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뮤지컬 '카운트다운 위드 유'를 본 소감

연초부터 뮤지컬의 대세인 정윤룡과 아윤아의 팬이 된 이후로 자주 보충 수업을 듣고 적극적으로 드라마를 시청한 지 3개월 만에 뮤지컬의 문에 발을 디뎠다. 뮤지컬과 뮤지컬계에 처음 입문한 그녀라고 말하기가 쑥스럽네요. 더블클라우드와 뮤지컬을 논할 때, 두 신사의 졸업드라마이자 그들의 입문작이었던 '렌트'를 빼놓을 수 없다. "임대"에 관해 이야기할 때 저자인 조나단 라슨(Jonathan Larsen)을 잊을 수 없습니다. 재능은 있지만 고민이 많은 작곡가다. <렌트>는 그의 대표작이지만 브로드웨이에서 공연이 시작되기 직전에 자신이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이 안타깝다. '틱틱붐(Tick Tick Boom)'은 서른 살이 가까워진 그의 이상에 대한 불안과 혼란, 고집을 세상에 알리는 자전적 뮤지컬이다.

드라마를 다 본 후에는 줄거리가 매끄럽고 리듬도 여유롭고 적당하며 시청 경험이 비교적 편안했다. 어떤 사람들은 인간이 서로의 기쁨과 슬픔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하지만, 일부 사회적 시계는 서른 살이라는 표시와 같이 매우 유사합니다. 우리나라 고대인들은 '서른이면 충분하다'고 말했고, 지난해에는 '서른이면 충분하다'는 개념이 생겼다. 그리고 30년 전 조나단 라슨도 서른이 되어서 고민했다. 오늘날까지도 대부분의 도시인들은 여전히 ​​서른 살을 젊음의 가장 중요한 인생의 이정표로 여기고 있습니다. 시대가 아무리 급격하게 변화하더라도 인류가 육체적, 정신적 성숙에 도달하고, 사회적 성취를 이루며, 안정적이고 친밀한 관계를 맺는 시점은 여전히 ​​동일하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이에 서른이 되는 설렘을 담은 '카운트다운 위드 유'의 오프닝 콘셉트는 이미 시청자들의 설렘을 사로잡았다. 극에는 남자 주인공(조나단)이 혼잣말을 하는 경우가 많고, 남자 주인공과 그의 절친한 친구, 여자친구 사이의 생생하고 소소한 상호작용도 있다. 문지릅니다. 모두가 볼 수 있도록 조각으로 나눕니다. 서른 살이 되면 건강도 별로 안 좋고, 성격도 취향도 정해져 있는 상태인데, 내가 좋아하는 길에서 성과를 거두지 못하면 정말 나에게 맞지 않는 길을 갈 수가 없다. 재능이 넘치는 위대한 예술가라 할지라도 필연적으로 자기 회의의 눈썹을 갖게 될 것입니다. 조나단의 절친한 친구는 배우에서 대기업으로 옮겨 성공적인 사무직 노동자가 되었고, 그의 여자친구 수잔은 더 이상 뉴욕이라는 도시에 의해 자신의 삶에서 압박받고 싶지 않다. ***라고 불림), 그는 아직 제작진으로부터 그 연극을 인정받지 못했습니다. 서른 살이 되었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 잘 생각나지 않더라도 제가 직면하는 압력은 사회 전체와 국민으로부터 옵니다. 이룰 수 없을 것 같은 목표를 계속해서 고집하고 싶은 나에게 가장 가까운 사람, 꿈은 너무 어렵다.

배우들의 연기에 놀랐다. "In the Distance"와 연초 뮤지컬을 주제로 한 콘서트를 통해 Xia Zhenkai 선생님을 사랑하게 되었고, Xu Lidong은 뮤지컬계의 유명한 여주인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런던 Zhao Weigang 선생님을 잘 모르지만 봤습니다. 얼굴이 드라마로 가득 찬 것 같아요. Xia Zhenkai 선생님은 업계의 대가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조나단의 옹알이 대사가 너무 촘촘하고 촘촘해서 드라마보다 연기하기가 더 어렵게 느껴졌지만 Xia 선생님은 그것을 완벽하게 완성했습니다. 세 배우의 목소리는 높고, 크고, 관통력이 있으며, 트럼펫을 불고 있다. 드문 점은 Xia Zhenkai와 듀엣을 부를 때 Xu Lidong의 숨소리, 강한 음압 및 식별력이 뛰어난 음색이 전혀 차단되지 않고 서로 경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전에 드라마를 본 경험상 여자 배우들의 아우라가 전반적으로 약해서, 남자 배우들의 고의적인 '예의'에도 불구하고 일부는 잘 안 들리는 경우도 있었고, 여자 배우들의 목소리의 압박감이 약하다고 생각한 적도 있다. 남자배우에 비해 배우에게는 고칠 수 없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내 생각은 틀렸다. 서리동은 전혀 약하지 않다. 그런 약한 여배우들은 나오기 전에 기본 기술을 연습해야 한다. 극중 서리동의 솔로곡 '프라이드'는 관객들을 폭소케 했다. 관객들의 함성소리는 잠시나마 연예인 콘서트에 온 줄 착각했다. 자오웨이강 씨, 정말 옳았습니다. 드라마 전체의 웃음의 80%는 한 사람이 담당하는데요, 가발을 바꾸면 (여전히 섬세하고 인위적인 여성 매니저로) 순식간에 변신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는 뮤지컬 배우 중 가장 개그맨 + 개그맨 중 최고의 가수가 될 것이다.

이 드라마의 단점도 비교적 뚜렷하다고 하면, 가장 먼저 직격탄을 맞는 것은 혼잣말의 비중이 크다는 점이다. 이런 형태의 공연은 별로 '음악적'이라고 느껴지지 않습니다. 주인공이 청중에게 말을 한 다음 다시 줄거리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저처럼)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은 그것이 너무 드라마틱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게다가 배우 개인의 특성에 따라서도 달라요.

주연배우 샤젠카이는 큰 목소리와 강한 음압, 안정된 음조로 가창력이 매우 높다는 인상을 받았지만 관객들에게 강렬한 감정을 전달하고 분위기를 조성하는 능력은 그리 강하지 않다. 그래서 그는 독백이 길어요. 조심하지 않으면 조금 당황스러울 수도 있어요. 또 다른 단점은 Xu Lidong 선생님의 중국어 발음입니다. Xu 씨는 네덜란드계 중국인입니다. 그는 눈을 감고 얼굴을 보지 않으면 중국에서 오랫동안 일한 외국인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표준적인 중국어를 배우기는 어렵지만 여전히 외국인의 정취가 있어서 긴 대사도 잘하는 것이 극의 포인트.

전체적으로 '카운트다운 위드 유'는 좋은 책이다. 줄거리에는 높은 조명과 무대 디자인이 필요하지 않지만 배우들에게는 꽤 도전적인 작품이다. 완성도는 8.1점 50%로 극장에 가서 볼 가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