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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화 속 목욕 미녀는 매력이 넘친다!

'물밖의 히비스커스' 아돌프-윌리엄 부그로

작가가 묘사하는 목욕하는 소녀들의 정체는 늘 복잡하면서도 매력적이다. 그들의 영감은 신화 속 이야기나 주변 사람들에게서 나온다. 여인, 목욕하는 여인은 다양한 작가들의 그림 속에서 손과 몸짓으로 다양한 형태와 감정을 표현하고 있는데, 가장 흔한 점은 바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그림 앞에 멈춰 서게 만든다는 점이다. 너무 길어서 세상에 얼마나 많은 공간이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물밖의 히비스커스"? [영국] 에드워드 존 포인터

"물밖의 히비스커스"는 두 젊은 여성이 목욕을 하며 놀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그녀의 아름다움은 또한 그녀의 청순한 성격을 드러냅니다. 욕실의 빛은 은은하고 장식이 화려합니다. 측면 조명은 옆으로 앉아 있는 여성의 통통하고 날씬한 모습을 강조하고, 반사된 빛은 목욕하는 여성의 통통한 몸매를 강조합니다. 사진은 주로 사실적이며 빛과 색, 차갑고 따뜻함의 관계와 대비를 강조하여 따뜻한 세상을 만듭니다.

"머리띠" [영국] 에드워드 존 포인터(Edward John Poynter)? 로열 앨버트 기념 박물관 소장품

고전 화가들은 종종 목욕 장면을 사용하여 자신의 예술적 추구를 전달합니다. 미적 개념. 포인트는 고전주의 원칙을 따르고, 고대 그리스부터 르네상스까지 뛰어난 미술 거장들의 인체 조형 전통을 계승하여, 비너스 같은 누드 여성의 이미지를 창조했습니다. 화가는 매우 아름다운 장식적 형태로 주변 환경을 세심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복잡한 패턴은 동양적인 정서가 풍부한 공간을 만들어냅니다. 섬세하고 단순한 인체가 그림 중앙에 완전히 개방적으로 서 있습니다. 그녀는 화려한 배경과 대비되어 뚜렷하게 돋보입니다. 화가들이 이 주제를 가지고 그림을 그리는 진정한 의미는 보는 이로 하여금 이 멋진 환경 속에서 나타나는 인체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목욕하는 수산나' 야코포 로베르토(별명 '틴토레토', 염색공이라는 뜻)

수산나는 바빌론의 부유한 상인 요아킴과 결혼해 아내로서 목욕을 하고 있었다. 어느날 뒷뜰. 두 장로가 서로 부딪힌 후 그들은 뭔가 잘못하고 싶었지만 수잔나는 단호하게 거절했습니다. 장로들은 자신들의 스캔들이 드러날 것을 두려워하여 수잔나가 종교 법정에서 자신들을 유혹했다는 이유로 솔선하여 비난했으며, 그 결과 수잔나는 화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선지자는 이 문제를 알고 그 불만을 바로잡았으며 마침내 그 장로는 화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때부터 수잔나는 민속에서 순결한 여성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틴토레토는 이 처녀의 고상한 자질과 아름다운 이미지를 칭찬하기 위해 수잔나를 정확하게 그렸습니다. 그는 순결하고 젊은 여성을 표현하기 위해 화려한 색채와 섬세한 붓놀림을 사용하는 동시에 추악한 노인을 그림자 속에 남겨두었습니다. 수잔나의 밝고 눈에 띄는 이미지는 순결의 기념비처럼 빛납니다. Tintoretto는 그림에서 선명한 대비를 형성하기 위해 강한 빛과 그림자 관계를 사용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그는 종종 어두운 톤의 주인공에 밝고 눈부신 하이라이트를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매우 강한 효과를 줍니다. "빛"은 그가 움직임의 감각을 표현하고 그림의 극적인 효과를 높이는 데 사용하는 강력한 언어가 되었습니다.

"Flinda" 1852년 [영국] Elizabeth 2세의 Frans Xaver Winterhalter 컬렉션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그림입니다. 낭만주의 작품입니다. 화가는 개울 주위에 앉아 있는 12명의 아름다운 소녀들을 묘사하고 있는데, 겉보기에는 물에서 목욕을 하고 싶어하는 것처럼 보이며, 일부는 반쯤 벗은 채, 일부는 옷을 벗고 싶어합니다. 화가는 각기 다른 개성과 기질을 지닌 소녀들을 함께 구성하여 개성을 강조하고 삶의 아름다움을 반영하는 독특함을 찾아냈다. 무질서 속에서 질서를, 복잡함 속에서 통일을 이루는 것이 이 작품의 성공이다.

<풀밭 위의 점심>은 에두아르 마네가 프랑스 파리 오르세 미술관에서 소장한 작품이다.

1863년 <풀밭 위의 점심>은 파리에서 전시되었고, 루브르 박물관에 있는 조의 그림을 모델로 한 것입니다. 에르시오네의 "Concert du Country"의 구성입니다. 화가는 옷을 입은 두 명의 신사와 함께 벌거벗은 소녀를 숲 속의 풀밭에 앉혔고, 그 뒤에는 목욕을 하고 있는 여인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세심하게 정리된 '점심'이자 화가가 색 대비를 추구하는 대담한 실험이다. 이 그림은 공개된 후 대중의 큰 호응을 얻었고, 도전적인 작품으로 마네는 인상주의 진영으로 밀려났습니다.

중국 공자는 “본성은 비슷하고 습관은 멀다”고 말하면서 인간의 본성을 성성과 후천성으로 나누었다. 북송 시대 장재의 성 이원론은 인간의 본성을 기질과 운명으로 나누었다.

변증법적 유물론은 인간의 본성에 초월적인 선과 악의 선험적 구별이 없다고 믿는다. 모든 현실적 인간 본성은 유전적 요인에 기초한 인간의 주관적, 객관적 상호작용의 결과이다. 사회적 실천 활동은 인간 본성을 형성하는 데 결정적인 의미를 갖습니다. 현대 서양 심리학의 세계에는 대표적인 세 가지가 있다. ① 프로이트의 정신분석은 인간의 본능을 이용하여 모든 인간과 행동을 설명하는 것을 강조하는데, 이는 일종의 본능적 결정론 또는 유전적 결정론이다. ② 행동론은 반대쪽 극단으로 나아간다. 인간의 모든 행동과 본성은 획득된다는 것을 주장하는 본능은 자극-반응의 연결과 체계화로서 일종의 반본능주의 또는 환경결정론이다. ③ 인문심리학은 본능결정론에 반대하고 획득이론에 반대한다. 인간의 본성은 본능과 같다는 것, 즉 인간의 욕망이나 기본적 욕구는 어느 정도 감지될 수 있을 정도로 선천적이지만, 이와 관련된 행동이나 능력, 인지나 감정은 반드시 선천적으로 획득되거나 표현되는 것은 아니다. 학습 또는 지도. 매슬로우는 인간의 본성은 인간의 모든 속성의 요약이고, 본능적 욕구는 인간 본성의 집중된 표현이라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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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애나의 목욕 이야기를 바탕으로 작가가 그린 풍경화이다. 빛과 색에 대한 깊은 이해를 보여주는 다이애나와 그녀의 여자 동료들의 목욕은 키가 크고 무성한 나무들과 강둑의 광활함을 표현하기 위한 장식일 뿐이며 빛과 색의 사용은 그림 전체를 통일되고 조화롭게 만듭니다. , 사람들이 공간의 풍부한 층을 느끼게합니다.

Jean-Auguste-Dominique Ingres의 "바르송의 목욕하는 소녀"

Ingres가 "바르송의 목욕하는 소녀"를 썼을 때 고작 28세였습니다. 로마. 화가는 이 통통한 여자의 섬세한 등에서 흥미로운 점을 발견했다. 밝은 것과 어두운 것, 차가운 것과 따뜻한 것, 반은 밝은 것과 반은 어두운 것의 색조 변화가 그녀의 연약한 등에 변화하며 떠다니고 있었고, 그는 녹색 커튼, 하얀 시트, 하얀 꽃무늬 머리 스카프를 사용하여 그것들을 배열했다. 목욕하는 소녀 주변을 호일로 사용하여 공간과 욕실 등의 장식을 색상 관계와 스케치 처리를 통해 매우 조화롭게 나타나 특별한 미감이 넘칩니다.

"다이아나"? 프랑스 파리 오르세미술관 소장

배경에 활, 화살, 표범가죽이 없고 위에 초승달 모양의 상징이 없다면 캐릭터의 머리, 이 그림은 신성한 분위기가 전혀 없이 강한 신고전주의 분위기가 가득한 완전한 바디 페인팅 연습입니다. 화가는 앵그르의 우아한 고전주의적 선과 약간 S자 형태의 인체 형태를 추구했으며, 빛과 어둠의 강한 대비를 활용하여 고대 그리스 조각상과 같은 은은하고 절제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거위 소녀 목욕> [프랑스] 장 프랑수아 밀레(Jean-Francois Millet) 볼티모어 월터스 미술관 소장

이 작품에서 밀레는 순수한 현지 정취를 보여주고 있다. 그림에는 강가에서 거위를 몰고 있는 소녀가 막 목욕을 하려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화가는 소녀의 누드 몸매를 보여주면서, 빽빽한 ​​정글이 소녀의 우아한 곡선을 돋보이게 합니다. 몸과 멀리 보이는 기러기가 그림의 아름다움을 더해줍니다. 화가는 사실적인 기법과 예리한 관찰력을 사용하여 정글의 빛과 그림자를 묘사했으며, 빛과 그림자 효과를 사용하여 젊은 여성의 누드 신체를 부각시켜 그림이 통일되고 조화롭게 보이도록 했습니다.

"목욕하는 소녀"? [프랑스] 피에르 오귀스트 르누아르? 필라델피아 미술관 소장

이 그림에서 르누아르는 목욕 후 쉬고 있는 벌거벗은 소녀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클로즈업된 목욕 중인 세 소녀의 몸매는 통통하고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풍기며, 건강하고 성숙해 보인다. 장미빛 피부색은 소녀의 강인함과 건강함을 보여주며, 극도로 섬세한 붓놀림은 여성의 통통하고 부드러운 피부 표면을 그려내며 탄력 있고 활력 넘치는 신체를 형성하여 젊음의 아름다움과 삶의 기쁨을 선사합니다.

'터키식 목욕탕' 장 오귀스트 도미니크 앵그르,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 공식 소장품

화가의 추구를 표현한 그림 '터키식 목욕탕'은 '자연'의 환영이다 그 자체".

이 작품은 일종의 예술적 성숙함을 보여줍니다. 그는 목욕하는 소녀들을 다양한 자세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많은 여성 누드를 묘사할 뿐만 아니라 동양적인 아랍 스타일의 분위기도 연출합니다. 높은 완성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작품에는 회화적 기법의 흔적이 전혀 없다.

"목욕하는 다이애나" 장 밥티스트 카미유 코로, 프랑스

강가에 서 있는 다이애나의 모습이 우아하게 물 속으로 들어가려는 모습이다. 빛과 그림자는 다이애나의 우아하고 차분한 자세를 묘사하며, 그녀의 날씬한 몸매는 젊은 여성의 활력을 반영합니다. 화가는 빛과 그림자에 대한 깊은 이해를 활용하여 벌거벗은 다이애나를 감성적이고 우아하게 표현했습니다.

"하얀 노예"? 장 르자르 디 누이(Jean Lezart di Nooyi)의 프랑스 낭트 미술관 소장

"하얀 노예"의 저자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미술사, 그는 이 작품은 예술적 경향을 반영한다. 즉, 우리는 시각적으로 즐겁고 자극적인 색채 표현이 가득한 인생 그림을 그려 사람들이 그림에서 신비한 동양 세계의 아름다움과 신비를 연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하얀 노예>는 터키 궁전의 욕조에 있는 백인 여성 노예를 묘사하고 있는데, 그녀는 수영장 옆에서 담배를 피우며 술을 마시고 있으며, 보헤미안적인 모습을 하고 있다. 부족하고, 피부색은 분홍빛이고 촉촉하며, 해부학적 구조는 불합리하지만, 디테일이 꼼꼼하고, 동양적인 특성이 강한 환경 렌더링이 매우 성공적입니다.

"부르사의 고급 목욕탕"? Jean-Léon Gérôme, 프랑스

근동의 시골 스타일은 Gérôme이 가장 좋아하는 주제입니다. 이 그림은 시골의 호화로운 수영장에서 목욕하는 여성들을 묘사하고 있으며, 근동 여성들의 날씬하고 통통한 몸매와 아랍인들의 목욕 풍습을 보여줍니다. 작품은 빛과 어둠의 대비를 강조하여 이국적인 장소의 숨겨진 매력을 드러낸다. 화가는 섬세한 묘사와 감정 표현을 통해 럭셔리한 수영장의 다양한 스타일을 그려냈습니다.

<하렘의 테라스> 장 레옹 제롬의 프랑스 개인 소장품

화가 제롬은 낭만주의 화가 들라로슈의 제자였지만 앙주를 무척 좋아하기도 했다. 당신의 엄격한 라인. 1856년 이집트와 근동 지역을 여행하며 근동 지역의 풍속과 관습을 대량으로 수집, 기록하고 동양적 정서가 풍부한 다수의 작품을 창작해 프랑스 화단 전체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 제롬이 그린 '하렘 테라스'는 아라비아 궁전에서 가장 은밀한 하렘 생활을 묘사하고 있으며, 하렘에 사는 공주, 하녀 및 기타 여성 친척들의 내실 생활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하렘.. 거의 항상 우울하고 혼란스러운 모습을 드러낸다. 화려한 테라스는 햇빛도 없고 오직 감옥처럼 차갑다. 구성과 색채처리에 있어서는 고전주의의 엄격한 원칙을 유지하고, 디테일의 조화로운 대비에 주목하였으며, 이국적인 정서가 가득한 질감의 표현에 특히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장 레옹 제롬(Jean-Léon Gérôme)의 "물담배의 유혹(The Temptation of the Hookah)", 프랑스 제네바 코퍼스 미술관 소장

이 그림에서 제롬은 욕조에 있는 동양인 여성을 묘사합니다. 슬림하고 우아한 물담배를 부는 것은 동부 아랍인의 풍습이며, 주변 건물은 아랍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기둥, 미세한 문양, 분수 등이 목욕하는 여인과 페르시아 문양의 카펫과 함께 아랍적인 분위기를 구성하며 "오리엔탈리즘"의 낭만적인 시를 표현합니다.

목욕하는 여성 인물을 그린 더 많은 유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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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욕 후의 다이애나"? 프랑수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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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애나와 아디온" 티치아노? 스코틀랜드 국립 미술관, 에든버러

프시케의 목욕" 프레데릭 레이튼

"젊은 해변의 소녀" 샤바노, 프랑스

"목욕하는 사람" 르누아르

" "목욕하는 사람"? 피사로

"목욕하는 사람" 구스토기에프

"The Source", Gustave Courbet (1819-1877) )

"Bathing" Bouguerea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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