더럽혀져도 내 몸은 물에 잠기리라. 남: Yi(I), Shi Yuan, 세상의 기사도이며 칼을 들고 춤을 춥니다. 소녀: 서로 만나는 것은 내 마음속에 존재하는 운명이에요. 남성: 드물고 약간 달콤합니다. 필멸의 세계가 (다시) 하늘에 묻습니다. 오페라곡 : 세상에 대해 묻고, 사랑하고, 그게 무엇인지 묻고, 잠들지 못하고, 노래도 못 부르고, 서로 그리워하고, 서로를 본다. 다음 생에서는 어떤 해를 기억하게 될까요? 이번 생에서는 가을 기러기가 술에 취해 봄이 아름답습니다. 몇 번 뵙겠습니다. 다시 나타나기 위해. 여자: 초록빛 연기를 바라보며, 서로를 바라보며, 오직 특별한 사랑만이 당신을 그리워하게 합니다. 남성: 도(道)에는 재난이 있고 완벽하지는 않지만 모든 세부 사항은 사랑과 연민으로 이어집니다. 여자: 이루야, 죽시안(Juxian)을 처음 만났는데, 그들이 어떻게 함께 지냈는지 설명하기가 어렵다. 남: 과거는 지나가는 구름과 같지만 마음속으로는 서로 잘 지내고 있어요. 여자: 나, 나의 의지, 세상의 삶과 죽음이 교환으로 만난다. 남자: 무리하지 마세요. 앞으로 내 사랑을 보내드리고 행운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여성: 변신 의지, 불사조 지속, 보호, (취한) 애착. 남성: 찾지 마세요. 용은 맴돌고 있어요. 단지 운명이 세상 속에 있을 뿐입니다. 오페라 노래 : 찬주안에게 사랑, 마음, 상호 약속을 직접 가르쳐주세요. 며칠간 막연하게 항소하고 서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학이 연꽃을 좋아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느슨한 선인이 선인이 될지 묻지 마십시오. 하지만 복권을 요청하면 이생에서 영원히 잠을 잘 것입니다. ——개년(1898년) 3월 27일 ——"Lingxian" 주제시 전기 슬픔 ——Qian Xingyan 조금 슬프지만 왜 다른가요? 보이지 않는 삶을 사는 것이 평화로운가? 떨어진 나뭇잎 하나가 슬픔으로 응축됩니다. 오랜 시간이 지나면 아마도 모든 것이 괜찮을 것입니다. 당신의 눈물이 내 얼굴에 떨어졌습니다. 쓴맛이 느껴지지만 여전히 약간 달콤합니다. 평온하고 웃음이 도처에 있습니다. 과거의 사랑이 내 마음 속에 숨겨져 있습니다. 슬픔과 혼란은 모두 똑같습니다. 일어나는 외로움은 항상 잊혀질 것입니다. —— "Lingxian의 전설"운명의 첫 번째 에피소드 프롤로그 시작 부분의 시 ——Qian Xingyan 어쩌면 인간의 세계는 당신을 만나기 위해 생각으로 가득 차 있을지도 모릅니다. 매번 떠나는 것처럼, 나는 여전히 당신을 위해 노래하기를 바라고 기대합니다. 번영은 꿈속의 안개와 비와 같아서 내 마음 속에 생각이 소용돌이 친다. 고집스럽고 불굴의 나는 당신의 모든 말을 듣습니다. 아마도 하늘의 구름은 영원히 당신과 함께하기 위해 함께 모일 것입니다. 걱정, 망설임, 우울의 모든 순간이 당신을 위한 음악을 작곡하는 것 같아요. 평생 사랑병이 왔다가 사라지면 꽃잎은 시들고 야망도 사라지게 마련이다. 뛰는 심박수. 당신 주변의 모든 순간을 살아보세요. 전생, 이생, 저생이 꿈속에서 서로 만나는 것 같으며, 연꽃 연못의 아름다움이 퍼지고, 눈썹이 졸졸 흐르고, 물에 비친 누구의 모습입니까? 미소가 가자미로 변해 당신에 대한 사랑이 마음속에 퍼집니다. 인생 이후에도 나는 어디에서나 당신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6월 18일 Bingshen (원숭이) ——"Lingxian Xiashi의 전설" 첫 번째 에피소드의 배경시 깊은 사랑 ——Qian Xingyan 필사자의 세계에서 끝나지 않고 계속해서 업데이트됩니다. 비와 눈이 연달아 내려 수천년 동안 과거를 감춰준다. 연꽃으로 변신해서 연꽃 연못에 있는 당신이 그리워요. 그녀는 당신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겠다고 맹세했습니다. 반달은 깊고 어두우며, 국경의 요새를 빠르게 통과하는 것입니다. 검과 칼이 많고 온몸이 붉은 옷으로 덮여 있습니다. 도시에 피가 흘렀다. 이것이 운명의 고리다. 그는 당신을 기다리고 다음 생에서 당신을 만나기 위해 미소를 지으며 썼습니다. 여관의 긴 정자에서 나는 계속해서 타는 것을 기대합니다.
밤은 조용하고 골목은 텅 비어 있다. 파란머리는 아침 저녁으로 서리가 되고 맛은 뜨겁고 눈물은 차갑다. 간헐적으로 피아노 연주 소리가 생생하게 살아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점점 노을이 지고 있고, 돌아오는 길도 보이지 않습니다. 오래된 가지와 덩굴이 있고 참새가 아직 정착하지 않았습니다. 세월은 빠르게 흘러가지만 운명은 안타깝다. 낭비된 별은 아무리 균형이 잡혀도 필멸의 세계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연꽃 연못에서 자고, 환생하여 다시 만나기 위해 생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랑을 불평하고 인과를 걱정하며 내생의 붉은 밧줄을 묶는다. 비밀의 바다로 떠나기 전, 그 바다와 함께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당신을 깊이 사랑한다고 말하면서 남은 생애 동안 기꺼이 당신과 함께 기다릴 것입니다. ——동원(음력): 신모(토끼)년 음력 12월 14일 —서원(양력): 2012년 1월 7일 —"선녀의 전설" 제2화, 섹션 2, 배경 시, 종파 및 학교 4개의 주요 학교 이 종파는 오행 이론을 가르칩니다: 금속은 물로 변하고(하늘의 비와 이슬), 물은 나무를 생성하고(만물에 영양을 공급함), 나무는 불을 태운다(물건을 태운다), 불은 땅으로 돌아가고(결국 흙으로 돌아가고), 땅은 금으로 변하여(하늘로 올라가고), 이는 모든 신을 기다리는 삼국오제에게 전해집니다. 옛날 사람들은 자연재해를 두려워하여 백성을 보살피고 모든 중생을 보호하기 위해 깨달음을 위해 헌신하였다. 모든 것: 오행(금속, 나무, 물, 불, 흙). 그들은 오행 기술을 하나씩 배워 후대에 전수해 주었습니다. 두려워하는. 신에게 부탁하기 위해 마술을 행하고, 신이 되기 위해 마술을 행한다는 것은 시대를 초월하여 속담이 되었습니다. 오행설은 또한 도교 음양설의 원형이 되었다. (금은 기이며 또한 수렴합니다.) "Lingxian"의 주요 마술 종파(구체적인 숫자는 줄거리에 따라 다름): Yuting Palace: 연꽃 산에 위치한 마술 종파 중 하나이며, 다섯 가지 요소. (현재 남아있지 않음) 홍양궁(紅陽宫) : 봉황산(鳳皇山)에 있는 마술종교의 하나. 신도는 불의 신이자 불의 마술을 잘하는 주방신인 주롱이다. (현재는 남아있지 않음) 천호궁(Tianhou Palace): 마술종교 중 하나로 남중국해와 가까운 대운산(大雲山)에 위치하며 해신 마조(mazu)를 믿으며 물 마술을 잘한다. (해황궁에 모셔져 있는 포세이돈 킹콩과 달리 킹콩은 북중국해와 남중국해에서 모두 신앙되고 있습니다.) 렌황궁: 마술종교 중 하나이며 중황산에 위치하거나 와궁이라 불립니다. 인계 누와황제를 믿으며 신주술, 즉 오행술에 능하다. 도교의 음양론: 도는 음양(陰陽)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음과 양 중 하나를 도(道)라고 합니다. 도는 도일 수 있지만 도가 아닙니다. 이름은 명명될 수 있지만 명명되지는 않습니다. 이름이 없고, 천지의 시작, 이름이 있고, 만물의 어머니. 이 순환은 점진적이며, 몸을 가꾸고 마음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Fang Qi, 하늘의 길은 움직이고 음과 양은 창조를 만듭니다. 오행론의 영향으로 세상 사람들은 만물, 즉 음양의 형상을 깨달아 이해하게 되었는데, 이는 대대로 전해지는 것입니다. 도를 닦고, 마음을 닦고, 도를 닦아 불로불사가 되었다는 말이 영원한 말이 되었습니다. 음양론은 무술 안팎의 이론의 원형이기도 하다. "Lingxian"의 주요 도교 종파(구체적인 숫자는 줄거리에 따라 다름): 무당사(Wudang Temple): 무당산에 위치한 도교 중 하나이며 검을 잘 사용하고 검을 사용하여 많은 도교 기술의 사용을 강화합니다. 청성사(青成寺) : 청성산(靑成山)에 있는 도교의 하나. 많은 도교 예술에 능통하며, 그 지식은 모든 종파 중에서 으뜸이다. Qiyunguan: Qiyun Mountain에 위치한 도교 중 하나이며, 영혼 도교를 사용하는 데 가장 뛰어납니다. 전설에 따르면 최고의 영혼 마법은 영혼을 직접 환생시키거나 영원히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인간계를 혼이라 하고, 선녀계를 진혼이라 하고, 신계를 성혼이라 하고, 명계를 귀신이라 한다. 이들을 총칭하여 음신, 혼(지하, 명계)이라 한다. 인간 세계) 또는 원신(불멸의 세계, 신의 세계)) 용호사(龍虎寺): 도교 중 하나이며 용호산(龍湖山)에 위치하며 진형을 사용하여 적을 물리치는 데 가장 능숙하다는 전설에 따르면 용호사(龍虎寺)가 가장 높다고 합니다. 탈출하는 다섯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Xiandu Temple : Xiandu Mountain (Xiandu Mountain은 황산산에 있다고 함)에 위치한 도교 중 하나입니다. 도교를 억제하고 적을 약화시키고 적의 힘을 줄이는 데 가장 좋습니다. 구공관: 구공산에 있는 도교 중 하나로 적의 마음을 혼란시키고 혼란스럽게 만들어 적을 친구로 만드는 데 가장 효과적입니다. 삼청사(sanqing Temple): 삼청산(삼청산)에 위치한 도교 중 하나. 적을 환상에 빠뜨리는 최고의 도교입니다. 최고의 도교는 적을 영원히 환상에 빠뜨릴 수 있다고 합니다. 무술 내외 이론: 자신과 적을 존중하고, 안으로 비겁함을 멈추고, 밖으로 폭력을 멈추십시오. 음양론의 영향으로 세상 사람들은 덕을 깨닫고 세상의 안팎의 분열과 합일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무예의 기술은 지구력과 지구력을 기본으로 하는 방법론으로 발기술, 다리기술, 기술(손바닥기술, 복싱기술, 손가락기술, 스틱기술, 창기술 등)로 나누어 논의된다. 사람에게서 사람으로 전수될 수 있는 기술. 몸과 마음을 닦고, 악을 벌하고 선을 도모하고, 몸을 닦고, 무예를 닦고, 덕을 닦는 것은 시대를 거쳐 전설이 되었습니다.
(중국 무술 수련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일본 닌자의 이름은 중국 무술 수련자를 흉내내는 사람들의 이름이기도합니다 : Zhiren) "Lingxian"의 주요 무술 종파 (구체적인 숫자는 줄거리에 따라 다름) : 한탄전(Hantan Pavilion) : 무술의 하나로서 무릉산에 위치하며 무능수행자들은 무술에 능통하다. 봉래각(Penglai Pavilion): 북해성 북산에 위치한 무술 중 하나. (현재의 산동성 봉래시) 등왕각(至王亭) : 위장(玉藏) 봉려호(彭河湖)에 있는 무술의 하나. (오늘의 난창시) 사교: 많은 사악한 종파가 있는데, 대부분은 마계의 수련자에게서 유래했거나 마파라고 불리며 때로는 마계 사람들과 교류합니다. 무술을 옹호하고 무력으로 사람을 다스리며 사람이 원하는 대로 하는 것이 하늘이다. 이는 많은 종파의 도덕적 실천에 어긋나기 때문에 대중의 비판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영현"의 주요 종파(구체적인 수는 줄거리에 따라 다름): 화음 종파: 종파 중 하나. 10여 년 전 저승과 인간 세계의 전투에서 그 힘이 크게 손상되었기 때문에, 그것은 세계를 정복하고 큰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목표는 수단을 정당화합니다. 명계 종파(Netherworld Sect): 사악한 종파 중 하나이며, 비밀리에 세계를 장악하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은밀하게 행동하지만 수단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기타 종파: 용봉호위국: 원래 용봉종은 원래 무술, 도교, 무술 및 기타 종파에 의해 설립되어 전 세계의 기사와 의인을 모아 침략에 대처했습니다. 이후 점차 독립하여 호위기관이 되어 전 세계에 퍼져있습니다. Yuxu Palace: 원래 도교와 마술사가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곤륜산 고개에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지은 곳이지만, 점차 자체 종파가 되어 많은 제자들과 흩어져 있는 신선들을 숭배했습니다. 신장 남부: 먀오 신장에 위치한 많은 세력이 신장 남부의 두 성자가 이끄는 세력입니다. 신장 남부의 두 성자는 성령씨족과 난린씨족의 성자들입니다. 두 부족은 주술에 능숙합니다. 난린씨족은 검술에 능숙하며 월족 여성의 검술은 대대로 이어졌습니다. Nanlin 부족은 한때 유명한 성자와 기사도 여성을 배출했습니다. "Wu Yue Chun Qiu"는 "Nanlin에서 더 많은 처녀가 나올수록 Yue의 왕이 사절을 보내 그들을 고용하고 여성에게 칼을 사용하는 방법을 묻습니다."라고 기록했습니다. 검술이 뛰어납니다. "Lingxian"의 별도 전기에서 신장 남부의 두 성자는 Lingyu와 Qiusi이고, 주요 전기에서는 Lingyan과 Qiuyi입니다. 북부사막: 북서부와 북부사막에는 북부사막의 5영웅을 중심으로 많은 세력이 존재합니다. 북부 사막의 다섯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술을 잘하는 "움직이지 않는 산" Gu Jian'an; 도교 기공을 잘하는 "변화하는 기흥" Zhang Angran; 내부 복싱을 잘하는 폴리 맨, "청비 염"인 Liu Zuiyan은 가벼운 쿵푸와 검술을 잘하고, 다섯 영웅의 "무술 귀신"인 Wen Dehai는 독 쿵푸를 잘합니다. Liu Zhiyou와 Liu Zuiyan은 형제 자매입니다. 그리고 다른 전기 "불멸의 사랑"을 시작으로 문덕해는 사악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게 매우 잔인했기 때문에 그 당시 무당은 도교를 논하고 있었고 모든 영웅들이 모였을 때 두구창경이 있었습니다. 그를 구하러 왔고 마침내 Yu 난이도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쿵푸, 기구, 기술의 경: 비행 지구: 원형은 "오월·구천의 춘추기"에서 유래합니다. 육체를 쫓을 것이다'." 지구 기술 코드 중 하나, 토양에 초점을 맞춘 발사체의 변형 공식에는 "9개의 지구 경로는 끝이 없고 지구는 여전히 상사병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등이 있습니다. 부드러운 바람으로 금속을 운반하는 방법: 황금 예술 코드 중 하나, 금속 에너지, 즉 하늘과 땅의 에너지를 사용하여 사물을 가볍고 약하게 만들어 바람이 가볍고 구름이 되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금속 에너지가 사라지면 모든 것을 날려버릴 수 있다!", "황금 에너지가 소멸되고 바람과 파도가 잔잔해진다" 등의 공식이 있습니다. 고목 재생 방법: 꽃, 식물, 잎을 사용하여 적을 물리치기 위한 움직임과 의도를 변화시키는 데 중점을 둔 목공예 코드 중 하나입니다. "나무의 움직임은 날씨와 의도를 나타냅니다." 새들이 둥지로 돌아오는 소리." 등등. 도교의 아홉 검과 신비도: 도교 중 하나이며, 기(氣)를 사용하여 검을 움직여 적을 물리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도교의 아홉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굉장한 정의, 검이 잠긴다" Qiankun!" 무술 에어 팜 : 손바닥 기술 중 하나로 물체를 통해 기 손바닥을 칠 수 있지만 이 기술은 산을 넘어 소를 치면 산이 움직이지 않으며 이 기술에 맞은 개체도 움직입니다. 그것으로. 청평검술(靑平劍技術) : 검술의 하나로서 다루기 쉽고, 변하기 쉬우며, 강하고 부드러우며, 빠르고 변하기 쉬우며, 날렵하고 날렵하다. 모든 움직임과 스타일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검이 오르락내리락하며 거짓 움직임이 없습니다. 갑자기 남쪽과 북쪽이 동쪽을 가리키며 서쪽을 공격합니다. 기술이든 방어이든 약점은 강함을 숨기고 부드러움은 강함을 담고 있습니다. . (기원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명나라 때 현용대사의 손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통명은 반현귀이며, 용호산 천시 저택의 도사입니다.) 신이류허권: 복싱 중 하나 기술, 둘러보면 걷는 용처럼 움직이고, 웅크린 호랑이처럼 꾸준하고, 교활한 토끼처럼 빠르며, 원숭이처럼 민첩하고, 학처럼 가볍다. , 그리고 세 번 던집니다. 그는 강하게 시작하여 종종 우위를 점할 기회를 포착하지만 후반에는 약합니다.
(명나라 말기에 기용봉이 창건한 것이다. 기용봉은 성격이 뚜렷한 거창한 이름과 용과 봉황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었다. 낯선 사람을 만났을 때(악비의 후예라고 한다) , 그는 "Wu Mu Sui Shu"의 상상의 기원인 "Wu Mu Boxing Book"을 수상했습니다. Taihe Quan: 권투 기술 중 하나이며 마음의 행운, 기 및 힘을 사용하고 힘과 약점을 모두 사용합니다.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겸비한 다리로 때로는 높고 때로는 짧으며, 내부의 힘을 보조합니다. 내부와 외부 모두 공격과 방어가 가능하며 적에게 강합니다. (무당산의 태화권은 옛날에는 외부인에게 전한 적이 없고 오직 내부의 제자들에게만 전해졌을 뿐이다. 내부의 전승도 선별된 제자들이 가르쳐야 했다. 역대 세대의 계승 과정에서 스승의 모범은 다음과 같다. 주요 단어 다음에 단어가 따르며 다이어그램과 텍스트를 남기지 마십시오.) Fengming Bazhang: Baguazhang의 진화에서 파생된 "Bagua Fengming Palm"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Zhiyin Palm Technique는 Phoenix Yu Fei, Phoenix Xian Xiang, Mighty Phoenix One Feather 등 8 개의 손바닥을 포함하여 여성이 연습하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Ling Xian Yuan Qing Ji"에서 처음 출판됨) 용월오권법(Long Yue Five Boxing): 오행권법(Five Elements Boxing)의 진화에서 파생된 "오행용권법(Five Elements Long Yue Boxing)"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지양복싱(Zhiyang Boxing)은 주로 남자들이 연습하기에 적합합니다. 용으로 변신하고, 하늘로 오르고, 용에서 내려오고, 호랑이 위에 누워 있는 등의 5가지 펀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불멸의 전설'에서 처음으로 등장합니다.) 칠성 이동 진형: 이동 진형 중 하나이며, 사용 시 마력을 사용하여 눈앞에 패턴을 그립니다. 북두칠성 그림을 그린 다음 펀치로 밀어 넣습니다. 지상에서는 북두칠성 봉인 지도가 지상에 나타나고 대형에 있는 사람들은 즉시 천수성을 향해 이동합니다. ('불사신기'에서 첫 게재) 칠색유물 홍염궁 : 후손활, 건곤활이라고도 알려진 칠색유물 중 하나. 최대화되면 태양과 달을 통과하여 쏠 수 있습니다. 주황색 비단 : 7색 아티팩트 중 하나로, 주황 정령석과 일반 비단을 정제하여 힘이 극대화되면 모든 것을 결속할 수 있다. Xuanhuang Sword: Xuanyuan Sword 및 Demon-Exorcist Sword라고도 알려진 칠색 유물 중 하나입니다. Xuanyuan Huang이 Chi You와 싸울 때 가장 유명해졌습니다. 힘이 최대화되면 모든 악마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녹색침몰창(Green Sinking Spear) : 칠색 아티팩트 중 하나로 녹색 정령석과 녹색 녹색 대나무로 만들어졌으며 가끔 여러 장군의 손을 거쳐갔지만 그 힘을 발휘하지 못했습니다. 바위. 티베트 블루 소드(Tibetan Blue Sword): 치유검(Chi You Sword) 및 묘오검(Miao Sword)의 조상이라고도 알려진 칠색 유물 중 하나로 원래 치우(Chi You)가 착용했으며 치우(Chi You)가 패배한 후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푸른 정령석으로 힘이 최대화되면 파괴되지 않습니다. 푸른 연꽃 도끼(Blue Lotus Axe): 아가우드 도끼(Agarwood Axe) 및 하늘을 여는 도끼(Sky-Opening Ax)라고도 알려진 일곱 가지 색상의 유물 중 하나이며, 아가르우드가 그의 어머니를 구한 후 부러진 하늘을 여는 도끼를 푸른 정령석은 비록 예전의 판구천공만큼은 아니었지만, 그 힘이 극대화되면 산을 쪼개고 강을 만들 수도 있다. 자록피리 : 칠색 유물 중 하나로, 신계의 자색 영석, 경옥, 자색 대나무로 만들어지며, 그 힘이 극대화되면 만물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 유전적 보물: 혼돈의 천서: 원형은 "간체 도덕경"에서 유래했습니다. "사람들이 그것을 Heluo에게 건네주고 그것이 무엇인지 물었고, Hao는 그것이 천상의 책이고 천상의 책이라고 말했습니다." 책은 원래 삼국오제에 의해 전승되었으나 후대에 걸쳐 점차 소멸되었습니다. 마술, 점술, 신비주의에 관한 장들은 수련의 수준에 따라 다르며, 억지로 읽으면 최악의 경우 정신이 혼돈에 빠지고, 최악의 경우 몸과 영혼이 파괴됩니다. 그것은 잃어버린 많은 주술, 마술, 도교, 주술 등을 기록할 뿐만 아니라 많은 형이상학 경전, 천문지리, 오행과 팔괘, 하천도와 별자리를 기록하고 있다. 다른 동기를 가진 사람들은 모두 그의 책을 손에 넣고 세상을 지배하고 싶어합니다. "천국의 책" 보라색 물 사슬: 전설에 따르면, 마왕의 살해로 인해 마왕의 눈물이 흘러나왔고, 마왕은 통곡하며 풍부한 마력을 지닌 자수정으로 변했습니다. 악마 통제 펜던트: 악을 물리치는 강한 오라를 가지고 있으며 일반 악마는 감히 접근하지 못합니다. 거기에 들어 있는 옥이 사악한 무기와 결합되면 불멸자와 신에게 큰 억제 효과가 있습니다. 빈 정령구슬 :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정령에너지가 담긴 보주. 워터 브레스 체인: 숨과 체격을 숨기는 손 체인. 다양한 타고난 체격을 숨기는 시간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선천적 체격 : 9개의 불멸의 영혼이 동시에 한 몸으로 환생하여 선천적 자격을 가지고 태어난 그들은 마귀의 적이며 마귀의 유혹이다. 아홉 명의 불멸자, 악마는 수천 년 동안 경작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아홉 귀신과 어둠의 몸 : 아홉 귀신과 영혼이 동시에 한 몸으로 환생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타고난 자질을 갖고 태어나 신의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확고한 도교가 없으면 마음은 쉽게 귀신으로 유혹됩니다. 악한 길을 듣고 쉽게 길을 잃습니다.
도와 같은 몸이기 때문에 그의 정신은 다섯 가지 길에 들어갈 것입니다. 지옥의 문에 도달하여 내하교를 걷고, 평생의 죄를 갚고, 공덕이 있는 사람들에게 상을 주며, 전생과 환생의 여섯 다리를 잊어버리십시오. 저자 소개 Qian Xingyan은 원래 이름이 Wan Yu이고 필명은 "수천 개의 단어, 행복은 단어에 있습니다"를 의미하며 장쑤성 옌청에서 가수년에 태어났습니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시, 무술, 동화, 현대 문학을 좋아했습니다. 창조의 목표는 최고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더 나은 것을 추구하면서 끊임없이 배우고 발전하는 것입니다. 좌우명 : 1. 이 짧은 인생길에서 한 글자 한 글자 정성껏 쓰고 한 걸음 한 걸음 진심을 다해 걸어가라. 행복이 무엇인지 묻지 마세요. 너무 많습니다. 행복은 매 순간입니다. 2. 적절한 상상력은 우리 발전의 원천이며, 현 상태에 만족하면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 내일은 내일이 오는데, 내일이 이렇게 많나요? 내일을 기다리고 싶지만 내일은 낭비가 될 것이다.
- 관련 기사
- 장궈리의 직업은 무엇인가요?
- 중국 최초의 호랑이 그림 마을은 어디인가요?
- '사귄다면' 가사 요청 중...
- 이명박 전 대통령은 징역 17년을 선고받았다. 역대 역대 대통령 중 운명이 가장 좋은 사람인가.
- 항미원조전쟁 70주년을 맞아 그 시대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려주세요!
- 조윤진은 화가 나서 궈덕강이 이중적이라고 비난했습니다. 궈덕강은 어떻게 대응했습니까?
- 린저우 건설투자정부 신용은 어떤가요?
- Apple 컴퓨터와 일반 컴퓨터 하드웨어의 기술적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Liu Huan은 유명한 노래와 주요 명작을 얻었습니다.
- 자오가오가 자신의 칙령을 바꾼 것을 미래 세대는 어떻게 알았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