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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펑크와 포스트 록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묻고 싶습니다.
둘 다 포스트펑크죠.
포스트펑크:
1970년대 후반 펑크 운동이 시작된 이후 일부 밴드는 섹스피스톨즈(SexPistols)를 과도하게 복제하지 않고 제멋대로이고 완고한 펑크 정신만 계승했습니다. 이 밴드들은 펑크의 조잡한 3코드 스타일을 완전히 버리고 그들의 음악에 있어서 엄청나게 복잡하고 실험적이었습니다. 전통적이고 반문화적인 펑크 정신을 포스트 펑크라고 부릅니다. 조이 디비전(Joy Division)과 더 큐어(The Cure)로 대표되는 포스트펑크 밴드들은 음악적 요소의 비중을 더욱 높여 더욱 복잡하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음악도 우울하고 차갑게 변하기 시작했다. 완전히 반항적인 포스트 펑크 경향을 반영한 전통 록 곡의 구조와 창의적인 주제는 점차 미래 얼터너티브 록의 이념적 기둥이 되었으며 다양한 록 스타일로 지속적으로 확장되었다.
포스트 록 대표 밴드
토터스
팀 국적: 미국
스타일 유형:
Experimental Rock, Indie Rock, Instrumental Rock, Post- Rock )
Third Eye Foundation
팀 국적: 영국
스타일 유형:
Experimental Jungle(실험 댄스)/Experimental Rock( Experimental rock), Indie Rock(인디 록), Post-Rock(포스트 록), Space Rock(스페이스 록)
밴드 웹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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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락이란 무엇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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록음악은 금세기 중반부터 현재까지 발전해 왔으며, 생각해보면 거의 반세기에 가깝습니다. 그런데 록 음악이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아마도 아직까지 어떤 설명으로든 완전한 결론을 내릴 수는 없을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록 음악이 원래의 재즈, 블루스, 민요에서 점진적으로 발전한 하이브리드 음악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a 반항적 정신, 삶에 대한 태도 또는 단순한 개념. 그러나 어쨌든 40여년 동안 다양한 장르의 "록 음악"이 싹트고 성장한 이후, 록 음악은 오늘날 그토록 다양한 스타일과 유형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말하면, 록 음악은 1990년대에 들어서면서 1980년대의 모습을 계승하며 더욱 번영하고 발전했다고 할 수 있다. 새로운 파생 음악 유형이나 용어가 속속 등장하며 구체적으로 그려지고 있다. 1990년대 록음악의 특징. 록 음악은 1990년대에 들어서면서 알려지지 않은 잠재력과 예상치 못한 새로운 힘으로 가득 차 있었다고 할 수 있다.
포스트록이라는 용어의 등장과 논란
1995년경 아메리칸 빌리지 보이스(American Village Voice) 매거진은 영국 음악평론가 사이먼 레이놀즈(Simon Reynolds)가 쓴 기사를 게재했다. 스타일이나 컨셉 면에서 주로 1990년대 중반 음악계의 "Drag City", "Trill Jockey", "Too Pure" 등의 레이블을 기반으로 한 언더그라운드 밴드 그룹을 묘사하려고 했습니다. Cool Jazz, Free Jazz, Ambient, Reggae 음악 믹싱 기술(Dub)을 사용하고 70년대 프로그레시브 록, 1990년대 Kraut-Rock 등 다양한 스타일을 음악 창작 실험의 기본 요소로 삼습니다. 이 넓은 범주 안에는 당시 시카고, 영국, 미국, 유럽 등지에서 우연히 사이먼 씨의 설명에 맞는 현지 언더그라운드 밴드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는 처음으로 "포스트 록"이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이 글에서는 일시적으로 록 음악의 기존 정의를 과감히 깨뜨린 아방가르드 그룹을 총칭한다. 뜻밖에도 얼마 지나지 않아 일부 음악 잡지에서는 록 음악의 새로운 미학에 전념하는 이 신세대 밴드를 공식적으로 "포스트 록(Post-Rock)"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러나 포스트락(Post-Rock)은 이미 좀 더 공식적인 명칭을 갖고 있었지만 사실 초기에는 많은 음악잡지들이 이 집단이 연주하는 음악에 대해 기본적으로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는 결론이 나왔다. . 예를 들어, 롤링 스톤(Rolling Stone) 매거진이 이들 그룹을 소개했을 때 그들은 그들을 지칭하기 위해 "인스트루먼트 록(Instrument Rock)"이라는 용어만 사용했습니다. 주된 이유는 이들 밴드의 대부분이 순전히 악기 연주를 선호하고 리드 싱어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일부 출판물에서는 해당 음악 스타일이나 기원을 대상으로 하므로 일부 사람들은 이를 "Drone Rock", "Space Rock", "Out Rock", "Neo-shoegazer-rock" 또는 "Kraut-Rock" 및 기타 용어로 부릅니다. 그러나 '포스트록'이라는 명칭은 영국의 음악잡지 '와이어'가 광범위한 보도에서 '포스트록'이라는 용어를 계속해서 체계적으로 사용하고, 소위 '포스트록 운동' 전체가 탄생한 후에야 공식적으로 채택됐다. .천천히 퍼가세요. 하지만 지금까지도 여전히 '포스트록'이라는 용어를 싫어하거나 부정하는 포스트록 밴드라고 불리는 음악평론가나 그룹이 많다. 오늘날 '포스트록'의 본거지 중 하나로 꼽히는 시카고에서도 처음에는 지역 얼터너티브 음악 출판물이나 음악 평론가들이 레이블이라는 용어만으로는 자신들이 연주하는 음악 스타일을 설명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믿기 때문이다. 새롭게 떠오르는 대표 밴드인 토터스(Tortoise)나 씨앤케이크(Sea And Cake)를 설명하기 위해 포스트록이라는 용어는 거의 언급되지 않는다. 게다가 많은 음악 평론가들은 소위 '포스트 록'이라는 개념이 이미 1970년대부터 등장했다고 믿고 있는데, 이러한 개념은 비주류 음악 학파와 몇몇 핵심 밴드에만 담겨 있고, 예전에는 창의적인 컨셉과 아이디어가 흩어져 있을 뿐이었지만, 이제는 사이먼 씨의 논의와 소개를 통해 미디어의 운영을 통해 새로운 세대의 음악 유형이 되었습니다.
포스트록의 기본 개념
그렇다면 사이먼 씨의 원래 정의는 무엇이었나요? 그리고 소위 "포스트 록"이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소위 "록 음악"과 어떻게 다른가요? 포스트록 음악이 '모더니즘'에 대한 '포스트모더니즘'의 반응과 같다면, 그것은 주로 록음악의 기본 개념과 전통적인 구조를 전복시키려는 시도, 심지어는 록음악의 운용에 변화를 가져오려는 시도이다. 소위 음악 산업 전체. 예를 들어, 일렉트릭 기타, 드럼, 베이스를 연주하지만 "포스트록" 음악가로 전환하는 록 그룹은 완전히 다른 창의적인 컨셉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소위 "포스트 록"은 실제로 개념이나 이론(예: 메인 멜로디-브릿지-메인 멜로디-브릿지)을 기반으로 하는 전통적인 록 음악 창작을 전복하는 모델입니다.
그리고 일부 '포스트록' 음악을 들어보면 그들이 인용하는 이론의 대부분이 소위 '해체주의'나 '포스트모더니즘', '포스트구조주의'라는 서양 문학 이론의 개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므로 10년 전의 '해체' 작품들처럼, 지금의 '포스트록' 밴드들을 모두 찾아보면 어느 것 하나도 스타일이 비슷하거나 유사하게 들리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손상되었거나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사이먼 씨가 처음에 염두에 두었던 정의는 매우 광범위해야합니다. 왜냐하면 시카고 밴드 Tortoise와 Sea And Cake가 1994년에 같은 이름의 앨범을 발표했을 때, 이 두 앨범은 이미 전혀 다른 두 가지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서로 다른 스타일: Tortoise는 1970년대 아방가르드 록 밴드 Can과 전자 음악 실험 밴드 Kraftwerk의 개념에 깊은 영향을 받았지만 일부 작품은 현대 음악, 미니멀리즘(예: Philip Glass) 또는 Free Jazz 마스터 Miles Davis, Ornette Coleman 및 Sun Ra는 Sea And Cake의 경우 "포스트 록" 분야에서 잘 알려진 스테레오랩(Stereolab)조차 부유하고 절제된 감정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 팝 음악 톤을 많이 사용하고 이를 해체하고 다른 스타일로 재구성합니다. 그들의 독특한 포스트록 사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