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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진 뒤의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
Zach Penn은 또한 주인공 Chris를 전통적인 할리우드 영웅과 구별하기 위해 평범한 사람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는 비행 영웅이 아니라 곤경에 처한 평범한 사람입니다. 프로듀서 John Davis는 이것을 성숙한 버전이라고 부릅니다. 탑건의. 감독의 의도를 이해한다면 왜 윌슨 형제 중 둘째인 오웬을 역으로 선택했는지도 이해하게 될 것이다. 오웬은 '시아버지를 만나다' 같은 코미디에 더 능숙한 것 같지만, 그의 자연스러운 연기 스타일이 크리스를 필멸의 존재로 묘사하는 데 적합해 제작진들의 호평을 받았다. 그의 즉흥적 재능과 독특한 유머 감각도 감독을 감동시켰다. 오웬은 캐릭터들과 더욱 가까워지기 위해 조종사들과 함께 생활하고 식사를 하며 생존 훈련에 참여하고, 호넷 함재기 전투기/공격기 조종법도 배웠다.
반면 해군 통신장교를 지낸 진 해크먼은 이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었다. 그가 연기한 라이거트의 장엄하고 성실하며 엄숙한 캐릭터는 영화의 군사 컨설턴트로부터 칭찬을 받았는데, 그는 부하들의 경험에 대한 공감의 라이거트의 정신 상태를 포착하고 전쟁 영화에 인간의 광채를 더했다고 믿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진 해크먼과 오웬 윌슨이 또 다른 코미디 '테넨바움'을 공동 작업했는데, 감독은 윌슨 세 형제의 오랜 파트너인 웨스 앤더슨이었다.
신생 감독
새로운 스타일의 전쟁 영화를 만들기 위해 프로듀서 존 데이비스는 "원 밖의" 감독이 될 사람을 찾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헐리우드 진부한 표현으로 훈련받은 신규 이민자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는 결국 아이슬란드 출신이고 영화를 감독한 적이 없는 존 무어(John Moore)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존 데이비스는 1999년 MTV 어워드에서 존 무어가 촬영한 SEGA의 광고 장면을 보았습니다. 광고는 마치 스릴러와 모험, 추격전을 압축한 듯한 화면에 헬리콥터와 오토바이, 입이 떡 벌어지는 스턴트 장면이 가득하다. 데이비스는 “이 2~3분 분량부터가 굉장히 독특하다. 무어는 대부분의 영화제작자들과는 다른 관점에서 사물을 바라보고 있다는 것을 광고에서 알 수 있는데, 그는 자신만의 독특한 서술 방식을 가지고 있어 카메라가 그의 팔의 연장선처럼 느껴진다. 그는 다양한 항공기와 무기의 성능과 기능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이러한 지식은 촬영 과정에서 큰 역할을 했다. 군사 고문조차도 자신의 노력을 확인했습니다. "무어는 군인 간의 의사소통 방식, 해상 생활, 무기 등 진정한 군사 캠프 문화를 반영하고 싶었고 실제로 이를 실현했습니다."
동영상 하이라이트
이 영화는 미 해군의 신형 F/A-18E/F 슈퍼호넷 전투기를 자세히 다룬 첫 번째 영화다.
영화 초반에 기자는 '신시내티 휴전협정'을 언급했다. 이 합의는 존재하지만 '대튼 합의'라고 불린다.
이 영화는 1995년 미 공군 대령 스콧 오그레이디(Scott O'Grady)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그가 조종하던 비행기가 보스니아 상공에서 격추됐다.
미 공군 대령 스콧 오그레이디는 영화 이미지를 훼손한 혐의로 20세기 폭스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적이 있다.
위성의 열화상 시스템이 버넷의 영상을 제시했을 때 음향 효과는 1987년 영화 '프레데터'의 열화상과 동일했다.
배팅 장면에서 제작진은 공을 서브하기 위해 비행기 투석기를 사용하려고 시도했지만 안타깝게도 투석기에 의해 공이 즉시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영화에 등장하는 USS 칼 빈슨 CVN 70은 다른 영화에도 여러 차례 등장한 바 있다.
브리티시 스카이 뉴스(British Sky News)는 영화에 명확하게 등장하며, 뉴스 채널과 20세기 폭스는 모두 루퍼트 머독(Rupert Murdoch)의 뉴스 코퍼레이션(News Corporation)과 제휴하고 있습니다.
갱스터 장면
영화 속에서 레겟의 군복에 등장하는 군 계급은 여러 번 바뀌었다.
영화 속 헬리콥터 3대가 항공모함으로 복귀하는 장면에서는 2대가 단발 엔진이지만,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3대의 헬리콥터 중 2대가 쌍발 엔진이다.
버넷이 하강할 당시 낙하산은 직사각형이었지만 나무에 매달리자 낙하산은 원형이 됐다.
레젯이 버넷에게 문서를 건네줬을 때는 종이가 구겨져 있었는데, 문서를 찍는 버넷에게 카메라가 전환되자 종이가 납작해졌습니다.
영화 속 전투기의 오버헤드 샷에서는 객실 유리에 조명 장비가 선명하게 비친다.
버넷이 파격 비행을 하기로 결정하자 전투기는 왼쪽으로 선회했는데 항공모함 모니터 화면에는 전투기가 오른쪽으로 선회한 것으로 나타났다.
항공모함에서 이륙할 때는 날개 양쪽 끝에 미사일이 탑재되지 않았으나, 보스니아 상공을 비행할 때는 날개 양쪽 끝에 미사일이 나타났다.
비행 임무를 수행하던 중 버넷과 스택하우스는 '왼쪽 숲에 있으라'는 지시를 받았지만, 카메라가 조종사를 비춰보니 오른쪽을 바라보고 있었다.
영화의 이야기는 1996년에 일어났다. 영화에서 언급된 영웅적인 조종사 존 덴버가 비행기 추락사고로 사망했지만, 실제 비행기 추락사고는 1997년 10월에 일어났다.
레가트의 헬리콥터가 벨휴이(Bell Huey)에서 벨 412(Bell 412)로 변경됐다.
세르비아 지프에 실린 기관총은 장전되지 않았지만 계속 발사됐다.
1996년 미군 군복은 전통적인 무명천 제복이었으며, 영화 속 빈센트가 요구한 항공모함의 해군 제복은 1999년부터 사용됐다.
전투기는 격추당하면서 두 부분으로 부서졌으나, 세르비아군이 잔해를 조사한 결과, 추락한 전투기는 온전한 상태였다.
F/A-18-E/F '슈퍼 호넷' 전투기는 1997년 1월에야 장착되었으며, 최초로 장착된 것은 USS 존 C. 스테니스(CVN 74)였다.
버넷은 퇴각 집결지로 보내졌고, 레게트는 부하들에게 버넷의 위치를 미리 알아내라고 지시했다.
버넷은 항공모함에 연락했을 때 자신의 속도는 마하 3에 이르렀으나 고도 3만6000피트에서 '슈퍼호넷' 전투기의 최대 속도는 마하 1.6에 달했다고 말했다.
남자 주인공 버넷은 항공모함 갑판에서 럭비 경기를 하고 있었는데, 공이 바다에 빠졌을 때 버넷은 “윌슨”을 외쳤다. 이 줄거리는 2000년 개봉된 톰 행크스의 '캐스트 어웨이(Cast Away)'를 원작으로 하고 있지만 '비하인드 에너미 라인스(Behind Enemy Lines)'의 배경은 1996년이다.
미군을 배경으로 한 플롯 배경
영화에서는 F16이 함재기 F18로 교체되는 장면이 나오는데, 기본적인 플롯은 1995년 발생한 추락 사고에서 영감을 얻었다. 사건 내용은 다음과 같다. 1995년 6월 2일 스코토 그래디 선장과 윙맨 조종사 1명이 보스니아 상공을 비행하던 중 우연히 구 유고슬라비아의 비행 금지 구역에 진입해 세르비아 지대공에서 체포됐다. South Banja Luka 지역의 미사일 추적. 연합군의 위치를 은폐하기 위해 세르비아군은 미사일 추적 시스템을 켰습니다. 해당 지역에 위협이 없다고 확신한 미국 F-16 전투기 두 대에는 전자 재밍 항공기나 자동 레이더 추적 미사일을 갖춘 대레이더 미사일이 장착되지 않았습니다. 두 비행기 사이에서 미사일이 폭발하여 중앙에 있는 O'Gardy의 비행기를 타격했습니다. 비행기는 손상되었고 O'Gardy는 조종석을 당겨 조종석에서 좌석을 꺼냈습니다.
무사히 착륙한 뒤 재빨리 근처 숲으로 숨었다. 그는 감히 즉시 무선 신호를 보내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신호를 보내면 세르비아인들이 곧 그의 위치를 알아낼 것이기 때문입니다. 오고디는 4일째가 되어서야 자신의 위치를 알리기 위해 조난 신호를 보냈다. 5일째 되던 날 무전기와 교신했고, 미국 항공모함 'KEARSAGE'가 그의 조난 신호를 수신했다.
구출 작전은 야간에 이뤄졌으며, 하루에 항공기 40대가 동원됐다. 제24해병 원정대 소속 코브라 헬리콥터 두 대가 오그레디의 위치에 착륙했고, 마지막 순간에 그는 연막탄을 터뜨렸고, 전투기에 탄 해병대가 그를 구출했습니다. 그들의 군사력에도 불구하고 위험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세르비아 지상군은 휴대용 미사일 발사기와 소형 무기로 헬리콥터를 공격하기 시작했습니다. 비행기가 이륙하자 군인들은 동체 주변에서 총소리를 들었습니다. 미국 전투 조종사들은 세르비아 미사일 부대가 그 지역을 정찰하고 있다고 보고했지만, 그들을 파괴하라는 명령은 없었습니다. 30분도 안 되어 헬리콥터는 바다 위로 날아가 임무를 완수했습니다.
적의 역사적 배경
영화에는 미군 비행기가 세르비아군에 의해 격추되는 장면과 함께 세르비아인과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간의 전쟁이 그려져 있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라고도 함) 블랙)은 발칸 반도 서부에 위치한 산악 국가이다. 구 유고슬라비아를 구성한 6개의 연방 단위 중 하나이며, 수도는 사라예보이다. 이 나라는 1990년대 유고슬라비아 전쟁 중에 독립했으며, 데이턴 협정에 따라 현재는 유럽 의회에서 선출된 고위 대표자들이 관리하는 국제 보호 지역입니다. 국가는 행정 및 관리 측면에서 두 개의 실체로 나누어져 있는데, 하나는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연방(중국어로는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연방이라고도 함)이고 다른 하나는 세르비아 공화국입니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는 신석기 시대부터 사람이 거주해 왔습니다. 1377년 트브르트코 코트로마니(Tvrtko Kotromani)는 보스니아의 독립 왕국을 세웠으나, 1463년 오스만 제국의 침입으로 보스니아가 합병되었습니다. 오스만 제국의 통치 하에 많은 보스니아인들이 기독교에서 이슬람교로 개종하여 점차 보스니아 무슬림 국가를 형성했습니다. 1878년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는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의 영토가 되었습니다. 1914년 오스트리아-헝가리 왕세자 프란츠 페르디난트(프란츠 페르디난트 대공)가 사라예보에서 세르비아 민족주의자에 의해 암살되었습니다(사라예보 사건 참조). 제1차 세계대전 발발. 전쟁 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는 세르보-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왕국의 일부가 되었고 나중에 유고슬라비아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중에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는 추축국 괴뢰국인 크로아티아 독립국의 일부가 되었고, 전쟁이 끝난 후 티토 휘하의 유고슬라비아로 반환되었습니다. 이때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는 공식적으로 유고슬라비아 연방 공화국으로 인정받았고, 그 국경은 오스만 제국의 국경으로 실제 민족 분포와는 사뭇 달랐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는 1991년 10월 주권을 선언했고, 1992년 2월 독립을 위한 국민투표를 실시했다. 보스니아 세르비아인들은 세르비아의 지원을 받아 무력으로 세르비아에 합류하려고 했고, 내전이 발발했습니다. 1994년 3월, 보스(무슬림)와 크로아티아인들은 세르비아에 맞서 싸우기 위해 공산당과 연합을 결성하기로 합의했습니다. 1995년 11월 21일 모든 당사자는 데이턴 평화 협정에 서명하여 내전을 종식하고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를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연방과 세르비아 공화국이라는 두 개의 독립체로 분할했습니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내전으로 20만 명이 사망하고 200만 명 이상의 이재민이 발생했다. 전쟁이 끝난 후에도 NATO는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에 평화유지군을 계속 주둔시켰으며, 2004년 말에 EU로 대체되었습니다.
자세한 배경
극중 미군 조종사가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의 집단무덤을 촬영했다는 이유로 세르비아군에게 쫓기는 장면이 나온다. 보스니아 최대 규모의 집단 무덤 1995년 스레브레니차 학살 희생자들의 뼈 1,000개 이상이 땅에서 발굴되었습니다. 발굴팀 리더인 무라트 후르틱(Murat Hurtik)은 "이것은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에서 지금까지 발견된 집단 매장지 중 가장 큰 규모"라고 말했다. 살인자들 사이에서는 매우 흔한 일인데, 그 이유는 학살이 범죄를 은폐하기 위해 시신을 원래 매장지에서 다른 장소로 옮겼기 때문입니다.
전문가들은 유골 외에도 14건의 문서도 발견했다. 문서에는 스레브레니차 학살에서 희생자들이 사망했음이 나와 있습니다. 이는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에서 발생한 가장 잔혹한 학살이었다. 1995년에는 세르비아 부족들이 보스니아의 스리 브레니차(Sri Brenica) 영토를 침공했습니다. 이 지역은 UN이 지정한 안전지대입니다. 세르비아 군인들은 무슬림 성인 남성과 소년 8,000명을 살해했습니다. 그 이후로 발굴팀은 보스니아 전역에서 여러 개의 대규모 무덤을 발견하여 시신을 수집하고 DNA 검사를 실시하여 사망자의 관계를 확인했습니다. 고인의 신원과 친족 관계가 확인되면 유골은 가족에게 반환되어 매장됩니다. 발굴팀은 시신의 몸에서 총알이 발견됐고, 피해자의 팔을 묶는 데 사용된 플라스틱 밧줄과 천 조각도 발견됐다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발굴된 학살 피해자 시신 3500구 중 DNA 검사를 통해 신원이 확인된 사람은 2500구다. 스레브레니차 교외 보토칼리에는 약 2,000구의 시신이 묻혔습니다. 그들은 여기서 마지막으로 목격되었습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나중에 세르비아 군인들에 의해 포위되어 학살당했습니다.
네티즌의 영화 평론
총탄 우박 아래 날아다니는 날개 부러진 천사 - '적의 뒤에서' 영화 평론
'적의 뒤에서' 9.11 사건 이후 할리우드에서 개봉한 미국의 전쟁을 소재로 한 블록버스터.
중반을 읽기도 전에 이미 결말을 짐작하고 있었지만, 반전이 있고 몰입도가 높은 부분이 있어서 한동안 주인공의 운명에 대해 긴장하게 됐다. 상업영화로도 성공한 것으로 평가된다.
'딥'의 이야기는 실제 사건을 각색한 것이다. 1995년 6월 2일, 미군 조종사 오그레이디(O'Grady)는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상공에서 임무를 수행하던 중 미사일에 격추되었습니다. 그 후 6일 동안 음식도 물도 없고 그를 도와주려는 사람도 없었고 무장한 습격자들의 끊임없는 수색도 없이 그는 훈련소에서 배운 생존 기술에 의지해 풀과 나뭇잎을 먹고 빗물을 마시고 마침내 기다렸다. 구조된 동료들을 위해. 사건이 보도된 후 그는 즉시 미국은 물론 북미 지역 군인들의 전설이자 자부심이 됐다. 클린턴 대통령은 6월 12일 백악관에서 오그레이디를 만나 군사예례로 그에게 경의를 표해 영웅의 귀환을 환영했다. 감독은 예술적 재가공을 거쳐 이를 스크린에 올려놓았다.
제목만 보면 적진에 몰래 숨어들어 첩보 활동을 하는 사람이나 집단의 이야기인 줄 알았어요. 의외로 영화 전체가 한 사람이 쉬지 않고 달려가는 이야기거든요. 그 뒤에는 사악해 보이는 저격수가 있는데, 후방에서는 사령관과 사령관 사이에 구원을 두고 싸우기도 한다.
광활한 바다 위에서는 거대한 항공모함마저도 암초에 불과하다. 주인공 베르나트는 '나토'가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에 평화유지군 조종사로 파견한 평범한 합동부대원이다. 그는 영화 초반에도 드러나는 것처럼 내면의 모순으로 가득 차 있다. 배에서의 평화로운 생활로 인해 그는 현재 상태에 안주하지 못하고 실제 전투 임무를 수행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보스니아의 정치적 현실은 그가 자신의 재능을 발전시키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지루함과 게으름을 느꼈고, 자신감을 잃었으며, 전쟁에서 철수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에게 잃어버린 사명감을 되돌려준 것은 그의 마지막 비행임무였다. 작은 사람에서 큰 영웅으로.
레거트 사령관과 버넷 사령관은 아버지와 아들처럼 같은 사랑을 나누며, 그의 '아이'를 구하기 위해 해고도 서슴지 않았다. 영화 속 인물은 베르나트보다 좀 더 어두운 느낌을 주었는데, 마치 사무실에 앉아 자신과 나토 사령관과 긴 대사를 하고 있는 것 같았다. 단 두 명뿐이라는 것을 알아요. 사람들을 구하세요. 영화가 진행되는 동안 Reigert는 부하와 상사 중 하나를 선택하고 Bernat의 상황에 주의를 기울이고 지휘관의 허가를 구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약간 속이 비어 있고 뼈대처럼 가득 차 있지 않습니다. 영화가 끝날 때까지 그가 미 해군 모자와 가장 깊은 바다 색깔의 군복을 입고 해질녘 활주로를 걷고 있을 때 저 멀리 가상 장면 속 군인들이 그에게 경의를 표하고 몇 줄의 대사가 나온다. 화면에는 다음과 같은 단어가 입력되었습니다. 이는 대략 이 명령 위반으로 인해 사령관 직위에서 해임되고 민간 직위로 이동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나는 그에게 조금 안타까움을 느꼈지만 동시에 이번 구출 작전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느꼈다. 이 시점에서 Reggert의 이미지가 강조되었습니다.
부정적인 각도에서 이야기해보자. 적 장군은 측면 클로즈업을 한 뒤 고개를 돌려 공격적인 눈빛을 드러내는 등 쿨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 이후의 전개로 인해 그의 외모의 영광이 점차 퇴색되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영화 전체에서 몇 번이나 얼굴을 보여주지 않았고, 금처럼 말을 아끼고 대사도 몇 줄밖에 되지 않았다. Bernat를 죽이는 데 무자비함을 보여주는 대신 그는 그것을 저격수 중 한 명에게 넘겼습니다. 결국, 상황이 끝나자 그 사람은 너무 목이 쉬어서 그 사람에게 약간의 동정심을 느꼈습니다.
'아디'를 입은 저격수도 있는데, 군대에 있으면서도 늘 혼자 연기하는 걸 좋아하고, 영화 말미에는 굉장히 능숙한 캐릭터다. 그는 조종사에게 위협을 가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인 것 같습니다. 감독이 이 캐릭터의 잠재력을 깊이 탐구하지 않은 것은 안타까운 일이고, 형식적인 것에 불과했고, 마치 무는 개처럼 느껴지게 만들었습니다. 영화 말미, 그와 동료들은 울창한 숲 속에서 베르나트를 추적하던 중, 동료가 지뢰를 밟고 도움을 요청하자 그는 그저 동료를 바라보다가 뒤돌아 무관심하게 그를 떠났다. 이 디테일이 영화 전체에서 저격수의 성격을 표현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킬러는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동료를 버릴 수 밖에 없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저격수 캐릭터와 라인이 비슷해서 이렇습니다. 퍼포먼스는 전혀 새롭지 않은 것 같습니다.
대개 줄거리는 상당히 간결하지만, 히치하이킹을 해서 특정 도시로 들어가 저항군과 조우하는 부분, 베르나트가 '증거'를 찾으러 갔을 때, 그를 따라가고 싶었던 청년은 프레임 밖으로 다른 방향으로 걸어나갔고, 결국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는데, 이는 주제와 관련이 없습니다. 감독은 당시의 정치적 상황의 복잡성을 보여주기 위해 이러한 플롯을 사용하고 싶었을지 모르지만, 이 이야기에 그것을 추가하면 사람들은 그다지 깊이가 없고 중복되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전쟁을 소재로 한 영화는 필연적으로 장면 제작에 많은 공을 들일 수밖에 없는데, 이는 영화의 흥행을 가늠하는 중요한 요소이기도 하다. 기본적으로 '딥'은 전쟁 상업영화로서 시각적 효과가 꽤 좋다. 영화는 항공모함의 모습을 여러 각도에서 촬영한 나선형의 장사진과 중장거리 사진으로 시작한다. 편집이 정확하고 매우 인상적입니다. 그리고 나서 전투기가 이륙하기 전 분주한 작업 현장이었던 갑판을 향해 패닝되었습니다. 두 명의 조종사가 헬멧을 들고 단정하게 옷을 입고 몸짓과 깃발을 번갈아 가며 나타났습니다. 손을 잡고 전투기를 향해 나란히 걸어가는 슬로모션 클로즈업과 강렬한 배경, 음악, 아무런 움직임이나 표정 없이 늠름하고 영웅적인 미군 병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영화에서 가장 창의적인 부분은 극도로 흥미진진한 공중전 세트다. 나에게는 이 영화에서 가장 충격적인 부분이기도 하다. 베르나트의 비행기는 무장세력이 발사한 자동유도 미사일을 피했는데, 이 미사일은 한 대의 비행기와 한 대의 폭탄의 추격과 반격을 매우 잘 쏘아 공중에서 다양한 움직임을 보였다. 급격하게 추락하며 수직으로 상하좌우로 굴러가는 가운데, 기체의 배기연기와 미사일이 공중에서 그물망처럼 얽히는 소리와 함께 엄청난 굉음이 뒤섞였다. 기류를 빠르게 통과하는 금속 휘파람. 아래는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의 겨울 숲과 어두운 초원입니다. 약간의 냉기가 사진에 엄숙함을 더합니다. 숙련된 두 조종사는 마치 게임을 하듯 민첩하고 빠르게 미사일을 피했고, 긴장하면서도 시각적인 즐거움을 만끽했다.
촬영 기법이 슬로모션과 롱샷을 자주 오가는 경우가 많고, 특수효과 촬영과 항공촬영도 자주 등장한다. 스타일 리듬은 천둥처럼 빠르며, 줄거리가 전환점에 도달하면 음악이 갑자기 중단됩니다. 주인공이 죽으면 음악은 결정적인 전투의 순간에 하늘과 땅을 움직입니다. , 때로는 빠르고 때로는 느리고 때로는 급하고 때로는 느립니다. 가볍고 무겁고 움직임과 고요함이 적절합니다. 그 당시 음악은 신나고 눈물이났습니다. 예를 들어, 쏟아지는 총알 속에서도 버넷이 헬리콥터를 향해 달려가는 장면에서 버넷은 강렬한 록 음악의 리듬에 맞춰 눈 위를 필사적으로 달리고 있어 그 리듬에 맞춰 관객의 심장을 빠르게 뛰게 하며 주인공의 마음에 완전히 스며든다. 운명은 마음속으로 "Run! Run"을 외친다.
물론 상업영화인 만큼 시장적인 요소를 먼저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영화는 외부 효과에 지나치게 치중하고 미묘한 내부 요소를 무시하게 된다. 감독은 촬영기법과 특수효과에 너무 많은 에너지를 쏟고, 캐릭터 생성을 소홀히 했다. 주류 영화사의 이 중급 제작물이 그래픽 측면에서 상당히 충격적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포효하는 전투기, 모형도 아닌 USS 칼빈슨 항공모함, 아찔한 폭발음 등은 헐리우드 프로덕션의 표준적인 구성으로 지금도 영화 속에 잘 남아 있다. 영화의 흥행과 실패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인물들에 대해 말하자면, 영화 속 꼭두각시처럼 보이지 않는다면 기껏해야 상징에 불과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장면의 진정성이나 내용, 제작 규모에 관계없이 영화 속 전쟁은 인류에게 영원한 악몽이다. 화려하든 흥미진진하든 그 웅장하고 현실적인 총성과 총알의 장면, 슬프든 행복하든 자신만의 열망을 갖고 있는 이야기 속의 작은 인물들, 전쟁과 관련된 감각적 자극, 영웅적 콤플렉스, 인간 왜곡과 인간 비극이 모두 일어나기를 바랍니다. 영화에만 존재합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평화로운 배경에서 전쟁을 상상하고 성찰하는 사람들은 언제나 행복하다.
'911' 사건 이후 미국에서는 전쟁을 소재로 한 영화가 금지되면서 사람들은 영화에서 보여지는 폭력이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반성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할리우드에서는 애국교육이라는 완곡한 표현을 사용하며 다시 전쟁영화를 개봉했다. 부상당한 미국을 위한 시의적절한 선전 도구인 "Behind Enemy Lines"는 영웅주의와 애국심을 크게 과장했습니다. 물론 이러한 영화는 교육적이지만 전쟁 영화 금지는 상업적 이익에 의해 주도됩니다.
미군의 영웅적 모습을 완벽하게 과시했던 과거와는 다르게, 영화를 칭찬하는 한편, 영화의 제작진과 감독들은 분쟁을 무력으로 해결하는 것의 위험성과 불확실성에 대한 생각도 더했다. 미국인들이 세계 문제에 대해 때로는 순진하고 때로는 편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식적으로 깨닫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화에는 줄거리가 있습니다. Reigert 장군이 Bernat를 구출하기 위해 더 많은 군인을 파견하라고 요청했을 때 NATO 사령관은 그러한 행동이 민감한 평화 협상 과정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걱정했기 때문에 Reigert를 비난했습니다. 미국인의 생명에만 관심을 갖고... 가능한 결과는 전혀 고려하지 마십시오." 다른 관점에서 보면, 프랑스 사령관의 비난은 미국이 국제 사회에서 항상 장려해 온 인도주의를 반영합니다.
마지막 클라이맥스 장면에서 한 무리의 남자들이 달리는 베르나에게 총을 쏘았지만 단 한 발도 맞지 않아 어이없다는 평도 있다. 이것이 바로 영화가 우리에게 가져다주는 백일몽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실의 잔인함을 벗겨내고 우리 마음속의 영웅들은 결코 죽지 않고 우리의 믿음은 결코 죽지 않게 해줍니다. 관객들의 예상대로 베르나트가 뛰어올라 '생명을 구하는 지푸라기'를 움켜쥐자 그의 뒤에 있는 여신상은 총격에 의해 한쪽 날개가 파괴된 채 베르나트와 겹쳐진 듯 보였고, 날개가 부러진 채 다시 태어난 천사는 영원한 하늘을 날아갔다. .그의 하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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