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펑샤오강이 만든 영화는 좋은가요?

2001년 Feng은 오늘날 상업 사회의 유비쿼터스 제품 배치를 풍자한 "Big Shot"을 촬영했지만 2003년 "휴대폰"을 시작으로 그는 이상적인 배신자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그 후 그가 촬영한 광고 영화에서는 다양한 제품 배치가 많고 복잡해 보였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겉보기에 인기가 있었던 연속극 광고 영화는 <당신이 있다면>이 최고 중 하나였습니다. <원 2>는 간접광고가 너무 많아 영화 자체의 줄거리에 영향을 미쳤다. 2013년 '프라이빗 커스터마이징'은 과대광고에 혼란을 준 부정적인 예일 뿐이었다. 게다가 이 사람은 특히 역겨운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베이징 방언에 따르면 그는 '개 겁쟁이'입니다. 2013년은 이미 웨이보가 등장하면서 온라인 소셜미디어 시대가 되었는데, 펑 씨는 웨이보에서 온갖 비난을 받고도 여전히 인정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먹을 게 많은데 내 외모에 대해 무슨 자격이 있겠는가, 게다가 죽은 돼지는 물 끓이는 것도 무서워하지 않고, 뭐라 해도 흥행이 7억이 넘는 게 나쁜 미덕이다.

내가 이 사람을 얕잡아보는 이유를 크게 두 가지로 정리해보자면, 1. '페이'와 '프라이빗'이 순전히 상업, 오락영화라고 하면 임플란트가 너무 많다. 광고가 전체 줄거리에 영향을 미치더라도 외부 평론가는 Feng을 예술 윤리의 높은 수준에서 비난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2010년 "Tangshan Earthquake"는 심각한 사회 주제, 역사 인물 영화여야 했지만 Feng은 여전히 ​​제작자입니다. 예전 클럽인 화이브라더스의 요청으로 영화에 PPL을 많이 넣었지만, 오히려 원작의 캐릭터를 잘 표현하지 못했고, 영화 전체에서 눈에 띄는 부분도 없었다. 개인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런 행위는 비윤리적이고 사회에 무책임한 행위입니다. 2. 외부 세계에서는 Feng에게 왜 많은 영화에 PPL이 그렇게 많이 포함되어 있는지 물었습니다. 광고의 수와 빈도가 플롯의 전개와 관객의 시청 경험에 영향을 미쳤습니다(관객은 티켓을 구매하기 위해 돈을 지불합니다). 광고를 많이 보기 위해 돈을 내지 않는데, Feng은 왜 이런 짓을 한 걸까요? 펑 씨의 대답은 우스꽝스러웠다. 처음에는 화이브라더스 광고부 담당자를 보살펴주고 싶다고 했으나 "너무 화가 나서 컵을 떨어뜨렸다"고 했다. 광고부 직원들이 성과를 완성할 수 있도록 여전히 타협을 선택합니다;

두 번째(개인 사정)는 <1942>가 흥행과 투자자들에게 처참한 실패를 안겨줬기 때문입니다. 돈을 잃었기 때문에 그들은 "화이를 위해 돈을 벌기 위해" 돈을 좀 돌려달라는 저비용의 나쁜 영화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 광고주와 타협을 하게 되는데, 이러한 간접광고가 없으면 반드시 돈을 잃게 될까요? 돈을 벌기 위해 아주 나쁜 대본의 냉미 영화로 관객을 속였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가짜 영화를 파는 것이며, 소셜 미디어의 비난에도 불구하고 바닥에 누워 있는 척까지 했습니다. 그리고 바보처럼 행동하세요. 그래서 이 사람은 감독으로서 명확한 창작 원칙이 없고 이해관계자의 만류를 견디지 ​​못하고 타협하기 쉬운 사람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이 사람은 30년 전의 엉성한 '펑팬츠'와 다르지 않습니다. 그는 단지 낡은 펑팬츠일 뿐입니다. 진짜 북경남자의 담대함과 자신감은 없지만 여전히 낮은 자존감과 가난한 집안 출신이 갑자기 부자가 된 자의 오만함을 갖고 있는 소위 '겁쟁이'는 바로 북경 퍼그일 뿐이다. 투자자들에게 꼬리를 흔드는 데 익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