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영화나 드라마 배우들은 모두 대사를 스스로 외우나요? 어떻게 생각하나요?

영화나 드라마 배우들은 모두 대사를 스스로 외우나요? 어떻게 생각하나요?

안녕하세요. 우선 귀하의 질문에 답변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사실 이런 질문을 하기가 좀 아쉽다. 왕진송이 말한 것처럼 "배우는 언제 고생하고 대사를 외워야 칭찬받아야 했느냐?" 직업에 대한 충분한 급여를 받는다면, 약간의 고통과 상처를 받는 것은 직업상 직업적인 의무일 뿐입니다. -배우는 배우의 기본적인 직업적 자질이기도 해요.

예를 들어 일부 배우가 상대방과 함께 장면에서 숫자를 암기하는 것은 배우라는 직업에 대한 완전한 모욕이기도 하며, 이를 방지하기 위해 두 대사를 외워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실수를 해라. 그런 배우들은 배우라고 불릴 가치가 전혀 없다. 전문 배우들은 대사를 낭송할 때 단어를 외워야 할 뿐만 아니라, 캐릭터 자신의 감정, 표정, 몸짓 등을 대사에 담아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해야 하는데 그게 쉽지 않은 일이다.

개인적으로 두꺼운 대본을 마주했을 때 모든 배우가 그것을 외울 만큼 강한 기억력을 갖고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카의 수가 더 많아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2000년부터 2007년까지 TV 시리즈에서는 라이브 녹화 과정에서 더빙이 추가되지 않았기 때문에 배우들의 대사 실력이 더욱 높았다. 다시 촬영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도 전문 배우의 연기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진심으로 감탄하게 만든다. 그의 드라마를 보는 것도 마치 '철이빨'과 '동치' 같은 사극처럼 보는 즐거움이다. 샤오란', 클래식 롱샷으로도 유명하다. 삼인조의 부드러운 대사를 보는 것은 매우 즐겁지만, 촬영 비하인드를 찍는 데 얼마나 노력이 드는지 모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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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질문에 기꺼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1. 실제 배우, 예능인에게 대사 외우는 것은 여전히 ​​'필수 과정'이다

연기가 직업이고 직업이라면 대사는 " 연기력이 좋고 나쁨은 대사의 깊이에 따라 크게 좌우된다.

이쯤 되면 많은 베테랑, 막강 배우들이 아주 좋은 일을 해냈다. 촬영이 시작되기 전부터 문단 전체와 대사 한 페이지가 이미 다 외웠고, 한 치의 실수도 없었다. (선리의 '미월전설' 하이라이트)

2. 특수한 상황, 현장 비문

이 부분은 더욱 특별하다. 일부 신인 배우들은 긴장한다. ; 또는 나이든 배우들이 갑자기 잊어버리는 이러한 비주관적인 사고는 영화와 TV 드라마가 시간 낭비 없이 정상적으로 촬영되도록 대본을 지시하는 전담 '조감독'이 필요합니다. 대본을 언급하자면, 가사 스탭들은 너무 시끄러워서는 안 되지만(특히 동시발음), 배우들에게 대사도 들려줘야 하는 '기술적인 일'이다. 비문은 일부 줄로 제한됩니다.

3. 전혀 기억나지 않는 립싱크 1234

비너스는 ​​한 '디지털' 여배우가 사전에 숙제도, 준비도 없이 상대방과 연기를 했다고 폭로한 적이 있다. 현장에 도착하자 나는 완전한 표현의 자유를 얻었고 대사를 1234로 바꾸었습니다… 방송되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물어보시는 분이 계시죠? 그냥 갱단 옷을 입고 있는 거 아냐? 괜찮습니다. 나중에 제작진이 더빙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경우에는 후기 더빙이 기본적으로 배우의 입 모양과 맞지 않아서 굉장히 낯설고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당신과 함께 작업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한 배우들에 대해서도 굉장히 무례한 일입니다.

이 배우들은 돈을 많이 받고 동시에 여러 드라마를 진행하는 트래픽 스타, 인기 스타입니다. 직접 출연 할 수 있다는 것은 이미입니다. 큰 영광이요, 만약 당신이 대역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불공평할 것입니다. 자비를 베풀어 주십시오. 투자자들은 트래픽과 인기를 고려하여 초대에 높은 가격을 지불하며 생산 단위는 종종 이로 인해 감히 기분을 상하게 하지 않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악순환이 발생합니다.

유명 베테랑 배우 왕진송은 연설에서 다음과 같이 말한 적이 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뺨을 맞았는가!

배우가 되는 건 사실 쉽지 않다

연기력도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대사도 외워야 한다

두꺼운 선이 진짜 괴로워요

황후는 기억력이 좋아도

암기와 촬영을 동시에 할 수 있어요

하지만 그런 캐릭터의 경우 대사가 많은 미월과 전환

정말 "난 못해"

선리 대본집 주목

하지만 두려워하지 마세요~

역시 배우가 되려면 이런 정신적 준비가 필수죠

이렇게 사소한 일로 어떻게 당황할 수 있나요?

물론 대사를 외우는 방법도 있죠!

배우가 대사를 외우려면 미리 준비를 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사극의 대사는 현대극의 대사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대사를 기억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여기서 공유하겠습니다.

1. 역할을 분석하세요. 사전에 충분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먼저 대본 전체를 이해하는 시간이 충분하며, 읽은 후에는 캐릭터에 대한 전반적인 분석과 이해가 가능해집니다. 캐릭터 분석을 잘 이해해야만 캐릭터가 생각하는 것을 생각하고, 캐릭터가 말하는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2. 잘 이해하세요. 전체 캐릭터를 이해한 후에는 전체 대본이 전달하는 스토리 라인에 대한 명확한 단서를 얻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문맥입니다. 현장 준비가 필요한 일부 상황을 포함해 어떤 상황에서도 빠르게 암기할 수 있어 그 자리에서 빠르게 암기할 수 있습니다.

3. 감정에 투자하세요. 자신이 너무 좋아하는 대본을 만났는데, 자신이 해석한 캐릭터가 우연히 그 캐릭터에 감동을 받으면 그 캐릭터에 대한 대사를 쉽게 외울 수 있을 거예요. 대사를 매끄럽게 구사해야만 멋진 플롯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배우는 정말 마법같은 캐릭터라고 늘 느껴왔다

삶의 다양한 측면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

자신이 그 역할에 진정으로 몰입할 수 있다면

그러면 선은 당연히 어렵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귀하의 질문에 답변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대사를 외우는 것도 일종의 배우이고, 약간의 땀도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배우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슈퍼 오직 뇌만이 이 정도의 대사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대사를 먼저 외운 다음 연기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배우들은 촬영 중에 대사를 하나씩 외우기도 합니다.

정한량의 <10월 공성전> 대본처럼 단순하고 이해하기 쉬운 대사는 일반인들이 보면 아마 겁이 날 것 같다. 정한량은 한 번에 8페이지를 외울 수 있다. 그의 방식은 그래픽 메모리와 라인 메모리가 주를 이루고 있다. 파:

요즘 기술이 상당히 발전했고, 더빙이나 립싱크도 배우들이 외우지 못하더라도 직접 작업한다. 립싱크와 더빙만 맞추면 되는 거지만, 배우에게 있어서 대본은 긍정이기도 하다. 동시에 파트너와 더 잘 협력할 수 있습니다. 일부 배우는 대본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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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는 연기를 배울 때 사운드를 포함한 전문적인 과정에서 탁월해야 합니다. 무대 모습과 외모, 모든 과목을 통과해야 합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이런 일을 할 수는 없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인데, 전혀 배우라고 불릴 자격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배우 왕진송은 "우리 직업이 언제 대사 외우면 다 칭찬받는 직업이 됐어? 대사 외우기가 뭐야? 전장으로 가십시오." "당신은 총만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참호에 들어갈 때 총이 없었다고 말해줄 수 있습니까?"

당신은 배우이기 때문에 최선을 다하고 최선을 다해야 하는 것 같아요. 당신의 재능이 별로 좋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의 실력이 그다지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배우가 점점 더 좋아지고 있어요. 그럼 점점 더 좋아하게 될 것 같아요. 일부 배우들은 일시적으로만 무대에 오르며 자신의 대사가 무엇인지, 줄거리가 무엇인지, 감정을 어떻게 연기해야 ​​하는지, 주인공의 기쁨과 분노, 슬픔과 기쁨을 어떻게 표현해야 하는지조차 모릅니다. 귀하의 전문성과 파트너를 어디에 배치합니까? 어떤 배우들은 숫자를 읽고, 그들의 대사는 사람의 심리 상태, 생각, 감정을 표현한 것입니다. 숫자를 잔뜩 읽으면 상대 배우는 어떻게 반응할까요? 요즘은 소수의 팬과 트래픽에만 의존하여 자신을 명확하게 볼 수 없고, 이렇게 돈을 벌겠다는 생각만 할 수는 없습니다.

사실 대사뿐만 아니라 배우의 보컬 퍼포먼스도 통과해야 하고, 연기도 눈 깜빡하고 삐죽거리고, 사진을 잘라내야 하는 경우도 있는 게 사실이다. 배우 액션신 같은 건 굉장히 힘들지만, 그에 상응하는 연기력이 있어야 돈을 벌 수 있어요. 그렇지 않으면 아무리 팬이 많아도 구해주지 못할 수도 있고, 결국 교통 시대는 오래가지 않을 것이고, 배우들은 여전히 ​​힘에 의지해 세계를 여행해야 할 것입니다.

순리는 황후의 연기력과 대사는 말할 것도 없고 그냥 모범생이다. 무대 뒤에서 늘 자신의 더빙을 고집해 온 큰누나 류민타오도 있다. 진짜 배우란 이런 모습이어야 한다.

대사가 안 좋으면 마음을 진정시키고, 선생님을 고용해 보충해 주고, 대사도 배우고, 연기도 배우고, 항상 돈 벌 생각은 하지 마세요.

캐릭터를 더 잘 표현하기 위해서는 좋은 대사 능력이 배우에게 가장 기본적인 직업적 요구 사항인 것은 당연하다.

그런데 지금은 많은 젊은 배우들이 그런 기본적인 소양을 잃어버렸고, 립싱크, 컷아웃 등의 조작이 일반화됐다. 요즘 연예인들의 위상이 높고, 이름만 들어도 부풀려지는 경우가 많은 것은 사실이다. 심지어 대사를 외우고 고난을 견디는 것도 일종의 자랑거리로 여기고 있는 게 아닌가.

사실 정말 묻고 싶은 건, 가장 기본적인 대사도 없으면 배우 자격이 있는 걸까?

아마 연예계 보도에서 누구누구가 대사를 빠르고 정확하게 외웠다는 기사를 자주 읽은 것 같다. 누구누구의 대화 실력은 형편없기 때문에 숫자를 대신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대사를 암기하는 것은 배우에게 있어서 가장 기본적인 요건이 되어야 합니다. 배우가 역할을 잘하려면 먼저 말하고 대화해야 한다. 나중에 더빙이 가능하더라도 말이죠. 하지만 라이브 공연에는 할당된 역할이 있습니다. 만약 배우가 연기할 때 자신의 대사를 하지 않는다면, 그 자신과 그 장면, 그리고 그 반대편에 있는 배우가 극에 포함되는 느낌을 받지 못하고 극에 참여하는 효과가 크게 줄어들게 됩니다. 비록 그 연극이 가짜라 할지라도 그것은 여전히 ​​가짜임에 틀림없다. 배우로서 연기할 때 대사를 잘 외우고 캐릭터의 필요에 따라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은 연기와 캐릭터 창작에 금상첨화일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주요 배우들은 모두 연기할 때 대사를 외운다고 한다. 이를 대체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게다가 대사를 혼자 외운다는 것은 배우로서의 나 자신에 대한 존중일 뿐만 아니라 모든 창작자와 연극에 대한 존중이기도 하다. 배우에 대한 존경심이 연극에, 그리고 관객의 마음에 스며들게 될 것이라고 믿어야 합니다.

배우로서 연기력이 좋든 나쁘든 대사를 외워야 한다고 생각해요. 재능이 좋은 배우도 대사를 빨리 외우고 극에 잘 녹아들 수 있는 경우도 있어요. . 그 중에서도 연습만이 진실을 가늠하는 유일한 기준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는 관객의 사랑이죠. 동시에 장면 속 인물과의 관계에 대한 감정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서는 각 플롯에 대한 책상 디자인도 필요하다.

크로스토크 대사를 편집할 때 제 부드러운 언어 표현과 말하는 속도에 좀 더 적합하도록 약간의 수정도 가했습니다. 즉, 배우는 대본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야 한다. 부적절함을 용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