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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최고의 영화
10. '유랑지구' 감독: 궈판
어쨌든 '유랑지구'는 중국 영화계의 창의적인 하이라이트다.
9. '사춘기' 감독 루칭이
'인생을 바라보는' 영화는 참 귀엽습니다. 그의 행동의 범위가 아니라 그의 행동의 범위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얼마나 깊이 사랑하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사춘기'는 루칭이(Lu Qingyi) 감독의 가족 이미지 모음집으로, 본의 아니게 진실되고 자연스러우며 특히 감동적인 작품이다.
두 노인은 평범한 사람들이지만, 그들의 삶은 우리가 매일 보는 노인들만큼 씁쓸하지 않은데, 마치 각자가 필요한 것처럼 감정적으로 섬세하고 자급자족하며 즐겁게 지내고 있다. , 이 세상에 살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고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8. '오버 스프링' 감독: 바이쉐
제 생각에는 '오버 스프링'은 예전에는 홍콩의 눈처럼 소중했습니다. 모두 어른들을 기반으로 한 '봄을 건너다'의 자세는 이들 젊은이들의 내면 세계의 혼란을 절제되고 차분하게 표현하고 있다.
홍콩 부분에는 핸드헬드 렌즈가 많고, 홍콩영화답게 리듬감이 강렬하다. .그러나 심천 부분에서는 렌즈가 고정되어 비교적 안정적이며 중국 본토의 일상 생활이 현실적입니다.
이런 퓨전은 홍콩 영화와 본토 영화가 사랑에 빠지는 것처럼 각각 매력이 넘치는 매우 특별한 감정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7. '평원의 셜록' 감독: 쉬레이
오늘날의 중국은 매우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선전 사람들은 눈물을 믿지 않습니다. 작은 곳도 일찍 떠나고 늦게 돌아오는데, 비록 많은 사람들이 시대에 버림받았지만 여전히 살려고 노력하고 있다.
예를 들어 영화 속 차오잉과 잔이가 있지만 현실은 그들이 '뒤쳐져' '발전하는' 도시에 발을 디디면 어색하고 서툴러지며 차갑고 기계적인 면모를 보인다. 그런 비난은 무자비한 사회에 발을 들이는 느낌이다.
'평원의 셜록'은 기분을 상쾌하게 하고 몰입도 높은 행복감을 선사했다. 영화에서 볼 수 있었던 이 설득력 있는 단순함과 친절함은 영화 전체가 마치 성장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태양 아래의 흙은 숲처럼 빛난다.
6. '나자: 악마소년이 나온다' 감독: 자오자
'나자: 악마소년이 나온다'를 보고 오랫동안 상실감을 느꼈다. 마치 보는 것 같은 설렘 마치 고인 물에 거대한 파도가 굴러가며 밀려드는 것 같았습니다.
이 영화는 영화 속 나타와 마찬가지로 심오한 기본기를 갖고 있다. 웃기기도 하고, 심오하기도 하고, 열정적이기도 하고, 감동적이기도 하다. 한마디로 '나'다. 여기요." 여기 나보다 더 잘생긴 사람은 없어요."
DNA, 환경, 자아의식의 각성은 사실 영화 속 인물뿐만 아니라 세상 모든 사람에게 '나는 내 운명을 통제할 수 없다'는 세 가지 필수 요소이다.
이러한 태도는 인간미가 넘치고, 매우 현대적이며, 매우 보편적입니다.
5. '영원한 삶' 감독: 왕샤오슈아이
영화 '영원한 삶'의 주요 줄거리는 이 두 가족과 또 다른 한 쌍의 친구 Jianxin, Meiyu, 그리고 현명한 자매 자스민은 30년의 변화하는 세월 속에서 이들의 경험을 통해 한 세대의 역사적 기억을 재현한다.
왕샤오슈아이의 사진은 참으로 생생하다. 누에고치도 벗겨내고, 무상한 삶의 희로애락도 벗겨내고, 등장인물의 현실과 기억 속을 여행하게 한다. 그들의 마음.
영생은 사람 사이의 관계를 말하는 것이 아니다. 세상의 모든 절기는 다 끝난다. 많은 사람들이 형제가 되고 싶다고 했지만 나중에는 각자의 길을 갔다. 진정으로 영원히 지속될 수 있는 사람은 서로를 용서할 수 있는 인간의 감정이다.
4. '하늘에 비로 만든 구름이 있다' 감독: 루예
루예를 좋아하는 이유는 그가 중국에서 이 세계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뛰어난 영화 언어를 사용할 수 있는 감독.
그의 영화를 보면 다툼이 우정으로 변한 후 삶의 더 나은 순간으로 나를 데려가는 시적 출구가 항상 있을 것이다.
영화 '바람에 내린 비구름'은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를 촬영하고 기록했다. 관객들에게 매우 어둡게 보이는 이유는 '바람에 젖은 구름'의 배경색이 '검은색'이기 때문이다. 이는 어두운 현실과 인물들의 알 수 없는 마음을 동시에 의미한다.
'바람에 내리는 비로 만든 구름'은 지난 수십 년간 중국의 급속한 경제 발전을 우리에게 보여줍니다. 누구나 버스를 타고 위로 올라가고 싶어하지만 환멸을 느끼고 좌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 그것은 단지 게임처럼, 꿈처럼 떠다닌다.
3. '누가 먼저 사랑에 빠졌나' 감독: 쉬유팅/쉬즈옌
이 영화는 인생에서 깊은 감정을 갖고 있는 사람들과 같다. 그러면 그 사람 전체가 당신을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누가 먼저 사랑할 것인가'는 동성애 아내를 다룬 영화로, 동성애자들의 딜레마에 직면하기도 하지만, 영화는 씁쓸하고 혐오스러운 방식으로 촬영되지 않고 삽입된다. 편안하고 유머러스한 톤은 일반 관객들로 하여금 영화에 완전히 몰입하게 하고, 영화 속 등장인물들의 무력함과 애정에 공감하게 만든다.
영화 말미, 샤오산과 샤오왕은 화해에 이르렀다. 쉬유팅 감독의 말에 따르면, 자신에게 상처를 준 사람을 용서하고, 미워하고 미워하는 사람을 용서하라는 뜻이다. 왜 용서해야 하는지 모르시나요? 하지만 그날부터 당신은 이전보다 더 행복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2. '남역의 파티' 감독: 디아오 이난
저는 이 영화에 깊은 존경심을 갖고 있습니다. 1년 내내 국내 영화를 보면 세심하게 지켜볼 수 있는 작품이 몇 편 없는데, <남부역의 파티>는 보는 내내 감상을 느끼게 했고, 나는 이 빛과 그림자의 대잔치에 푹 빠져들었다.
'남부역의 파티'는 온 나라가 힘차게 달려가다 쓰러진 이들을 빛과 그림자로 조명한다. 많은 감독들이 중국의 도시 마을과 사회의 밑바닥 사람들에 대한 영화를 만들어왔지만 <남역의 파티>만큼 미학적으로 만족스러운 작품은 드물다.
게다가 <남역의 파티>의 '폭력의 미학'도 영화 속 총격전이든 호가의 두 싸움이든 모두 신선하고 상쾌하다. , 특히 우산에서 피어나는 '혈꽃'은 정말 잊혀지지 않습니다.
1. '베터 데이즈' 감독: 젱궈샹
'베터 데이즈' 같은 국내 영화를 극장에서 보는 건 정말 드문 일인 것 같아요. 이 영화는 중국영화사에서 하나의 연결 고리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언급될 것이다.
'어린유'가 잘생긴 핵심 이유는 전혀 스토리 때문이 아니다. 같은 스토리를 연기하기 위해 감독팀과 배우들을 바꾸면 너무 우스워질 수도 있다. 말도 안 되는. .
이 영화의 기초는 매우 훌륭하다. 현실에 대한 묘사가 깊고 악마적인 디테일로 가득 차 있어 보는 내내 소름 끼치고 한없이 따뜻해진다.
많은 것을 생각하게 만드는 현실적인 요소들로 가득 차 있고, 어떤 것은 밝고, 어떤 것은 어둡고, 강력하고 적절하며, 마치 어떤 강력한 소설을 읽는 것처럼 계속해서 생각하게 만들 것입니다. 감정.
오늘날의 중국에게 <어린유>는 너무나 소중한 존재이며, 이 영화는 '학교폭력'이라는 구체적인 문제에서 출발하여 사회 전반에 존재하는 다양한 문제들을 지적하고 있다. 미성년자의 성장.
사카모토 류이치는 이전 인터뷰에서 “젊은 사람은 모든 일을 제대로 한다”고 말했다. 나는 이 문장을 매우 좋아한다. 젊다는 의미는 젊다는 의미일 수도 있다. 젊음의 상태에 담긴 저항의 에너지는 매우 중요합니다.
Zeng Guoxiang 감독은 매우 세련된 영화 언어를 사용하고 Zhou Dongyu와 Yi Yang Qianxi의 몰입도 높은 연기로 이러한 에너지가 분출되어 디지털 세계가 젊은이들의 다채로운 마음을 볼 수 있게 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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