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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주 사건은 개인의 비극인가, 사회의 비극인가?

분류: 사회와 민생 gt; 기타 사회적 주제

분석:

영화와 TV 산업은 태양 아래 평범한 산업일 뿐입니다. 왜 다른 산업과 크게 다른 규칙을 혼자서 추구할 수 있습니까? 누가 영화와 텔레비전 산업에 그러한 특권을 부여하고 감히 인간의 기본적인 도덕적 이익을 공개적으로 무시했습니까? 영화와 TV 산업 자체가 마피아라고 말하지 않는 한, 그러한 규칙의 존재에는 전혀 합리성이 없습니다.

이 서클은 명성과 행운의 박람회이지만 인간의 자유로운 발전의 관점에서 볼 때 모든 사람은 자신의 재능과 정직한 노동으로 명성과 재산을 얻을 수 있는 정당한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이 왜 영화나 TV 산업을 그만둬야 하는 걸까요?

두 번째 주장은 첫 번째 주장과 동일하며 이 문제는 도덕적 진실성과 개인 윤리에 관한 문제일 뿐 대중과 법이 개입해서는 안 된다고 믿습니다.

실제로 영화와 TV 산업에서의 거래는 '자발적, 사적, 성인'이라는 세 가지 법적 원칙을 준수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이러한 준수는 피상적일 뿐입니다. 거래 당시에는 물론 자발적이었지만, 한 단계 더 밀어붙인다면 여전히 2선, 3선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대다수 배우들의 강압이 여실히 드러날 수 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기회가 없을 것이고, 한다고 해도 기회가 없을 수도 있다. 그들의 개인적인 미래는 전적으로 그들이 잠을 자느냐 안 자느냐, 그리고 그들이 자신의 인격과 삶을 완전히 버릴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위엄. 그러한 출발점이 어떻게 자발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더 나쁜 것은 이런 강제 성매매가 개인에게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산업의 룰로 확산되어 산업의 도덕적 타락으로 이어져 관련 당사자들이 *** 영상으로 담기는 쉽지만 그래도 거리낌은 없습니다. 이런 식으로 이 순환계의 도덕적 조정은 완전히 실패했습니다. 대중과 법이 개입하지 않으면 사회 전체의 도덕적 기준이 영향을 받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독성이 강한 숨겨진 규칙의 존재는 더 이상 특정 집단의 내부 문제로 간주될 수 없으며 이는 특정 집단의 인권 상태 및 전체의 가치 지향과 관련됩니다. 사회. 기존 수단을 조정하기 어려운 상황에서는 국민과 법이 깊이 개입해야 한다.

여성연맹도 도움이 필요하고, 배우들은 단독 협상에 따른 불이익을 피하기 위해 소속사에 의존해야 하며, 영화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한 대책을 업계 협회가 결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텔레비전 업계도 계속해서 모니터링하고 지원해야 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국회의원들이 더 이상 방관할 수 없다는 점이다.

그때는 국내 축구계에 승부조작과 블랙 휘슬이 만연하던 때라 기댈 곳이 없었을 거라 생각한다. 그러나 여론의 강력한 호소에 결국 사법당국은 이를 도입했다. 새로운 규칙을 적용하고 블랙 휘슬 처벌에 개입했습니다. 오늘날 영화와 TV 산업은 동일한 법적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독성이 강한 약물이 대규모로 공공질서와 선량한 풍습을 쉽게 침식하고 영향을 받는 사람의 수가 많아 기존 법률이 이에 대처할 수 없는 경우 입법은 적시에 조정하고 다른 국가의 예를 따라 이러한 종류를 범죄화해야 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성적 혜택을 얻기 위해 특정 힘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두려워하게 만드는 행동입니다.

우리는 이런 음흉한 이야기를 일어서서 폭로하는 것이 여성에게 어떤 의미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친절한 외부인들이 그 집단의 굴욕과 비통함을 볼 수 있게 하고, 또한 친절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이제 이 집단을 청소하고 이 집단의 인권을 보호하기 위해 뭔가를 해야 할 때라는 것을 깨닫게 하는 것은 그들의 희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