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농구에서 팔꿈치 타격이 나쁘나요?
농구에서 팔꿈치 타격이 나쁘나요?
팔꿈치 타격은 상대의 신체에 상처를 입히는 심각한 반칙입니다
그 밖의 반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36조 위반
1. 위반 규칙.
2. 페널티는 위반을 저지른 팀이 공을 잃는 것입니다(예외: 44조 및 60조).
3. 백보드 바로 뒤를 제외하고 위반이 발생한 지점에서 가장 가까운 위치에서 상대 팀에게 공을 줍니다(예외: 31조 주석 1, 44 및 60조).
제37조 선수가 경계를 벗어났고 공이 경계를 벗어났을 때
1. 선수의 신체 일부가 경기장 위, 바깥의 지면에 닿은 경우. 경계선, 선수 이외의 물체 선수가 경계선을 벗어난 경우.
2. 공이 닿았을 때:
1. 경계 밖의 선수나 다른 사람
2. 경계 또는 인간 개체
3. 공이 경계를 벗어났습니다.
3. 공이 경계를 벗어나거나 선수가 아닌 다른 물체에 닿은 경우에도 공을 터치하거나 공에 닿은 선수는 공을 경계 밖으로 나가게 한 선수입니다. .
이 규칙을 어기는 것은 위반입니다.
제38조 드리블 규칙
1. 공을 장악한 선수가 땅에 공을 던지거나 쏘거나 굴린 후 공이 다른 공에 닿기 전에 접촉하는 경우 플레이어 공이 드리블되어 시작됩니다.
2. 선수가 양손으로 동시에 공을 터치하거나 공이 한 손 또는 양손에 유지되면 드리블이 완료됩니다.
3. 선수의 손이 공에 닿지 않은 경우 드리블하는 선수의 걸음 수는 제한되지 않습니다.
4. 다음 상황은 드리블이 아닙니다.
1. 연속 슈팅
2. 선수가 드리블을 시작하거나 끝낼 때 실수로 패배합니다. 그런 다음 공을 다시 제어합니다(공을 놓쳤습니다).
3. 근처의 다른 플레이어와 공을 놓고 싸우면서 공을 제어합니다. 다른 선수가 제어하는 공
5. 패스를 가로채고 공을 획득합니다.
6. 공이 위반되지 않는 한 공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땅에 닿기 전 손(39조 참조).
5. 선수는 다음 상황으로 인해 공의 통제력을 잃지 않는 한 첫 번째 드리블 후에 다시 드리블할 수 없습니다.
1. >2. 상대 선수가 공을 탭한 경우, 또는
3. 공이 패스되거나 놓친 후 다른 선수가 공을 터치한 경우.
6. 심판이 필드 골로 간주하지 않는 한, 선수는 백보드에 공을 던져 다른 선수에게 닿기 전에 공을 터치해서는 안 됩니다.
이 규칙을 어기는 것은 위반입니다.
참고
선수가 라이브 볼을 제어하지 않는 경우에는 이 규칙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제39조 볼을 가지고 걷는 규칙
1. 정의
1. 라이브 볼을 잡은 선수가 어떤 방향으로든 한 번 또는 여러 번 밟는 경우 이번에는 다른 발(피벗 발이라고 함)이 지면과의 접촉 지점을 벗어나지 않을 때 회전이 발생합니다.
2. 공을 가지고 걷거나 (코트 내에서) 공을 가지고 이동하는 것은 공을 잡은 선수가 이 규칙에 언급된 제한을 넘어서 어느 방향으로든 한쪽 발 또는 양쪽 발을 움직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2. 피벗 풋 결정
1. 선수가 두 발을 지면에 대고 공을 잡을 때 어느 쪽 발이든 피벗 풋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쪽 발을 들어올리는 순간 다른 쪽 발이 중심발이 됩니다.
2. 선수가 움직이거나 드리블하는 동안 공을 받으면 다음 상황에 따라 멈추고 피벗 발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1) 한 발이 공에 닿는 경우 지면:
a. 두 발이 동시에 지면에 닿는 경우 어느 쪽 발이든 피벗 발이 될 수 있습니다. 한쪽 발을 들어올리는 순간 다른 쪽 발이 중심발이 됩니다.
b. 두 발이 차례로 땅에 닿는 경우 먼저 땅에 닿는 발이 중심발입니다.
c. 한쪽 발이 땅에 닿는 경우, 선수는 그 발로 점프하여 동시에 두 발을 착지할 수 있으며, 그러면 어느 발도 피벗 발이 아닙니다.
3. 공과 함께 이동 1. 피봇 풋을 결정한 후:
(1) 패스나 슈팅 시 피봇 풋을 올릴 수 있지만 공이 공을 떠나기 전에는 올릴 수 없습니다. 손을 땅에 떨어뜨립니다.
(2) 드리블이 시작되면 공이 손에서 떠나기 전에 피벗 발을 들어 올릴 수 없습니다.
2. 정지 후 어느 쪽 발도 중심발이 아닐 때
(1) 패스나 슈팅 시 한쪽 또는 양쪽 발을 들어올릴 수 있지만 공이 다시 뒤로 떨어질 수는 없습니다. 손에서 떠나기 전에 접지하세요.
(2) 드리블이 시작되면 공이 손에서 떠나기 전에 두 발 모두 들어올릴 수 없습니다.
이 규칙을 어기는 것은 위반입니다.
참고
선수가 라이브 볼을 제어하지 않는 경우에는 이 규칙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제40조 '3초' 규칙
1. 팀이 볼을 컨트롤할 때 소속 선수는 연속 3초 이상 상대팀 제한구역에 머물 수 없다.
2. 제한 구역의 각 라인은 플레이어가 터치하는 모든 라인이 제한 구역 내에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3. 3초 제한은 모든 스로인 상황에서 유효합니다. 계산은 스로인 선수가 경계 밖에서 공을 다룰 수 있는 순간(공이 게임 상태에 들어가는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4. 다음 경우에는 3초 제한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
2. 리바운드를 잡았을 때.
3. 데드볼 득점.
5. 선수가 제한 구역에 약 3초 동안 머물면 드리블과 슛이 허용될 수 있습니다.
이 규칙을 어기는 것은 위반입니다.
참고
팀이 공을 제어하지 않는 경우에는 이 규칙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제41조 밀착 수비를 받는 선수
밀폐 수비를 받는(일반 스텝 내에서) 선수는 패스, 슛, 롤 또는 드리블을 해야 합니다.
이 규칙을 어기는 것은 위반입니다.
제42조 10초 규칙
가장자리로 둘러싸인 필드 구역은 특정 팀의 프런트코트를 구성합니다.
백보드의 인바운드 부분을 포함하여 센터 라인과 자기 바스켓을 포함한 코트의 다른 부분은 팀의 백코트입니다.
2. 선수가 백코트에서 라이브 볼을 컨트롤할 때 팀은 10초 이내에 공을 프런트코트로 가져와야 합니다.
3. 공이 프런트코트에 닿거나 몸의 일부가 프런트코트에 닿은 선수에게 닿으면 공은 프런트코트로 들어갑니다.
이 규칙을 어기는 것은 위반입니다. 제43조 백코트로 볼 리턴
1. 프론트코트에 위치한 팀의 컨트롤을 담당하는 선수는 볼을 백코트로 리턴할 수 없다.
2. 팀을 관리하는 선수가 다음과 같은 상황에 처하면 공이 백코트에 들어간 것으로 간주됩니다.
1. 공이 백코트에 들어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터치되었습니다. 백코트, 그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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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다음 상황 이후에 팀 동료가 먼저 공을 터치했습니다:
(1) 공이 백코트에 터치된 경우
(2) 공이 백코트에 닿은 경우 선수가 백필드에 닿았습니다.
3. 이 제한은 스로인을 포함하여 팀 프런트코트의 모든 상황에 적용됩니다.
4. 이 제한은 규칙 49, 50 또는 53의 벌칙에 따라 사이드라인 중간 지점에서 스로인이 이루어지는 상황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규칙을 어기는 것은 위반입니다.
참고
수비 선수가 가로채서 백코트로 돌려보낸 공은 양 팀 모두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제44조 공격 및 수비 시 공 방해
경기 중:
1. 슈팅 시 공이 공중에 떨어졌을 때 공을 쳐서는 안 됩니다. 공격 또는 수비 선수가 후프 높이보다 완전히 위에 있을 때 접촉하는 경우.
이 제한은 다음 상황이 발생할 때까지만 적용됩니다.
1. 공이 림에 닿는 경우
2.
2. 공이 바스켓 안에 있을 때 수비선수는 공이나 바스켓을 건드리면 안 됩니다.
3. 슈팅할 공이 바스켓에 닿았을 때 공격수와 수비선수 모두 바스켓이나 백보드를 건드려서는 안 된다.
페널티
1. 심판이 위반을 선언하면 공이 데드됩니다.
1. 위반한 경우:
득점은 없으며, 자유투의 연장 부분에서 상대 팀에게 공이 주어집니다. 선.
2. 수비수의 바이얼레이션인 경우:
슈팅 선수는 3점슛 영역에서 2점을 얻습니다. 3점을 받았습니다.
필드골이 성공한 것처럼 엔드라인 뒤에서 스로인으로 경기가 재개된다.
3. 자유투 중 공격 및 수비 볼 간섭 상황에 대해서는 60조를 참조하세요.
2. 경기 시간이 거의 끝나갈 무렵(쿼터 또는 하프 타임) 공이 슈팅 선수의 손에서 떠나 시간이 끝나기 전에 공중에 떠 있는 경우:
1 공이 바스켓에 직접 들어가면 득점이 됩니다.
2. 공이 골대에 맞고 바운드된 후 바스켓에 들어가면 득점이 됩니다.
3. 공이 후프에 닿은 후 어느 한 팀의 선수가 공, 바스켓 또는 백보드를 터치하면 위반입니다.
(1) 수비 선수가 바이얼레이션을 범하여 바스켓으로 간주되면 2~3점이 부여됩니다.
(2) 공격 선수가 바이얼레이션을 범한 경우, 볼이 바스켓에 들어가면 득점이 되지 않습니다.
4. 이 규정은 샷이 성공하지 못할 것이 명백할 때까지 적용됩니다.
제45조 파울
1. 파울은 상대 선수와의 신체적 접촉 또는 비신사적 행위를 포함하는 규칙 위반입니다.
2. 반칙을 범한 선수는 등록된 후 규칙의 관련 조항에 따라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제46조 접촉
1. 개념적으로 농구는 '비접촉' 경기이다. 하지만 제한된 필드에서 10명의 선수가 빠른 속도로 이동하는 상황에서 신체 접촉을 완전히 피하는 것은 당연히 불가능합니다.
2. 공을 잡기 위해 신체적 접촉이 발생하고(일반적인 농구 동작) 접촉한 상대에게 불리한 정도가 아닌 경우, 그러한 접촉은 사고로 간주되므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처벌을 받아야합니다.
3. 뒤에서 접촉하는 것은 비윤리적인 농구 행위입니다. 일반적으로 뒤에 있는 선수가 공과 상대 선수에 대해 불리한 위치에 있기 때문에 접촉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참고
신체 접촉에 관한 결정을 내릴 때는 다음 기본 원칙을 따라야 합니다.
1. 모든 사람이 가능한 모든 수단으로 접촉을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팀원의 책임.
2. 포지션을 점유할 때 신체적 접촉이 없는 한, 모든 플레이어는 규칙의 한도 내에서 상대 플레이어가 차지하지 않는 일반적인 그라운드 포지션에 도달할 권리가 있습니다.
3. 접촉 파울이 발생하면 그 접촉을 일으킨 선수에게 책임이 있다.
제47조 침투 파울
1. 침투 파울 규칙은 볼이 라이브 상태일 때 상대 선수와 접촉한 선수가 범하는 파울입니다. , 또는 공이 데드되었습니다.
2. 팀원은 팔, 어깨, 엉덩이, 무릎, 발을 뻗거나 몸을 비정상적인 자세로 구부려 상대를 막거나, 당기거나, 때리거나, 걸려 넘어져서는 안 됩니다. 그들은 그렇게 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정의
1. 블로킹(Blocking): 상대 선수의 진행을 막는 신체적 접촉이다.
2. 충돌: 공을 쥐고 있거나 쥐지 않은 선수가 상대 선수의 몸통 위로 밀거나 이동하는 신체적 접촉입니다.
3. 뒤에서 수비하는 것 : 수비하는 선수와 상대 선수가 뒤에서 물리적으로 접촉하는 것입니다. 수비 선수가 공을 쟁취하려고 노력하더라도 상대 선수와의 신체적 접촉은 불법입니다.
4. 손으로 블로킹: 수비하는 선수가 수비 상태에서 상대 선수의 움직임을 방해하거나 수비하는 선수의 수비를 돕기 위해 손으로 접촉하는 행위입니다.
5. 픽업 : 상대 선수의 움직임의 자유를 방해하는 신체적 접촉이다. 이 (당기는) 접촉을 만들기 위해 신체의 어느 부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불법적인 손 사용: 선수가 손으로 공을 잡으려고 할 때 발생하며 공을 잡고 있는 상대 선수의 손에만 닿는 경우에는 부수적인 접촉으로 간주됩니다.
7. 밀기: 공을 제어하고 있거나 제어할 수 없는 상대 선수를 강제로 움직이거나 움직이려고 할 때 신체의 일부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신체적 접촉입니다.
8. 불법 스크린: 공을 컨트롤하지 않는 상대가 필드에서 원하는 위치에 도달하는 것을 지연시키거나 방해하는 것은 불법적인 시도입니다.
페널티
모든 경우에 침입 파울이 위반한 선수에게 부과됩니다. 추가 사항:
1. 슈팅을 하지 않는 선수에게 파울을 범한 경우:
1. 위반하지 않은 팀이 스로인으로 경기를 재개합니다. 파울이 발생한 장소에서 가장 가까운 곳.
2. 위반 팀에 페널티가 부과되면 규칙 58이 적용됩니다.
2. 슈팅하는 선수에게 파울을 범한 경우:
1. 골이 성공하면 점수가 계산되고 자유투가 주어집니다.
2. 2점슛이 실패할 경우 자유투 2개가 주어진다.
3. 3점슛이 실패할 경우 자유투 3개가 주어진다.
3. 상대팀 선수가 파울을 범한 경우:
1. 위반하지 않은 팀이 파울을 범한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서 경기를 재개합니다. 반칙이 발생했습니다.
2. 예외: 제48조, 49조, 50조, 52조 및 53조를 참조하세요.
참고
1. 수직 원칙
1. 농구 코트에서 모든 선수는 자신의 위치와 위 위치를 소유할 권리가 있습니다. . 공간(실린더).
2. 이 원리는 선수가 차지하는 지상 위치와 그 위의 공간을 보호합니다.
3. 선수가 수직 포지션(실린더)을 떠나 수직 포지션(실린더)을 확립한 상대 선수와 신체적 접촉을 하게 되면, 수직 포지션(실린더)을 떠난 선수가 책임을 집니다. 이 연락처에 대해.
(1) 수비 선수가 수직으로(원통을 초과하지 않고) 지면을 떠나거나 원통 내에서 손과 팔을 완전히 뻗는 데에는 페널티가 없습니다.
(2) 공격 선수는 지상에 있든 공중에 있든 수비 선수와 접촉하거나 팔을 사용하여 추가 공간을 확보할 수 없습니다(클리어).
2. 합법적인 수비 위치 1. 다음 조건에 도달하면 수비 선수는 합법적인 수비 위치를 확립합니다.
(1) 그는 상대방을 향하고 있고, (2) 그의 발은 정상적인 스트래들 자세로 땅에 닿아 있습니다. 발 사이의 거리는 일반적으로 높이에 비례합니다.
2. 법적 수비 위치는 수직으로 9기통 0까지 확장된다. 그는 머리 위로 팔을 올릴 수 있지만 가상의 원통 내에서 수직을 유지해야 합니다.
3. 공을 제어하는 선수를 수비할 때(그가 공을 잡거나 드리블하고 있는 경우) 시간과 거리의 요인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적용하다.
2. 상대 선수가 공을 잡고 있는 선수 앞에서 합법적인 수비 위치를 점유할 때마다(또는 잠시라도 점유하고 있는 경우) 공을 잡은 선수는 상대의 수비를 예상하고 멈출 준비를 해야 합니다. . 또는 방향을 바꾸세요.
3. 수비 선수는 자신의 위치를 차지하기 전에 신체적 접촉을 일으키지 않고 합법적인 수비 위치를 확립해야 합니다.
4. 수비 선수는 합법적인 수비 위치를 확보한 후에는 이 위치를 유지해야 합니다(아래 항목 5 참조). 즉, 수비 선수는 팔, 어깨, 엉덩이 또는 다리를 뻗어서는 안 됩니다. 그를 패스하는 수비수.
5. 심판은 "공을 잡고 있는 선수를 막거나 부딪치는" 상황에 대해 판정을 내릴 때 다음 원칙을 적용해야 합니다.
(1) 수비 선수는 반드시 마주해야 합니다. 공을 갖고 있고 두 발이 땅에 닿아 있는 선수가 최초의 합법적인 수비 위치를 설정합니다.
(2) 이러한 수비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수비 선수는 정지 상태를 유지하거나 옆으로 이동하거나 후퇴할 수 있습니다.
측면 이동이나 후퇴가 정상적인 수비 동작으로 간주되는 한, 이러한 수비 자세를 유지한 상태에서 한쪽 또는 양쪽 발이 일시적으로 지면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2) 수비 선수가 먼저 제자리에 있어야 하며 접촉은 몸통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몸통에 접촉이 발생하면 수비수가 먼저 위치에 도달한 것으로 간주해야 합니다.
위 세 가지 질문에 답한다면 반칙을 범한 사람은 공을 잡은 선수다.
4. 공중에 있는 선수
1. 필드 어딘가에서 점프하여 공중에 있는 선수는 원래 위치로 돌아갈 권리가 있습니다.
2. 그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한해 필드의 다른 위치에 착지할 권리가 있습니다.
(1) 도약할 때 해당 위치가 상대편에 의해 점유되지 않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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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도약지점과 착지지점 사이의 직선 경로는 아직 상대편이 점유하지 않은 상태이다.
3. 선수가 점프하여 착지했지만 추진력으로 인해 그가 착지한 지점 근처에 합법적인 수비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상대와 충돌한 경우 점프하는 선수가 접촉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4. 상대 선수가 공중으로 점프한 경우, 점프한 선수의 경로로 이동해서는 안 됩니다.
5. 공중에 떠 있는 선수 아래로 이동하고 접촉하는 것은 항상 스포츠맨십에 위배되는 파울이며 어떤 상황에서는 실격 파울이 될 수 있습니다.
5. 공을 제어하지 않는 선수를 수비합니다.
1. 공을 제어하지 않는 선수는 코트에서 자유롭게 움직일 권리가 있으며 아직 차지하지 않은 위치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
2. 시간 및 거리 요소가 적용되어야 합니다. 이는 수비 선수가 다음과 같은 위치를 차지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1) 움직이는 상대와 너무 가까워 상대가 멈추거나 방향을 바꿀 수 있는 거리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2) 이동하는 상대의 경로에 너무 빨리 삽입하여 상대가 멈추거나 방향을 바꿀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나 거리가 없습니다.
이 거리는 상대 선수의 속도에 정비례하며 1걸음 이상 2걸음 이하여야 합니다. 선수가 시간과 거리 요인을 고려하지 않고 위치를 차지하고 상대 선수와 신체적 접촉을 한 경우 접촉에 대한 책임은 선수에게 있습니다.
3. 수비 선수가 합법적인 수비 위치를 차지한 후에는 자신을 지나가는 상대 선수의 전진을 막기 위해 팔, 어깨, 엉덩이 또는 다리를 뻗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는 부상을 피하기 위해 몸을 돌리거나 몸 앞에서 팔을 가까이 잡을 수 있습니다.
4. 수비 선수가 합법적인 수비 위치를 차지하면:
(1) 그는 상대방의 경로를 유지하기 위해 이동하거나 옆으로 이동하거나 후퇴할 수 있습니다.
(2) 상대방을 향해 전진할 수 있지만 접촉이 발생하면 책임이 따른다.
(3) 그는 위의 항목 2(2)에 표시된 것처럼 공간 요소, 즉 자신과 상대 사이의 거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6. 스크리닝 - 합법 및 불법 1. 스크리닝은 선수가 공을 제어하지 않는 상대가 필드에서 원하는 위치에 도달하는 것을 지연시키거나 방해하려고 할 때 발생합니다.
2. 상대 선수를 커버하는 선수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합법적으로 커버하고 있습니다.
(1) 접촉이 발생하면 가만히 서 있습니다(실린더 안에 가만히 서 있습니다).
(2) 접촉이 발생했을 때 두 발은 이미 땅에 닿아 있었습니다.
3. 상대를 커버하는 선수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불법적으로 커버하는 것입니다.
(1) 접촉이 발생했을 때 선수가 움직이고 있습니다.
(2) 접촉이 발생하면 적절한 거리를 두지 않고 서있는 상대의 시야 밖에서 엄폐물을 설치합니다.
(3) 접촉이 발생한 경우 움직이는 상대에 대한 시간 및 거리 요소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4. 정지한 상대의 시야(앞 또는 옆) 내에 커버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 플레이어는 상대와 최대한 가까이 있는 한 자신의 뜻을 따를 수 있습니다. 최대한 연락하지 않고.
5. 정지한 상대의 시야 밖에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스크리너는 상대가 접촉하지 않고 자신을 향해 정상적인 발걸음을 내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6. 상대 선수가 움직일 경우 시간과 거리 요소가 적용되며 스크리너는 스크리닝을 받는 사람이 스크린을 피하기 위해 멈추거나 방향을 바꿀 수 있도록 충분한 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필요한 거리는 일반 1걸음보다 작아서는 안 되지만, 2걸음을 초과할 필요는 없습니다.
7. 합법적인 담보를 설정한 플레이어와의 모든 접촉은 해당 플레이어의 책임입니다.
7. 블로킹
1. 커버하려는 선수가 가만히 서 있거나 이동 중 후퇴하는 상대 선수와 접촉하면 블로킹 반칙이 됩니다.
2. 선수가 공을 무시하고 상대편을 바라보며 상대편과 함께 움직이는 경우, 다른 요인이 관련되지 않는 한 이후의 모든 접촉에 대한 책임은 해당 선수에게 있습니다.
소위 '다른 요인이 관여하지 않는 한'이라는 것은 커버된 선수가 의도적으로 누군가를 밀거나 때리거나 당기는 것을 의미한다.
3. 선수가 필드에서 위치를 차지할 때 팔이나 팔꿈치를 뻗는 것은 합법적이지만 상대가 패스하려고 할 때는 (실린더 내부에서) 낮아져야 합니다. 선수가 팔이나 팔꿈치를 내릴 수 없는 경우 접촉은 막거나 당기는 것입니다.
8. 상대 선수를 손으로 터치하는 것
1. 한 손이나 양손으로 상대 선수를 터치하는 것은 반드시 파울이 아닙니다. 그러나 상대 선수가 선수의 시야 내에 있는 경우에는 손을 사용할 이유가 없으며 이러한 행위는 불법적인 신체 접촉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이익을 얻든 안 얻든 심판은 결정을 내려야 한다.
2. 어떤 형태의 접촉이라도 상대 선수의 움직임의 자유를 제한한다면 그러한 접촉은 파울입니다.
3. 드리블하는 선수는 상대 선수가 공을 잡는 것을 방해하기 위해 팔뚝이나 손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규칙에 언급되지 않은 이점을 얻을 수 있으며 양측 플레이어 간의 신체적 접촉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9. 중앙 지원
1. 수직적 원칙은 중앙 지원에도 적용됩니다.
중앙에 위치한 공격수와 그를 수비하는 선수 모두 서로의 수직권(실린더)을 존중해야 합니다.
2. 지원팀 구성원은 상대 선수를 자신의 위치에서 밀어내기 위해 어깨나 엉덩이를 사용해서는 안 되며, 상대 선수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방해하기 위해 팔꿈치나 팔을 뻗어서도 안 됩니다.
3. 수비선수는 지원선수의 움직임의 자유를 방해하기 위해 불법적으로 팔, 무릎 또는 기타 신체 부위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제48조 양면 파울
1. 양면 파울은 두 명의 상대 선수가 거의 동시에 서로 파울을 하는 상황을 말합니다.
페널티
1. 위반한 각 선수에게 공격 파울을 등록합니다.
2. 자유투는 주어지지 않습니다. .반칙을 범한 양측 선수가 가장 가까운 서클에서 공을 점프하면 경기가 재개됩니다.
4. 양측이 동시에 파울하고 공을 쳤을 경우, 득점한 팀의 상대 선수가 경기를 재개합니다. 엔드라인에서 공을 인플레이해야 한다.
2. 더블 파울이 다른 파울과 거의 동시에 발생하면 더블 파울이 발생하지 않은 것처럼 각 파울이 등록되고 페널티로 처리된 후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
제49조 비신사적 파울
1. 선수가 공을 갖고 있거나 갖고 있지 않은 상대 선수에게 고의로 침입 파울을 범했다고 심판이 판단하는 경우 이는 비신사적 파울입니다. .
2. 경기 시작 시와 경기 종료 직전, 즉 경기 내내 비신사적 파울을 판단하는 데 동일한 척도를 사용해야 합니다.
3. 심판은 행위만을 판단해야 합니다.
4. 파울이 스포츠맨십에 어긋나는지 여부를 판단하려면 심판은 다음 원칙을 따라야 합니다.
1. 선수가 공을 잡기 위해 합법적인 노력을 하는 경우(일반적인 농구 행위) 파울이지만 스포츠정신에 위배되는 파울은 아닙니다.
2. 선수가 공을 잡으려고 할 때 과도한 접촉(심각한 파울)을 하는 경우 해당 접촉은 비신사적 행위로 간주됩니다.
3. 공에 가까이 있지 않은 선수를 당기거나 때리거나 밀어내는 것은 일반적으로 스포츠맨십에 위배되는 파울입니다.
페널티
1. 위반한 선수는 비신사적 파울을 등록해야 합니다.
2. 파울을 범하지 않은 팀은 자유투와 공 소유권을 한 번 더 받아야 합니다.
3. 주어지는 자유투의 수는 다음 규정에 따라야 합니다:
1. 파울을 당한 선수가 슈팅 동작을 취하지 않으면 2개의 자유투가 주어집니다. .
2. 파울을 당한 선수가 슛을 하고, 슛이 성공하면 점수가 주어지고 또 다른 자유투가 주어집니다.
3. 파울을 당한 선수가 슛을 하고 슛이 득점되지 않은 경우 슛 위치에 따라 2~3개의 자유투가 주어진다.
4. 자유투가 진행되는 동안 다른 모든 선수는 자유투가 완료될 때까지 자유투 라인 연장 부분의 3점슛 라인 뒤에 위치해야 합니다.
5. 자유투가 끝난 후, 마지막 자유투의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자유투 팀의 모든 구성원은 기록석 반대편 사이드라인 중앙에서 드로인을 해야 합니다.
6. 스로인 선수의 발은 중앙 연장선 양쪽에 서 있어야 합니다. 필드 어디에서나 선수에게 공을 패스할 수 있는 권리입니다.
제50조 실격 파울
제47조, 49조, 52조, 53조에서 매우 심각한 비윤리적 파울은 실격 파울입니다.
페널티
1. 위반한 선수를 게임에서 실격시키는 파울을 등록해야 합니다.
2. 그는 경기에서 실격되고 팀의 더그아웃으로 이동하라는 명령을 받고 경기 중에 경기장을 떠날 수도 있습니다.
3. 파울을 범하지 않은 팀에게 자유투가 주어집니다.
4. 주어지는 자유투의 수는 다음 규정에 따라야 한다:
1. 파울을 당한 선수가 슈팅 동작을 취하지 않으면 2개의 자유투가 주어진다. ;; 슈팅 시에는 득점이 주어지지 않으며, 슈팅 위치에 따라 2~3개의 자유투가 주어집니다.
5번의 자유투가 진행되는 동안 다른 모든 선수는 자유투가 완료될 때까지 자유투 라인의 연장선과 3점슛 라인 뒤에 위치해야 합니다.
6. 자유투가 끝난 후, 마지막 자유투의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자유투 팀의 모든 구성원은 기록석 반대편 사이드라인 중앙에서 드로인을 해야 합니다.
7. 스로인 선수는 두 발로 중앙 연장선 양쪽에 서 있어야 하며 필드 어디에서나 선수에게 공을 패스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제 51조 행동 규칙: 정의
1. 올바른 경기 진행을 위해서는 양 팀(코치, 교체 선수, 팀원 포함)과 심판의 완벽하고 진실된 협력이 필요합니다. 보조 직원으로부터.
2. 양측 모두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권리가 있지만 승리는 스포츠맨십과 좋은 플레이 스타일에 부합해야 합니다.
3. 위에서 언급한 협력 정신이나 규칙을 고의적으로 또는 반복적으로 위반하는 경우 테크니컬 파울로 간주되어 해당 조항에 따라 처벌됩니다.
주의 사항
1. 팀 벤치에 앉아 있는 선수, 교체 선수, 코치 및 팀원 사이에 거친 행동이 있을 때마다 심판은 이를 막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2. 매우 나쁜 행동으로 상대를 공격하는 사람은 즉시 대회에서 실격됩니다. 심판은 또한 해당 사건을 경기를 담당하는 부서에 보고해야 합니다.
3. 보안경찰은 주심의 요청에 따라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다.
그러나 관중이 경기장에 들어와 폭력적인 행동을 하려는 것으로 보이는 경우에는 보안경찰이 즉각 개입해 선수와 심판을 보호해야 한다.
4. 출입구, 통로, 라커룸 등 기타 모든 구역은 주최측과 공공질서 유지 담당자의 소관입니다.
5. 심판의 결정은 최종 결정이므로 무시하거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제52조 선수의 테크니컬 파울
1. 선수의 테크니컬 파울은 상대 선수와의 접촉을 제외한 모든 파울을 말합니다.
2. 팀원은 심판의 조언을 무시하거나 다음과 같은 부적절한 행동을 해서는 안 됩니다.
1. 심판, 기술 대표, 기록원, 보조 기록원이 함께 있는 경우. , 타이머, 30초 타이머 또는 상대 팀 구성원이 무례하게 말하거나 상호 작용합니다.
2. 청중을 불쾌하게 하거나 선동할 수 있는 말이나 행동을 사용합니다. .상대방을 놀리거나 상대방의 시야를 방해하기 위해 손을 흔들어 게임을 지연시키세요.
5. 파울, 심판의 요청에 손을 드는 행위
6. 기록원과 심판이 허가 없이 경기 번호를 변경하지 않은 경우
7. 심판의 인사를 받지 못한 선수와 교체 선수를 신고합니다.
8. 부적절한 이익을 얻기 위해 경기장을 떠나는 경우,
9. 4항, 페널티 규칙 3, 2항 (주의): "마지막 또는 유일한 자유투를 방해하는" 상황
10. 선수는 림을 잡고 몸 전체를 림에 매달립니다. 심판의 재량에 따라 선수가 자신이나 다른 선수의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림을 잡는 것은 괜찮습니다.
3. 명백히 의도하지 않았으며 게임에 영향을 미치지 않거나 관리상의 성격을 지닌 기술적 위반은 심판이 경고를 내린 후 다시 범하지 않는 한 기술적 파울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4. 고의적이거나 부도덕한 기술 위반 또는 위반자에게 부당한 이익을 가져오는 경우 즉시 테크니컬 파울로 처벌됩니다.
벌칙
1. 위반자에게 테크니컬 파울이 기록됩니다.
2. 상대 팀원에게 자유투 2개를 줍니다.
3. 주장은 자유투 선수를 지정해야 한다.
주의사항
1. 매우 나쁜 행위를 하거나 본 조항의 조항을 반복적으로 위반하는 플레이어는 게임 자격을 박탈당하고 게임 탈퇴 명령을 받게 되며 동일한 조치를 받게 됩니다. 페널티는 게임에서 실격되는 파울입니다.
2. 공이 플레이에 들어간 후 테크니컬 파울이 발견되면 공이 발견되었을 때 파울이 발생한 것처럼 페널티가 적용됩니다. 파울이 발생한 시점부터 파울이 발견된 시점까지의 모든 상황은 유효합니다.
3. 선수가 사소한 문제(기록원에게 보고되지 않은 문제 등)로 위반을 범하려고 할 경우 심판은 테크니컬 파울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경고를 내릴 수 있습니다. .
심판은 분명히 의도하지 않은 것이며 게임에 영향을 주지 않는 사소한 기술적 위반을 예방하고 어떤 경우에는 추구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제 53조 필드 외 인원에 대한 테크니컬 파울
1. 코치, 보조 코치, 교체 선수 및 팀원은 다음과 같이 팀 벤치 구역에 있어야 합니다. 예외:
1. 심판의 허가를 받아 코치, 보조 코치 또는 팀원이 부상당한 선수를 치료하기 위해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2. 심판의 판단에 따라 부상당한 선수는 심판의 허가 없이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3. 교체 선수는 기록원 테이블로 가서 교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p>
4. 코치나 보조 코치는 타임아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코치나 보조 코치는 타임아웃 중에만 코트에 들어가 선수들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그는 팀 벤치에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코치는 경기 중에 팀 벤치 영역 내에 있는 동안 선수들에게 지시할 수 있습니다.
6. 경기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시계가 카운트되는 동안 정상적인 게임 흐름을 방해하지 않고 정중하게 점수 기록석에 점수와 파울 횟수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2. 코치, 보조 코치, 교체 선수 또는 팀원은 현장에 있는 심판, 기술 대표, 득점원, 보조 기록원, 30초 타이머 또는 상대 선수와 대화를 나누지 마십시오. 협상할 때 무례하다.
3. 점수표에 등록된 코치만 경기 중 서 있을 수 있습니다.
페널티
1.
1. 상대 선수 2명에게 테크니컬 파울이 기록됩니다. 팀에는 자유투가 주어지고 이후 공의 소유권이 부여됩니다.
3. 주장은 자유투 선수를 지정합니다.
4. 자유투 라인 연장선과 3점슛 라인에 위치. 이후 자유투 과정이 완료될 때까지
5. 마지막 자유투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그렇지 않은 경우, 드로인은 기록원 테이블 맞은편 사이드라인 중간 지점에서 자유투 팀의 어느 선수라도 할 수 있습니다. (예외: 54조 3항 및 59조 4항 2항 참조)
6. 스로인 선수의 발은 중앙 연장선 양쪽에 서 있어야 하며 필드 어디에서나 PCC를 패스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2.
1. 다음과 같은 경우 코치는 경기에서 실격 처리되며 경기 중 팀 라운지에 머물도록 명령됩니다. 또한 체육관을 떠날 수도 있습니다.
(1) 이 규칙을 심각하게 위반하여 경고를 받은 경우
(2) 자신의 비신사적 행위로 인해 경고를 받은 경우;
(3) 자신, 보조 코치, 교체 선수 또는 팀 벤치에 앉아 있는 팀원이 비신사적 행위를 누적하면 3개의 테크니컬 파울을 받았습니다.
참고: 5개의 파울(2 x 20분 경기에서) 또는 6개의 파울(4 x 12분 경기에서)을 범한 선수가 다시 범할 경우 코치의 이름으로 등록됩니다. 반칙.
2. 팀의 보조 코치, 교체 선수 또는 팀원이 이 규칙을 노골적으로 위반하는 경우에도 경기에서 실격 처리되며 경기 중 팀 라운지에 머물도록 명령됩니다. , 그는 체육관을 떠나기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3. 코치가 대회에서 실격된 경우 기록부에 등록된 보조 코치가 그를 대신해야 합니다. 기록부에 보조 코치가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주장이 그의 대리인이 됩니다.
제54조 휴식 시간 중 테크니컬 파울
1. 테크니컬 파울은 경기 휴식 시간 동안 선언될 수 있습니다.
2. 게임 휴식 시간은 다음을 의미합니다.
1. 게임 시작 전 시간(약 20분)
2. 두 쿼터 사이의 시간 간격, 두 쿼터 사이의 시간 간격 및 모든 결정적인 기간 전의 시간 간격
3. 심판이 공을 잡고 점프를 하기 위해 센터 서클에 들어가면 게임 브레이크가 종료됩니다. 공, 즉 공이 게임 상태에 들어가는 순간입니다.
벌칙
1. 다음 선수에게 테크니컬 파울이 선언된 경우:
1. 참가 자격이 있는 선수: 등록됩니다. 벌칙은 자유투 2개였습니다.
이 파울은 팀 파울로 간주됩니다.
2. 코치, 어시스턴트 코치 또는 팀원: 코치가 등록되며 페널티는 자유투 2개입니다.
이 파울은 팀의 파울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2. 자유투 진행 중에 자유투 선수를 제외한 모든 선수는 모든 자유투가 완료될 때까지 자유투 라인의 연장 부분과 3점 라인 뒤에 있어야 합니다.
3. 자유투가 완료된 후 중국 서클에서 점프볼로 게임이 시작되거나 다시 시작됩니다.
4. 테크니컬 파울이 여러 개 주어지면 59조를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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