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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식 태극권의 기본 입문 기술

첸식 태극권의 기본 입문 기술

건강을 위한 것이든 호신술을 위한 것이든 진형 태극권의 운동입니다. 모두 "호흡 운동"에 집중해야 합니다. 도교에서는 “마음을 비우고 배를 채우라”고 하고, 무술을 하는 사람은 “외적으로는 근육과 뼈와 피부를 단련하고 안으로는 호흡을 단련한다”고 말합니다. 이 호흡은 단전의 기운을 가리킨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진식 태극권의 기본 입문 기술입니다.

(1) 마음챙김

마음챙김을 실천하면 생각을 집중하고 집중할 수 있으며 잡다한 탐욕을 피할 수 있습니다. 뜻으로 움직임을 인도하고, 뜻으로 기를 이끌고, 기로 형체를 파괴하면, 기가 이르면 움직임이 평안해지고 생각이 순조로워진다.

(2) 기

"내부에서는 한 호흡을 연습하고 외부에서는 근육, 뼈, 피부를 연습하세요. 태극권을 연습할 때는 기와 행운을 촉진하고 복식 호흡을 사용하여 운동하는 동안 단전은 안쪽으로 회전하고, 단전의 기는 몸 전체를 움직이며 몸에 스포츠 마사지를 형성하여 내부 장기에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3) 쉔

정신을 집중하는 것이 필요하며, 마음과 손, 눈이 하나로 통합되어 기술, 신체 방법, 발놀림을 모두 유도할 수 있습니다. , 정신, 기, 혈, 공이 서로 상호 작용합니다. 그것을 익히면 에너지가 넘치고 힘이 배가됩니다.

(4) 감정

편안한 분위기는 사람의 성격을 밝고 여유롭고 행복하게 만들어줍니다.

(5) 풍경

열린 마음을 갖고 하늘과 땅의 본질을 흡수해야 합니다. , 자유롭게 열리고 닫히고, 황하의 끝없는 흐름처럼

(6) 움직임

몸 전체가 움직이지 않고 실크가 어디에나 있습니다. /p>

(7) 고요함

마음은 텅 비어 있다. “하나의 움직임과 하나의 침묵, 마법 같은 움직임.

(8) 행복

만족은 항상 행복을 가져옵니다.

(9) 음식

과식하지 말고, 적당히 운동하고, 체력관리에 집중해야 한다.

(10) 자연

목적은 자연을 기르고 평온과 자양을 얻고 진정한 에너지를 기르고 호흡과 호흡을 인도하며 수명을 연장하는 것입니다.

(1) 마음챙김

마음챙김을 실천하면 생각을 집중하고 집중할 수 있으며 잡다한 탐욕을 피할 수 있습니다. 뜻으로 움직임을 인도하고, 뜻으로 기를 이끌고, 기로 형체를 파괴하면, 기가 이르면 움직임이 평안해지고 생각이 순조로워진다.

(2) 기

"내부에서는 한 호흡을 연습하고 외부에서는 근육, 뼈, 피부를 연습하세요. 태극권을 연습할 때는 기와 행운을 촉진하고 복식 호흡을 사용하여 운동하는 동안 단전은 안쪽으로 회전하고, 단전의 기는 몸 전체를 움직이며 몸에 스포츠 마사지를 형성하여 내부 장기에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3) 쉔

정신을 집중하는 것이 필요하며, 마음과 손, 눈이 하나로 통합되어 기술, 신체 방법, 발놀림을 모두 유도할 수 있습니다. , 정신, 기, 혈, 공이 서로 상호 작용합니다. 그것을 익히면 에너지가 넘치고 힘이 배가됩니다.

(4) 감정

편안한 분위기는 사람의 성격을 밝고 여유롭고 행복하게 만들어줍니다.

(5) 풍경

열린 마음을 갖고 하늘과 땅의 본질을 흡수해야 합니다. , 자유롭게 열리고 닫히고, 황하의 끝없는 흐름처럼

(6) 움직임

몸 전체가 움직이지 않고 실크가 어디에나 있습니다. /p>

(7) 고요함

마음은 텅 비어 있다. “하나의 움직임과 하나의 침묵, 마법 같은 움직임.

(8) 행복

만족은 항상 행복을 가져옵니다.

(9) 음식

과식하지 말고, 적당히 운동하고, 체력관리에 집중해야 한다.

(10) 자연

목적은 자연을 기르고 평온과 자양을 얻고 진정한 에너지를 기르고 호흡과 호흡을 인도하며 수명을 연장하는 것입니다.

(11) 느슨함

모든 부분을 풀어야하고 털을 공격해야하며 몸 전체를 관통해야하며 가상 정신이 중간에 있어야합니다. 차분한 마음과 의도로 신체의 기능 시스템, 근육, 피부 및 관절이 느슨한 상태에서 부드러운 상태로, 힘을 사용하지 않고 천천히, 천천히, 둥글게, 부드럽게, 점차적으로 이완되도록 유도하여 자연의 흐름을 따르도록 하십시오.

(12) 부드러움

누진을 수행하려면 몸 전체를 이완시켜야 하고, 부드럽지만 뻣뻣하지 않고, 사방에 실크를 감싸고, 안과 밖을 통합하고, 느리고 온화해야 한다. , 몸에 신비한 에너지 감각을 만들어 끝없는 재미를 더합니다.

(13) 변신

변신에는 변신, 창조, 변화, 소화, 신격화 등의 명칭이 있다. 변화를 통해 자신의 몸을 가꾸는 것은 자명한 일이며, 몸의 모든 움직임이 최선의 상태는 아닙니다.

(14) 저축

저축, 보관, 보존 등 "3피트의 얼음은 하루의 추위가 아니다. 친숙함에서 강함을 알며, 강함을 알면 현명해진다. 운을 써서 기운을 기르고, 수고하지 않고 움직이며 기운을 충전하라.

(15) 육성

평생 운동을 하면 자연과 정신, 신체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16) 공허함

“세상의 모든 것은 존재, 존재는 무에서 탄생한다. 우주는 비어 있고, 하늘과 땅은 연결되어 있고, 해와 달은 연결되어 있으며, 그 본질은 무(無)이며, 이것이 태극권의 뿌리이다. Tai Chi는 Wuji를 생산합니다. 빈은 빈 손, 빈 마음, 빈 발을 의미합니다.

손이 비어 있다는 것은 손바닥(노공점)이 비어 있다는 뜻인데, 오랫동안 태극권을 수련하면 내부 에너지가 생성될 수 있다.

마음을 비운다는 것은 호흡이 자연스럽고 원활하게 이루어지며 몸이 편안해지고 가슴이 편안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음이 편하면 고요하고, 고요하면 텅 비고, 텅 비면 몸 전체가 안팎으로 영묘해진다.

발이 비어 있다는 것은 발바닥이 약하다는 뜻, 즉 용천점이 약하다는 뜻이다. 발 전체를 땅에 대고 땅을 빨아들이는 느낌을 느껴보세요. 태극권을 수련할 때에는 온 몸이 차근차근 이완되어야 하며, 오랜 시간 수련한 후에는 내면의 기운이 샘으로 내려와야 하체가 안정되고 상체가 활성화되는 것이 바로 마술이다. 땅에 뿌리를 내리는 것입니다.

시: 가만히 있으면 마음이 텅 비고 가슴은 하늘과 땅만큼 넓어진다.

태극권을 하며 여유롭게 산책하며 함께 인생을 즐기고 있다.

확장 및 연장

진식태극권의 특징

(1) 겉은 처녀 같고 속은 다이아몬드 같다

중국 무술, 종파가 많고, 복싱 기술만 해도 수백 가지가 있습니다. 각 종파에는 고유한 특징이 있습니다. 요약하면 내부 종파와 외부 종파에 지나지 않습니다.

외부 복싱은 주로 펀치와 발차기, 점프, 도약, 회피를 기반으로 하며 공격과 방어의 의미가 비교적 명확하여 한눈에 무술임을 알 수 있습니다. Chen의 태극권은 독특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음이 기를 이끌고 몸을 움직입니다. 내부 기가 움직이지 않을 때 외부 모양은 움직이지 않고 내부 기와 함께 움직입니다. 기(氣)는 허리를 축으로 하여 연속적으로 위아래로 움직이며, 각 부분을 빠져나가거나 얹지 않고 자유롭게 돌고, 부드럽게 돌고, 조용히 멈춘다.

대부분의 기능과 방어의 의미는 내부에 숨겨져 있고 외부에 표시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종종 이 권투가 물고기 잡는 것과 같고 무술이 아니라고 오해하게 만듭니다. 특히 노가길은 부드러움에 중점을 두어 몸 전체가 뻣뻣함 없이 이완되도록 하는 운동으로 주로 하체의 기량을 단련하여 발을 안정시키고, 엉덩이를 유연하게 돌리며, 기(氣)와 기(血)를 충분히 순환시켜 줍니다. 기(氣)가 강하면 곧게 서서 팔각지지(八身臺)를 사용하여 몸 안팎의 모든 부분에 견고한 방어선을 구축하고, 이렇게 해서 마주치지 않으면 다섯 개의 활로 몸을 이룬다. 강한 적을 만나면 천둥, 강풍 등 내부의 기운이 터져나와 겉으로는 처녀처럼 보이고 속으로는 다이아몬드처럼 보이는 것이 큰 특징이다. 첸 스타일 태극권.

(2) 나선형 감기의 행운 방법

머리에 벽돌이 부러지고 목에 쇠창살이 감겨있는 등 누구나 본 적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기공의 행운 방법입니다. 내부 에너지가 머리 꼭대기로 전달되면 머리가 벽돌을 부술 수 있고, 목으로 전달되면 쇠창살을 감쌀 수 있습니다.

첸식 태극권은 역학과 경락과학의 이론을 결합하여 나선형 권선 운법을 사용하여 작은 힘으로 강한 힘을 물리치고 약한 힘으로 강한 힘을 물리칩니다. 이는 마치 작은 잭을 사용하여 수 톤의 화물을 운반하는 자동차를 들어올리는 것과 같습니다. 모발 축적의 소위 태극권 단계 변형, 에너지를 끌어당기지 못하는 것, 힘을 사용하여 사람을 때리는 것, 4온스를 사용하여 천 파운드를 움직이는 것은 모두 나선형 에너지의 기능입니다.

따라서 '복싱이론'에서는 "빈 새장은 단 한 번만 속이고 유혹한다"고 말한다. 경락과학의 관점에서 볼 때 경락은 인체 전체의 기혈의 통로를 말하며, 기(氣)와 혈(血)이 조화되지 아니하면 기(氣)와 혈(血)이 조화되지 아니하고 병(病)이 생기느니라. 원활하게 흐르면 몸이 튼튼해지고 오래 살게 됩니다.

태극권은 경락 이론과 복싱 기술 및 지도를 외부 및 내부 측면으로 결합한 것으로, 복싱 동작은 나선형 와이어로 감싼 텔레스코픽 회전을 채택합니다. 몸을 움직이려면 기가 부풀어 오르고 몸 전체에 퍼져야 합니다." 내부 기는 단전에서 유래하여 허리를 축으로 하고 각 부분을 통과하며 약간 회전하여 허리 틈(2개)을 전환합니다. 신장) 좌우로 회전시켜 몸 전체에 분포시키며, 임경맥과 두경락을 연결하여 위로 올라가 손목과 팔을 회전시킨다. 무릎은 네 개의 끝 부분에 도달하여 단전으로 돌아갑니다. 움직임은 원호 모양이며 부드럽고 일관성이 있습니다. 각 움직임은 이전과 다음을 연결하고 한 번에 완료되며 이것이 윤입니다. 용진과는 다른 진(행운). 이러한 체계적인 행운 방법은 경락 이론과 일치하며 다른 복싱이나 스포츠에서는 드물다.

(3) 무술과 도인법 및 호흡법의 결합

도인법과 호흡법은 이미 수백 년 전 우리 나라의 오랜 건강관리 기술인 '노자'입니다. , 『맹자』 등의 작품이 수록되어 있다. 한나라 초기에 회남자 유안(淮南子劉)이 『육동물극』으로 편찬하였고, 한나라 말기에 유명한 의학자인 화타가 『오동물극』으로 개작한 등 동물의 움직임을 흉내냈다. 흔들기, 구부리기, 늘리기, 기울이기, 보기, 뛰기 등을 호흡 운동과 결합하여 의료 및 건강 관리 운동에 사용합니다. 이는 후기 기공 및 내성공의 전신이며 또한 도교 건강 관리의 기초입니다. . 첸의 태극권은 지도와 호흡법을 손, 눈, 몸, 발놀림의 조화로운 움직임과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몸의 근력을 강화하는데 좋은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창의적인 내외부 무술 수련이 됩니다. 복싱 전투 기술 향상을 위한 개발.

(4) 진식 태극권의 단단함과 부드러움의 결합

단단함과 부드러움은 서로 반대이지만 진식 태극권은 전체적으로 단단함과 부드러움을 결합합니다. 루틴 중간에는 강함과 부드러움, 부드러움은 강함을 겸비한 매 동작이 있다. 『복싱북』은 다음과 같이 규정하고 있다. “운동의 쿵푸는 먼저 강함을 부드러움으로 바꾸고 부드러움을 단단함으로 바꾸는 연습을 한다. 끝에 이르면 역시 부드럽고 단단해진다.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있어야만 한다.” 중간에 음양이 보입니다. 그러므로 이 복싱은 "단단하다"고 할 수 없습니다. 단지 태극권의 이름을 따서 "강함"이라고 부를 수는 없습니다. 부드러움이 없으면 강함은 유연성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부서지기 쉽고, 손상되기 쉬우며, 무술에 실용성이 없다. 부드러울 뿐 힘이 없고, 폭발력도 없어 쓸모가 없다.

(1) 겉은 처녀 같고 속은 다이아몬드 같다

중국 무술에는 수백 가지의 복싱 기술을 포함하여 많은 종파가 있습니다. 각 종파에는 고유한 특징이 있습니다. 요약하면 내부 종파와 외부 종파에 지나지 않습니다.

외부 복싱은 주로 펀치와 발차기, 점프, 도약, 회피를 기반으로 하며 공격과 방어의 의미가 비교적 명확하여 한눈에 무술임을 알 수 있습니다. Chen의 태극권은 독특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음이 기를 이끌고 몸을 움직입니다. 내부 기가 움직이지 않을 때 외부 모양은 움직이지 않고 내부 기와 함께 움직입니다. 기(氣)는 허리를 축으로 하여 연속적으로 위아래로 움직이며, 각 부분을 빠져나가거나 얹지 않고 자유롭게 돌고, 부드럽게 돌고, 조용히 멈춘다.

대부분의 기능과 방어의 의미는 내부에 숨겨져 있고 외부에 표시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종종 이 권투가 물고기 잡는 것과 같고 무술이 아니라고 오해하게 만듭니다. 특히 노가길은 부드러움이 주를 이루며 몸 전체를 뻣뻣함 없이 이완시키는 것이 주를 이루며, 발을 안정시키고 엉덩이를 유연하게 돌리며 기혈을 환기시키고 충분한 내부 기와 기력을 기르는 하체 기량을 주로 단련합니다. 기를 깨달아 기운이 강할 때에는 똑바로 서서 팔방으로 버팀목을 세워 온몸에 견고한 방어선을 구축하고, 이렇게 해서 적과 마주치지 않으면 5개의 활로 몸을 이룬다. , 당신은 괜찮을 것입니다. 강한 적을 만나면 천둥과 강한 바람처럼 겉으로는 처녀처럼 보이고 내부는 다이아몬드처럼 보입니다. 치.

(2) 나선형 감기의 행운 방법

머리에 벽돌이 부러지고 목에 쇠창살이 감겨있는 등 누구나 본 적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기공의 행운 방법입니다. 내부 에너지가 머리 꼭대기로 전달되면 머리가 벽돌을 부술 수 있고, 목으로 전달되면 쇠창살을 감쌀 수 있습니다.

첸식 태극권은 역학과 경락과학의 이론을 결합하여 나선형 권선 운법을 사용하여 작은 힘으로 강한 힘을 이기고 약한 힘으로 강한 힘을 이깁니다. 이는 마치 작은 잭을 사용하여 수 톤의 화물을 운반하는 자동차를 들어올리는 것과 같습니다. 모발 축적의 소위 태극권 단계 변형, 에너지를 끌어당기지 못하는 것, 힘을 사용하여 사람을 때리는 것, 4온스를 사용하여 천 파운드를 움직이는 것은 모두 나선형 에너지의 기능입니다.

따라서 '복싱이론'에서는 "빈 새장은 단 한 번만 속이고 유혹한다"고 말한다. 경락과학의 관점에서 볼 때 경락은 인체 전체의 기혈의 통로를 말하며, 기(氣)와 혈(血)이 조화되지 아니하면 기혈(氣血)이 조화되지 아니하고 병(病)이 생기느니라. 원활하게 흐르면 신체가 강화되고 수명이 연장됩니다.

태극권은 경락 이론과 복싱 기술 및 지도를 외부 및 내부 측면으로 결합한 것으로, 복싱 동작은 나선형 와이어로 감싼 텔레스코픽 회전을 채택합니다. 몸을 움직이려면 기가 부풀어 오르고 몸 전체에 퍼져야 합니다." 내부 기는 단전에서 유래하여 허리를 축으로 하고 각 부분을 통과하며 약간 회전하여 허리 틈(2개)을 전환합니다. 신장) 좌우로 회전시켜 몸 전체에 분포시키며, 임경맥과 두경락을 연결하여 위로 올라가 손목과 팔을 회전시킨다. 무릎은 네 개의 끝 부분에 도달하여 단전으로 돌아옵니다. 움직임은 원호 모양이며 부드럽고 일관성이 있습니다. 각 움직임은 이전과 다음을 연결하고 한 번에 완료되며 이것이 기(氣)로 이어집니다. (즉, 행운), 이는 노력과는 다릅니다. 이러한 체계적인 행운 방법은 경락 이론과 일치하며 다른 복싱이나 스포츠에서는 드물다.

(3) 무술과 도인법 및 호흡법의 결합

도인법과 호흡법은 이미 수백 년 전 우리 나라의 오랜 건강관리 기술인 '노자'입니다. , 『맹자』 등의 작품이 수록되어 있다. 한나라 초기에 회남자 유안(淮南子劉)이 『육동물극』으로 편찬하였고, 한나라 말기에 유명한 의학자인 화타가 『오동물극』으로 개작한 등 동물의 움직임을 흉내냈다. 흔들기, 구부리기, 늘리기, 기울이기, 보기, 뛰기 등을 호흡 운동과 결합하여 의료 및 건강 관리 운동에 사용합니다. 이는 후기 기공 및 내성공의 전신이며 또한 도교 건강 관리의 기초입니다. . 첸의 태극권은 지도와 호흡법을 손, 눈, 몸, 발놀림의 조화로운 움직임과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몸의 근력을 강화하는데 좋은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창의적인 내외부 무술 수련이 됩니다. 복싱 전투 기술 향상을 위한 개발.

(4) 진식 태극권의 단단함과 부드러움의 결합

단단함과 부드러움은 서로 반대이지만 진식 태극권은 전체적으로 단단함과 부드러움을 결합합니다. 루틴 중간에는 강함과 부드러움, 부드러움은 강함을 겸비한 매 동작이 있다. 『복싱북』은 다음과 같이 규정하고 있다. “운동의 쿵푸는 먼저 강함을 부드러움으로 바꾸고 부드러움을 단단함으로 바꾸는 연습을 한다. 끝에 이르면 역시 부드럽고 단단해진다.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있어야만 한다.” 중간에 음양이 보입니다. 그러므로 이 복싱은 "단단하다"고 할 수 없습니다. 단지 태극권의 이름을 따서 "강함"이라고 부를 수는 없습니다. 부드러움이 없으면 강함은 유연성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부서지기 쉽고, 손상되기 쉬우며, 무술에 실용성이 없다. 부드러울 뿐 힘이 없고, 폭발력도 없어 쓸모가 없다.

따라서 '권투이론'에서는 "그러나 딱딱함과 부드러움이 나누어져 기능이 다르다. 팔다리가 튼튼하고 기형은 겉모양이지만 속은 고요하고 무겁다"고 지적한다. , 힘이 강하고 기가 집중되어 있는 것도 부드러움이 없는 결과입니다. 빨리 밀지 못하고, 접고, 비우고, 쓰다듬고, 쥐고, 꼬집는 것은 모두 자연스럽습니다. 단단함과 부드러움을 어떻게든 사용할 수 없고, 어떻게 힘의 사용을 무시할 수 있습니까?" p>

단단함과 부드러움의 변화는 기백과 에너지로 표현된다. 은폐는 부드러움, 과시는 단단함으로 표현된다. 자세로는 열었다 닫았다를 통해 표현하는데, 닫을 땐 부드럽고, 열 땐 딱딱하다(즉, 보관할 땐 부드럽고, 놓으면 딱딱하다). . 에너지의 움직임 중에는 부드러워 보이고, 움직임이 착지점에 도달하면 단단해 보입니다. 숨은 정신의 모습과 자세의 개폐로 인해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다. 착지점은 움직임이 끝에 도달하는 지점으로, 기운이 나타나며 기가 모이는 지점이므로 경직된 것처럼 보이며, 또한 운변과정에는 부드러운 방법이 적합하다.

진식 태극권의 모든 동작에는 열림과 닫힘이 있습니다. 각각의 열림과 닫힘 동작에는 착지 지점이 강해야 하며, 다른 동작은 단단함의 균형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부드러움. 이는 강함과 부드러움의 균형을 이루기 위해 반드시 익혀야 할 원리이며, 현실을 피하고 약자를 때리는 연습, 축적한 후 발사하는 연습, 미스를 도입하는 연습의 기초이기도 합니다.

(5) 의식, 호흡, 움직임이 밀접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진식 태극권은 내부와 외부 측면을 모두 배양하는 내부 무술입니다. 모두 아래에서 수행됩니다. Yi: 즉, 마음과 의식입니다. Chen Xin의 "복싱 이론"은 "복싱의 주요 요소는 마음입니다", "놀라운 비밀은 마음에서 나옵니다", "마음으로 사용하십시오. 이것이 진정한 비결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심장이 주체이고 오감과 뼈가 모두 명령에 복종한다." "

질문: 움직임의 주인은 무엇입니까? 심장이 지배한다고 합니다. 심장이 좌우로 움직이려고 하면 좌우 손발이 번갈아 움직입니다. 심장은 비단을 감는 힘을 사용하여 원을 그리며 회전하고 싶어하며, 왼쪽과 오른쪽 손은 비단을 감는 힘을 사용하여 원을 그리며 부드럽게 움직이고 싶어하며, 마음은 팔꿈치를 가라앉히고 어깨를 누르고 싶어하며 팔꿈치는 가라앉습니다. 마음은 가슴과 복부가 앞으로 닫히기를 원하며, 허리 힘이 무너지고 가랑이 구멍이 둥글게 되며 가슴이 앞으로 닫히고 허리 힘이 줄어들고 가랑이 구멍이 둥글게 열리므로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 마음이 무릎을 구부리고자 하면 무릎이 구부러지고, 오른발은 오른손으로 움직이고, 왼발은 왼손으로 움직이고, 무릎과 왼발과 오른발이 따라간다. 결점이 많을 것이고 몸은 마음을 따라야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이렇게 말합니다. 마음은 신체 기능의 주인입니다. 위에서 말한 것은 마음과 행동의 관계이다.

'권투이론'에도 "권투를 하여 기혈을 조절하고 호흡을 자연스럽게 하라... 호흡을 지속적으로 조절하고 내부방어력을 강화하며 입문에 주의하라. ... 이동 부드럽게, 조용히 멈추고, 의도적으로만 움직인다.” 이로부터 우리는 의식, 호흡, 움직임 사이의 긴밀한 관계를 볼 수 있습니다. 걸을 때 모든 움직임은 마음의 지배를 받아야 하며, 호흡과 숨을 내쉬는 호흡이 유기적으로 결합되어야 하며, 마음이 자연스럽게 흘러가도록 해야 합니다. 호흡을 조절하고 부드럽게 조작하면 내부 무술 복싱의 내부 및 외부 움직임이 통일됩니다.

(6) 실전적인 경쟁 스포츠 - 1인 밀기 및 2인 총 찌르기

고대부터 무술에는 발로 차기, 때리기, 던지기 등 5가지 운동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레슬링 방법은 덫이 아닌 던지기에만 중점을 두고 있으며, 수천 년 동안 독립적으로 개발되어 왔습니다. 다른 네 가지 유형도 종합적인 운동이지만 여전히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에는 '남주먹과 북다리', '장주먹과 단싸움'으로 알려졌는데, 이는 이러한 차이를 잘 보여준다. 산둥의 발차기 "이반전", 발차기의 "독수리발톱왕", 발차기의 "천팔장", 발차기의 "장보징" 등 제계광 동시대의 유명한 선수들은 모두 자신만의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

동시에 발로 차고, 때리고, 잡고, 넘어지는 네 가지 기술은 실제로는 상대적으로 해롭기 때문에 대부분은 항상 상상적으로나 상징적으로만 수행되어 왔습니다. 가짜 기술. 편리함의 문. 그러나 선배들이 쌓아온 경험이 부족하여 무술의 수준을 높이기도 어렵다. 이것이 고대 우리나라의 일부 유명 복싱 스타일이 시합에서 가르치거나 전수된 후 "진정한 의미를 잃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Chen Wangting은 나선형 감기를 기반으로 붙이기, 붙이기, 연결하기, 따르기, 두드리기, 쓰다듬기, 쥐기 및 누르기의 핵심 내용으로 진식 태극권 이중 밀기 기술을 창안하여 뇌 반응과 피부를 연습했습니다. 촉각의 민감성은 발로 차기, 때리기, 던지기, 잡기, 넘어지기 등의 경쟁적 기술을 통합하며 여전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홀딩 방법은 사람의 관절을 잡는 것에 국한되지 않고, 일반적인 홀딩 기술보다 사람의 근력에 중점을 둔다. 미는 손 방법인 첸식 태극권은 고도의 무술이므로 체력, 지구력, 속도, 민첩성 및 기술을 개발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이 푸쉬 핸즈(Push Hands) 방식은 상상적이고 상징적인 화자오(Huajiao) 방식을 대체하고, 인턴십 중 현장의 문제와 보호구, 특수복장 등의 문제를 해결해 언제 어디서나 두 사람이 함께 수련할 수 있는 경쟁적인 스포츠가 된다. 2인 스틱건 방식도 마찬가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