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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년대에 태어난 작가 중 가장 유명한 작가는 누구인가요?
90년대 이후 작가: 새로운 고대 작문의 대표자: 장준닝 장준닝(張内寧) 성은 장준닝(張寧), 별명은 베이성(Beicheng)으로 불리는 신세대 작가이자 시인으로, 특히 1990년대에 태어난 신세대 작가이자 시인이다. 단편소설과 시로 유명하다. 그의 기사는 종종 놀라울 정도로 재치 있고 간결한 "새로운 고대 스타일"로 작성되었습니다. 1990년대에 태어난 쇠퇴세대에 비해 이들은 구시대와 신시대의 통합된 성격을 갖고 있다. 낙천주의자 대표: 오자유자우(吳子帝子): 키 1.8미터, 1990년 4월 베이징에서 태어나 아주 일찍부터 문학에 재능을 보였습니다. 그는 4세에 이야기를 들었고, 5세에 누화를 배웠고, 6세에 채플린 영화를 보고, 8세에 에세이를 쓰기 시작했고, 9세에 시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Century Cup" 및 "Spring Bud Cup" 에세이 쓰기 상. 『누구의 청춘이 나에게 미쳤나』의 저자이다. 그는 2004년 3월 암 진단을 받았고 여러 차례 생명을 위협하는 위험에 직면했다고 말했습니다. "한 번의 수술, 두 번의 흉부 천자, 세 번의 뼈 천자, 네 번의 화학 요법, 다섯 번의 병원 이송. 그는 6번의 중병에 걸렸고, 8개월 동안 머리가 텅 비어 있었고, 아슬아슬하게 탈출했습니다." Li Ao는 2005년 9월 중국 본토를 방문했을 때 특별히 이 15-15곳을 방문했습니다. 살짜리 아이. 슬픈 만화 학교 대표: Feilh Feilh: 1990년대 출생, 필명: Bitter Melon. 새로운 시대의 90년대 이후 작가와 시인들은 가볍고 조용한 문체와 독자를 극도로 매료시키는 문학적 재능을 갖고 있다. 14세 때 '90년대 이후 세대는 완전히 퇴폐적인가?'라는 글을 써서 작가가 됐다. 2009년 '마음을 보다' 이후 재능을 모두 발굴, 배출했다. 그의 문체는 가볍고 예리하며 낭만적이며 종종 농담으로 "문단 최고의 90년대 세대"라고 불립니다. 그의 문체는 "멜론 스타일"이라고도 불립니다. 가볍고 도약적이며, 그의 시는 잠자리의 손길로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다. 문체는 '슬픈 만화문학'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발삼 구아는 '슬픈 만화문학'의 창시자이기도 하다. 1990년대 출생의 대표적인 작가이기도 하다. 작품으로는 『조상에게 바친 선물』, 『부상』, 『왕신팅』, 『에세이앨범』, 『황혼비 미끄러짐』, 『시와 멜론』, 『90년대 이후, 남으로 읽힌다』, 『불꽃무유』 등이 있다. Bridge Seat'' 등 다수의 작품이 대중의 호평을 받았다. 슬픈 학교의 대표자: 리준양 청웬더 리준양: 충칭 첸장에서 태어난 그는 유명한 젊은 작가이자 저류주의의 선구적인 시인이다. 그는 "교실 안팎", "친밀한 자매" 등 잡지에 수백 편의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Undercurrent Scholar Culture를 창립하고 전무이사를 역임했다. 기자, 편집자, 시나리오 작가, 소규모 영화감독으로 일했습니다.
'서중국대성일보', '중경시보', '중국경제신문', '요선저녁뉴스', '추천황금뉴스', '경제저녁뉴스', '우루무치저녁뉴스' 등에서 작성 , "언시 석간 뉴스", "무령 대도시 신문"신안 석간 뉴스", "장가계 일보", "산시 상무 일보", "문학 뉴스", "노동 뉴스", "금화 일보", "샤오 롱런 뉴스", "Chasing Dreams", "Young Pioneer News" 등의 신문과 정기간행물이 대량으로 재인쇄되거나 보도되었습니다. 우쯔유, 장신이와 함께 90년대 이후 문화·미디어 3대 거인으로 꼽힌다. Wu Ziyou가 떠나면서 Li Junyang과 12세 Shaanxi 소녀는 점차 언론의 초점이 되었습니다. 2007년 9월 그는 "New Weekly"의 공개 평론가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Cheng Wende: 키 1.68m, 1991년 4월 12일 출생, 쓰촨성 바중시 바저우 구 출신, 별명: Cheng Li, 온라인 이름: Wu Ming Shu Ang, 그는 5세에 밭에 일하러 갔으며, 7세에 중용을 배웠고, 8세에 대학을 외우고, 9세에 당송의 시를 외우고, 12세에 글을 쓰기 시작했다. 그는 마른 체격에 여러 차례 생명의 위험에 직면했고 세 차례 큰 수술을 받았다. 문학, 역사, 정치, 군사, 교양을 좋아하며 주로 '중국학'과 '성리학'을 공부한다. 그는 학력이 낮고 기술 중등 학교를 졸업했으며 수치 제어 분야에서 중급 전문 직함을 받았습니다. 그는 한때 학교에서 방송 및 교지 작업을 진행했던 90년대 이후 세대의 대표적인 인물입니다. , 시립 강연에서 1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는 "Bazhong Daily", "Bazhou Literature", "Bazhong Radio and Television News", "Dahe Digest", "Little Humor", "Bashan Literature"에 많은 작품을 출판했습니다. "중학생"등 Cheng Wende의 작품 대부분은 우울함과 슬픔이 특징이며 전형적인 슬픈 학교에 속합니다. 풍자파 대표: 리윤펑(Li Yunpeng) 리윤펑(Li Yunpeng): 필명 Cheng Mu. 1990년대 출생의 남성이자 현대의 젊은 작가이자 시인. 1990년대 출생 풍자문학 신진작가이자 1990년대 출생 신인 문학사상가. "밀폐된 문 뒤에" 유형의 과두 정치 문화를 제안했습니다. 과두제 작가들의 동향을 안내합니다. 산문 측면에서 그는 읽기 쉽고 Li Yunpeng 운율과 매우 유사한 새로운 운율 테마를 만들었습니다. 소설의 경우 꿈문학이 창작되었는데, 이는 풍자적 중심을 쓰는 데 더 도움이 된다.
길림성 청년작가협회 회원, 무쑤언문학동맹의 리더이자 CEO. 그는 한때 Xingcheng Studio와 Kanshu에서 파트타임 온라인 편집자로 일했습니다. 그의 호칭은 Kun과 같고 별명은 Xing Huan Yi Shi이며 별명은 Lan Xing Zi입니다. 그의 필명은 Xiao Lan Yu Sui이고 그의 대화명은 Sha Ye Shi Yue Zhe입니다. 1993년 12월 1일생. 1980년대에 태어난 인기 여성 작가 웨이펑(Wei Feng)의 세 번째 제자. 그는 중학교 때 장춘53중학교를 다녔고, 중학교 때 문예동아리 회장을 맡았으며 햇빛을 좋아하는 90년대 이후 세대이다. 현재 그는 장춘 제6중학교(또한 장춘 천가병 중학교)에서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인터넷상의 문학적 수준은 일정한 안식과 함의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 생활에서는 작문이 수업에서 마지막인 경우가 많습니다. 아마도 글쓰기 스타일이 올바르지 않기 때문일 것입니다. 대표작 '대정의'('사실 신은 공평하지 않다')
이 문단 위로 가기 반란파 대표 : 서준걸 : 16세, 통허 유학 | Sohu의 중학교는 블로그의 내용이 학교의 실제 생활과 관련되어 있으며 나중에 학교 지도자들이 그를 발견하고 "나쁜" 학생으로 "죄송"했습니다. 그들은 그를 고립시키고 계속해서 사상적, 도덕적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여 언론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그의 작품은 "교실 안과 밖"과 같은 대형 문학 출판물에 게재되었습니다. 그는 현재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에 다니고 있으며 그의 반항적인 문학 스타일은 많은 미디어 토론의 초점이 되었습니다. 중학 대표 : 허우 보한 이름 : 허우 보한, 성별 : 남자, 생일 : 1990년 2월 12일, 직위 : 중왕, 1990년대 출생의 심오한 문학인 제1호이자 1990년대 출생의 대표적인 인물, 스타일: 고상하고 화려하며 심오하고 철학적 사고, 취미: 피아노 음악 철학 집필, 색상: 검정, 파랑 및 흰색, 성격: 무관심과 열정의 이중성, 별자리: 물병자리, 직업: 학생 작가
90년대 이후의 문학은 심오합니다. 한호보 왕자는 소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장편 작품 "외로운 피아노"는 인터넷에서 연재되어 출판되었으며 계속해서 읽혀지고 있습니다. 첫째, 그는 캠퍼스 최초의 웹사이트인 "chinaren.com"(현재 4위)의 상위 10위권에 랭크된 유일한 90년대 이후 작가가 되었습니다. 2009년 신작 'Lonely Piano', 'Spread', 'Blue City'가 곧 출간될 예정이다. 90년대 이후 세대의 대표주자이기도 한 그는 독특한 성과 이름도 90년대 이후 차세대 만능돌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그를. 강세세력 대표 : 장시니(張熙ini) 장시니: 여성, 1990년생, 1990년대 출생 중국 작가들의 수장. 주요 작품 : '내가 헬렌이었다면', '동연무지삼국지'. 젊고 강렬한 햇빛의 글쓰기는 많은 문학상, 봄 문학상, Five One 프로젝트 신인 신작상, 중국 문화 10대 신인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장신(중국작가협회 회원, 심천작가협회 회원)은 각종 신문과 정기 간행물에 200여 편의 문학 작품을 출간했으며, 소설 '동연무제삼국지'와 자서전 소설 '만약'을 출간했다. 나는 헬렌이었다', 곧 출판될 예정입니다. 출판된 책으로는 "어린 왕자와 나", "동연무지의 피비린내 나는 사랑과 적개심", "동연무지의 거품개" 등이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 맨 위로 이동 과대파 대표: 청년 홍지 양치시 청년 홍지는 많은 사람들의 눈에 늘 은둔하는 문학 창작자였지만, 지난 이틀 동안 그 사실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그의 미친 기사 '한한아, 나란히 싸우자' 유명 시나 블로그는 블로그 홈페이지 문화순위 2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어 많은 한국팬들로부터 질타를 받기도 했다. 그의 기사가 너무 날카로워 한국 팬들을 "개"라고 부르기 때문에 일부 질투하는 사람들은 나중에 자신의 블로그에서 한국 팬들이 너무 쓰레기이고 한국 팬들이 그들을 맹렬히 공격했기 때문에 더 이상 한한과 화해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청소년 팬들 또한 이번 활발한 블로그 전쟁에서 청소년 보호의 책임에 참여했으며, 젊은 작가 Qing Hongzhi의 저력도 확인했습니다! 일부에서는 "청춘홍지의 블로그 활동은 곧 출간될 신작 '낭만적인 7월의 꽃'을 홍보하기 위한 것 같다"고 분석했다. 팬들이 순진하게 홈페이지에 추천을 해서 순위 2위에 올랐어요. 가장 중요한 건 제가 순진하다고 혼나고 순진하고 잘못됐다고 생각했다는 거예요. (위 문단은 청춘홍지가 직접 퍼뜨린 문단이에요. )
'우리, 그들의 사랑'의 양치시가 이 책에 대한 서문과 추천을 써 많은 비난을 받았고, 세계적인 슈퍼스타와 끊임없는 스캔들을 일으키기도 했다. 카메나시 카즈야는 엄밀히 말하면 90년대 이후 작가로 평가되지는 않지만, 그의 재능과 초기 연예계 진출은 90년대 이후 세대에 어느 정도 분위기를 더해주었다.
환상학교 대표 : 양양 양은 소설 『시간의 마술피아노』의 대표작가로, 이 소설은 120만 위안의 인세를 받으며 90년대 이후 세대 사이에서 확고한 입지를 굳혔다. 책 한 권에 100만 위안의 로열티를 벌 수 있는 중국 작가는 극소수에 불과하며, 이들의 예후는 10세 소년도 따라잡을 수 없을 정도로 암울하다. 어떤 사람들은 그를 판타지 문학의 천재라고 말하는데, 그의 작품은 판타지 문학 분야에서도 그의 재능을 입증한다. 양양의 작품이 이토록 높은 로열티를 갖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유랑파 대표:두구두구: 1994년 10월 20일생. 생후 7개월 때, 가난한 집안 형편으로 인해 부모님과 함께 떠돌았다. 1살 때부터 "가로 쓰기, 세로 쓰기, 누르기, 점 찍기, 훅 쓰기"부터 시작하여 수백 개의 단어를 인식하기 시작했습니다. 2살 때 그의 부모는 그에게 동화, 농담, 만화의 형태로 서예와 그림을 가르쳤습니다. 3살이 되면 사전 등 참고도서를 찾는 법을 배웠고, 다양한 아동도서, 신문, 잡지 등을 스스로 읽을 수 있다. 4살 때 고향으로 돌아와 초등학교 교과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4살 반이 되었을 때 그는 일기를 쓰기 시작했고 첫 그림을 출판했습니다. 5세 때 첫 동화와 첫 동화, 16편의 그림을 출간한 이후 20권이 넘는 동화를 출간했다. 6세 때 '두구의 방황'을 창작해 국내외 언론과 사회의 주목을 받았다. 6살 반에 사립학교에 입학해 입학하자마자 바로 5학년으로 올라갔습니다. 『두구의 방랑기』 간행. 7세 반에 다른 학교로 전학하여 장쑤성 단투삼산중앙초등학교 6학년에 다녔다. "두구의 방황"은 "나는 쥐에게 배를 준다"라는 제목으로 대만에서 출판되었습니다. 8살 때 중국어와 영어로 일기를 쓰려고 노력했어요. 8세 반의 나이에 『두구의 해』가 출판되었다. 지금까지 100개가 넘는 언론이 이를 보도했고, 영국 기자들은 그를 '세계에서 가장 작은 작가'라고 불렀다. 낭만파 대표: Xu Shilong Xu Shilong: No. Langlang Qingfeng, 우아하게 Bailong으로 알려져 있으며 Qingfeng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낭만주의 시인, 1990년대 출생 신진작가, 뛰어난 낭송가, 연설가, 사진작가, 뛰어난 인터넷 작가, 80년대 및 90년대 공동발전추진회 회장, 염황문화진흥회 회원, 뛰어난 한문집 현대 온라인 시 '꿈' '바이두에서 시를 찾다'의 최연소 선정 작가. 그는 300개 이상의 시와 4,000개 이상의 사진을 만들었습니다. 시파 대표 : Gao Can, Zhang Mudi Gao Can의 대표 작품은 "태양의 발걸음은 매우 가볍습니다"입니다. 산시성 작가협회 회원인 그는 천종시(陳忠師) 등 많은 옛 작가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으며, 11세 때 시잡지 '별'에 자신을 표현하는 능력도 입증됐다. 그는 보기 드문 천재이다. 저자는 1990년대 출생 작가 순위에서도 10위에 랭크됐다.
장무디: 여, 만주, 16세, 천진 제2중학교 1학년. 12세부터 글쓰기를 시작했다. 그는 산문, 시, 소설 등 50만 자 이상의 작품을 출간했으며, 전국 수필대회에서 40회 이상 특선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2005년에는 전국 중학생 작가 10위, 전국 청소년 문학인 10위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시집 "보이지 않는 바람이 분다", 수필집 "호박처럼 조용히 자라라", 소설 "멈추고 가라"는 2008년 1월 중샤오 종합출판사에서 출판되었습니다.
이동포 태백: 남성, 본명은 왕홍싱(王洪興), 1992년 3월 9일생. 현재 대련개발구 제1고급학교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의 시는 고대와 현대를 오가며, 그의 웅변은 이백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언어 스타일은 백거이를 모방하고 솔직하고 이해하기 쉽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기 자신에 대해서는 안타깝습니다. 이 작품은 주로 사람들의 본성을 탐구하고 있으며 현대의 루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대련작가협회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영원세계의 몽유가', '슬픈 사랑가 - 문청이 이별을 고하고 싶은 심정', '소의 첫날의 심정', '사천 팔만우우회기' 등이 있다. 눈', '지진 후의 생각', '뜬금없는 생각', '달밤의 잡생각', '달에 대한 감정', '추석의 꿈'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