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림보' 결말의 줄거리 분석

'림보' 결말의 줄거리 분석

엔딩에서 우리의 주인공은 거울 같은 장벽을 뚫고 소녀의 곁으로 다가온다.

주인공은 현실에서 지옥의 변방을 거쳐 그녀를 위해 지옥으로 왔다.

게임 초반에 우리의 주인공은 숲에서 깨어나고, 거대한 거미들과 야만적인 적들을 만나게 되는데, 여기서 우리는 여전히 현실에 있다고 합니다.

거대한 거미는 공포를 상징하고, 길에 매달리거나 투옥된 사람들을 볼 수 있는 잔혹한 야만인과 그의 쇠집게는 어둠과 피를 상징한다.

이것은 정의와 악의 경계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실제로는 두려움과 어둠과 피가 가득한 땅이 지옥의 입구라는 것이 가능할까요?

더 깊이 들어갈수록 공업용 철골 건물이 등장하며 점차 원래의 숲 배경을 대체하며, 우리는 지옥의 연단에 들어간 것 같다.

장치, 철골, 기계팔, 수도관 등 차가운 것들은 사람들에게 타락과 관련된 것들을 쉽게 떠올리게 하고, 환경은 우울하게 느껴진다.

이 과정에서 행동을 통제할 수 있고 태양을 두려워하는 작은 벌레뿐만 아니라 이런 종류의 벌레를 전문적으로 잡아먹으며 천장에 숨어 있는 이빨을 가진 애벌레도 등장하게 될 것입니다

곧 주인공은 호텔이라고 적힌 간판으로 달려갔습니다. 호텔을 보면 잠만 자고 있는 것 같아요. 게임의 나머지 부분은 폐허를 주요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게임 플레이도 일반 횡스크롤 게임에서 다양한 어둡고 맹목적인 더듬기, 온갖 회전과 중력 당기기 등으로 바뀌어 플레이어가 기분이 나빠졌습니다.

마지막에 우리의 주인공은 거울 같은 장벽을 뚫고 마치 한 시공간에서 다른 시공간으로 이동한 듯 갑자기 시간이 느려진다.

환경도 역겨운 산업 폐허에서 원래의 숲 배경으로 돌아왔고, 분위기는 갑자기 우울함에서 평온함으로 바뀌었습니다. 주인공은 크게 공중제비를 하다가 풀밭에 떨어졌습니다.

눈을 깜박이다가 일어나 길을 따라가다보니 사다리가 걸려 있는 나무 아래에서 그림을 그리는 소녀가 보였다. 주인공은 두 걸음 앞으로 나아가 소녀를 깨웠지만 그녀는 뒤도 돌아보지 않았다.

메뉴 인터페이스로 돌아가서 사다리가 달린 나무는 조금 낡았지만 여전히 주인공과 소녀의 위치는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 개의 파리 공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글이 좀 난해하고 이해가 되실런지 모르겠네요. 간단히 말해서 스토리가 사진과 똑같은 느낌이라 대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색상.

PS: 5층에서는 그 소녀가 주인공의 어머니라고 하더군요. 어떤 사람들은 그 소녀가 주인공의 여동생이라고 하지만 저는 그래도 연인이 더 로맨틱하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